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hou Zuoren의 유명한 말:
1. 인간의 가장 큰 약점 중 하나는 허세에 대한 환상입니다.
2. 글을 쓴다는 것은 자신을 위한 글이지만, 동시에 상대방과 전혀 무관할 수는 없습니다. , 그의 마음 속에서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나는 항상 두 번째 사람이 그것을 읽기를 기대하지만 그에게 너무 많은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즉, 그가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3. 노을을 보고, 가을 강을 바라보고, 꽃을 보고, 비를 듣고, 향기를 맡고, 갈증을 풀려고 하지 않고 와인을 마시고, 배불리려고 하지 않고 간식을 먹는다. .
4. 현재 나의 행복은 여가 시간에 차 한 잔과 새 책을 읽는 것뿐이다. 현대 판화는 나를 행복하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5. 모두 생활에 꼭 필요한 것들입니다. 쓸데없는 장식일지라도 세련될수록 좋습니다.
6. "가르치는 것은 술에 취한 사람을 돕는 것과 같고, 그가 이리저리 움직이고 넘어지도록 돕는 것과 같습니다. 현대 젊은이들의 오해도 술에 취한 사람과 같습니다.... 결혼은 자유로워야 한다고 말씀하셨어요." , 그리고 그는 구체적으로 연애 편지를 쓸 것입니다....당신은 가족의 억압을 없애고 싶다고 말하지만, 당신은 늙고 무력한 어머니를 버리고 싶다고 말합니다. 사회주의, 공산주의인데 우리 친구들이 자기를 지지해야 한다고 노골적으로 생각하잖아요. 젊은이들은 자존심이 있어야 하는데 오만하고 오만하고 좋은 말은 받아들이지 않을 거라고 하더군요..."
7. 우리가 고인을 애도할 때 반드시 그의 죽음에 대한 슬픔을 이해하지는 못합니다. 사실 대부분은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과거와 현재에 살아 있다는 느낌을 애절하게 불러일으킵니다. 아무리 신의 멸망을 믿거나 세상에 지쳐도 이 감상은 쉽게 사라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하지만 잠을 자거나 차를 마시는 것도 삶의 일부이기 때문에 무시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100여 년 전, 일본에 다도에 능숙한 예술가가 있었습니다. 한번은 여행 중에 역에 도착할 때마다 차 세트를 꺼내고 차에 불을 붙이곤 했습니다. 그리고 여유롭게 마셔보세요. 여행을 할 때 왜 이렇게 해야 하는지 누군가가 조언해 주었고, “여행은 인생이 아닌가?”라고 잘 대답했습니다.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만이 그의 삶을 진심으로 존중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9. 일상 생활에 필요한 것 외에도 쓸모없는 게임과 즐거움도 있어야 인생이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10. 기와집의 종이창 아래에서 차를 마시고, 맑은 봄 녹차를 마시고, 심플하고 우아한 도자기 차 세트를 사용하고, 두세 사람이 함께 마시는 반나절의 여유는 10년의 가치가 있습니다. 지상의 꿈.
11. 사람들이 죽음을 두려워하는 이유는 어리석게도 세 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죽음의 고통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인간 세상. 행복, 세 번째는 가족을 돌보는 것입니다.
12. 서두르지 말고 조용히 아침 햇살을 맞이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아침 햇살이 죽어가는 노을에 감사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13. 우리가 고인을 애도할 때 반드시 그의 죽음에 대한 고통과 슬픔을 경험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 과거와 현재의 기억과 고통스러운 감정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것입니다. 아무리 신의 멸망을 믿거나 세상에 지쳐도 이 감상은 쉽게 사라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14. 기와집의 종이창 아래에서 차를 마시고, 맑은 봄 녹차를 마시고, 심플하고 우아한 도자기를 사용하여, 두세 사람이 함께 마시는 반나절의 여가는 10년의 세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꿈. 차를 마신 후에도 명예나 재산을 위해 계속해서 성공적인 카르마를 쌓을 수 있지만 가끔씩 여유로운 여가 시간을 갖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15. 이성적으로 말하면 나라를 돌보지 않으면 자유롭게 살 수 없기 때문에 애국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는 이익 측면에서 불가피하며, 그것은 실제로 사랑의 감정적 관점에서 이해관계를 분리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이 나라를, 고향을 진정으로 사랑하려면 먼저 그것을 사랑하는 것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16. 그런데 보면 볼수록 참을 수 없는 것 같다. 마치 상처를 입은 사람이 만지면 아픈 줄 알면서도 손으로 만지면 어쩔 수 없는 느낌이 든다. 새로운 심한 통증, 부상당한 의식을 유지합니다.
17. 다도의 의미는 흔히 '바쁜 일을 잠시 쉬고, 고난 속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 불완전한 현실 속에서 작은 아름다움과 조화를 즐기며 경험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상징문화'의 대표적인 예술이다.
18. 내 마음이 더 이상 거칠거나 황량하지 않기를 바라고 기도할 뿐입니다.
Zhou Zuoren(1885년 1월 16일 - 1967년 5월 6일)은 원래 이름이 Kui Shou(나중에 Kui Shou로 변경됨)였으며 Xing Piao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Qiming, Qimeng, Qimeng 및 Pe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Yashou, Zhongmi, Qiming 등의 이름은 Zhitang, Yaotang, Duying 등으로 명명되었습니다. 그는 Lu Xun (Zhou Shuren)의 남동생이자 Zhou Jianren의 형제였습니다. 저장(浙江)성 소흥(少興) 출신. 유명한 현대 중국 수필가, 문학 이론가, 비평가, 시인, 번역가, 사상가, 중국 민속의 선구자, 신문화 운동의 뛰어난 대표자입니다. ?
북경대학교 동양문학과 교수 및 원장, 옌칭대학교 신문문학과 원장 및 객원교수를 역임했다. 신문화운동 당시 『신청년』의 중요한 팬저자였으며 『뉴웨이브 소사이어티』의 편집장을 역임했다. "5.4 운동" 이후 그는 Zheng Zhenduo, Shen Yanbing, Ye Shaojun, Xu Dishan 등과 함께 "문학 연구 협회"설립을 시작했으며 Lu Xun, Lin Yutang과 함께 "Yusi"주간을 공동 창립했습니다. Sun Fuyuan 등이 편집장 및 주요 작가를 맡고 있습니다. 그는 한때 북경 에스페란토 협회의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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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Zhou Zuoren은 특히 취임 후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인물입니다. 그는 '5.4' 신문화 운동의 영향력 있는 대표자 중 한 사람입니다. , 그는 역사 발전과정에서 반역적인 학자가 되었다. 또한 그는 북경 대학 재산을 보호하고 국민당 지하 노동자를 보호하는 데에도 기여했습니다. 『주조인전』에서 우리는 세 명의 주조인을 볼 수 있는데, 하나는 '의사 관리'인 '주감독'이고, 다른 하나는 '꿈을 찾는 사람'인 구주 수녀원의 스승이며, 다른 하나는 인민을 위해 국가에 봉사하는 Zhou Zuoren 자신이 만든 "순교자"입니다. ?
그의 신선하고 우아하며 가정적인 언어에는 심오한 중국, 동양, 서양 고전 및 현대 문화 문해력이 담겨 있습니다. 그는 신문화 운동 중에 광범위한 『인간』을 출판하기도 했습니다. 문학” “, “시민문학”, “사상혁명” 및 기타 계몽주의 이론 기사. 중국 산문의 정점이라 할 수 있다. ?
?그의 이론적 명제와 창의적인 실천은 사회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그는 신문화 운동의 중요한 대표자 중 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5·4운동 이후 주작인(周章仁)은 주간지 『유시』의 편집장이자 주요 기고자 중 한 사람으로, 조용하고 묽은 문체로 명확하고 의미 있고 우아하게 많은 산문을 썼다. 그의 영향으로 1920년대 유핑보(Yu Pingbo), 페이밍(Fei Ming)과 같은 작가들이 포함된 산문 쓰기 학교가 설립되었는데, 아잉은 이 학교를 "매우 권위 있는 학교"라고 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