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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주전략?

1 투지주 기교 투지주 기교 1, 천시는 주로 네가 충분한 게임 시간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다른 사람도 충분한 시간을 가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인심이 불안정하고 정서 변동이 좋지 않다. 물론 날씨가 좋고 나쁨은 기분에도 영향을 미친다. 둘째, 지리는 주로 네가 세 명 중 자리에 앉는 것을 가리킨다. 약한 상가와 강하가는 너의 가장 좋은 위치다. 강상집은 네가 지주가 될 기회를 망칠 수 있고, 약한 하가는 문지기가 무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물론 좋은 지리적 환경은 너의 수준에 유리하다. 셋째, 사람과 주로 다른 사람과 너를 가리킨다. 다른 사람은 한패가 아니어야 한다. 너는 몸도 좋고 마음도 좋아야 하며, 주위에는 쓸데없는 사람이 없어야 한다. 다음 몇 사람은 내기를 하지 않는다: 1, 돈이 없는 사람: 몇 개를 잃으면 빚을 지는 사람은 재미없지만, 네가 그에게 질 확률은 높다. 2. 기량이 너무 부족한 사람: 투지의 즐거움을 누리지 못하고 늘 화를 낸다. 3. 기량이 너무 좋은 사람: 너를 넘어선 자를 일컫는 말인데, 그 동안 네가 반드시 지는 것을 내기는 하지만 좋은 학습 대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승패는 과중한 사람을 본다: 이기거나 잃는 것에 내기를 걸면 너는 즐겁지 않을 것이다. 5, 브랜드 없는 사람: 종종 작은 행동 (부정 행위) 을 합니다. 6.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 너무 조급한 사람 (이런 사람이 돈을 잃을 때 더 짜증이 나고, 계속 재촉하는 것은 그의 심리전일지도 모른다), 쓸데없는 말 많은 사람 (당신의 감정을 방해하고, 당신의 생각을 방해하고, 대처하는 방법: 그는 그를 말했다, 당신은 당신을 때렸다), 당신의 원수 (당신은 의기양양할 수 있습니다 7. 재력에 맞지 않는 카지노는 참여하지 않는다. (질 수 없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너무 큰 영향을 미치거나, 재물이 대수롭지 않아 가볍게 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돈명언) 4. 전략: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 1, 승부 메커니즘 1 돌파론: 한 벌의 카드 54 장은 원래 한 집, 정부총수 +4 로 대군으로 나뉘어 2 군 대루 (두 사람이 싸우다), 3 대 대전으로 나뉘어 각각 주님을 위해 서로 포위를 뚫는다. 비공격형 게임, 인자한 게임아-소소한 것을 크게 보살펴라! 주의: ● 큰 띠는 큰 띠와 작은 부분만 할 수 있습니다. 지주와 같은 천패+2 라운드 카드가 반드시 지고, 이기려면 반드시 크기가 정확히 맞아야 한다고 상상하지 마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중간 카드는 자기가 포위를 뚫고 나가고 (순표 자조), 운이 좋고 나쁨이 다른 사람을 보기 때문에, 중간 카드는 카드의 중점으로, 상대도 작은 카드를 기대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스카이 카드는 도움이 필요 없지만 기회가 필요합니다. 천표: 어떤 패형 중 가장 큰 패를 가리킨다. ● 천패는 역동적인 개념이다. 쌍방이 서로 소모함에 따라 원숭이가 대왕이라고 부를 수 있기 때문에 현재의 천패, 잠재적 천패의 구분이 있어 학문이 크다. ● 간판형 중 장수가 적을수록 좋다. 싱글 카드처럼 많고 쉽게 받을 수 있다. ● 보통 집집마다 천표 1 ~ 3 세트가 있다. ●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스카이카드를 버리는 사람도 있다. ● 농민 수중카드는 지주의 손에 천패만 있으면 된다. ● 상대적으로, 카드는 결코 스스로 나갈 수 없는 카드이며, 작은 카드로 보면 된다. ② 후패론: 승리기리는 후패에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많이 듣고 (여러 세트의 천패가 튀어나오는 것을 가리킴) 가장 좋고, 뛰어가는 것이 가장 좋고, 수염을 막는 것도 있다. 미리 봉쇄하는 현상이다. ③ 방정식론: 패를 나눠준 후 승부 (해석) 는 객관적으로 확정됐지만, 다른 두 손패를 모르고, 경계조건을 알 수 없기 때문에 (두 사람이 때릴 때 확정됨) 정확하게 풀 수 없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기본 방정식은 X (위) +y (아래) +z (자신, 상수) =4 (장 본인은 이미 3 차원 낙구 (54 구) 물리적 모형을 만들어서 나중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사실, 모든 카드 게임은 이에 따라 높은 수준의 프로그램 (논리 수학 해석으로 귀결됨) 을 편성할 수 있다. 너의 마지막 지는 돈은 네가 실수한 그 몇 패에 많이 있어야 한다. 카드가 좋고 나쁨은 대부분 모두 기회가 균등하고 (좋고 나쁨의 환생), 승패가 크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승리할 때 전과를 확대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고, 특히 성과를 지키는 데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잃을 때 함부로 하지 말고, 서둘러 성공을 추구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지고 천천히 벌어라. 이때 너는 이미 슬럼프에 있고, 뒤는 패력 회복 기간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큰 승리와 큰 패배에 관계없이, 제때에 퇴장하는 것에 주의하면, 그들은 어느 정도 네가 도박에 적합한지 결정한다. 2, 카드 게임 부문 ① 피할 수없는 국 ● 피할 수없는 승리 국: 자신이 마지막 말을 하고, 다른 사람에게 겁을 먹었다-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필승국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필연승국을 절대 지지 않도록 명심해라. ● 반드시 지는 국: 다른 사람이 결정한다. 실수를 할 때 기회를 준다. 필연적으로 지는 국은 가능한 한 적게 지는 것이다. ② 또는 이닝 (이닝) 은 이길 수 있고 질 수 있는 이닝을 가리키며, 쌍방이 결정한다. 다수판이 이렇듯 디자인이 교묘하고 기교가 가장 많이 쓰이는 판이다. 농민은 좀 더 싸우기 어렵다. 쌍방이 행동을 조율해야 하기 때문에, 힘이 지주보다 더 크지만, 서로 예속되지 않고, 협조만 할 수 있고, 실수확률을 높일 수 있고, 지주는 통일지휘이다. 3, 프로세스 분할 ① 시작: 1-2 라운드. 이때 카드가 많고, 상대의 경계성이 떨어지며, 거물급은 쉽게 시작할 수 있다. 각 방면의 선발형 (포인트) 에 주의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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