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는 한국 음악 드라마가 중국에 상륙한 후 사람들의 이미지 표현으로' 한파' 와 동음 이의어, 중국 음악 드라마가 수동적인 위치에 있음을 암시한다. 한국 문화' 한류' 가 중국에서 발전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한국 문화와 중국 문화는 역사상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 양국이 모두 동아시아 문화권에 있고 모두 유교 문화 전통이 있는 것도 한국 문화가 유럽과 미국 서양 문화보다 중국 시청자들에게 더 쉽게 받아들여지는 이유다. 그러나 한국 문화는 유교 전통의 영향을 많이 받아 한국 문화의 동아시아권 번영도 제한했다. 2. 한국 정부의 문화 발전 정책은 높은 지지를 받았다. 한국 정부는 자국 민족 문화 발전, 문화 사업 발전, 본토 문화 수출을 중시해 왔다. 한국 문화가 부상하면서 한국의 많은 유명 대학들이 한국 문화 연구의 대학원생 전공을 개설하고 한국 문화를 발전시키고 수출했다. 3. 한국의 경제발전, 한국 드라마 속 장면은 1 인당 연간 소득이 2 만 달러인 사람들의 삶을 보여 준다. 이것이 우리 일부 젊은이들이 갈망하는 것이다. 4. 중국 본토 노래는 홍콩-대만 노래에서 많은 단일 감정 고백과는 달리 젊은이들의 개성의 발전과 미래에 대한 유익한 내용을 강조하는 경우가 많다. 2005 년 하반기부터 한국 문화는 불황을 시작했다. 여러모로 2005 년 전 한국 문화의 폭발은 없었다. 그 이유는 분석에 1 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한국 가정 오락의 불황. 최근 몇 년간 한국 경제의 불황과 마찬가지로 국내 오락도 더디게 발전하고, 고정적인 일과가 한류 문화를 매우 단일하게 만들었다. 노래에는 사람이 많은 댄스곡과 매력적인 준남 미녀의 느린 노래 외에는 더 이상 발전이 없다. 드라마에서도 관객은 젊은 남녀가 얽힌 사랑 이야기보다 약하다. 한국 영화는 중국과 홍콩을 모방한다. 할리우드의 흔적은 너무 무겁고 대본이 단일하여 장면이 웅장하지 않아 미국 영화와 오래 지속되는 대립은 거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할리우드) 2. 중국의 일부 지방방송국과 기타 지방매체들은 이미 한류문화를 제한하기 시작했다. 3. 한국 스타들이 중국에 와서 공연하는 거물급 사건이 많다. 한국 드라마와 한국 오락 프로그램 중 많은 대사가 민족주의를 넘어 중국 관객들의 심리를 해치고 중국 관객들의 관람심리에 영향을 미쳤다. 한국 의상의 독특하고 비대칭적인 디자인이' 한류' 다. 예를 들어 지난해부터 유행하기 시작한 숄더 디자인은 패션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안겨줬다. 이런 비대칭적인 디자인이 한국식 의류에 점점 더 많이 등장하고 있다. 치마의 길이가 불규칙하게 변하고, 치마가 대각선으로 비대칭적이거나 전혀 불규칙하게 꾸며져 옷차림이 더욱 역동적이다. 칼라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앞치마의 언밸런스 디자인으로 여름옷에 산뜻한 느낌을 주입했습니다. 한복의 가장 매력적인 점은 그것이 사용하는 과장된 수법으로 도시의 바쁜 사람들이 감정을 터뜨리려는 욕구를 충족시킨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한복, 한복, 한복, 한복, 한복, 한복) 개성의 홍보는 행복의 원천이다: 넓을수록 좋은 와이드 팬츠, 얇을수록 좋은 스키니. 순백색의 타이트한 조끼, 연분홍색 자수 긴 바지, 손을 들어 응시하며 끝없는 여성스러움을 발산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블랙 오프숄더 조끼와 블랙 와이드 팬츠, 자연스러운 어망 원피스, 사람을 찾는 신비한 소녀 등 신비로울 수도 있습니다. "한류" 는 중국과 아시아에 큰 영향을 미치며 한류의 강력한 힘을 보여준다. 그럼에도 우리는 한류를 직시해야 한다.' 정수를 취하고 찌꺼기를 가라' 는 것이 우리가 해야 할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한류, 한류, 한류, 한류, 한류, 한류, 한류) 우리는 그' 매니아' 처럼 열광해서는 안 된다. 한류를 직시하자, 중국 문화가 한류의 영향으로 더욱 휘황찬란해질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