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유명인과 인터넷 유명인 현상은 즉시성과 당대성을 지녔기 때문에 사람들의 생활과 심미에 미치는 영향도 즉각적이다.
예를 들어 현재 유행하는 인터넷 생중계에는 매우 심각한' 얼굴 닦기' 현상이 있지만 이는 일시적인 현상이다. 생중계의 발전과 지속은 아나운서가 더 많은 내면수련을 필요로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인터넷 유명인들은 단지' papi 소스' 효과일 뿐이다.
인터넷 생활에서 온 인터넷 유명인과 인터넷 유명인 현상이 반드시 젊은이들에게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다.
현재' 대중화' 된 인터넷 유명인들은 대부분 생방송 플랫폼에서 나왔고, 플랫폼 추구자도 젊은 사람들이지만, 심미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사회적 요인도 많다.
또한' 망홍얼굴' 을 추구하는 청년학생과 사회에 진출한 젊은이들이 생방송 플랫폼의 정보와 내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인터넷 유명인, 인터넷 유명인 현상은 생활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대부분 여가 활동에 속한다. 인터넷상의 일시적인 트렌드 현상으로 우리 사회와 생활의 심미 태도와 일관적인 관행을 대표하거나 충격을 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더 중요한 것은, 인터넷 유명인들의 탄생과 발전은 그 자체의 개방과 자연의 경쟁 환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발전은 형식과 내용이 풍부해야 한다는 것이다!
외모 미학에서 벗어난 특별한 경우를 살펴 보겠습니다.
몇 년 전 대만성의 한 성형기관이 다섯 식구의 사진을 게재했다. 성형한 후 아버지는 잘생기고 어머니는 예쁘다. 내 주변의 세' 자연' 의 아이는 생김새가 평평하고 화풍이 매우 이상하다!
하지만 성형으로 비교적 기괴한 이혼 사건이 발생했다. 인터넷과 현지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성형의 효과는 박수를 치게 하지만 성형의 결과도 나를 무섭게 한다. 나중에는 현대인들의 성형에 대한 광기와 집착을 공격하고 풍자하는 데도 자주 사용되었다.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마음은 누구나 가지고 있다!
만약 누군가' 투자' 가' 성형' 의 전문화에 투자한다면, 나무랄 데가 없다.
하지만 이런 심미, 혹은 아름다움의 편차를 누가 받아들일 수 있을까? !
아이가 다시 태어나면 다시 태어나는 성형수술을 받을 수 없다!
그래서 성형이나 속도가 너무 빠르다고 해서 우리 전통문화가 완전히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결국, 대부분의 사람들은' 얼굴 닦기' 라는' 과도한 전문화' 를 할 필요가 없다! 어떤 젊은이들은 성형을 받을 수 있지만, 아무도 비슷한' 성형의 결과' 를 받아들일 수 없다.
다문화 충격, 메이크업, 성형 등. 대중의 심미를 잠시 받아들이기 어렵게 하다.
인터넷 유명인과 인터넷 유명인 현상은 사회 개방과 다문화교류의 산물이다!
중국의 인터넷 얼굴이 다소' 한류'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지난해' 태양' 효과는 새로운 인터넷 어휘인' 계집' 을 만들어냈을 뿐만 아니라, 젊은이들은 한때 남녀의 언어, 행동, 심지어 사랑 이야기에 대한 무한한 동경을 불러일으켰다.
이런' 잘생긴 계집애' 의 고전적인 동작은 우리가 잘생겼든 잘생겼든, 모두 무수히 시도하고, 수없이 연습한 적이 있다!
그물의 붉은 얼굴과 여신, 남자 신은 기본적으로 나란히 놓여 있다. 인터넷 시대의 우상화 추세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어쨌든 인터넷 유명인에 대한 열광은 문화교류의 단순한 축소판일 뿐, 큰 즉시성을 가지고 있다. 시대의 문화 경제 교류가 성숙함에 따라 이러한 불안정한 요소가 점차 식어 결국 전통 미학이 융합될 것이다. 새롭고 안정적인 심미관을 형성하다.
예를 들어 개혁 초기에 남성의 헤어스타일은 대부분' 평평한 머리' 였고, 주요 옷차림은' 중산복' 이었다. 개혁 이후 홍콩과 유럽 문화의 충격은 전통적인' 염속',' 곱슬머리',' 탕자' 의 옷, 특히 젊은이들이 일부러 그것을 위해 유행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지금의' 마트 죽이기' 와 별반 다르지 않다. 하지만 현재 안정적이고 주류의 헤어스타일과 복장은 동양과 중국의 전통적 특색을 유지하고 있다. 예복은 양복의 엄숙한 외관을 받지만 중산복에는 진한 파란색이나 검은색이 더 많다. 헤어스타일은 당시 항구에서 유행했던 것도 아니고 구미도 너무 길지도 않았고, 중국 전통 중용문화의 특징에 잘 맞아서 매우 온화한 길이와 가지치기를 했다.
언론의 확대와 렌더링은' 인터넷 유명인 융합 스타+'시대의 맹목적인 우상화로 인한 삶의 심미 편차를 만들었다.
현재 인터넷과 언론이 인터넷 유명인과 유명인에 대한 선전은 전통 미디어만큼 엄격하고 분수가 없다. 이것이 인터넷 유명인들이 빠르게 등장하고 유행하는 직접적인 원인이다.
이것이 바로 자매체와 인터넷의 네트워크 생명력이다.
인터넷 환경의 존재와 발전은 어떤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도덕적 결론과 생태 기준이 없는 것은 아니다. 인터넷은 사실 글로벌 문화로, 전 세계 대부분의 문화와 공공 집단의 장점과 생태적 우세를 융합하고 있다. 그것은 우리의 전통문화와 완전히 일치하지 않으며, 그 발전 진화 과정도 우리의 전통적인' 인간의 개입',' 사람이 하늘을 이긴다' 는 관념과는 다르다. 그것의 발전 과정은' 자연생태' 에 더 가깝고, 우승열자들은 모든 생태 환경에 있는 모든 개인의 장점을 차용할 것이다. 그래서 발전이 더 빠르고 장점이 더 두드러진다.
따라서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우리의 전통적인 미디어 습관과 행동은 정보화 시대에 인터넷과 소프트웨어의 장점을 이용하여 인위적으로' 청중' 효과와 관심도를 만들어 낼 뿐이다.
이것은 또한 대부분의 언론이 관심을 가질' 청중' 문제이기도 하다. 사실' 관객' 은 이 정도가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글로벌 문화의 주류와 전통문화의 심미에 부합해야 한다. 맹목적인 것과 즉각적인 확대 또는 이탈은 자살이다.
결론적으로, 글로벌 생태 환경의 인터넷 문화는 개방적이고 과학적이다. 우리가 정말로 걱정해야 할 것은 인터넷 문화와 공공 전파 플랫폼이 만든' 인터넷 유명인 효과' 가 아니라, 우리의 인터넷과 언론이 어떻게 이런 개방된 생태 환경에서 건강하게 생존하고 발전할 수 있는가이다.
그래서 인터넷 유명인들에게 그 영향력은 즉각적이고 세계화 지향적인 인터넷 문화에 속한다. 그러나 인터넷 문화의 성숙과 진화 과정과 속도는 우리 전통문화의 통제를 받지 않고 세계화로 생태 환경을 최적화하는 영향을 받는다. 이것은 우리가 지난 세기에 시작한 개혁의 물결처럼, 우리의 전통과 세계 주류와 상충되는 많은 불안정한 과정 현상을 낳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이는 일시적이며 전통문화와 주류 문화의 융합은 필연적인 추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