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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하 작품을 감상하다.

이 소설은 1936 년 가을 진하 중앙의 루자평수부두와 그 부근의 무계촌에서 일어난 사람과 일을 다룬다. 20 세기 초부터 이 시점에서 중국의 사회대변혁이 이 외진 곳으로 방사되어 서서서 진하 양안에 사는 사람들의 희비가 더 큰 세계의 변화와 연계되어 폐쇄된 시공간의 희비가 될 수 없다. 자급자족하는 세계' 변도시' 의 시공간에서 외부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장하' 의 시공간까지 그 성질은 확연히 다른 특징을 보이고 있다.

제 1 장' 사람과 땅' 은 30 년 동안 강을 따라 사는 사람들의 생활 세계의 대략적인 변화이다. 이곳은 귤자몽이 많이 난다. 낯선 사람이 귤밭을 지나가다. 만약 그들이 사고 싶다면, 대답은 반드시 팔지 않는 것이다. "고향에 가서 풍속을 따르다", "팔지 않는다", "먹지 않는다" 는 것은 별개의 일이다. 너는 마음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마을 사람들, 나는 이 귤을 팔지 않는다. 먹고 싶으면 먹어라. 이 거품은 얼마나 먹을 수 있습니까? 10 더하기 8 은 얼마입니까? 가기 전에 좀 쉬어라, 시간이 아직 이르다. 클릭합니다 이런 시작은 먼저 한여름 귤꽃이 피면 사람을 취하게 하고, 9 월 귤은 성숙하고 곳곳에 쌓여 있다. 마치 한 무더기의 불길처럼 쌓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심종문이 쓴 것이 그의 유명한 아름답고 자연스럽고 순박한 민풍이라는 착각을 주기 쉽다. 예를 들어,' 변도시' 와 같이, 과도한 사람이 동전 한 자루를 잡아서 선판에 던지면, 늙은 뱃사공은 여느 때처럼 하나씩 주워 그 사람에게 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이번에 심종문은 단순한 풍속 외에 다른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싶었다. 그래서 그는 즉시 이렇게 썼습니다. "귤이 배불리 먹었을 때, 나는 당연히' 먹고 팔지 않는다' 는 또 다른 이치를 알게 되었다." 원래 귤이 너무 많아서 값어치가 없어서 잘 팔리지 않았다. "귤을 생산하는 곳에서는 귤을 살 수 없다. 사실 귤을 팔 수 없어요. 때로는 생산량이 너무 많고, 강을 따라 또 전쟁이 있어서, 배로 운송하기가 불편하고, 술을 빚는 데도 쓰이지 않을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너무 작아서 먹을 수 없어 작은 부두도 움직일 수 없다. 나무를 따고 썩은 무더기를 듣는 것은 흔한 일이다. " 분명히 전쟁은 귤의 운송에 영향을 미쳤다.

이 곳의 인사를 계속 쓰다. 굴원에서' 오렌지 송송' 으로 유배된 2000 년 동안 변화했지만 계절의 교체로 생로병사에 불과했고, 반은 땅에 뿌리를 내리고 반은 물 위에서 순환하고 있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상황이 달라졌다. 이런 변화는 한 마디로 가리는 것이 바로' 현대' 이다. 모던' 은 어떻게 이 지경에 이르렀습니까? 사람의 관점에서 볼 때, 예를 들면, 어느 집의 아이가 진보하고, 공부를 잘하며, 성 사범에 합격했다. "아들이 여름방학에 하얀 교복을 입고 책과 신문 한 바구니를 가지고 농촌으로 돌아오면 가족들은 경외심으로 가득 차게 된다. 어머니는 매일 아들을 위해 데친 계란 두 개를 아침으로 삶아 그녀의 활력을 보충해야 한다. 아버지는 감히 아들 앞에서 허튼소리를 하지 못한다. " 이것은 매우 흥미진진한 현상이다.

약간의' 현대' 교육을 받은 아들은 단번에 고대 중국 국부의' 권위' 를 잃고 오히려' 현대 문화자본' 의 아들을' 두려움' 했다. 이런 현상은 우연한 것도 아니고 개별적인 것도 아니다. 20 세기 중국 전체의' 현대화' 과정에서' 현대문화자본' 의 강력한 우세는 곳곳에서 볼 수 있다. 1980 년대에 중국에 걸출한 시인 해자가 나타났는데, 그는 시에서 계절의 회전, 바람이 부는 방향, 밀의 성장, 광활한 척박한 시골에서 그의 가수를 찾을 수 있었다. 그러나, 너는 상상할 수 없을 것이다. "집에서는 그의 농민 아버지가 심지어 그와 말을 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고 한다. 왜냐하면 그는 대학 선생님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1930 년대 서서에서 1980 년대 안후이까지' 근대성' 의 권위는 근본적인 변화가 없었다. 아들에 관해서는, "내 아들은 그가 새로운 교육을 받았다고 생각하는데, 그는 집안의 모든 것을 중시하지 않는다. 그는 부정부패가 사소한 일이라고 생각하여 늘 노인 앞에서 고개를 저었다.

...... 도착한 후, 나는 우리 학교나 현에서 초등학교 선생님이 되어 교장을 승진시키거나 교육국에서 사무원, 현위 부서의 일원으로 일했다. 내 수입은 키잡이보다 그리 높지 않지만, 나는 내 자신의' 점잖은' 신분과 약간의' 관직' 으로' 현지 유명인' 이 되었다. 오래된 유명 인사, "새로운 사상은 당연히' 혁명' 이다." "혁명" 에는 두 가지 공식이 있습니다. 하나는 "사상", "현대", "사랑" 을 아는 새로운 여성과 연애하거나 결혼하는 것입니다. 가족 혁명이라고 합니다. 둘째, 저는 고향으로 돌아가 사회를 개조했습니다. 그래서 대표를 하고, 학교 회의를 열고, 신문을 인쇄하고, 의견을 발표했습니다 ...' 대시대' 의 꿈이 드디어 도착한 후, 압력이 너무 커서, 나는 두 길을 찾을 수 없었고, 도망가거나 죽임을 당했습니다.

Shen Congwen 은 여성의 생존 상태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입니다. 현지 소녀들에 대한 감정교육은 노인이' 이리',' 천우화' 등 재재재자 가인의 이야기를 듣는 것, 칠선녀 하범 등 신화 전설, 2, 8 월 가창지극이 신의 가호에 감사하며 극문 속 열사 가인의 이야기가 즐비하다. 강에서 채소를 씻고, 산에서 나무를 베고 풀을 베는 것은 젊은 야생 아이들의 노랫소리에 쉽게 유혹된다. 많은 환상이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결혼해서 따로 산다. 만약 어떤 일이 규칙을 어기고 강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변성' 에서 최광의 어머니처럼 자살할 것이다. 불행히도, 나는 집안의 이력이 깊고 권세가 있는 사람들을 만났다. 공자의 책 몇 권을 읽고 도덕감과 학대는 불가분의 관계라는 것을 알게 되자, 인마를 규합하여 여자' 침몰지' 를 묶었다. 하지만 이곳 사람들은 대부분 공자를 읽지 않기 때문에 이런 일은 묻지 않는다.

명품 담배와 각종 통조림은 각 업종에서 광범위하게 소비되고 있다. 추상적인 물건이란 상투적인 공문과 대중정치에서의 세상 물정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추상적인, 추상적인, 추상적인, 추상적인, 추상적인, 추상적인) 그러나 사람은 이런 겸손하고 진실한 태도로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모든 것을 배우며, 받아들일 수 있는 공부는 그뿐만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트렌디한 젊은이나 일반 학생', * * * 현 상황에 불만을 품고 있지만, 평소처럼 국가의 사회문제가 무엇인지, 어떻게 노력해야 진보할 수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네가 할 수 있는 것은 단지 이전 세대의 저축을 헤프게 쓰고, 현실을 즐기고, 현실주의 논문과 시, 러브레터나 가서를 쓰고,' 시대의 바퀴',' 제국주의' 와 같은 빈말을 쓰는 것뿐이다. "열심히 해야 한다" 는 소수의 사람들은 학교에서 공부할 때 얻은 소박한 문화관념에 근거해 세상에' 정치'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한다. 개인의 탈출구와 민족의 환상은 전적으로 의존적인 계획에 달려 있으며, 그 결과 사회에 굴러 들어오자마자 자연스럽게 사라진다. "

심종문과 노신은 확연히 다른 두 작가이지만, 그들 사이에는 그들의 문학 깊은 곳에서 묻혀 있는 중요한 것, 심지어 근본적인 일관성을 찾을 수 있다. 청년 노신이 제기한' 백심' 개념을 중시할 수 있다면, 심종문은' 백심' 사상 감정을 유지하고 유지하는 작가라고 할 수 있다. 이 말이 포괄하는 내용으로 볼 때,' 정통 신앙' 에 배척당하고 노신이' 생존 가능' 으로 여기는 미신에는 정신적 뿌리와 연결된' 백심' 이 담겨 있다. 이 점은' 장하' 제 1 장 끝에 생동감 있고 친절하고 자연스러운 묘사가 있다.

현지 여성들은 신체적으로든 감정적으로든 건강하고 현숙한 농가녀라고 할 수 있다.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수백 자의 여성 문제를 논의하는 것이 아니라, 백신 접종, 말라리아 치료, 가정사무와 수확과 관련된 여러 가지 일과 같은 일상생활과 관련된 상식과 신앙이다. 아이의 장수를 위해, 역시 완전히 자연도태에 맡기는 것이다. 오렌지 포멜로의 경우, 씨앗이 접접접했다는 것을 경험으로 알고 있지만, 연말에는 오렌지 뿌리가 설탕즙으로 관개하고, 남학생 여학생은 나무 밑에서 "달콤하지 않은가?" 라고 물었다. "달다!" 내년 결과가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모든 생활은 경험과 미신의 혼합체이기 때문에 경험만으로 예상할 수 있는 진보는 미신이 아닌 것은 받아들이기 쉽지 않다. 그러나 비슷한 미신은 이런 농녀들에게도 장점이 있다. 자신의 삶을 지루하지 않게 꾸몄고, 사춘기 여성도 그렇게 신경질적이지 않다는 것이다. 그들의 삶이 얼마나 평범하고 간단하든 간에, 그들의 삶에는 여전히 환상적인 감정이 있다. 전설과 이야기에 의해 아름답고 부드러운 선경으로 인도되거나, 하늘의 운명을 듣고 이런 불행에 저항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미신, 또 다른 형태, 행동상, 예컨대 예배신, 산에서 부처님을 경배하는 것.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대부분의 여성들에게는 억눌린 감정을 털어놓고 일 년 사계절의 피로를 바꿀 수 있다는 점이 특히 중요하고 필요하다.

만약 미신이 뿌리에서 조각된다면, 그들의 삶의 무결성은 심각하게 손상될 것이며, 그들의 감정, 신념, 정신은 정상적인 유통 경로를 잃게 될 것이며, 그들의 일상생활, 생산노동, 생활은' 무미건조' 하게 되어 여러 가지 문제를 야기할 것이다.

생명의 완전성은 인류가 오랜 역사 속에서 확립한 것이다. 생명의 무결성을 유지하고 유지하는 것은 인간의 생명의 기본 의식과 행동이다. 이로 인해 탄생한 일부 의식, 풍습, 패션 속에서도 유구한 역사와 현실 생활과 관련된 장엄함이 있다. 장하' 제 3 장은 귤원 주인 탱장순의 삶을 참을성 있게 묘사하며, 1 년 시작부터 끝까지, 언제 어떻게 보냈는지 일일이 이야기한다.

이 가족은 종교심이 없는 것 같지만 관음 생일, 재신 생일, 약왕 생일, 전설의 모든 신불 생일에 현지 지도자들에게 돈을 보내 회의를 한다. 시골 사회에 붙어 있는 모든 명절과 금기는 모두 준수되고 봉행하며 매우 종교적이다. 정월에 나가면 반드시 통서를 읽고 날짜를 잘 선택해야 한다. 놀라움의 날, 메밀을 만들어 풍습에서 먹어야 한다. 한식 청명은 반드시 무덤에 올라가 베이컨 사밥을 끓여 소풍을 갈 것이다. 단오절은 쫑쯔 한 송이를 싸서 문에 에이프를 달았다. 5 월 5 일 정오에 오독 팔보고약을 만들어 6 월에 사람을 보낼 예정이다. 수컷 황주를 마신 후, 온 가족이 새 옷으로 갈아입고, 루가평에 가서 노를 젓는 경기를 보고, 마을의 배를 응원했다. 6 월에 새로운 것을 맛보면 반드시 잉어, 가지, 세계 신옥수수, 쌀을 먹어야 한다.

장하' 의 마지막 장은 사회극이다. 미국 학자 제프리 킨클리 (Jeffrey Kinkley) 는 "장하" 이런 견해는 아마도 다소 애매모호하다.

예년의 관례에 따르면, 하나님에 대한 상이자 추수철에 백성들이 즐겁게 노래하는 시끌벅적한 명절이다. 인신의 조화는 장엄하고 경건하며 활발하고 즐겁다. 시골 생활의 완전성, 마을 사람들의 물질적 생활과 정신 생활의 건강한 순환은 사회 연극의 형식에 달려 있다.

1936 년에도 무계와 사극이 평소와 같이 열리나요? 성 () 에서 위로 군대를 이동시켜 육가평 () 을 두루 다니며, 강을 따라 내려오는 배는 어쩔 수 없이 위험을 무릅써야 했다. "상황이 좋지 않아 공공질서에 영향을 미칩니까? 클릭합니다 이런 문제도 나왔다. Teng changshun 은 마을 사람들과 상의했다. "이 일은 여러 사람이 나눌 뿐만 아니라, 모두가 결정을 의논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다수의 의견에 따르면, 팀을 마감한 이상, 상신극은 부박궁 앞 공평에서 열린다. " 이 수영 자세는 자연스럽게 기복이 있고 파도가 없지만 정말 좋습니다. 다행히도, 이 곳에 있는 사람들이 위험한 상황에서 평소와 같이 살 수 있는 능력과 엄숙하고 경건하며 활발하고 행복한 능력을 일부러 밝히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상회 회장은 원래 계획대로 하류에 5 척의 화물을 넣기로 결심했고, 텐장순도 귤 두 척을 강에 놓아 팔려고 했다. 무엇을 하든지 정신은 실제 안배에서 나온다.

심종문은 현재의 현실 상황에서 사회극을 쓴 것이므로, 그는 현실의 불순한 요소에 써야 한다. 그래서 그는 극외 인사와 사회 상황을 구체적이고 복잡하게 썼다. 그는 요요가 연극을 볼 때 보안대장의 눈빛 압박을 느꼈기 때문에 강가에 가서 배를 보고 형과 이야기를 했다고 썼다. 산송와트 수사는 뜨거운 물을 마주하고 집안의 왕따와 협박을 떠올리며 분노가 예민했다. 산송와트는 푸보궁 앞의 징과 북소리를 멀리서 듣고 말했다. "보살은 올해 핑안 하기를 원한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못하게 해라. 요야, 아빠의 연극을 보니 그는 바빠서 밥을 먹을 시간이 없다. 나는 그가 무엇을 약속했는지 알고 싶다! 클릭합니다 요요는 늙은 선원의 담뱃대에 따라 붉은 보라색의 먼 산야가 불타고 있는 것을 보고 "보기 좋은 것은 모두 오래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늙은 선원은 무언가를 느끼며 한숨을 쉬었다. "요야, 내 생각에는 예쁜 것은 오래가지 못할 것 같아."

하지만 바로 이런 현실 속에서도 심종문은 여전히 사회연극의 장엄함과 자극, 경건함과 즐거움을 썼다. 마을과 인근 마을 사람들은 모두 풀로 씻은 새 옷으로 갈아입었고, 여자들은 늘 새로 씻은 장신구를 착용하고 연극을 보면서 각종 간식을 사왔다. 다른 사람들은 향과 종이를 가지고 신을 숭배하고 소원을 빌었다. 징이 울리는 첫날, 첫 번째 사람은 머리를 조아리고 향을 피우고 양자리와 수탉에게 제사를 지냈다. 첫 번째 연극은 상서로움을 상징하며, 하나님에 대한 존경을 표하고, 사람들을 위해 복을 빌었다. 두 번째 연극은 충효를 권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오후가 되자 연극문이 생동감 있고 활발해져서 마을 사람들은 그 속에 잠겼다.

특히 연기와 연극을 보는 것은 넓은 환경 속에서, 좁고 제한된 인공 공간이 아니라 큰 자연 공간에서, 특히' 소박한 자연 풍경에는 많은 서정시가 있다' 는 것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예술명언). " 심종문 () 이 극본을 써서 꽹과리를 받았을 때의 장면은 노신의' 사극' 에서 배가 물 위를 항해하는 장면과 똑같다.

꽹과리 폐점할 때는 이미 황혼에 가까워, 날이 어렴풋하여, 사람들이 특히 잘 볼 수 있게 했다. 로맨틱한 뱃사공들과 경비원들은 모두 무심코 차려입고 나루터의 갈림길을 지키며 꽃앞치마를 입고 벤치를 메는 젊은 여성이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모든 인물은 지평선 위의 석양에 길게 당겨졌고, 그들의 얼굴은 여휘에 붉게 빛났다. 곳곳에 웃음과 소음이 가득하여, 지난 연극의 농담에 웃음과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루가평으로 가는 나루터는 특히 시끌벅적해서 많은 사람들이 모여 보트 전환을 기다리고 있다. 일시적으로 두 척의 배를 추가했지만, 여전히 부족하다. 방두평지의 큰 나룻배는 극장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사람들로 가득 차서 잔잔한 강물 속에서 천천히 전진했다. 강 양안의 산은 모두 보라색이고, 하늘의 구름도 점차 황색에서 붉은색으로, 붉은색에서 보라색으로 변하고 있다. 우주에는 구름이 없지만 짙은 파란색이 있는데, 이것은 가을 특유의 것이다. 연한 푸른 하늘의 끝에서 긴 별이 백금처럼 반짝이며 천천히 솟아오른다. 연소는 산야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황혼이 다가옴에 따라 배경은 이미 짙은 파란색으로 변했고, 그것은 이미 흰 연기에서 약간의 붉은 불로 변했다. 모든 것이 신기하고 감동적이다.

노신은 한밤중에 돛을 올리고 집으로 돌아간다고 썼는데, 그 장면은' 신기하고 감동적이다' 는 것과 견줄 만하다.

달이 아직 지지 않았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연극을 보러 온 것 같은데, 조장을 떠날 때 달빛이 특히 밝았다. 무대 위의 불빛을 돌아보니 처음처럼 선산의 성처럼 아득히 자욱하여 하홍으로 덮여 있었다. 귓가에 부는 것은 피리인데, 매우 은은하다. 나는 노모가 이미 들어갔다고 의심하지만, 나는 돌아가서 봐야겠다고 말하기가 쑥스럽다.

얼마 지나지 않아 송베를린은 배 뒤에 있었고, 배도 느리지 않았지만, 주위의 어둠은 짙어서 이미 심야였다. 그들이 배우에 대해 이야기하고 저주하거나 크게 웃을 때, 그들은 흔들리는 속도를 높였다. 이번에는 활의 흥분된 소리가 더 커졌다. 작은 배는 큰 흰 물고기 한 마리처럼 한 무리의 아이들을 파도에 싣고 있었고, 몇 명의 어민들이 배를 멈추고 밤새 환호했다.

심종문은 또한 사람과' 경' 의 불가분성을 특히 강조하며, 그가' 모든 풍경이 신기하고 감동적이다' 고 칭찬하고 나서 덧붙였다.

하지만 모두가 이런 상황이어서 약간의 기쁨과 피로를 안고 귀국을 기다리고 있다. 이 사회의 기쁨과 피로, 목소리와 색채를 멀리하여 눈과 귀가 느끼는 신기한 것을 감상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러나 이런 분리할 수 없는 상태는 조만간 파괴될 것이다.

이 작은 곳은 단순한 기쁨, 자연이 부각시킨 서정적 분위기는 사실 거대한 재앙으로 둘러싸여 있다. 계속되는 국부 격동 외에도 전면 폭발할 항일 전쟁이 있다. 온 나라와 민족의 대재앙이 이미 다가왔다. 바로 이곳에서 심종문의 문풍이 유난히 짙다. 대재앙을 배경으로 신에게 보상하고 스스로 즐기는 사회극을 썼기 때문에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기쁨, 경건, 서정시의 분위기를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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