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1: 문박원 사반강 문화장랑 전체 길이 1500m. 모두 전형적인 휘파 건물로 이루어져 있는데, 건축 면적은 만 평방미터가 넘고, 2 층을 위주로 하고, 3 층을 보조하며, 배치가 들쭉날쭉하고, 오차가 있다. 완강문화회랑은 800 리 안강문화, 예술, 민속, 역사를 주제로1500m 의 문화회랑에서 실물, 그림, 조각, 공연, 성광 등 형식으로 이 문화지역 인민의 이야기, 풍습, 농경문화를 충분히 전시하고 있다. 안칭 () 은 안강 문화의 발상지로서 문박원 내에 이 완강 문화를 충분히 반영하는 예술 현관을 건설할 것이다. 그림 2: 문박원림조감도 5 천년 문화회랑은 문박원림의 핵심 부분으로 전체 길이가 2000m 이고 총 투자액은 8000 만원이다. 2km 의 현관에서 화하 5 천 년 문명은 역사 조대에 따라 균일하게 변화하여 대표적인 문화 예술 역사 유명인을 표현 내용으로 한백옥 엠보스 벽 청석 조각 예술 조경 시나리오 재현 등 다양한 예술 형식을 반고에서 선보였다. 찬란한 오천년의 중화문화, 묵직한 아쉬움은 노동창조 역사의 위대함을 깊이 체득하게 한다. 오천년의 문화 산책로는' 노동창조역사' 의 창조적 관광지를 종점으로 삼았다. 노동창조사' 는 노동인민이 노동모범을 대표하는 손자국을 블루본으로, 동공예로 손자국, 생년월일, 이름, 사적을 예술 형식으로 충분히 전시한다. 만명의 노모의 손자국 광장은 이 사회가 노동자를 더욱 존중하게 할 것이다. 그림 3: 문박원림 중의 문천각 그림 4: 조상문화벽에 뿌리를 찾아 조상문화벽을 묻는 것은 채석장 단면을 기초로 하고, 철근 콘크리트 표면은 예술화 처리된다. 활자 인쇄의 형식으로 박공에 짙은 중국 문화를 가진 수백 개의 성을 조각했다. 문화벽은 높이 10 미터, 너비 60 미터로 고전 문화 도안을 많이 장식했다. 백가성은 주체의 동색 효과에 나타나고, 고전적인 무늬는 석조의 질감에 반영된다. 문화벽 전체의 배치는 예술가의 배열 조합 재능을 충분히 구현했다. 문자와 패턴의 조합이지만 전체입니다. 그림 5: 판룡산 천지 관광지 안칭은 황매극의 고향이다. 태호현의 문박원은 황매극의 보급을 위한 큰 계획을 세울 것이다. 천지 관광지는 전국 최초의 황매극 예술점 회화음수, 황매극 공연예술박물관-문천각, 황매극 찻집, 황매극토요리관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견우직녀 안안 천천 등 예술조각상 별나체스포가 있다. 황매극 문화의 기원과 발전이 오늘의 휘황찬란함으로 천지 관광지에서 충분히 전시되었다. 천지 관광지는 세 개의 작은 산으로 이루어져 있어 문박원림 중 가장 높은 명소이다. 그것은 천지간의 대화를 반영하여 황매극 예술에 신비와 매력을 더했다. 그림 6: 환승센터 대불관광지는 문박원 문천각만큼 높은 산에19.9m 높이의 미래 대불을 지었다. 이것은 풍경일 뿐만 아니라 안경이 선종의 성지이며 불교를 내려다보는 고향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미소의 미륵불을 주제로 문박원림이 긴장을 풀고 즐거움을 추구하는 목적을 종교 신앙이 아니라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림 7: 패방도 8: 폭포천인행동예술관 5 천년회사는 민간공예품 생산을 위주로 한 민간문화산업의 대표다. 자신의 그림은 국내 최고 수준을 대표하는 운초, 채견화, 면화, 천초화, 전통공예 인두화 등이 있다. 그 제작공예는 사람을 기쁘게 하여 예술에 대한 더 나은 동경을 갖게 한다. 회사 5 천 년 동안 수백 명의 기술자가 건축 면적이 1 만 평방미터가 넘는 미술관에서 이 일련의 중국 절기를 선보일 것이다. 이것은 공연 과정일 뿐만 아니라 제작 과정이기도 하다. 오천 년 동안 회사가 창의적으로 회사 제품의 생산 공예를 전 사회에 개방하는 공연 과정으로, 예술을 발양하고 수입을 늘리는 동시에 오천 년 동안 회사의 브랜드 홍보에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 그림 9: 천인예술공연관 지도 10: 수상낚시대 5 천년 4 대 미술관은 각각 중국 뿌리조각미술관, 중국 낙인화미술관, 국가대사미술관, 안강민간미술관을 가리킨다. 전시관 건축면적이15000m2 를 넘어 국제적으로 kiness 상을 가장 많이 받은 거장작품 수십 점을 소장할 예정이다. 이 중 중국문련, 중인협, 오천년사가 공동으로 건설한 국가예술대사작품박물관은 중국 민간문학 최고상 산화상을 받은 예술가 작품 수백 점을 소장할 예정이다. 수만 개의 근예작품으로, 취향이 일치하고 예술이 풍부하며, 중국 근조문화의 가장 높은 구현이 될 것이다. 2000 여 년의 역사를 지닌 인두화 예술은 마침내 중국 인두화예술관의 건립으로 수많은 중화기묘한 꽃 속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았으며, 그 중 세계 최초로 키네스의 최고의 수공 인두화서' 중국 인두예술대전' 도 이 관에 소장될 예정이다. 그림 1 1: 만걸지도 12 동시에 갤러리식 전시대도 있어 예술표현에 편리하지 않고 인문학은 인화작품으로 갤러리에 전시된다. 안경문화는 대관적인 자세로 문화관광지에 전시될 예정이며, 현대예술 표현 형식과 역사예술의 휘황찬란함이 자연스럽게 만나 서로 보완하고, 예술을 감상하고, 문화를 느낄 것이다. 그림 13: 5 천년 문화원 입구도 14: 안칭 유명 장애인 예술관 5 천년 회사는 다년간의 예술경영 과정에서 장애인의 참여와 인재 양성에 주력해 왔다. 오늘날, 5 년 회사의 장애인 직원들은 세계를 놀라게 하는 예술적 업적을 창조했다. 장애인 사업을 더욱 빛나게 하기 위해, 그들은 자신의 경험 모델을 사회에 바쳤다. 이 회사는 문박화원 1 기 중점 위치에 전국 최초의 장애인 예술관을 설립하여 회사 장애인 직원들의 작품을 일류 예술 전시장에 전시하여 5 천 년을 하루처럼 전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장애인, 장애인, 장애인, 장애인, 장애인, 장애인, 장애인, 장애인) 장애인의 노동 성과에 대한 존중이자 더 많은 사회계층과 인사들에게 장애인의 생활과 취업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호소하는 것이다. 중국 장애인 사업의 발전에 기업 공헌을 하다. 그림 15: 만걸, 장애인 미술관은 5 천년 문박원림관광지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문화, 예술, 산품, 특산물, 특색 음식, 민속공연을 위주로 한 이 관광지 거리는 길이가 600 미터, 500 여 개의 점포가 있습니다. 안후이에서 새로 지은 가장 휘파 건축 풍격이 있는 상가입니다. 만걸의 이름을 따서 안후이 특색 거리의 내포를 해석하고 건축 면적이 5 만 3000 명이다. 그림 16: 화분원-그림 17 도시의 급속한 발전으로 교외에 있던 채석장은 이미 도시로 포위되었다. 오천년 역사를 지닌 문박화원은 중국인들이 역사에 남긴 경세의 말과 철리의 시가 형성한 위대한 횡단면을 전시할 것이다. 동시에 현대화된 고도펌프로 수십 미터 떨어진 대형 낭떠러지 폭포를 만들 것이다. 절벽석각광장은 인물 청동 조각품의 형식으로 안칭 지역의 민속풍들을 땅에 흩날리며 생활의 선량함과 조화를 느끼면서 문화를 엿볼 것이다. 그림 18: 태호 과거도 19 문박원의 계단형 지형을 이용하여 뿌리조각원, 기석원, 대별산 식물원, 휘파 분경원 4 개 단지를 연이어 건설하였다. 공원은 하니 테라스 차밭으로 연결되어 있다. 사원의 하나로 대자연의 귀신도끼와 예술대사의 창작재능을 충분히 융합한 예술표현은 국내에서 처음이다. 자연예술과 인문예술의 재창조였다. 그 중 뿌리조각원은 원시근조각의 전시와 대사의 라이브 공연을 결합했다. 식물원은 거의 100 종의 대별산 희귀 수종을 수집하여 청소년들이 코프 지식을 배우는 중요한 원지이다. 기석원은 주로 수십 톤에 달하는 거대한 비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다음에는 수천 개의 작은 미석이 함께 진열되어 있다. 정원에는 박물관이 있고 박물관은 정원에 있다. 3000 여 점의 진귀한 분재는 휘주 분재의 우아하고 고귀함을 전시할 것이며, 분경원은 안칭인의 분재 예술에 대한 재능과 성취도를 충분히 보여 준다. 그림 20: 조상도 2 1: 예술명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