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 오락은 사람들이 여가 시간에 하는 오락 자신, 긴장을 푸는 다양한 활동이다. 오락의 형식과 방식은 영화, 텔레비전, 음악, 게임, 문학,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하다. 어떤 형태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고 일과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다.
오락은 사람들의 정신적 위안, 오락 등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영화와 텔레비전 프로그램은 사람들에게 시각적 즐거움을 가져다 주고, 다른 이야기와 감정을 느끼게 한다. 음악의 보급으로 사람들은 청각에서 참신한 멜로디와 깊은 가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게임은 사람들이 긴장을 풀고 게임의 자극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한다. 문예는 사람들로 하여금 다른 세계에 빠져들게 하고, 다른 감정과 문화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엔터테인먼트의 기능은 그 이상입니다. 사람들의 사회 활동의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오락 과정에서 사람들은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우정과 관계를 맺을 수 있다. 또한 오락은 가정과 팀 활동의 필수 요소가 될 수 있어 다른 감정과 팀워크를 느낄 수 있다.
물론 오락에도 부정적인 영향이 있다. 부적절한 오락이나 게임에 빠지면 학습 능력, 생활 이상, 심지어 중독과 같은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적절한 오락 방식과 방법을 명확히 하고, 자신의 취향과 흥미에 따라 적절한 조정과 선택을 하여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