지리적 위치가 높은 보물 찾기 장소를 선택하다.
"부" 버튼을 클릭하여 "날씨" 를 개선하십시오.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고' 사람과 사람' 을 높이도록 돕다.
힌트: 하늘, 지리, 사람, 이 세 가지 수치 * * * * 는 보물찾기에서 얻은 알 수 없는 물건의 질을 결정합니다. 물론 높을수록 좋습니다.
보물찾기가 끝난 후 알 수 없는 상품을 창고에 넣다.
보물찾기에서 방금 발견한 미확인 제품을 식별하다. 다행스럽게도 프로젝트를 하나 얻었다.
감정 끝났습니다. 수확할 때입니다. 노동 진과를 세어 봅시다.
만약 당신이 외관이 완벽한 소장품을 얻을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그림책에 수록해 주십시오.
업그레이드를 복구할 수 있는 두 개의 동일한 컬렉션 (모양 포함) 을 얻었습니다.
팁: 출전 순서는 낮음에서 높음까지: 깨짐
쓸모없는 소장품은 인품을 교환하기 위해 기부할 수 있다.
어떤 소장품들은 다른 친구들이 필요로 할 수도 있고, 가격을 팔 수도 있다.
힌트: 일러스트레이션에 포함되지 않은 완벽한 소장품은 판매할 수 없습니다.
판매할 가격을 입력하십시오.
팔고 싶지 않으면 내리세요. 친구 페이지를 탐색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편리한 방법은 게임 화면 아래쪽에 있는 친구 프로필 바를 클릭하는 것이다.
하지만 친구가 많다면 "친구 주소록" 과 "집 방문" 을 하세요.
친구 집에 가서 무엇을 볼 수 있는지 보자.
친구를 도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자신을 돕는 것보다 더 수지가 맞는다. 왜냐하면 성격 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힌트: 개성이 축적됨에 따라 감정 종료 시' 개성대폭발' 이 있어 소장품의 품상을 크게 높일 수 있다.
물론입니다. 친구 집에서도 누출을 주울 수 있습니다.
너의 친구 진열대에 무슨 좋은 물건이 있는지 봐라, 좋은 물건이 있으면 사라.
친구와 그림책의 수집 진도를 비교할 수도 있다. 1. 스킬 포인트를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승진할 때마다 기술점을 얻는다. 고고학 연구소 페이지에 사용됩니다.
2. 어떻게 이동성을 얻을 수 있습니까?
작용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동으로 회복된다. 고고학 연구소에서' 정력' 기술을 배양하면 행동력 회복의 속도와 상한선을 높일 수 있다.
보물 찾기에서 직면 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너는 자신이나 너의 친구가 보물찾기에서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고, 너의 친구도 너를 도울 수 있다. 매번 시도할 때마다 약간의 행동을 소비한다. 문제의 난이도 수준: 도전 > 장애 > 난이도 > 문제.
4. 어떻게 성격을 얻을 수 있습니까?
두 가지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친구가 보물찾기에서 직면한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얻은 인물값은 문제 해결의 난이도와 관련이 있다.
필요 없는 품차의 소장품을 기증하고, 얻은 인품가치는 기증 소장품의 품격과 품격과 관련이 있다.
고고학 연구소 페이지에서' 존경받는' 기술을 개발하면 소장품을 기증할 때 얻을 수 있는 개인적 가치를 높일 수 있다.
5. 성격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성격이 누적됨에 따라 폭발률이 점차 증가하고 누적 횟수율은 100% 입니다.
소장이 감정된 후 수확할 때 인물 폭발이 있을 수 있어 소장의 품상을 크게 높일 수 있고, 높아진 정도는 이때 축적된 인물값과 관련이 있다.
폭발 후, 인물은 비워지고 다시 축적되었다.
6. 왜 내 친구가 내 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는데, 나는 내 친구를 볼 수 없는가?
게임에 처음 로그인할 때, 이전에 이 앱을 설치한 모든 친구들을 볼 수 있지만, 하루 (24 시간) 의 시간이 있어야 그들을 볼 수 있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이것은 우리와 학교의 데이터 새로 고침 메커니즘으로 인한 것이며, 우리는 더 나은 해결책을 연구할 것이다.
7. 친구의 페이지를 찾아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페이지 아래쪽에 있는 친구 프로필 칼럼입니다. 보고 싶은 친구의 프로필 사진을 클릭해서 그의 페이지로 들어가세요.
두 번째는' 친구 주소록' 페이지로 들어가 보고 싶은 친구를 찾아' 방문' 을 클릭하는 것이다.
8. 어떻게 돈을 벌어요?
"수집가협회" 페이지로 들어가면 매일 몇 개의 "일일 커미션" 을 새로 고치고, 완성되면 보상인 돈을 받게 된다.
9. 명성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완벽한 컬렉션을 얻은 후 "그림책" 버튼을 클릭하여 "그림책 수집" 에 포함시키면 명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각 소장품이 가져온 명성값은 모두 그 등급과 관련이 있다.
명성은 한 플레이어의 실력을 측정하는 지표로, 좋은 소장품이 많아' 친구 주소록' 에서 명성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다는 뜻이다.
10. 동전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작은 결함" 이 있는 소장품 두 개를 완벽하게 수리하려면 칼값이 필요하다.
앞으로 칼돈으로 기술점을 재분배할 수 있는 기회와 기타 부가 가치 서비스를 구매해야 한다.
1 1. 칼값은 어떻게 나왔나요?
현재 명성이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칼값 보상이 있을 것이다.
"운이 돌다" 또는 문제를 풀 때, 세 개의 동일한 "딩", "팬" 또는 "의자" 를 흔들면 칼돈을 보상할 수 있다.
미래에는 캠퍼스 콩에 칼돈을 환전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12. 일, 지리, 사람, 그리고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날씨, 지리적 위치, 사람, * * * 모두 삼각형의 면적을 결정합니다. 면적이 클수록 이번 보물찾기에서 얻은 알 수 없는 물품의 품질점수가 높을수록 품질점수가 높아지고 향후 소장품 중 등급이 높은 물품의 비율이 커진다.
13. 이 시리즈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소장의 외관은 낮음에서 높음까지: 깨짐
해당 테두리 색상은 진한 회색입니다
하나의 완벽한 소장품은 그림이 풍부하고 무성할 수 있으며, 두 개의 완전히 불완전한 소장품은 수리를 통해 일류 상품상으로 올라갈 수 있다. 생김새가 높을수록 기부한 인품이 많아진다.
14. 내가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은 소장품에 영향을 미칩니까?
아니요, 누출을 줍는 기회는 일정한 간격으로 한 번씩 새로 고침합니다. 먼저 빼앗은 사람은 있지만, 네가 앞으로 감정완료 후 얻은 소장품의 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15. "날씨" 를 개선하는 방법 ?
보물찾기대를 보내서' 운명전환' 을 클릭한 후, 첫 악수를 느낀다면, 잠시 기다리시면' 운명전환' 버튼이 새로워진다. 날씨를 다시 흔들어 몇 번 시도해 보고 만족스러운 날씨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마지막으로 얻은 일일 값이 이미 높은 경우 (예: 88) 일 값이 이전 값 (예: 44) 보다 낮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수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값은 이전 값 (일은 88 에서 44 로 변경됨) 을 덮어씁니다.
16.' 지리적 위치' 가 바뀔까요?
그럴게요.
각 보물 찾기 사이트의 지리적 값은 몇 시간마다 새로 고쳐집니다. 하지만 좋은 자리를 기다리기 위해 일부러 보물찾기 전문가 그룹을 보내지 않는 것은 좋지 않다. 위치를 새로 고치는 간격이 길기 때문에 새로 고치기를 기다리는 것은 시간낭비일 뿐이다.
고고학 연구소' 페이지에서' 장풍취수' 기술을 배양하면 지리적 위치와 날씨의 가치를 높일 수 있다.
17. 어떻게' 사람과' 를 높일 수 있습니까?
각 보물 찾기 대기열에는 다섯 가지 어려움과 문제가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최대한 해결하면 보물 찾기 대기열의 사람과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친구의 보물찾기 대열을 도와 문제를 해결할 것을 건의합니다. 역할 보상을 받을 수는 있지만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지는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네가 다른 사람을 도와주면, 다른 사람이 자연히 너를 돕고, 서로 돕고, 선순환을 형성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인품을 거두고, 일거양득이다.
물론 친구가 너무 적은 플레이어에게는 스스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18. 경험을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보물찾기와 감정마다 경험을 얻는다.
초심자 수습과 일일 의뢰를 완료하면 경험을 얻을 수 있다.
19. 잃어버린 소장품은 어떤 관계가 있습니까? 감정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까?
당신이 찾은 소장품 등급은 당신 자신의 등급과 감정중인 미확인 물품의 등급을 초과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소장품, 소장품, 소장품, 소장품, 소장품)
이 누락은 진행 중인 평가 결과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그것은 얼마나 많은 것을 빠뜨렸든, 무엇이 나오든 간에 감정 대열이다.
허점을 발견하는 것은 처음부터 최상의 결과를 얻는 문제이다. 만약 다른 사람이 먼저 그것을 클릭한다면, 너는 새로 쇄신하는 기회를 얻을 수 없을 것이다.
20. 감정된 소장품 등급은 무엇과 관련이 있습니까?
검증되지 않은 제품의 등급과 품질과 관련이 있습니다.
보물찾기에서 얻은 미감정품 등급은 플레이어 자신의 등급이다.
식별된 컬렉션의 등급은 식별되지 않은 제품 자체의 등급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미검증 제품의 품질 점수가 높을수록 감정 후 얻은 소장품의 평균 등급이 높아진다.
2 1. 왜 나의 미검증 제품은 품질이 매우 높지만, 감정한 것은 좋지 않습니까?
첫째, 소장품의 감정은 미검증 제품의 품질과 무관하며, 품질은 생산된 소장품의 등급만 결정한다.
그래서 플레이어 등급이 낮을 때만 이런 일이 일어난다. 만약 당신이 1 급만 있다면, 보물찾기에서 얻은 미감정품 등급도 1 급이라면, 당신의 미감정품의 품질 점수가 얼마나 높든, 감정 후에 얻은 소장품도 1 급입니다. (20 가지 솔루션 참조)
반대로, 당신의 등급이 높을 때, 예를 들면, 예를 들면, 35 급, 품질 90 의 미감정품 감정 후에 얻은 소장품 등급은 품질 20 의 미감정품 감정 후에 얻은 소장품 등급보다 훨씬 높을 것이다.
22. 왜 완벽한 소장품이 가격을 팔 수 없습니까?
그림책에 완벽한 사진 한 장이 없는 소장품은 거래할 수 없다.
다른 말로 하자면, 처음으로 완벽한 소장품을 받았다면 그림책에 들어가 같은 완벽한 소장품을 다시 받아 가격을 팔 수 있게 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3. 왜 하루가 지나면 친구를 못 만나요?
제가 이렇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친구 목록은 매일 정해진 시간에 새로 고쳐집니다 (플레이어마다 다름).
예를 들어, 새로 고침 시간은 (14:00), 당신의 친구는 오늘 15:00 에 새 게임을 설치했거나, 이미 게임이 설치된 새 친구를 추가했다면 내일1
24. 스킬 포인트를 재할당할 수 있습니까?
세탁 서비스가 곧 개통될 예정이지만, 일정한 가격 (칼동전) 이 있을 것이다.
25. 특정 범주의 특정 등급의 완벽한 아이템을 수집하는 것에 대한 보상은 무엇입니까?
한 범주에서 같은 등급의 수집물을 여러 개 수집하는 것은 명성의 가산이며, 완성도가 높을수록 성취도가 높아진다. 그러나 현재 전체 세트를 완성하는 추가 비용은 없다.
앞으로는 세트 가입 개념을 고려해 전체 세트를 소장하고 높은 명성 장려를 할 수 있다.
언제 보물 찾기 고수를 몇 명 더 보낼 수 있습니까?
각 10 급마다 보물 찾기 전문가 그룹을 하나 더 추가합니다. 즉, 1 1 급에 도달하면 두 개의 보물 찾기 전문가 그룹, 2 1 3 개, 3 개를 보낼 수 있습니다. ...
확인된 대기열 수는 보물찾기와 일치한다.
27. 수집번호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구리 -04(6/7) 와 같은:
청동, 4 급, 청동중 4 급 소장품 7 건, 6 건, 1, 효율입니다.
각 스킬 등급은 보물 찾기 평가 시간 1% 를 단축하고 얻은 경험도 1% 를 줄였다.
의견: 쓰레기 기술.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컴퓨터 앞에 계속 있을 수 없고, 시간을 단축하는 것은 소용이 없고, 경험의 감소는 더욱 감당하기 어렵다.
결론: 큰 크기는 배우지 않습니다. 트럼펫을 배우지 마라.
2. 많이 일하면 많이 얻는다
기술등급당 보물찾기 감정시간 3% 연장, 감정출력 3% 증가, 얻은 경험 3% 증가.
의견: 에 설명된 대로 출력과 경험을 향상시키고 컬렉션을 빠르게 업그레이드하고 축적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기술입니다.
결론: 체형이 큰 학생은 더 많이 배운다. 스몰 사이즈는 라지 사이즈로 소장하실 수 있습니다.
3, 존경받는
각 수준의 기술은 기부 물품의 역할을 2% 증가시킵니다.
코멘트: 이 기술은 쓸모가 없습니다. 기부금으로 인품을 구하는 것은 물 한 잔이다. 2% 인상해도 효과가 크지 않다. 이 기술을 배우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결론: 튜닉의 가능성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트럼펫을 배우지 마라
4. 티베트 바람 취수
수준당 스킬 증가 시간 또는 위치 기준 값 1 포인트.
코멘트: 이 기술은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날씨가 좋지 않을 경우 포인트 수를 추가로 늘려 상자의 품질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결론: 체형이 큰 학생은 더 많이 배운다. 트럼펫은 배울 수 있습니다.
5. 일당십으로 삼다
각 기술 수준마다 사람 및 기본 값 1 포인트를 증가시킵니다.
댓글: 5 개 문제를 모두 해결한 인원수의 합은 (16+ 1)*5=85, 100 을 달성하고자 하는 인원수의 합이다. 일부 기술을 적절하게 추가하는 것은 매우 가치가 있다. 물론 친구가 많이 도와주면 바람보다 적을 수 있다.
결론: 튜더는 더 연구할 가치가 있다. 트럼펫은 배울 수 있습니다.
6. 안목이 독특하다
각 등급마다 3% 의 확률이 누출된 물건의 품질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다.
코멘트: 이 기술은 사용하기 쉬워 보이지만 다학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누출 탐지 결과는 외관이 파손된 물품이 많다. 외관을 개선할 확률이 아무리 높아도 하나의 결함으로 개선될 수밖에 없다. 플레이어에게 미치는 영향은 크지 않아 학습을 권장하지 않는다.
결론: 튜닉의 가능성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트럼펫, 하지만 친구의 수가 더 효과적 일 것입니다.
7. 활력이 넘치다
각 상승력의 상한 및 복원 속도는 각각 2% 입니다.
댓글: 매우 유용한 기술은 친구가 캐릭터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확률을 크게 높여 골드보다 플레이어에게 더 유리하다.
결론: 체형이 큰 학생은 더 많이 배운다. 트럼펫을 많이 배우고, 큰 사이즈에 후원과 힘을 제공하다.
8. 현명하게 돈을 벌어요
각 스킬 등급은 임무에서 2% 의 돈을 늘리고 경매가 성공하면 1% 의 환급을 받을 수 있다.
평가: 쓸모없는 기술. 첫째, 임무 자체가 얻은 돈은 많지 않고, 추가 수입은 결코 볼 수 없다. 둘째, 플레이어는 경매에 자주 참여할 수 없다. 이른바 리베이트는 전혀 실질적인 의미가 없다.
결론: 큰 크기는 배우지 않습니다. 다방면으로 트럼펫으로 공부하여 큰 사이즈에 자금 지원을 제공하다.
최근 상자의 품질이 최종 물건의 외관과 크게 관련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 많은 오렌지 박스에는 검은 색 더미가 있고, 일부 블랙 박스에는 몇 가지 완벽한 것들이 있습니다. 게임 설정이 정말 이렇다면, 앞면을 숨기고 수분을 얻기 위해 약간의 포인트를 더 추가할 필요가 없다! 마지막으로 남은 것은 더 많은 일과 더 많은 정력이다. 초보자 플레이어는 이 두 가지 기술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저자: 우문술) 서론
왜 내가 5 회 연속 문제 하나를 해결하지 못했을까?
왜 내가 세 번 보물을 찾는 날은 모두 한 자릿수입니까?
왜 내가 오늘 이렇게 운이 좋은가? 나는 이미 네 가지 도전을 연속해서 해결했다. 。 。
이 글은 근원을 추적하여 너를 위해 수수께끼를 풀 것이다.
키워드 해석
마일가의 추측: 슬롯머신 점수는 시간 영역 상관관계가 있다. 즉, 같은 기간의 점수가 비슷하다.
시간 일관성: 어떤 것이 시간에 따라 변하는 경우, T 가 t0 에 가까워지면 설명 함수 f(t) 도 f(t0) 에 가까워집니다.
* * * * * * * * 다음은 본문 * * * * * * * 입니다
슬롯머신은 게임의 중요성을 말할 필요도 없이, 물건의 등급과 플레이어의 명성에 심각한 영향을 미친다.
A) 해결된 문제가 많을수록 → 상자의 품질이 좋을수록 → 출고된 물품 (완성도 포함) 등급이 높아진다.
B) 해결해야 할 문제가 많을수록 → 성격 향상이 빠를수록 → 폭발하기 쉽다 → 명성 증가 속도가 커진다.
수년간의 연구에 따르면 슬롯 머신 점수는 시간 영역 상관 관계, 비선형 성 및 불연속성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에 따라 슬롯머신 득점은 요청보다는 방송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대담하게 예언했고, 그래서 나는 유명한' 마일가의 추측' 을 제시했다.
소위 시간 영역 관련, 즉, 시간 간격이 작으면 슬롯 머신 점수도 아주 작은 변화를 보일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 시간, 시간, 시간, 시간, 시간)
방송 모드란 당신이 클라이언트에서 어떻게 변하든 일정 기간 동안의 점수는 서버가 당신에게 보낸 변하지 않는 결과라는 것을 분명히 하는 것입니다. 이 점수는 서버가 어떤 알고리즘으로 계산하고 시간에 따라 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라디오명언)
마일가의 추측에 따르면, 우리는 슬롯머신 점수에 따라 기간을 다음과 같이 나누었다.
1, 황도길조 → → 점수가 80 →→→ 도전의 누출을 해결하는 것이 좋다.
2, 적도 평소 → → → 점수 60 이상 → → → 장애, 어려움,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3. 조폭 흉악할 때 → → → 점수가 20 →→→ 모든 것이 적합하지 않다.
참고법으로 시대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다
흔들리는 일수는 제한되어 있고, 작용력은 소중하며, 지구인들은 모두 알고 있다.
따라서 누출 탐지는 이상적인 참고물이다. 슬롯머신 누출 결과에 따르면 현재 시간이 길인지 흉시인지 판단해 어떤 문제를 해결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다.
물론, 누락이 없다면, 문제 해결의 난이도 등 간단한 문제를 통해 판단할 수 있다.
특별 팁
높은 점수 기간 (길시) 은 10 초 이하만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네트워크가 원활하고 슬롯머신이 카드가 없는 상황에서 효과가 좋다.
슬롯머신을 두 번 흔들면, 때마침 기간을 넘기면 점수가 더 이상 비슷하지 않다.
어떤 문제들은 비교적 특수해서, 12 띠에서도 점수가 높지 않아 따로 처리해야 한다.
성공 사례 시범을 참고하다
1.4 회 네 가지 문제를 해결한다. 그중 세 번 100 은 돈 두 무더기 (도자기 병 세 개와 찻주전자 세 개) 와 완벽한 (사자 세 마리) 를 얻는다.
2.5 회 5 개 문제 해결, 3 개 도전 포함, 그 중 4 개 득점이 80 을 넘습니다. (저자: 마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