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본기
기본기 훈련이 필요하다. 음성발성은 주로 호흡상태, 입과 목통제, * * * 소리소리, 그래서 많이 연습해야 한다. < P > 우선 호흡과 구강을 많이 연습해야 한다. 훈련 호흡의 관건은 허리와 복부의 횡격막을 찾는 것이다. 숨을 끌 수 있는 느낌, 목구멍 힘을 피하고 숨을 잘 조절해야 더 다양한 소리 변화를 가질 수 있다. < P > 는 할 수 없는 학우들이 침대에 평평하게 깔고 숨을 내쉬며 배와 다이어프램의 느낌을 체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P > 둘째, 구강은 파나소닉을 풀어야 하고, 발음할 때는 입냄새를 턱에서 밀어 (미끄러워) 내도록 해야 하며, 소리는 충만해야 한다.
2, 말투 변화 처리 < P > 더빙은 여러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하지만 말투 변화는 천둥이 움직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어류를 높낮이가 있고, 빠르거나 느리며, 강하고, 약하고, 허실하다.
우선, 호흡의 탄력을 단련한다. 허리와 복부와 횡격막의 탄동력을 이용하여 소리에 대한 변화를 완성하다. 목소리의 말투에는 다양한 변화성이 있어야 한다. 짧고 강력한 목소리로' 헤헤!' 를 보낼 수 있다 (태극권처럼 권투 동작에 협조할 수 있다), "아이고!" 소리 (놀란 표정에 맞춰 주세요) < P > 둘째, 감정이 다르면 말투가 자연스럽게 달라요. 말투를 구별하는 법을 배워야 해요. 먼저 이해하고 분석해서 대사 속 정서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캐릭터 성격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흔한 말투 장면:
쾌활함: 어조가 올라가고, 발음이 가볍고, 멈춤이 없다
엄숙하다: 어조가 떨어지고, 발음이 무겁고, 멈춤이 많다
긴장된다: 어조가 약간 올라가고, 발음이 무겁고, 말투가 약간 강하지만 짧으며, 어류가 빠르다 !
연극감은 일부러 모방한 것이 아니라 장면의 융합이다. 연극감의 배양은 마음가짐부터 시작하여 생활 감각이 다른 사람의 다른 장면에서 필요 상태를 많이 관찰해야 한다. 자신을 (원고/대사의) 화면에 녹여 자신이 진정으로 캐릭터가 되게 해야 목소리에 감정이 생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