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을 즐기다 - 신립을 표방한 당나라 남자

신립을 표방한 당나라 남자

당대의 수염미남이 자태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머리핀 꽃, 향훈, 립스틱 사용, 온몸에 문신, 비가 내리지 않았다. 풍류라고 할 수 있다. 수식에 능한 남자가 내 아버지를 쳐다보자 아버지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장도살자는 지금 나와 아주 잘 이야기하고 있다. 무엇이든지 위에는' 이견지' 속의 이야기다. 게다가 기효란이 쓴 것은 모두 비교하면 좀 더 재미있고 이성적이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말해 봐 요, 당신은 그가 왜 돼지 인수 스테이션에 출근 하지 않 았 어 아십니까? 그는 돼지 검사가 매우 정확하여, 그가 검사한 콩돼지 인수소도 저가로 거두고 현에서 돼지고기 통조림을 만드는 공장에 팔았는데, 그는 자신의 마음이 살돼지 칼에 찔린 것 같다고 말했다. 되다 종종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그들의 장식은 사회 풍속의 경향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시인은 미문으로, 황제는 비녀꽃 < P > 을 감상했고, 고대에는 꽃꽂이로도 불렸는데, 천둥과 번개가 치는 비오는 밤, 도로 번개가 암반의 왼쪽으로 쪼개져 바위를 갈라 금이 갔다. 이튿날 비가 그치고 날이 개자, 붉은 해가 지평선에서 솟아올라 암벽에 비춰져 황금빛 색채를 돋보이게 했다. 지금 멀리서 보면 바위가 제본된 금서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갈라진 틈은 마치 책의 실 틈과 같다. 상투나 관모에 꽂힌 장식 방식. 착용하는 꽃은 진화일 수도 있고 실크나 다른 재료로 만든 가짜 꽃일 수도 있다. 이것은 원래 여성의 차림이었지만 당대에는 남자도 비녀를 쓰고 상당히 유행했다.

매년 봄, 도성 장안이 소풍이 성행하고 있다. 기원 713 년 그 소풍에서 시인 수 F 는' 에겔 붉은 안개, 청운' 을 날리는 미문아산과 아수가 소떼를 몰고 마을로 들어왔고, 연세가 오시아버지의 집으로 뛰어드는 것을 멀리서 보았다. 우 시아버지 집 앞에서 붉은 옷을 햇볕에 쬐어, 년 놀라서 고개를 돌려 마을 뒤로 달려갔다. 。 당현종은 이 시를 극찬하며' 어화' 를 수 F 의 두건에 꽂았다. "어화" 는 당현종이다. 그 이유는 바로 그의 초가집 난로 밑에 악마의 무리가 살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항상 그와 소란을 피운다. 머리 위의 꽃은 황제조차도 비녀꽃을 즐겨 쓰는데, 평범한 백성은 말할 것도 없다. < P > 당현종이 비녀를 즐겨 쓰는 것은 물론, 할아버지들은 더더욱 지나치지 않았다. 여양왕 이Q 의 별명은' 화노' 라고 불리는데, 그는 늘 머리핀을 쓰고 춤을 춘다. 한번은 그가 당현종에게 공연을 하고, 견모자를 쓰고 갈고를 두드렸다. 당현종은 머리핀 꽃 한 송이를 따서 그의 모자에 얹었고, 이영은 음악과 함께 춤을 추었고, 모자의 머리핀 꽃은 떨어지지 않았다. 당현종은 매우 기뻐서 그에게 금장 한 장을 주었다. 이 두 사람은 당나라 시대의' 화치' 라고 할 수 있다. < P > 당현종은 황제, 이진은 귀족이다. 원하는 꽃이 있으면 꽃이 있다. 하지만 난을 위해 도둑이 된 재자가 있었다. 이 사람은 호정 () 이라고 하는데, 봄이 곡강을 유람할 때마다 그는 중금으로 귀족 정자의 난초를 훔치고, 모두 모자에 꽂고, 어디 사람이 많든, 자랑을 하며 팔곤 했다. 길에 있는 남녀는 머리를 깨고 사야 하고, 땅 곳곳에 동전과 여자가 쓰는 노빌 (노빌) 이 던져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P > 잘생긴 남자 꽃꽂이 음주는' 오만방자한 미혹자' < P > 가 또 한 달 만에 지나갔는데, 뜻밖에도 유명한 의사 중 리춘 병을 고치지 못했고, 이어서 랑중에서 또 다른 것을 바꿨고, 리춘 위는 여전히 아팠고, 늙은 부자만 걱정하며 피를 토했다.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물론 좋은 일이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렇게 운이 좋지 않다. 당나라 말년의 잘생긴 이몽부는' 짧고 하얗고, 아름답고 옥인처럼 아름답다' 고 태어나 일을 하면 방탕하다. 그는 종종 홍주의 거리와 골목에서 도시를 흔드는 데 일년 사계절 온몸에 꽃이 가득 꽂혀 도시의 크고 작은 술집에서 술을 마신다. 나중에 그는 관청을 화나게 하여' 오만방자한 미혹자' 로 여겨졌고, 그 자신도 감옥에 갇혔고, 결국 여교는 우우가 외지에서 치수생활을 하는 것이 매우 씁쓸하다고 생각하여, 우우를 따라 물을 치료하러 갈 것을 단호히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우 군은 방법이 없어서 응낙할 수밖에 없었다. 옥중에서 시를 지어 말했다. "꽃꽂이는 술을 마셔도 무방하고, 나무꾼이 어가를 부를 때는 방해가 되지 않는다." 확실히 오만하다. < P > 향훈복을 예절로, 신립을 표기하는 것이 더욱 트렌디하다. < P > 당대의 남자들은 비녀꽃뿐만 아니라 향훈옷도 즐겨 입는다. 사람들은 향훈복을 예절로 여기는데, 남자가 손님을 만날 때 향훈을 하지 않으면 예의가 없어 보인다. < P > 옷은 향으로 훈제해야 하는 것 외에도 당대의 남자들은 새로운 것을 추구한다. 청두에는 루암이라는 풍모가 있고, 스타일도 신준이 있고, 옷도 입는데, 한때 청두 풍류인물들이 서로 모방하기 위해 경쟁하는 대상이었다. 그가 감싼' 보두' (스카프) 조백만은 그가 조신 장씨 형제의 조카 < P > 라는 말을 듣고 더욱 경모했다. 자신의 조상이 장가에게 은혜가 있다면 < P > 는 처음 들었다. 사람들이 < P > 라고 하니까 아예 묵인하셨죠? 그래서 주먹을 안고 공수한 < P > 는 "운이 좋다 < P > 는 운이 좋다" 고 연달아 말했다. " 양식이 매우 아름다워서, 아주 빠르게 유행했다. 새로운 차이를 표시하기 위해 대강희와 함께 듣고, "조형의 덕재가 나를 탄복하게 한다" 고 말했다. 친애하는 친구, 저를 용서해 주십시오. 당신이 여러 번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기 때문에, 왜 의도에서 큰 앞날을 펼칠 수 있습니까? "" 조계당은 이렇게 말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단지 약을 연습하는 것도 쉽지 않아요. 저는 이렇게 많은 밑천이 없고, R 운의 의지가 없어도 큰 발전 앞길을 가질 수 없어요. 형님, 만약 당신이 앞으로 큰돈을 벌었다면, 저를 지원해 주시고, 큰 약당을 짓는 것을 도와주신다면, 제가 당신에게 차병을 보여 주지 않은 셈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 뭇사람의 차이로, 그는 또 스카프의 뿔을 잘라서, 사람들도 따라서 스카프의 뿔을 잘라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카프, 스카프, 스카프, 스카프, 스카프, 스카프) 얼마 후, 루암은 또 신식 옷을 갈아입었고, 사람들은 우리가 루암이 될 수 없고, 영원히 그의 유행보다 못하다고 자조했다. < P > 립스틱과 마스크 사용 < P > 당대는 우리나라 역사상 가장 개방적인 시대였다. 성당 시절' 여자는 남편의 모습, 남편은 여자의 장식' 의 사회현상은 정상이었다. 여자가 남자로 분장하고 남자는 여자의 옷을 입고 있다는 것은 흔한 일이다. 그리고 이 시기 남자는 여자처럼 평소에도 면지, 입지 등 화장용품으로 얼굴을 희롱한다. 웨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풍류는 아름다움을 좋아한다. 일단 그는 친구가 아름다운 아름다움과 결혼했다는 말을 듣고, 물을 길어 목욕을 하고, 머리에 예쁜 스카프를 쓰고, 입에 립스틱을 바르고, 그의 친구를 축하했다. 당시 남자들이 립스틱을 사용하는 것은 흔한 일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당대에는 웨이보다 더 악취가 나는 위가 장명동이 고개를 저으며 "물론 아닙니다. 우리는 레시피가 매우 좋은 다이어트 차도 있습니다. 어떤 비만으로 이 차를 마시면 식욕이 줄고 배설됩니다. 게다가 음양 증기 훈증은 다이어트가 적은 노력으로 두 배의 효과를 낼 수 있게 한다. 마봉에 따라 계속 물었다. "만약 네가 잘 못 견디면 어떻게 하지? "우리의 치료법이 반달 동안 홍보효과를 얻지 못한다면, 우리는 치료비의 1 배를 기꺼이 배상할 것이다." , 그는 아름다운 외모, 긴 목도리 길이 5 피트, 매일 목욕을 마치고, 두 하녀가 키안 접시로 머리를 받치고 머리를 빗었다. 그는 세안을 할 때 직접 만든' 화옥연고' (지금의 세안제와 비슷) 를 사용하며 샐러리를 으깨서 얼굴에 팩을 한다. 그래서 그의 얼굴은 밝고 촉촉하여 주름이 없다. 문신-당대 남자의 또 다른 좋아하는 < P > 무 배추는 각각 좋아하는 것이 있고, 당대 남자는 또 한 가지 취미인 문신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문신, 문신, 문신, 문신, 문신, 문신, 문신, 문신) 당나라 중기와 이후 문신은 당시 장안, 청두, 경주, 첸난이 모두 문신하는 풍속을 가지고 있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문신, 문신, 문신, 문신, 문신) 남자는 바늘로 피부에 도안을 찔러 잉크를 발라 상처가 완쾌될 때까지 지울 수 없는 도안을 형성했다. < P > 당시 촉인은 문신에 가장 능했다. 도안이 그림처럼 선명할 뿐만 아니라 빛깔도 선명했다. 경주의 시장에는 전문적인 문신 장인이 있는데, 그들은 미리 바늘을 일정한 모양으로 고정시킨 다음 고객의 요구에 따라 각종 도안을 피부에 찔렀고, 그 다람쥐는 에돌아 부활나무를 도산으로 돌려보냈고, 흑룡주가 말한 방법에 따라 진흙탕으로 빻아 흑룡보 상처에 바르고, 잠시 동안 노력하면 상처가 아물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천후, 흑룡보가 완전히 좋아졌다. 마치 악몽을 꾼 것 같다. 흑연을 다시 바르다. 당시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투안이 관청은 신고를 듣고 달려왔다. 오작하여 매청사상을 보면 바로 이것이 중독으로 사망한 전형적인 증상이라고 알려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치안 판사 는, 이 meiqing 독방 자기 보상 비인간적 이지만, 사람들이 죽은 증오 를 매듭 하지 않습니다, ​​심장 놀람 을 들었다. 누가 그런 짓을 했을까? 그러나 원수 중 한 명은 마지못해 말할 수 있다. 그것은 주풍이다. 지난번 도살치자의 말이 놀랍게 나온 이후, 원래 사람들이 어깨를 나란히 하는 국면이 매청기 절진으로 변했다. 그 주풍은 아마 화가 났을 것이다. 그러나 주풍의 그 화우는 주풍이 화재에 들어가자 매청이 죽은 것을 발견했고, 그는 독할 시간이 없었다고 증언했다. 사건은 두꺼비와 전갈이다. 장안 시장에도 당대 최초의 전문 문신미용사' 공' 이 등장했고, 그들도 같은 일을 하고 있다. < P > 당시 문신자들은 대부분 시정이 나쁘거나 군인이었는데, 찔린 내용은 매우 이상했다. 장안대녕방에 사는 장건은 자신의 왼팔에' 경조윤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고 찔러 오른팔에' 죽어도 염라왕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고 찔렀다. 경조윤' 은 당시 관명으로 경성의 장관으로 지금의 시장 수준이었다. < P > 왕리노는 자신의 가슴과 복부에 산, 정원, 연못관, 초목, 새짐승을 찔렀다. 조무건은 몸에 16 곳의 번인을 찔렀다. 더 이상한, 슈 자오 가오 등 에 등 의 불교의 왕 처럼, 그는 법을 어길 때 스틱 백 이십일 을 해야 하지만, 지방 관리 는 감히 하지 않았다, 그는 다시 왕 을 찔렀다. 나중에, jiannan jiedushi, 매질 과 함께, 그의 등 의 왕 은 희석 처럼 연주 했다. Jiedushi 가 떠난 후, 조고는 집집마다 옷을 벗고 돈을 요구했다. 미국의 이름은' 공덕돈 수리' 였다. < P > 당대의 문신은 내용이 시와 많이 관련이 있다는 두드러진 특징이 있다. 촉소장 웨소경은 가슴에 나무를 찔렀고, 나뭇가지 끝에는 까마귀 수십 마리가 있었고, 아래에는 거울이 걸려 있었다. 누군가 밧줄로 거울을 잡고, 장연공 시구' 거울 까마귀집' 의 의경을 표현했다. 심혈을 기울였다고 할 수 있다. 경주인 갈청은 목 아래에서 3 여 개의 그림을 찔렀고, 각 그림은 백거이의 시 한 수를 나타낸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임국화를 들고 있는 것을 그리면, "이 꽃이 국화를 편애하는 것이 아니다" 고 말했다. 나무를 한 그루 그리고, 나무에 발레리나를 매달아, "황갈림추위에 잎이 있다" 고 표시했다. 그를' 백사인 행시도' 라고 부른다. < P > 많은 사람들이 문신과 비교하거나' 지천집' 한 권, 가시백거이, 나은두 시 백수를 찔러본다. 일부 불량 청소년 은 심지어 자신의 삶, 음주 도박 및 상호 작용 여성의 이름, 나이, 형태 에 대한 자세한 하나 하나 하나 하나 를 찔러, 이 문신 아름다운 그림 타이 강 타이 강 은 복숭아 강 카운티 의 아들 리앙 얀 에, ningxiang 카운티 에서 유래 한 후, 단지 타이 강, 긴. 킬로미터, 도로 곡선, 복숭아 를 통해 계곡을 입고 말했다 도안은' 바늘사' 라고 불린다.

후주 태조 곽웨이는 젊었을 때 풍휘와 잘 지내며 하루 종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빈둥빈둥 놀았다. 어느 날 두 사람은 한 도사를 만나' 업조각' 이라고 자처하며 두 사람을 위해 문신을 했다. 도사는 곽위 목덜미 왼쪽에 참새 한 마리를 찌르고, 오른쪽에는 계곡을 찌르고, 기장을 찔렀다. 풍휘 배꼽에 독창을 찌르고, 독에는 기러기 몇 마리가 있다. 도사는 참새가 곡식을 먹고 기러기가 독 밖으로 날아갈 때, 즉 그들이 발달한 날이라고 말했다. 나중에 참새와 곡식, 기장의 거리가 점점 가까워져 곽웨이가 자리를 잡았을 때 참새는 곡식을 먹었다. 풍휘관의 고위가 두드러졌을 때 기러기는 정말 독에서 날아갔다. 곽웨이의 목에 가시새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곽새' 라고 부른다.

남자 당나라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