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터치볼-게임 요구 사항을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두 숫자를 더하면 8 입니다. 선생님: "내 공이 몇 개의 공을 만났습니까? 클릭합니다 소년: "당신의 1 공이 7 골을 건드렸습니다." (박수 7 번). 게임의 속도가 점차 빨라지다.
2, 두 장의 패를 합치면-먼저 종이 한 장을 그려라. 위에 숫자가 하나 있다. 한 아이는 이 숫자가 있는 카드를 제시하고, 다른 아이는 이 숫자를 만들 수 있는 카드를 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xx 를 쳐야 한다.
3. 추측 버튼 (다른 것으로 대체할 수 있음)-선생님이 아이에게 총 버튼 수를 알려준 후, 버튼을 두 손에 놓고, 먼저 한 손의 버튼 수를 보고, 아이에게 다른 손에 몇 개의 버튼이 있는지 추측하게 했다.
4, 디지털 게임 추가-교사는 임의로 소리를 낸다 (또는 손가락을 보여주거나 발을 동동 구르는 등). ), 예를 들어 한 동물의 울음소리, 아이는 즉시 부화하며 두 사람이 내는 소리의 수 (또는 손지수, 발을 동동 구르는 등) 를 요구한다. ) 합치면 일정한 총수가 있다. 이 게임도 아이들 두 사람이 함께 할 수 있다.
수학 게임과 관련: 수학 그림책
시중에는 많은 수학 그림책이 있어 아이들의 수학적 사고와 수감 구축에 큰 도움이 된다. 기모온라인 수학 사고 수업에도 자신이 디자인한 수학 그림책이 있다. 주로 수학 그림책의 그림이 반 추상적인 사고에 속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추상적인 사유로 넘어가는 데 도움이 되고, 그림책의 귀여운 이미지는 아이들의 호기심과 탐구욕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유감스럽게도 시중에서 산 수학 그림책은 교과 과정 개요와 체계적으로 결합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