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국은 4 년 (19 15) 쑤저우 평강 중학교에 재학 중이며 6 개월 후 국립북경대학교 문학과 예과에 입학했다. 민국 6 년 (19 17), 유 선생은 진진과 친분을 맺었다. 허씨네는 모두 곤곡 애호가이고, 유 선생의 장인어른은 명실상부한 아마추어 곤곡 예술가이며, 그의 아내의 형과 언니도 곤곡을 좋아한다. 특히 허 부인은 목청이 좋고, 노래 가사가 단정하고, 작사 작곡도 할 줄 안다.
민국 7 년 (19 18), 백화시' 춘수' 가 나왔다. 이듬해 그와 주지청은 중국 최초의 신시월간지' 시' 를 창립했다.
민국 8 년 (19 19), 북경대학 졸업.
민국 10 년 (192 1), 유평백은' 홍루몽' 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민국 11 년 (1922), 호, 주지청, 정진탁, 예성도 등이 5 월 4 일 이후 최초의 시월호를 창립했다. 동시에 그는 고전문학을 연구하여' 시경'' 초사' 에서 청대 시사까지 연구했다. 그는 청화대, 베이징대에서 청대 희곡, 소설, 중국 명시선독도 강의하며, 작품이 풍부하고 성과가 탁월하다.
민국 13 년 (1924) 겨울, 여선생은 쿤곡 예술가 진언부를 알게 되었다. 진이는 가흥 사람이다. 곤곡에 정통한 300 여 번은 피리를 불 줄 안다. 유 선생님은 일주일에 두 번 그를 노군당에 초빙하여 음악을 하며 곤곡을 더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민국 19 년 (1930), 유평백은 청화캠퍼스 남캠퍼스 7 호로 이전하고 서재를' 추여각' 으로 명명해 청화곤곡 애호가들의 행사장이 됐다. 1933 상반기 플루트 마스터 호김해를 초청해' 추리정' 에서 피리를 불며 학교 안팎의 곤곡 애호가들과 만나 노래를 불렀다. 허보순은 전체 연극을 부를 수 있다. 유평백의 목소리는 밝지는 않지만 작곡 기교는 점점 숙련되고 있다.
민국 20 년 (193 1)' 구일팔사변' 이후 애국적인 열정으로 항일 구조운동에 투신하여' 구국과 문제가 되는 조건',' 어려움과 오락' 등 문장, 청년들에게 믿으라고 호소했다
민국 23 년 (1934) 초 유평백은 두 번째로 진언부를 북상하고, 유평백이 앞장서고, 진언부가 즐거워했다. 칭화캠퍼스 내에는 쿤곡 애호가들이 많이 모였는데,' 추이정' 에는 우아한 목소리가 가득했다. 그해 한여름 밤, 그들은 수목청화공자청 수헌에서 첫 공개 앨범을 열었다. 이듬해 정월, 그들은 또 그곳에서 만났고, 유평백은' 자비기',' 단도회',' 옥비기' 의 노래 10% 를 불렀다. 이번에는 정식 협회는 없지만' 곡음사' 라는 명칭을 정해 곤곡이' 공곡을 울려, 그 소리가 끊이지 않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민국 24 년 (1935), 17 년 3 월, 곡음학회는 청화학구 유평백에 위치한 아파트에서 정식으로 성립대회를 열었다. 유 씨는 회장으로 승진되어' 사회요' 와' 주기율' 을 직접 썼다. 유평백은' 사회계약론' 의 머리말에서 노래, 시, 악이 도야인의 성품과 기절 방면에서 이룬 성과, 곤곡의 발전사를 상세히 기술하며 곡음 사회의 취지는' 서정적, 성정 쓰기',' 과거에서 호정을 표현하고 오케스트라로 날아가는 것' 임을 분명히 했다.
민국 36 년 (1947) 이 93 학사에 가입하여' 13 교수 인권보장선언' 출판에 참여해 베이징 헌경이 야간에 민가를 수사하는 것에 항의했다. 1949 1, 유평보, 베이징시 문교계 민주인과 베이징대, 베이징사범대 교수 30 명이 전면평화에 대한 서면 의견을 발표하고 * * * 산당을 만장일치로 지지한다.
1952 년 당설출판사에서' 홍루몽' 을 출판했다. 1952' 홍루몽 차별화' 를' 홍루몽 연구' 로 수정했다.
1954 부터 지연재의' 홍루몽 평론',' 홍루몽 80 회',' 홍루몽 읽기' 등 일련의 논평이 속속 발표됐다. >: 수필.
1954 년 3 월' 신설' 잡지에' 홍루몽 소개' 를 게재했다. 같은 해 9 월, 그는 비학술정치로부터 비판을 받아 오랫동안 불공정한 대우를 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홍루몽' 에 대한 연구를 포기하지 않았다.
1956 년 8 월 당시 정실림 문화부 차관과 당시 베이징시 부시장 왕쿤룬의 도움으로 유평백은 두 번째로 곤곡 협회, 즉 베이징 쿤곡 연구회를 설립했다. 베이징 곤곡학회 설립대회는 유평백의 고향 노군당에서 열렸고, 그는 친히 정관과 병렬 공약을 작성했다. 곡사의 영향이 가장 큰 것은' 모란정' 의 개편과 리허설이다. 유평버와 그의 제자들은 이 걸작을 세심하게 편성하고 수정하며 장황한 구조에서 벗어나 전극 형식으로 무대 생활을 복원했다.
1958 10 10 월 2 일,' 모란정' 이 베이징에서 시연해 탕현조의 서거 340 주년을 기념했다. 주은래 총리가 직접 공연을 관람했다.
1959 10 건국 10 주년 봉헌식에서' 모란정' 이 장안극장에서 두 번 상연되었다. 국경절 공연에 참가하는 유일한 아마추어 동아리로서 쿤곡 공연사에서 큰 사건이기도 하다.
197 1 년 1 년, 노지식인의 특별한 보살핌으로 유평보 부부는 건교에서 베이징으로 돌아왔고, 그들의 생활은 비교적 평온했고, 유가는 고아한 곤곡 노래를 들을 수 있었다.
1975 년 유평백은 새 시' 자천팔자조' 를 창작했고, 우우가 유가의 벼랑집에서 노래를 불렀다.
1979 65438+2 월 베이징 쿤곡 학회 회복 행사, 유평백이 리셉션에 참석해 첫 공연을 했다. 나이가 이미 많기 때문에, 그는 더 이상 사회복지사에 종사하지 않지만, 곤곡사의 상황에 늘 관심을 갖는다.
198 1 년 4 월, 그는 유명한 경쿤 예술가 유진비의' 진비곡' 을 위해' 수묵곡' 과 그 연원을 정했습니다.
1986 홍콩 I 서점, 홍콩 중화문화촉진회 초청, 유평백이 홍콩에 가서' 홍루몽' 학술강좌를 개최한다.
1990 10 6 월 15 9 1 을 일기로 사망했습니다. 북경 복전 공동묘지에 묻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