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 옥액 조안 펄프, 유 외할머니 목잔 음료, 진주 맛, 농가는 가지와 과일을 구분할 수 없다.
가모는 대관원에 두 석을 세우고 연근 샹젤리제에 자리를 마련해 유외할머니를 대접했다. 연회에서 모두가 술명령을 했다. 조설근은 모두의 주령 뒤에 매복하여 많은 복선을 설계했다. 모두들 유 외할머니가 어떻게 술을 주문하셨는지 듣고 싶어 한다. 운운, 보비, 대옥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이 잘못을 저질렀고 건너뛰었다. 곧 유 외할머니의 차례가 되었다.
유 외할머니의 술리스트는 매우 재미있다. 애벌레, 무, 마늘, 호박입니다. 언뜻 보기에는 놀라웠지만 깊은 뜻이 담겨 있었다. 지난 문장 동안 나는 별로 설명하지 않았다.
술을 다 마신 후에 원문은 재미있는 꼬리를 남겼다. 유 외할머니는 두 손을 합친 채 "꽃이 모두 큰 호박으로 변했다" 고 말했다. 。 "모두들 하하 웃기 시작했다. 바깥의 소음을 들어라 ... "
제 40 회 여기 오면 끝이야. 밖에서 무엇을 외치고 있는지 나도 몰라. 하지만 제 41 회, 줄거리가 계속되지 않아, 나는 바로' 소리' 를 건너뛰고 공안이 되었다. 천만에요
유 외할머니는 자네 집을 따라 하루나 이틀을 걸었고, 담력이 갈수록 커졌고, 또한 긴장을 풀었다. 그녀는 손에 든 술잔을 손대중하며 넘어질까 봐 농담을 했다. 결국 왕희봉과 원앙은 다시 한 번 그녀의 줄거리를 조정하고 황양목뿌리 조각의 큰 잔을 꺼내어 유 외할머니에게 또 한 번 농담을 하게 했다.
유 외할머니는 아무렇게나 농담을 해서 원앙이 컵 한 세트를 꺼내서 농담을 한다는 것을 알고 자모를 즐겁게 하는 말을 했다.
그러나 조설근은 한 편의 긴 글에서 황양목컵을 소개하는데, 복선의 뜻이 없다고 말할 수는 없다. 그럼 작가는 유 할머니' 몰라' 황양목 뒤에 어떤 복선을 묻었습니까? 아마도 우리는 뇌동을 개발해야 할 것 같다. 심사숙고하고 나서다.
황양나무는 유 외할머니에 의해 황송이라고 불린다. 그녀는 일부러 가장한 것입니까, 아니면 정말 그녀를 모르는 것입니까?
일을 논하면서, 유 외할머니는 평생 농촌에서 자랐지만 야외에서 자란 나무와 조각한 예술품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었고, 유 외할머니도 잘못을 인정하셨다.
컵은 황양나무의 뿌리로 조각한 것으로 황양나무의 질감, 목재, 심지어 냄새와는 매우 다르다. 특히 미국 황송은 기름기가 많아 농촌 사람들이 불을 끄는 데 자주 사용한다. 풍부한 송향은 술과 다기 제작에 적합하지 않다. 유 외할머니는 아마 더 마음이 있을 것이다.
유 외할머니는 일부러 잘못을 저질렀는데, 그녀가 자부를 웃겼지만 조설미나리를 위해 또 다른 중요한 복선을 묻었다. 관건은 바로 이 황양목과 노란 소나무에 있다.
우선 황동' 황' 은 자부의 귀족 신분을 대표한다.
지아 (Jia) 와 법원 관리들 사이의 가장 근본적인 차이점은 왕족과 마찬가지로 귀족 신분과 특권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으로 볼 때, 자씨네는 고풍스럽고 환한 사람이다.
친족관계로 볼 때, 지아 집은 국가의 친척이다.
둘째, 황송은 황양목과 다르다.
황송은 튼튼하고, 결이 아름답고, 단단하며, 부패하기 쉽고, 다재다능하며, 건물의 기둥이다.
황양나무는 약하고 너무 짧아서 재료로 쓸 수 없기 때문에 종종' 실용적이지 않은' 분재나 장식으로 쓰이고 실목은 빗, 조각, 상감 재료로 쓰인다.
자가의 백년 부귀는 황권의 상으로 황송처럼' 비싸다', 황양처럼' 쓸모 없다' 고 한다.
명실상부한 가가성도 황권을 가지고 있는데, 그는 황권을 잃었다. 군자가 동반하는 것이 호랑이와 같다' 는 것은 황제에게 몰수되었다. "하얗고 망망한 땅에 떨어지니 정말 깨끗하다." 비싼 것에서 싼 것까지 황송은 황양목으로 변했다.
대엽황양' 과' 대엽황양' 을 이해하려면' 금원앙 삼현치표' 에서 모두 술을 마시는 복선을 기억해야 한다. 조설근이 모두에게 다른 명제를 주었지만. 그러나 중심은 변하지 않고, 역시 지아 집의 흥망을 비춘다. 황송과 황양나무는 여전히 복선의 연장이다.
조설근은 황양목과 황송을 빌려 자가의 지위를 설명하는데, 모두 황제의 마음속에 있다. 성세의 번화함과 흥망이 반복되는 결정은 황제와 그들이 노력하느냐에 달려 있다.
지아 가족은 그것을 깨뜨릴 수 없다, 정말 우습다. 그들은 자신의 배후에 권력과 군대가 있어 황제와 최대의 이익을 쟁탈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황제는 그들에게 기회를 주지 않고 그들을 잿더미로 날려버렸다.
유 할머니는 가부에는 값싼 황양나무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아마도 좋은 황양목일 것이다. 그녀의 눈에는 가부의 재산이다. 진짜 지아 (Jia Jia) 의 집은 오래 전에 금옥으로 가득 찼고, 그것에 의해 파괴되었고, 썩어 안자까지 썩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값싼 목재' 황양목이다.
작가는 가네에게' 황양목' 이 쓸모가 없을 때 죽고, 동량의 재목인 황송은 멸망하지 않는다는 방자를 열었다. 지아 (Jia) 의 가족은 무능한 포플러 나무를 선택하고 모든 "갈비뼈" 를 파헤 치고 장식을 만들었습니다.
소나무는 장수와 불후의 것을 대표한다.
양은 장식과 위대한 용도를 대표한다.
조설근의 작품에는 스캔들이 없다. 지아 가족의 실제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뜻을 알 수 있다. 불행히도, 작가는 유 외할머니를 통해 말한 진상을 통해 자모부터 가씨네까지 모두 어리둥절했다. 이 구름들을 통해, 그것이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물론 먹고 마시는 것에 대해서는 반드시 음식을 언급해야 한다. 이는 가부귀의 전시이자 조설근에서 볼 수 없는 은필을 쓰지 않는 묘사로,' 가지' 와 같이, 자절묘한 생활의 축소판이다.
유 외할머니는 가지를 먹었는데, 오랫동안 가지를 먹지 못했는데, 역시 왕희봉이 그녀에게 천천히 맛을 주었다. 이 줄거리는 익숙합니까? 돼지팔계가 인삼과를 먹는 것과 같은가요?
독서의 즐거움은 저자의 조심스러운 기계를 층층이 절개하여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즐거움을 얻는 데 있다. 많은 줄거리는 정말 작가가 마음대로 쓴 것일 수도 있지만, 독자가 일정한 연상을 일으키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일거수일투족은 자기 사유에 의한 표준 사고의 초월이다.
별말씀을요. 가지에 대해서는 조설근이 꼼꼼하게 썼어요. 왕희봉이 방법과 재료를 설명하면 그림에 따라' 가지' 한 접시를 만들 수 있어요. 그러나 가지는 자두깊은 음식 문화를 보여준다.
사회적 지위, 가규 가규, 자녀의 성공 외에도 고대 부자 가정이 가장 자랑해야 할 것은' 잔치주' 였다. 연극은 명청 시대의 문화 오락이다. 양극' 은' 배향원' 의 작은 연극처럼 투입이 크고 주기가 길지만 영향이 크다. 당시 누구의 연극반이 출중하면 달관 귀인이 몰려드는 것이 중요한 소셜미디어였다.
음식도 한 가족의 전승의 구현이며, 전통 희곡보다 더 일찍 전승되었다. 특히 송대, 우수한 요리사의 기록은 더욱 매혹적이고 요리 솜씨가 뛰어나 경이롭다.
가 세가의 연회석은 안자이자 체면이다. 요리사는 여러 종류를 세분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음식도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했다. "집 잔치" 의 전승은 이미 수백 년 동안 유행해 왔으며, 이미 "아무리 먹어도 정밀하지 않고, 아무리 먹어도 정밀하지 않다" 는 기준을 뛰어넘어 문화적 수준에 이르렀다.
가지 를 꺼내 단독으로 말하면, 틀림없이 지아 가 가져갈 수 있는 독특한 음식이다. 요리를 하는 것은 결코 복잡하지 않은 것 같은데, 해본 적이 없으면 쿵푸를 볼 수 없다. 그리고 가지 하나가 이렇게 복잡해서 이전의 연잎국이 이렇게 정교하다. 진짜 잔치를 벌이는 것은 얼마나 사치스러운 일인가! 가지는 정말 작은 관점으로 크다.
왕희봉은 "손가락은 결코 샘물을 건드리지 않는다" 며 영원히 밥을 할 줄 모른다. 그녀는 가지에 대해 잘 알고 그녀가 레시피를 외웠다는 것을 증명했다. 만약 유 외할머니가 오늘 여기에 계시지 않고 태비 남안이라면. 왕희봉의 감언이설은 자씨의 며느리가 밥을 할 줄 알고 집안일을 할 줄 알게 한다.
그래서 홍루몽은 문자 뒤의 이야기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한다. 표면적인 의미 외에 깊이 이해하는 것도 재미있다.
술자리에는 또 한 가지 작은 일이 있어, 지아 집의 규칙을 반영했다. 술이 끝날 때까지 왕 부인은 주전자를 들고 일어서서 모두에게 술을 따랐다. 이것은 외부인이 마땅히 받아야 할 예의이다. 하지만 자모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참을 수 없다.
왕부인이 땅에 쓰러지자 모두들 함께 일어섰다. 이것은 규칙입니다. 어른은 술을 따를 수 있고, 후배는 일어서서 기다려야 하고, 답례해야 받을 수 있다.
설이모는 왕부인의 여동생입니다. 할머니 맞은편에 앉을 수 있더라도 이때 나서야지 언니를 넘을 수 없다. 이것도 선물입니다.
사실 왕부인의 술은 반드시 실패할 운명이며, 할머니가 왕희봉에게 그녀를 위해 해준 선물이기도 하다. 그는 또한 모두에게 하라고 명령했다, 이것은 왕부인에 대한 존중이다.
한 연회는 오락, 음식, 예의로 작가의 은유적 복선이 뒤섞여 독자들이 씹을수록 맛이 난다.
유 외할머니는 이미 먹고 마셨고 술자리도 끝났다. 한가한 시간에' 작은 식사' 를 제공하여 정식을 보충하다. 자씨네 집은 주인을 굶지 않기 위해 정기적으로 두 끼를 시켰고, 정시 식사를 시켰고, 아까의 연회가 주로 먹는 것이 아니라 주식이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간식은 간식으로 달고 짜지만 조금도 힘이 들지 않는다. "이 상자는 연근가루 계화설탕떡처럼 송거위 기름롤과 같다. 그 상자 안에는 1 인치 큰 만두가 있다. 노부인이 이것이 무슨 소인지 묻자 여자들은 게라고 대답하느라 바빴다.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유 할머니는 모란꽃 스타일의 면과를 집어 들고 아쉬워하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다른 양식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지아 (Jia) 의 식단은 실제로 예술 작품입니다. 형식이 현실보다 크지만 가족 상속의 상징이기도합니다. 귀족 생활의 각 방면은 모두 매우 정교하다.
따라서 자네 집의 규칙, 예절, 생활방식을 보면 음식의 정교함에서 모든 것을 알 수 있고, 다른 것들은 더 이상 소개할 필요가 없다.
연꽃 샹젤리제를 떠난 후, 우리는 다음 정거장인 최기사에 도착했는데, 이곳은 특별한 곳이다. 가장 주의해야 할 곳이기도 합니다. 가가와 바오 차이 (Bao chai) 의 중요한 복선이 여기에 드러날 것입니다. 어떻게 하는지 알고 싶으면, 다음 분해를 들어라!
저자, 좋아하는 것, 소장에 관심을 가지신 것을 환영합니다. 홍루재미' 시리즈의 문장 한 편이 당신을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것입니다!
문 | 군검 아관홍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