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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우편 게임과 예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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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1 컴퓨터 애니메이션 아트 디자인 전공
온라인 미디어 개론',' 게임 전문 개론',' 통신부가 가치 산업 개론' 은 인터넷, 게임, 모바일 업계의 업계 입문 과정이다. 웹 디자인 및 제작, 플래시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인쇄 광고 디자인은 온라인 미디어 업계의 전문 수업이며, 오리지널 게임 그림 디자인, 게임 모델 디자인, 게임 캐릭터 애니메이션 디자인, 게임 제목, 애니메이션 제작은 게임 업계의 전문 수업이고, 픽셀 미술 디자인, 디지털 오디오 처리, 컬러 벨 제작은 모바일 부가 가치 분야의 전문 수업이고, 비디오 효과, 비선형 편집은 영화다 수업이 완료되면 인터넷, 게임, 모바일 등 뉴미디어 분야에서 취업할 수 있다.
과정 분류
강좌 이름
총 시간
이론 시간
실험시간
과정을 미리 이수하다
컴퓨터 기초 과정
컴퓨터 문화 개론
32
32
0 부터 시작합니다
멀티미디어 기술의 기초
32
32
0 부터 시작합니다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기초
48
32
16
0 부터 시작합니다
학과 기초 수업
디지털 미디어 소개
32
32
0 부터 시작합니다
디지털 미디어 작품 감상
32
32
0 부터 시작합니다
인터넷 매체 개론
32
32
0 부터 시작합니다
게임 전문 소개
32
32
0 부터 시작합니다
텔레콤 부가 가치 산업 개론
32
32
0 부터 시작합니다
전공 기초 수업
스케치
48
16
32
0 부터 시작합니다
색깔
48
16
32
0 부터 시작합니다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
32
16
16
스케치, 색상
예술해부학
32
32
스케치
중외예술사
32
32
0 부터 시작합니다
만화 재단
48
32
16
스케치
사진 및 비디오
32
16
16
스케치, 색상
애니메이션 원리
32
32
0 부터 시작합니다
Photoshop 이미지 처리
32
16
16
컴퓨터 기초 과정
3DSMAX 생산 재단
48
24
24
컴퓨터 기초 과정
마야 생산 재단
48
24
24
컴퓨터 기초 과정
전문 과정
인터넷
웹 디자인 및 제작
32
16
16
컴퓨터 기초 과정
플래시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32
16
16
컴퓨터 기초 과정
인쇄 광고 디자인
32
24
여덟;팔
컴퓨터 기초 과정
경기
오리지널 게임 그림 디자인
32
16
16
Photoshop 이미지 처리
게임 모델 디자인
32
16
16
3DSMAX 제작 재단, Photoshop 이미지 처리
게임 캐릭터 애니메이션 디자인
32
16
16
3DSMAX 생산 재단
게임 제목 및 애니메이션
32
16
16
마야 생산 재단
이동
픽셀 아트 디자인
32
16
16
Photoshop 이미지 처리
디지털 오디오 처리 및 CRBT 제작
32
16
16
컴퓨터 기초 과정
영화
영화 스턴트 및 비선형 편집
32
16
16
3DSMAX 생산 재단
Photoshop 이미지 처리
마야 생산 재단
총수
976
648
328
2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전공
교육 과정:
컴퓨터 응용 기초, 중국 문화사 인물 개요, 컴퓨터 게임 입문, 컴퓨터 멀티미디어 기초, C++ 프로그래밍 기초, 게임 작품 감상, 컴퓨터 네트워킹 기술, 기본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마케팅. 마오쩌둥 사상 개론, 마르크스주의 정치경제학 원리, 영어 (2), 게임 창의력과 디자인 개론, 이산수학, 기초예술디자인, 비주얼 C++, 멀티미디어 기술 응용, 디렉트x, 고급 C++. 마르크스주의 철학 원리, 등소평 이론 개론, 법률 기초와 사상 도덕 수양, 대학 국어 (전문), 영어 (1), 고급 수학 (전문),
중급 인증서 과정
강좌 이름
교과과정 성격
총 시간
이론 시간
실험시간
과정을 미리 이수하다
3D 게임 아트 디자인의 기초
필요
48
32
16
0 부터 시작합니다
스크립트 수준 게임 프로그래밍
필요
32
24
여덟;팔
0 부터 시작합니다
실제 응용급 게임 개발
필요
32
16
16
기획 기초, 미술 기초, 극본 프로그래밍
게임 모드
필요
48
32
16
0 부터 시작합니다
게임 운영 관리
필요
16
16
0 부터 시작합니다
데이터 구조 및 알고리즘
필요
48
32
16
C++
자바 프로그래밍
필요
48
32
16
0 부터 시작합니다
J2ME 모바일 게임 개발
필요
48
32
16
자바 언어 (특히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컴퓨터 언어)
3D 게임 수학
필요
32
24
여덟;팔
선형 대수학, 컴퓨터 그래픽
고급 게임 기능
필요
64
32
32
3D 수학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필요
48
32
16
C++, Windows 프로그래밍 기반
총수
필요
4 16
272
144
3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전공
스케치, 색상, 구성 (평면, 색상, 입체), 컴퓨터 지원 그래픽 디자인, 덩샤오핑 이론 개론, 광고 사진 예비, 디자인 개론, 인쇄 기술, 글꼴 디자인, 인쇄 광고 디자인, 포장 구조 및 포장 장식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기법, POP 및 DM 광고 디자인, 기관 이미지
4 인테리어 디자인 전공
스케치, 색상, 구성 (평면, 색상, 스테레오), 건축 엔지니어링 할당량 및 예산, 컴퓨터 지원 그래픽 디자인, 디자인 개론, 그림 기하학 및 엔지니어링 도면, 가구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전시 디자인, 표현 그림 기법, 장식 재료 및 구조, 건축 디자인 기초. 마르크스주의 철학, 등소평 이론 개론, 법률 기초와 사상 도덕 수양, 대학 국어 (전문).
교육 목표
1 예술+미디어+기능을 갖춘 지식 구조, 예술적 내포 및 감상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미디어 비즈니스 모델, 인터넷 미디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통신 및 모바일 부가 가치,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등의 분야에서 예술 디자인 기능을 숙지할 수 있습니다.
당정 기관, 디지털 미디어, 인터넷 미디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광고회사, 디지털 디자인 산업, 휴대폰 부가가치 서비스 업체에서 직접 디지털 미디어 아트 디자인 및 관리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좋은 학습 능력, 프로젝트 관리 능력 및 팀워크 정신.
시장 동향 파악, 고객 심리 이해, 게임의 엔터테인먼트 비전 이해, 지속적인 혁신
5 예술가의 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