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언론이 주목하고 있는 양회 기간 동안 전국정협 위원, 국내 유명 베테랑 배우 폰은 좋은 배우에 대한 표준 견해를 밝혔다. 이는 좋은 배우가 종합평가를 필요로 하고, 재능과 노력이 필요하며, 모두 배우의 기본기에 기반을 두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의 판결은요? 흐름은 시장 수요이지 연기가 아닌가? 돌 하나가 천층의 파도를 일으켜 오늘날의 연예계를 매핑합니까? 유량 1 위? 현상 유지. -응?
사실 현재의 연예계, 신선한 고기, 높은 가치, 높은 노출, 과대광고, 볶음밥 서클, 튀김 사랑, 브러시 전달물이 많다. 연예 경력에서 많은 작품을 본 적이 없고, 어떤 스타들은 콩을 사랑하는 방식도 다르고, 모두 약간의 영향을 받았다. 부업? 열수색에는 최종선이 없다. 장기적으로 보면 단명할 뿐이지만, 더욱 실망스러운 것은 이 순간에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점이다. 이런 투기로 실력이 없는 방식도 청소년들에게 부정확한 가치관을 가져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어떤 일이든 양면성이 있다. 교통문화가 정말 미래의 추세인가요? 많은 사람들은 폰의 견해에 찬성하며, 연예계가 890 년대의 연예계보다 밝지 않다고 생각한다. 당시 모두가 주목하던 것은 작품이 어떠했는지 덕흥이 어떠했는지였다. 지금 어떤 스타들은 콩을 좋아하고, 불이 나기 전부터 안구유량을 볶기 시작한다. 연기 작품은 손꼽아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부업 투기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이런 연예계, 앞으로 어떻게 좋은 작품을 보여드릴까요? 앞으로 작품을 보는 것은 내용을 보는 것이 아니라 유량스타를 보는 것이다. 미래의 작품의 질은 어떠해야 하는가?
하지만 이전 세대가 우리를 인정하지 않았던 것처럼 연기가 없는 배우를 이해한다는 네티즌도 있다. 각 세대마다 특산물을 가지고 있어 시대의 네티즌 발전이 유량배우의 시장을 탄생시켰다. 네티즌들과 시청자들은 자신의 기준으로 자유롭게 판단할 수 있다. 유량 고리가 항상 존재할 수는 없고 결국 연기로 돌아가야 한다.
제 생각에는, 트래픽 배우가 현대적인가? 액세서리? 내포와 연기가 없는 이런 유량은 끊임없이 숨을 들이쉬는 풍선처럼 언젠가는 깨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좋은 배우의 밥을 먹고 싶었는데 연기가 없으면 남의 웃음거리가 될 수밖에 없었다. 시간이 있으면 연기를 강화하는 것도 요즘 젊은 배우들이 정말 해야 할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