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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게임 디자인 공모전

165438+2022 년 10 월 26 일, 18 중국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귀여운 컵? 국제게임 크리에이티브 대회가 항주 국제박람회센터에서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업계 영향력 있는 게임 크리에이티브 대회로 올해? 귀여운 컵? A * * * 결승전에는 14 개 팀이 자체 게임 작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회는 여러 업계의 베테랑 커피를 초청하여 강력한 심사위원단을 구성하였다. 전문 심사위원의 선정과 지도 아래' 한 부생의 기록' 이 학원 그룹 우승을 차지했다. 최고의 게임? , "점점 더 싫어", "비파? 학원팀은 각각' 녹보록',' 시정서',' 갑골여행기' 를 수여했다. 가장 좋은 방법? ,? 최고의 예술? ,? 최고의 혁신? ,? 최고의 서사? 상. " "촉도행" 과 "엄진" 이 각각 전문팀을 얻었나요? 최고의 예술? 그리고는요. 최고의 혁신. "

경쟁이란 무엇인가? 국풍이 아름다움을 주조하는가? 주제로 많은 국민게임 창의성을 자극하고 젊은 게임 디자인 팀의 성장을 촉진시켰다. 전혼인터넷은 대회의 스폰서로서 게임과 창의성의 충돌에서 중국 게임산업을 위한 새로운 발전의 길을 모색하고 있다.

중국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은 애니메이션, 만화, 음악, COS, 게임 등 여러 분야를 포괄한다. 18 년의 침전을 거쳐 항저우 디지털상호오락업계의 명함으로 발전했다. 항주 본토 게임 기업의 대표로서 전혼망은 중국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과 깊은 연원을 가지고 있다. 이번 전혼전시대는 전기경쟁체험구역과 무대공연구역으로 나뉘어 전기혼망이 자체 개발한 제품 (예:' 삼국의 꿈 2',' 삼국의 몽수투어',' 나선전사',' 나의 기사',' 야만족의 전쟁 2' 등) 을 집중 전시했다. 국풍원소로 가득 찬 전혼전시대는 많은 애니메이션 게임 애호가들을 끌어들여 발길을 멈추게 했다.

이번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중 큰 포인트, 2022? 귀여운 컵? 국제게임 크리에이티브 대회는 지난 6 월 26 일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165438+, 심사단 라인업에는 고교의 디지털 미디어 전문가, 애니메이션 공간 창업자, 게임 R&D 책임자가 포함됐다. 심사위원은 창의성, 예술 스타일, 게임성 등의 관점에서 출전 작품을 고려해 각 참가작품과 대회 주제를 판단합니까? 국풍이 아름다움을 주조하는가? 적합성과 문화 전승관. 단체점수, 종합심사, 공정하고 공정하게 양질의 창의적인 작품을 선정하려고 노력하다.

내년 항저우 아시안게임은 항주에서 열릴 예정이며, 전기혼망이 자체 개발한 국풍 모바 제품' 삼국의 꿈 2' 가 항저우 아시안게임 공식 전기경쟁 대회에 선정된다. 추가 석방을 위해? 국풍? 같은 종류의 게임의 잠재력, 전혼망은 이번에 어떻게 될까? 귀여운 컵? 주제는 무엇입니까? 국풍이 아름다움을 주조하는가? 젊은 게임 개발자들이 민족 전통 문화를 중심으로 게임을 개발하도록 독려하다.

90 년대 이후, 00 년 후의 부상으로? 문화적 자신감? 중국에서는 이미 무시할 수 없는 사조가 되었다. 중국 문화 요소가 국문을 나서서 세계로 나아가기 시작했다. 게임이 뭐예요? 아홉 번째 예술? 문화에 대한 촉진 작용이 갈수록 두드러지고 있다. -응? 귀여운 컵? 무엇을 사용합니까? 국풍이 아름다움을 주조하는가? 제목에 있어서, 그것의 본의는 밑바닥에서 공고히 하는 것입니까? 국풍 게임? 중국 문화 교류의 기초.

이때부터 시작할까요? 귀여운 컵? 최종 작품에서 볼 수 있듯이, 대회에 참가한 젊은이들은 프로그래밍, 디자인, 디자인, 복잡하고 참신한 놀이뿐만 아니라 중국의 전통문화를 깊이 파고들 수 있다. 고전 장시' 비파행' 을 줄거리 틀로 하는 사람도 있고, 고대 연극' 선궁' 으로 현대 과학기술을 접목하는 사람도 있다. 묘족 민간 음악을 핵심으로 하는 사람도 있고, 중국 고전원림을 주제로 하는 사람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플레이어를 이끌고 심오하고 심오한 고전 갑골 문화를 탐구하고, 어떤 사람들은 조화로운 리듬으로 고시 시대로 돌아가게 한다. 도가 문화에서 고촉 문화에 이르기까지 이 세대의 젊은 게이머들은 중국 전통문화에 대한 이해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깊다.

흥미롭게도 항저우 아시안게임이 다가옴에 따라 운동성, 경기성, 항성 본토원소도 이번 대회 각 참가팀이 좋아하고 채택하는 요소가 됐다. 이는 중국의 젊은 게임 개발자가 전통을 계승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민족 풍토를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대와 함께 전진하여 시사를 따라갈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증명한다.

이번엔? 귀여운 컵? 경기 중에 많은 젊고 우수한 게임 제작팀이 쏟아져 나왔다. 통과? 귀여운 컵? 그들의 여정에서 그들은 영예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실천 경험도 쌓았다.

이번 결승전학원 팀의 최고의 게임' 부생록' 은 베이징 이공대 주해학원에서 온 작은 스튜디오 팀이 제작했다. 이 관계자는 큐트컵에 참가하는 과정에서 팀의 묵계와 협력이 크게 향상되어 보다 효율적인 개발 프로세스와 전문 기술을 찾았다고 밝혔다.

대학 그룹 최고의 게임 "부생록"

팀 리더도 믿나요? 귀여운 컵? 게임 업체들에게 교류와 전시를 제공하는 플랫폼은 올해 팀 간 교류와 예년 작품 전시에 깊은 인상과 깨우침을 남겼다.

젊은 팀의 성장을 자극하죠? 귀여운 컵? 창시의 초심. 전기혼망에 대해서, 싹이 돋아나요? 그것은 경기일 뿐만 아니라 부화 플랫폼이기도 하다. 165438+ 10 월 26 일 결승전은 종점이 아니라 또 다른 출발점이다. 이번 결승전에 참가한 팀은 승패를 막론하고 그들의 경기를 계속 개선할 것이라고 굳게 밝혔다.

전기혼망은 또한 우수한 싹컵 프로젝트에 수천만 원의 자원을 제공할 것이며, 현장 부화, 기술 지원, 팀 구성, 배포 운영, 프로젝트 투자 등을 포함한다. , 우수한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에 능력을 부여하여 시범에서 정식 온라인에 이르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과거 모태컵에서 경기를 통해 양질의 오리지널 게임 작품을 선발해 수많은 게임 인재를 발굴해 우수 선수들에게 인턴십 면접 취업 채용 등의 기회를 제공했다.

싹트컵은 이미 원만하게 막을 내렸지만, 젊은 창의력팀의 출현과 장기적인 성과는 끝나지 않았다.

앞으로 전기혼망은 중국 게임 개발 예비력의 성장을 계속 지지하고, 각 방면의 역량을 통합하고, 국풍 게임의 번영을 촉진할 것이다. 게임과 창의성의 충돌에서 중국 게임 산업이 민족 문화와 디지털 기술을 융합하는 발전의 새로운 길을 탐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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