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예능 프로그램은 창작부터 방송, 높은 관심도에 이르기까지 제작진이 많은 에너지와 열정을 쏟아야 한다. 특히 재치 있는 토크쇼' 뇌동 대개방' 은 많은 프로그램 소재가 필요하다. 선수와 스타가 생중계한다 해도 프로그램마다 다른 생각과 방향을 정해야 한다. 결국 너의 머리는 아무리 커도 자유롭게 헤엄칠 수 없다. 알다시피, 이 세상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비디오 재생 플랫폼으로서 유쿠가 프로그램 창작에서 우위를 점하는 것은 이미 두드러진다. 사실 스타든 아마추어든 자신이 잘 아는 분야에서는 풍부한 지식 비축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과거 예능 프로그램 제작에서 각종 틀과 템플릿이 게스트의 즉흥적인 플레이를 심각하게 제약한 것도 많은 예능 프로그램이 이상적인 시청률을 얻지 못한 이유다.' 뇌동 대개방' 은 또 다른 길을 걷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능, 예능, 예능, 예능, 예능, 예능) 대략적인 범위를 설정한 상태에서 프로그램 게스트를 자유롭게 발휘시키면 좋은 프로그램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관건은 모두가 자신의 지식점을 결합하여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관객으로서 우리는' 뇌동 대개방' 과 같은 재치 있는 퀴즈 프로그램에 포용적인 태도를 가져야 한다. 어떤 새로운 프로그램 형태든 적응과 자기조정 과정이 필요하다. 이 기간 동안 게스트와 관객이 효과적인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다면 이런 프로그램은 지속적인 발전 과정에서 점점 좋아질 것이다. 사실 이치는 매우 간단하다. 브레인스토밍' 이 원하는 것은 게스트가 사전 설정된 관점과 생각이 없어 관객을 동원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