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복숭아꽃의 노래' ★★★★★★★★★★★ 큰 사랑! ! 이곳의 남녀는 모두 좋다. 내 말은, 모든 면에서 여자는 자발적이고, 남자는 시종일관 서로를 사랑하고, 두 사람은 서로를 깊이 사랑한다는 것이다. 그들의 감정은 줄곧 확고하여, 여자는 남자를 따라 한쪽을 제패했다. 그녀는 만능의 여자가 아니라 군사와 전략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그녀는 의술에 정통해서 가끔 좀 이기적이다. 어차피 책 전체가 진부하지 않고 읽으면 약간 따뜻하고 진실하며 달콤하다. 아직 맑은 물인 것 같아요 ~ 다 보면 잊지 않아요 ~ ~ ~ ~ ~ 2. 몽삼생의 작품' 웃음으로 삼국을 보다' 는 인터넷 평가가 높고 나쁘지 않다. 복검은 남자는 NP 성향이 있다 ~ 전체적인 개념도 옳지 않다. 3. 외로운 담배는 아마 작고 유명한 문장 한 편일 것이다. 여자는 착용하고 남자를 돌보도록 파견되었다. 두 사람의 관계는 자연스럽게 발전한다 (이것은 내가 소설을 평가하는 첫 번째 기준이다 ~ ~), 남자는 여자에 대해 진심으로 좋아한다. 할 말이 없다 ~ ~ 여자는 좀 하얗다 ~ ~ 남자는 슈퍼 검은 뱃가죽처럼 생겼다 ~ ~ 쓴 줄거리는 모두 틀렸다. 4. 이집트에 가는' 나일강의 독수리' 라는 글을 읽을 수 있습니까? 오래 전에 나는 한 편을 보았는데, 인상이 매우 깊다. 수심사의 이집트 시리즈에는 세 권의 책이 있는데, 매우 고전적이다 ~ ~ 5. 취월면' 이 여관으로 위장한 이야기 ~ ~ NP ~ 비교적 길다 ~ 문필이 좀 야리야리하다 ~ ~ 편해 보인다 ~~6. "버드나무 푸르른 연기가 응고되다" 이야기가 담담하다. 군사, 음모 계략은 모두 풍류잡문이다. 남자 주인공은 여주인 앞에서 통제불능이다 ~ ~ 위로한다 ~~7, 그리고 내가 간신히 파낸 소품 ~ ~ 강호 ~ ~ 남자 주인은 노인이다. 무공고가 어려 보이기 때문이다 ~ ~ ~ 이야기는 처음에는 조금 충격적일 수 있다. 문필이 매우 성숙하다 ~~8. 허유내세' 의 남자 주인은 옹정이다. 처음에는 남주가 따로 사랑했는데, 좀 가학적이었어요 ~ ~ ~ 치정 여주 ~ ~ 9. 미양부' 의 남자 주인은 유철이다. 이 사람이 나타나면 소설은 무거울 것이다 ~ ~ ~ 여주인공은 반드시 학대를 당할 것이다 ~ 10. 꽃같은 날' 은 10 만자를 보고 남자 주인공이 누군지 몰라 ~ ~ ~ 여주인공의 관점에서 보면 ~ 하지만 난 계속 보고 싶은 욕망이 있어 ~ ~ ~ 여주인공이 자라는 걸 봐 ~ ~ 낭만적이지 않아 줄거리가 강해 ~ ~ 65433. 어차피 예쁘네요 ~ ~ 장문 한 편 ~ ~ 12,' 추녀독옥' 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진강의 인기 문장 ~ 추녀제재는 자주 보지 않는다 ~ ~ 어차피 볼 만하다 ~ 13,' 궁경' 은 명나라의 공주로 어려서부터 대문자까지 줄거리성이 강하다. 언정이 많지 않다 ~~ 14, 작은 백수필' 키스공주' ~ ~ 인기가 높다 ~ ~ 쉬운 수필 ~ 15,' 순간화혼이 고금' 은 제목에 흔들리지 마라 이 부분은 너무 두드러지고 너무 강조됩니다. 남자 주인공이 여자 주인을 좋아하는 것은 완전히 그가 부주의한 재능 때문인 것 같지만, 여전히 좋은 문장 ~~~ 16 과' 미인 실수' 를 잃지 않고 마음대로 보세요! ! 나는 한번도 다 본 적이 없는 문장 추천을 한 적이 없다. 이 문장 매우 성숙 하 고 매력적인 ~ ~ ~~ 17 입니다. 세계의 노래는 길고 긴 횡단이다. 횡단 전의 묘사는 좀 길다 ~ ~ 하지만 전편과 비교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 ~ 슈퍼 행복한 여자 와우, 조금 미성숙하다 ~~ 18,' 보름달 밤 향기로운 꽃' ★★ 이유 없는 타임슬립' 은 평범한 소녀다 ~ ~ 대체로 8 잘못 2 1,' 비화 튀는 옥록' ★★★★★★★★★★★★ ★ ★ ★ ★ 별로 말하지 않고, 글이 정교하고 글이 좋다 ~ ~ 22 여자는 평범하게 생겼다 ~~24. 별종의 진주 ★ ★ ★ ★ ★ ★ ★ ★ ★ ★ 특별한 구절 ~ ~ 먼저 읽어라 ~ 경성의 꿈-나의 후반생 > ★★ ★ ★ ! ! ! ! ! ! N 여 권의 연애소설을 읽었는데 하나도 고치지 않았다. 많은 작가들이 문필로 슬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지만, 여주인의 언행은 그렇게 소탈하고, 남자 주인과 어울리는 방식은 그렇게 홀가분하다. 하지만 하필 내 위 전체가 위로 올라가고 있는데, 이것은 더 이상 학대로 형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난 그때 울었어 ~ ~ 어차피 사악한 힘 ~ 여주인이 그렇게 현명하고 활달한 사람이라도 거의 정신 붕괴를 당할 뻔했어. 30.' 유리 반야꽃' 은 내가 본 것 중 가장 담박하고 차분한 남자다. 감정 발전이 매우 느리다. 여자가 남자를 감동시킬 수 있다는 것은 기적이다. 전반부는 상당히 홀가분하다. 이런 남자가 자발적으로 사랑하는 것은 너무 무섭다. 어차피 두 사람은 모두 심신이 다 다쳤다. 3 1, 운중가 얼마나 슬픈 말인가? 32. 금옥에 애교를 숨기는가? 한 현대 여성이 진아교로 건너간 이야기는 여주인공이 앞에서 자신의 총명함과 지혜를 보여줬고, 뒤의 감정극은 느리다. 여주인공이 부상을 입었기 때문에 황제의 전술을 더했다. 33. ★★★★★★★★★★★★ ★ 금옥장애교 속의 원한도 애교로 분장했다.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길고, 문필이 훌륭하며, 줄거리에 대해 말할 것도 없고, 인물도 잘 그려졌다. 고전 34. ★★★★★★★★★★★★★★★★ 여주인이 남자 주인에게 입양되어 감정이 진실하다. 중간에 많은 우여곡절이 있다. 기억상실증은 어떻게 된 거야? 너는 어디로 갈 것인가? 우리는 마침내 함께 있었다. 35. 고궁의 책 춘말. 반다 대학의 책은 조금 길고, 약간의 연속적인 글이 있고, 약간의 슬픔이 있다. 여주인공과 황제는 진심으로 사랑했고, 내가 본 많은 소설과는 달랐다. 그녀는 매우 섬세하고 부드럽고 선량한 전통 여성으로 반다 대학의 모든 책처럼 실의에 빠졌다. 36. 추운 달이 서리와 같은 여주인공을 추천합니다. 37.' 반란' 의 형제자매는 불륜이 없고, 어둡고, 남을 욕하는 것을 좋아한다. 38.' 혼자 가자, 오래 참자' 에서 권력에 눈이 멀었던 그 남자와 감정에 대한 미성숙으로 주인공이 많이 죽었다. 문필은 보통이지만 줄거리는 아주 좋다. 39.' 이화가 천하에 펼쳐진다' 는 이 문장 의 특징 은, 너 는 3 세 가 도대체 어디에 속하는지 알 수 없다는 것 이다. 40. 대궁 데이지가의 그 복검은 막내는 처음부터 끝까지 걱정했다. 4 1,' 매력' 도 검은 뱃가죽이다. 결국 셋째가 선택한 것은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라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이다. 전체 글은 일종의 퇴폐감을 가지고 있다. ! 이것은 내가 본 최고의 고대 로맨스 소설이다! ! ! 가장 완벽한 여주인! 이렇게 정의로운 여자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나라를 위해, 너무 많이 생각하고, 너무 많이 걱정하며, 스스로 지쳐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그녀가 모든 캐릭터를 완벽하게 연기했다고 생각한다. 앞은 좀 야리야리하고, 뒤를 보면 볼수록 너그럽고 너그럽고, 두 사람의 감정은 두터웠다. 내가 막 다 본 후, 그 여자의 죽음 때문에, 나는 우는 마음이 다 생겼다. 잠시 후, 나는 이야기가 매우 유감스럽지만, 그 남자와 그 여자의 감정은 매우 슬펐다. ! ! ! 다음은 모두 후궁 전집 ~~~43 입니다. 궁중빈비 ★★★★★ ★ 거의 알려지지 않은 문장, 하지만 줄거리 쓰기는 정말 할 말이 없다. 재능이 넘치는 미녀가 차근차근 오르는 과정이다. 물론 그 여자는 결코 좋은 사람이 아니다. 나는 진짜 후궁이 이렇다고 생각한다. 어차피 나는 44 를 정중히 추천한다. 궁중 애교녀는 조용한 사람이라 꽤 친절하다고 느꼈다. 그러나 여주인은 분명 특별할 것이다. 물론 음모도 있다. 45. 첩에 미련을 둔 황제. 생활이 혁혁하고 아름다운 여왕은 좀 진부하다. 황제가 그녀에게 끌린 것은 여주의 가족세력을 두려워하여 여주가 착했기 때문이다. 46. 기공춘은 매우 낭만적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여주인공이 사랑하는 것은 황제 47 이 아니다. 추운 달, 차가운 궁전, 1 ~ 2 년 동안 보면 좀 가학적이어서 줄거리를 잊을 수 없다. 기억이 잘 안 나요. 48. 스산닝운의 음모가 너무 많다. 나는 심궁에 정말 착한 사람과 여자가 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처음에 그녀는 심궁에서 속임수를 쓰는 첩이었다. 나중에 성격은 점차 유아하고 공격적으로 변했다. 후궁의 김란은 앞으로 전쟁 위주의 궁중 각종 여성이기 때문에 황제의 연극의 분량이 자연히 줄어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황제는 우로로, 줄거리는 후궁빈비 사이의 싸움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것은 50 의 선호, 구중궁궐 ★★★★★★★★★ ★ ★ 원래 금가지옥엽으로 매우 인상적이다. 그녀는 아름답고 총명한 여자지만 민족 증오와 가정 불화를 짊어지고 있다. 그녀의 입궁의 목적은 매우 명확해서, 바로 총애를 다투는 것이다. 책 전체가 두 부분으로 나뉘어서, 이 여자도 지혜가 풍부하고 총명하며 강건하다. 그녀는 점차 황제가 가장 총애하는 첩이 되었지만, 나는 황제가 도대체 그녀를 사랑하는지 아닌지 확실하지 않다. 후반부에는 여전히 전쟁에 대한 묘사가 있다. 작가는 정말 박학하다. 어쨌든, 그것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열반 부인은 큰 미인이지만, 그녀는 처음부터 좀 미성숙한 척했다. 52 깊은 궁전 향기로운 달. 화청도 냉정하고 아름다운 여성이다. 처음에는 가족이 푸대접을 받았기 때문에, 처음의 결과는 당연히 황제가 깊이 좋아했던 것이다. 53 청궁의 유명한' 만비전' 은 줄곧 황제를 사랑했고, 여자 간의 싸움은 비극으로 여겨졌다. 54 이 순간의 후궁, 방피는 원래 집안이 무너진 비극을 겪은 뒤 황궁에서 나와 황궁으로 들어가는 소심하고 평범한 황후였다. 황제도 이 여인을 깊이 사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