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 버전은 왼쪽 위 오른쪽 아래에 작은 섬 두 개를 추가하고 소품' 마술사의 반지' 를 추가해 작은 섬에 떨어뜨렸다. 소품' 우세의 고리' 를 추가하면 시장이 나타난다. 게다가, 줄거리에 나오는 무기와 소품도 추가되었다.
1.03 버전은 레벨 2 부두를 사용하여 일정 기간 동안 작은 호갑을 늘리고, 후기 확대 기술로 부대에 맞아 죽는 문제를 피하고, 중성건축약고를 늘리고, 용병 캠프의 용병을 수정할 수 있다.
1.04 판은 성광의 CD 를 추가하여 냄비장인의 시공간문 기술을 약화시키고 심연마왕의 울부짖는 기술을 약간 향상시켰다.
버전 1.05 는 다크 레인저의 죽음의 화살을 약화시키고 약국에서 일부 물약의 가격을 수정했다. 인간 상점의 탑은 마법의 두루마리로 바뀌었고 오크 상점의 기지는 바비큐로 바뀌었다.
1.06 판은 연금사의 흡혈약 스킬을 약간 약화시키고 소품 비적 소권장을 늘렸다.
1.07 버전은 용병 캠프를 추가하고 원래의 용병 가치를 소폭 수정했다.
1.08 버전은 비서소권장에 대한 지적 한계를 설정하고, 화법 상용기술을 수정하여 연소 고리를 희생한다.
1.09 판은 약국의 물품 가격을 약간 수정해 3 분마다 보조금을 줄이고 사형을 늘렸다.
버전 1. 10 악마 사냥꾼의 자연의 영능을 증가시키는 CD 와 법력 소모, 죽음의 기사가 영혼 기술을 삼키는 생명회복 속도를 높인다. 죽음의 기사의 죽음의 얽힘 기술은 더 이상 자신에게 석방될 수 없다.
버전 1. 1 1 은 빛을 와해시키는 기술을 약간 약화시키고 오크의 바비큐를 약간 향상시켰다. 바비큐는 세 권 더 살 수 없다.
1. 12 판은 영웅 선택구 영웅이 가끔 사라지는 버그를 복구하고, 두 영웅과 성현, 사악한 신을 늘렸다.
버전 1. 13 은 대성현의 염증 폭발 기술과 악귀의 소환 기술을 약간 향상시켰다.
버전 1. 14 는 아리만의 각종 기술의 법력 소비를 약간 감소시켰고, 아리만의 사악한 열광은 더 이상 적군과 영웅에 의해 사용되지 않아 사악한 열광의 효과를 높였다.
1. 15 버전은 전설의 검 등 강력한 소품의 발생 확률을 바꾸었다. 일반 군인은 영웅 14 급 1 에서 영웅 6 급 1 차, 10, 14 로 강화된다
1. 16 판은 죽음의 기사가 영혼을 삼키는 데 필요한 법력을 증가시키고, 사냥꾼의 자연정신기능 CD 를 늘리고, 선지자의 피에 굶주리고, 달의 여신 제사 조준, 대성정신의 불 등 기술을 약간 바꾸었다.
버전 1. 17 은 중앙신전에 경비를 추가하고 불봉황의 생명값을 약간 증가시킨다.
버전 1. 18 은 성전 중앙과 사각의 경비와 낙하물을 수정했다. 용지팡이, 용린 갑옷, 용익 장식, 용혈석 4 개가 추가되어 용왕수호가 신전 사각에 떨어졌다. 지정점과 지정연구소의 경비와 떨어지는 물건이 수정되고 100% 가 이 곳에서 볼 소품에 명중할 수 있다. 영웅의 기술을 약간 수정했습니다. 군인의 생명이 업그레이드될 때의 힌트를 추가했습니다. 신기급 소품 가격이 모두 0 으로 바뀌어 신기 판매를 막는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소품, 소품, 소품, 소품, 소품) 후 () 의 비호권 () 과 NE 의 수호권 () 은 현화의 돌과 작은 월정 () 으로 바뀌었다. 모든 점포의 구기 소품 제작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버전 1. 19 에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소품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기술 설명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컴퓨터가 디스크를 뒤집을 수 없을 때 자동으로 고장나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일부 사람들이 잃어버리고 거기에 숨는 것을 방지함). 대검사의 2 급 블레이드 폭풍을 약간 증강시켰다. 시장에서 판매되는 소품을 늘렸습니다. 모든 영웅 플레이어의 초기 속성을 추가했습니다. 소화 장의 지적 한계를 줄입니다. 망령점에서 제사 두개골을 제거하고 거미 바늘로 갈아입었다. 사병의 생명상승률이 10% 에서 5% 로 떨어졌다.
1.20 버전은 용린갑이 사라지는 것을 수정했다. 리치의 마법 삼키는 기술을 약간 수정했습니다. 모든 병사들이 플레이어를 통제하는 모든 영웅에게 버릴 수 없는 6 개의 소품을 추가했다. 컴퓨터 강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모든 일반 병사들을 약화시키고 생명값을 약 5%- 10% 줄입니다.
1.2 1 버전은 컴퓨터 cross 무한 사용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병농 인구를 약화시키고1으로 바꾸다. 두 섬의 생명분수를 제거하여 컴퓨터가 요정 실험실 옆에 서서 피를 넣으려고 하는 것을 막았다. 엔지니어의 시공문을 약화시키고, 마지막 부름을 받을 수 있는 생물 공격이 원래의 3/4 로 약화되었다.
1.22 판은 나가의 얼음 화살, 어두운 레인저의 금마, 화염 영주의 영혼 연소, 예언자의 번개 방패 기술을 수정했다. 대검사의 화신 기술을 약화시켰다. 언덕에서 스톰 해머 기술을 약화시키고 리터당 1 레벨 증가 10 점 MP 소비를 줄입니다. 힐의 폭행 기술을 바꾸고, 업그레이드 효과를 증가 확률에서 부상과 혼수 효과로 바꾸었다. 대성의 마법 장벽 방지 기술을 강화하다. 선지자의 번개 방패 기술은 작은 비뚤어진 현기증봉으로 바뀌었다. 현기증봉을 약화시켰습니다. 중간에 떨어진 무기가 증강되고 마법서가 더해져 원래의 흩어진 장과 함께 양쪽의 섬에 떨어졌다. 가운데 무기는 동력 수요를 증가시켰다. 모든 속성 요구 사항은 소품의 첨부 점을 계산합니다. 용혈지팡이의 지능을 약화시켰지만 마법 상한선과 마법 회복 속도를 높이는 효과를 증가시켜 용혈석의 회복 효과를 높였다. 어떤 곳에서는 야괴의 설정과 낙하품을 수정했고, 일부 야괴의 공격은 마법공격 (대성반마법결계의 초기 작용을 강화함) 으로 바뀌어 야괴의 건축에 대한 민감도를 낮췄다. 잃어버린 신전 3C 경기 h 판
업데이트 소개: 베타 0.27b 는 영웅 부활 시간 계산 오류가 있는 버그 업데이트 로그를 수정했습니다. 베타 0.27'/'/'는 서로 다른 기술 수준을 나누는 데이터를 의미한다. 예를 들어 50/ 100/ 150 상해는 스킬 1 레벨 50 상해, 레벨 2 100 상해, 레벨 3/KK 를 의미합니다. 가속장갑, 신비장갑, 화염장갑은 15%, 25%, 35% 에서 10%, 20%, 30% 로 조정됩니다. 가격은150,600, 1500 에서 200,700, 1400 으로 조정됩니다. 이와 함께 이들의 합성장비도 그에 따라 개조돼 오크전쟁 지도자의 선조가 늘어난 공격력 수가 30% 정도 강화됐다. 정적 트랩 준비 시간이 10 초에서 9/8/7/6 초로 줄어들고 폭발 범위가 2 로 늘어났습니다. 샤먼 장로를 부르는 마법 효과의 문자 묘사를 수정했다. 조상의 힘은 마법 효과를 높이고 부식구 방어는 4 시에서 3 시로 낮췄다. 인솔자의 역할 강화: 공격 주사위 수를 늘리는 모든 기술이 1/2/3 주사위에서 1/3/5 주사위로 증가했다. 방어를 늘리는 모든 기술은 1 급 2 시 갑옷에서 3 시 갑옷으로 늘어났다. 모든 법사의 장수 기술은 1 급마다 10 포인트 생명을 증가시킨다. 영웅은 낙성 기술을 발휘하기 전 2/3/4 초 동안 무적이다. 각종 농민 4 명, 3 시 갑옷, 장군 모집 냉각 시간을 30 초로 조정했다. 혼돈비가 부르는 작은 지옥불 공격력 향상 1/2/3 시. 성기사가 후광 문자 묘사에 집중하는 오류를 수정했다. 성기사와 죽음의 기사 부활 기술의 문자 묘사가 개선되었다. 파수꾼 4 급 신틸레이션 마법 소비가 4 에서 5 로 늘었다. 영웅이 비행선을 타고 그가 영웅을 죽이기로 선택한 곳으로 갈 수 있는 잘못을 수정했다. 신비한 허리띠와 마법 보호막 가격이 300/ 1000 에서 400/ 1200 으로 오르고 오크 병영 비용은 160 금 45 나무로 조정되었다. 적의 영웅을 죽인 후, 팀 전체가 상을 받았다.
신품목: 속도약제는 15 초 안에 영웅의 속도를 50% 높일 수 있고, 광휘 등급은 7 로 영웅 공격력 16 시, 공격속도 15% 를 영구적으로 올릴 수 있다. 왼쪽 버튼을 클릭하여 영웅이 20 초 이내에 주변 적에게 초당 10 의 피해를 입히고 CD 시간 60 초를 입히도록 합니다. 합성공식은 발톱+12 미스터리 장갑, 물품가격 2700 금, 합성장부 가격 2000 금 30 목입니다. 다이아 소환은 영웅에게 부적을 옮길 수 있고, 이동 속도를 높이고, 영웅을 자기 단위 (신발+전송 지팡이) 에 보낼 수 있다. H 판이 안정되어 경쟁력이 강화되었다. 공측판이라고도 합니다. 저자가 매우 신중하기 때문입니다. 특별히 만족하지 않는 한 저자는 정식 버전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0.27 공판 이후 균형성, 문자 설명, 효과가 매우 섬세하게 만들어졌다. 컴퓨터 대장은 전폭적으로 호환되며 컴퓨터 대장 AI 가 가장 강한 LT3C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대장이 찾기 어렵다고 기다릴 필요가 없다. 무작위 지팡이는 경기 중 전술의 변화 정도를 크게 증가시켰다. 무작위 기술 지팡이, 풍부한 물품 합성, 좋은 균형, 빠른 게임 리듬, 4 개의 전속 오리지널 혁신 영웅과 냉문 영웅의 합리적인 강화가 특징이다. 무작위 기술의 지팡이는 게임의 다양성과 재미를 증가시켰다.
고퀄리티 데이터, 지도는 G 판과 F 버전의 데이터를 꼼꼼히 참고했고, 데이터는 매우 꼼꼼하게 설정되었으며, 영산 스튜디오 멤버들의 테스트를 거쳐 베타 버전은 2 월에 발표될 예정이며 균형성이 매우 좋다.
깔끔한 기술 설정. 모든 영웅의 기술은 4 급으로 나뉘며, 큰 수법은 모두 3 급이다.
빠른 리듬, 생활 리듬의 가속화를 감안하면 게이머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주기 위해서다. H 버전은 다양한 계산을 통해 게임 속도를 높입니다. 보통 15 분이면 완성됩니다.
강력한 컴퓨터 선장이 선장의 찾기 어려운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H 판은 AMAI 시스템에 가입하여 더욱 강화되었고, 컴퓨터 선장은 정말 강해졌다. 저자와 컴퓨터 대장은 간단한 게임만 할 수 있고, APM300+ 의 노플레이어는 중형 컴퓨터 한 대밖에 할 수 없다고 한다. 플레이어는 캡틴이 찾기 어려울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강력한 컴퓨터 캡틴을 시험해 볼 필요가 없다.
무작위 지팡이 시스템의 지도는 DotA OMG 의 성공을 차용했다. MF 는 다양한 기술 홀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지며, 지팡이는 1-2 번의 해당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폭설 지팡이, 해원소 지팡이, 폭풍망치 지팡이, 마법 지팡이 분산 등. 풍부한 지팡이는 전술의 변화를 더 많이 만들고, 전투는 더욱 흥미진진하다. 스킬 지팡이의 데이터는 스튜디오에서 반복적으로 설정되며, 각종 지팡이는 각각 소장이 있고, 매우 공평하며, 균형이 맞지 않는다.
새로운 영웅지도 4 는 각 인종에 영웅을 추가합니다. 영웅과 기능 데이터는 모두 반복적인 테스트를 거쳐 얻은 것이고, 새로운 영웅은 여전히 균형이 잡혀 있다.
냉문영웅 필자는 거의 모든 LT3C G 판 게임비디오를 적절히 강화해 인기 영웅 출연률이 높은 이유와 냉문영웅 출연률이 낮은 이유를 자세히 분석했다. 그리고 너무 강력한 영웅들을 약화시킵니다 (예: BM, 약화, 약화, 약화, 약화, 약화, 약화, 약화, 약화, 약화) H 판은 대장이 약화된 검사 역을 할 수 있게 해 주었고, 플레이어는 약화된 검객 한 명만 연기할 수 있게 해 영웅 간의 균형과 인종 간의 균형을 유지했다. 모든 냉문 영웅들은 H 판에서 적절하게 강화되었다. 영웅의 결투가 치열하고 시간이 중요하기 때문에 폭설, 생명 흡수, 물 요소, 자연력 등 지속적인 느린 기술과 소환 기술을 강화했다. 이 점에서 H 판은 G 판 1.90 의 업데이트와 일치하며, 심지어 데이터도 매우 비슷하다. 작가는 베테랑 G 플레이어이자 Fly 의 팬이다.
역동적인 죽음, 금전적 징벌, 부활 시간. 영웅 등급이 높을수록 사망 횟수가 많을수록 부활 시간이 길어진다. 전반적으로 영웅 부활이 더 빠르다.
풍부한 문장 시스템 H 판은 Shinzo 의 성공을 참고해 대량의 합성 문장 설치를 했다. 영웅의 복장도 전술적으로 고려해야 할 요소 중 하나가 되었다. 또 경기가 아니라면 신기도 할 수 있지만, 신기를 노는 것은 어렵고, 경기할 때도 그렇게 하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경기명언)
잃어버린 신전 3C 완벽 요금 2. 1B
지도 설명: 지도 이름: 잃어버린 신전 3C 완벽 돌격
지도 유형: 경쟁 대결
지원 수: 5 대 5
개정 2. 1B:
방금 발표된 최적화판 2. 1B 에 대해서는 최적화에 문제가 있어 최적화판이 수정되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놀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 신전 조작 훈련 V 1.0
지도 소개:
마이크로 체조를 연습하는 최신 지도는 표준 전투지도를 기반으로 한 훈련판 지도, 즉 OT 판이다.
지도는 전투지도의 지형을 바탕으로 다양한 수단을 통해 전투에서 조작의 역할을 부각시켜 사용자의 마이크로조작 기술을 중점적으로 훈련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일반 전투와 동일한 전투 모델을 바탕으로 훈련 운영을 목표로 다른 게임 요소를 개선하거나 약화시켜 보다 효율적인 훈련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도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격전-플레이어가 같은 시간 내에 더 많은 전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도는 제작 시간을 크게 단축하고 적을 죽이는 자원 장려를 풍부하게 받을 수 있어 선수가 신속하게 병력을 늘리고 맹렬한 지속적인 공격을 개시할 수 있게 한다. 자신의 군대를 조직하면 더 마음대로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목사님 바다, 거미류, 서리용조, 해골대대. 어떤 주류나 미개발 포메이션도 마음대로 시도해 볼 수 있고, 이 그림의 대규모 무장 충돌 수는 표준 전투보다 훨씬 많아 플레이어가 경험을 더 빨리 쌓을 수 있는 유리한 조건을 제공한다.
더욱 두드러진 역할인 특수한' 비축 정원' 메커니즘은 선수들의 출현을 제한하고 경쟁을 더욱 치열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각 플레이어는 처음부터 같은 정원을 가지고 있으며, 제작 단위는 정원을 소모한다. 할당량이 0 이면 생산이 불가능하고 플레이어는 적의 단위를 죽여 할당량을 얻을 수 있다. 그것을 사용하면' 최소의 손실로 최대의 수익을 바꾼다' 는 중요성을 체득할 수 있다. 또한 지도에는 강력한 데이터 표시 기능, 최대 20 개의 데이터가 있으며, 항상 전투 데이터를 완벽하게 기록합니다.
더욱 세밀한 설정-다양한 플레이어의 기초와 목적에 따라 다양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여 엔터테인먼트 난이도, 일반적인 난이도, 경기 난이도 등 다양한 게임 환경을 제공합니다. 싸움을 잘하지 못하더라도 상관없다. 오락난이도는 풍성한 보답을 할 것이다. 야외에서 늑대 몇 마리를 때려죽이더라도 받은 상은 한동안 낭비될 것이다. 게임의 난이도에서 고수는 예약 매커니즘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다. 이런 난이도로 싸울 때는 비축 할당량의 비축 가치 역할을 주의해야 한다. 비축액이 적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면 상황은 매우 불리할 것이다. 또 게임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난이도가 다른 컴퓨터들 사이에도 차이가 있어 경기와 오락의 난이도에는 광기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