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영요' 과' 왕자영요' 는 텐센트 게임 개발로 운영되며 안드로이드와 MOBA 플랫폼에서 운영되는 모바 핸드투어입니다. 이들은 2015165438+10 월 26 일 안드로이드 및 IOS 플랫폼에서 공식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게임 초반에 쓰이는 이름은 영웅과 왕연맹이다.
게임은 모바와 비슷한 핸드투어입니다. 게임은 경기 대전을 위주로 한다. 플레이어는 1V 1, 3V3, 5V5 등 다양한 방식으로 PVP 전투를 합니다. 그들은 또한 게임의 모험 모드, PVE 의 입문 모드, 5 명의 영웅이 있는 조건을 충족한 후 게임의 분기별 순위에 참여할 수 있다.
20 16, 1 1, 왕자영요 20 16 중국 범오락지수 축제' 중국 IP 가치 목록-게임 목록 top/kloc
캐릭터 설정 게임 (Android 및 IOS 플랫폼) 의 관복에는 70 여 명의 영웅이 있으며, 수시로 새로운 영웅을 내놓는다. 영웅 포지셔닝은 법사, 전사, 탱크, 암살자, 사수, 보조로 나눌 수 있으며 영웅마다 다른 속성과 기술을 가지고 있다. 각 영웅은 서너 개의 능동적 공격 기술 (어떤 영웅은 두 가지 형태 다섯 가지 기술), 1~3 개의 수동적 기술과 0~4 개의 장비 기술 (겹치지 않음), 어떤 장비는 자신만의 수동적 기술 (겹치지 않음) 을 가지고 있다. 일치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주면제 영웅, 이미 구입한 영웅, 경험 카드를 사용하는 영웅을 이용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1 .. 전사 전사, 근전 영웅, 속칭 광고. 사병은 돌방영웅, 방어영웅, 군통제영웅 등으로 나뉜다. 방어형 영웅혈액량과 방어력이 높아 게임에서 반고기 반출력으로 쓸 수 있다. 연대전에서 그들은 적의 영웅의 상처를 흡수하여 어느 정도 해를 입힐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갑작스러운 영웅의 유연성은 매우 강하고, 일정한 변위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생존력과 공격력도 매우 강하다. 이런 영웅은 주로 연대 전시에서 적의 뒷줄 영웅이나 취약한 영웅을 공격한다. 군통제영웅은 일반적으로 군통제력이 있어 영웅을 방어하는 경향이 있다. 연대전에서 적의 인파로 돌진하여, 연대제어 기술로 적의 영웅을 잠시 통제하고, 자신의 영웅을 위해 제조 환경을 수출하다. 전투 영웅으로는 여포 조조 조운 손오공 목란 오렌지 우경이 있다.
2. 탱크 탱크는 고기 방패라고도 하며 방어형 영웅으로, 보통 생명값이 높고 방어력이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전투 게임에서 탱크 영웅은 주로 상해를 흡수하고 우군을 보호하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방어복을 입고 있다. 탱크 영웅은 전투에서 적의 뒷줄을 제한할 수도 있고, 자기 측 영웅의 앞줄이 상해와 통제를 흡수하는 것을 막을 수도 있다. 탱크 영웅에는 거리, 장주, 우머, 항우가 포함된다.
암살자 암살자는 높은 폭발과 수확 영웅에 속합니다. 이런 영웅의 특징은 초기 발전, 수확 지원, 후기 컷 뒷줄, 취약한 영웅이다. 암살자의 영웅은 공격을 위주로 하고, 연대전은 공격과 수확을 위주로 하며, 자객 자체의 방어는 낮다. 집단전시에서는 화력통제와 공격을 가급적 피해야 한다. 자객의 영웅은 이백, 한신, 아크, 루나, 용사 란릉이다.
4. 법사는 마법 피해 영웅의 범주에 속하며, 속칭 AP 로 불린다. 법사 영웅은 높은 폭발, 돌발, 군통제 등으로 나뉜다. 그리고 주로 적재되는 것은 마술 무기입니다. 고폭법사 영웅은 고법사가 다치게 하는 법사 기술을 가지고 있어 단시간에 저마항하는 적을 공격할 수 있다. 군통제법사 영웅은 통제 기술을 가지고 있어 적의 영웅에게 계속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돌발 법사 영웅은 일정한 변위 기술과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법사 방어와 생명가치가 낮은 것은 바삭한 영웅에 속한다. 연대전에서 그는 뒷줄에 서 있었고, 돌법사의 영웅은 주로 수확을 위주로 했다. 법사 영웅은 심, 달기, 안젤라, 영정을 잃는 이야기가 있다.
5. 사격수, 속칭 ADC 는 초당 물리적 상해영웅의 약어이다. 영웅은 대부분 원격 물리적 출력이다. 원격 영웅은 사정거리 우세를 쉽게 이용해 안전한 출력을 할 수 있어 팀 전체에서 중요한 물리적 출력 위치를 차지할 수 있다. 사수 영웅은 수출부상이 높고, 생명가치가 낮고, 방어가 낮고, 취약한 영웅이 특징이다. 일부 ADC 에는 변위 기술도 있어, 연대전이나 기습 중에 적의 영웅에 의해 살해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변위 기술의 사용을 파악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사수가 연대전에서 차지하는 위치는 뒷줄에 속하므로 자신의 영웅 보호가 필요하다. 사수 영웅은 디서인걸, 루반 7 호, 손상향, 후예, 칭기즈칸 등이 있다.
6. 보조보조는 보호영웅에 속하며, 보통 사격수 영웅과 함께 간다. 보조 영웅의 기술은 주로 팀원을 보호하는 것으로, 이득 기술에 속한다. 그들은 고기 방패로 상해를 흡수하고, 연대전에서 팀원들에게 속성을 제공할 수 있다. 보조 영웅으로는 장비, 편까치, 유방이 있다.
무기장비 게임의 무기장비는 물리공격, 마술공격, 방어장비, 이동장비, 야생장비로 나뉜다. 게임 속 도문은 비문, 영웅, 피부 조각, 게임은 영웅에게 피부 장식을 제공한다. 각 피부에는 일정한 속성과 특수 효과가 있고, 어떤 피부에는 회성 특수 효과가 있다. 게임이 시작되면 플레이어는 저급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금화가 늘어남에 따라 플레이어는 금화 수에 따라 필요한 고급장비를 구매할 수 있다 (저급장비는 합성할 수 있음). 각 영웅은 한 게임에서 최대 6 개의 무기와 장비만 살 수 있다. 각 게임이 시작될 때 플레이어는 적절한 피부나 경험 카드를 선택하여 영웅과 피부를 체험할 수 있다. 게임 속 중국어 비문 조각은 그에 상응하는 비문을 만들 수 있고, 충분한 영웅 조각은 상응하는 영웅을 바꿀 수 있고, 충분한 피부 조각은 상응하는 피부를 바꿀 수 있다.
공격 무기 공격 무기로는 공격 속도 무기, 물리적 상해 무기, 폭행 상해 무기, 물리적 흡혈 무기, 갑무기 등이 있다. 공격 무기는 사수, 전사, 암살자 등 영웅에게 적합하다. 각 게임이 시작될 때, 각 플레이어는 금화를 가지고 외출하여 자신의 영웅 포지셔닝에 따라 다른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공속무기는 영웅의 공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고, 물리상해무기는 영웅의 물리적 상해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폭격률은 추가적인 물리적 상해를 증가시킬 수 있다. 물리 흡혈 무기는 목표물을 공격하여 영웅의 생명가치를 회복할 수 있고, 갑옷을 입으면 갑옷을 줄여 상해의 관통력을 높일 수 있다. 모든 초급 무기 장비는 중급과 고급장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용도가 광범위하여 병사, 암살자, 사격수들이 모두 그것을 사용하여 출력을 높일 수 있다.
2. 주문 무기 주문 무기에는 강력한 무기, 흡혈 무기, 침투 무기, 법력 회복 무기 등이 포함됩니다. 마술 무기는 법사 영웅에게 적합하다. 각 게임이 시작될 때, 각 플레이어는 금화를 가지고 외출하여 자신의 영웅 포지셔닝에 따라 다른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초급 무기 장비는 중급과 고급장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무당에게 적합하다.
3. 방어장비 방어장비에는 물리방어, 마술방어, 혈액장비, 회혈장비, 부활이 포함됩니다. 방어 장비는 사수, 전사, 암살자, 탱크, 법사, 모든 영웅에게 적합하다. 적 단위로 인한 물리적, 마법 피해는 방어장비를 착용하여 줄일 수 있다. 혈액량 장비를 착용하면 영웅의 최대 혈액량을 증가시킬 수 있고, 회혈장비는 혈액량이 채 차지 않은 상태에서 영웅을 위해 일정량의 혈액량을 회복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영웅 포지셔닝에 따라 다른 방어 장비를 선택할 수 있다. 탱크, 군인에게 적합합니다.
4. 이동장비 이동장비는 영웅의 이동속도를 높이고 중급장비로 업그레이드하며 물리적 저항화, 프랑스식 저항화, CD 감소화, 이동화 강화, 공격속도화, 마술침투 부츠로 나뉜다. 플레이어는 영웅의 위치에 따라 상응하는 신발을 선택할 수 있다.
5. 야생무기와 야생장비는 야생영웅에게 적합하다. 야생 장비는 야생 영웅들의 야생 괴물에 대한 추가적인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다. 야괴를 죽인 후에는 그에 상응하는 경험치와 야칼 전용 BUFF 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단 하나의 BUFF 만 중첩할 수 있다. 야생 영웅을 위해 특별히 설계하다.
6. 보조 장비
보조 장치는 최근 업데이트된 분류입니다. 구매 후 (지식보석, 영감방패, 경비영광 제외) 세 가지 기능 모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격자가 나타납니다. 보조 영웅은 하나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
소비? 왕자영요 속 배낭시스템에는 소품, 선물가방, 명문이 포함되어 있어 배낭에 전시된다. 타오는 활성 물질, 영웅 파편, 피부 파편, 시한부 영웅 체험카드, 시한부 피부체험카드, 멀티체험카드, 금화카드, 스피커 등이 있다. 비문은 1 ~ 5 등급으로, 명문 등급이 높을수록 속성이 강할수록 플레이어는 영웅의 포지셔닝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명문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금화, 다이아, 쿠폰의 수가 게임 맨 위에 표시되며 소모품이기도 합니다. 금화는 영웅을 사는 데 쓸 수 있고, 다이아 () 는 영웅을 살 수도 있고, 보물을 이기는 데도 쓸 수 있다. 60 드릴은 1 배, 270 드릴은 5 배입니다. 계권은 충전, 1 원 = 10 적립권으로 소품, 피부, 영웅, 계권으로 보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지도 게임의 전투지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1v 1 지도: 묵가 기관로; 3v3 지도: 장평 공방전전; 5V5 지도: 왕협곡, 심연의 혼돈, 화염산전쟁, 무한한 혼돈, 복제인간 전쟁, 모집 패턴, 안개 패턴, 안개 모집 패턴. 지도마다 다른 놀이 방법이 있지만,' 화염산의 전쟁' 을 제외하고는 모두 탑을 밀는 것을 목적으로 하여 결국 현지 기지를 무너뜨렸다.
묵가의 도고모, 도고모의 도고모, 도고모의 도고모, 도고모의 도고모, 도고모의 도고모, 도고모의 도고모, 도고모의 도고모, 도고모의 도고모, 도고모의 도고모, 도고모의 도고모 도교의 도교의 도교의 도교의 도교의 도교의 도교의 도교의 도교의 도교의 도교의 도교의 도교의 도교의 도교의 도교의 도교의 도교의 도교의 도교의 도관, 도관, 도관, 도관, 도관, 도관, 도관, 도관, 도관, 도관, 도관, 도관, 도관, 도관, 도관 승리의 조건: 적의 기지를 파괴하는 수정.
창평 공방 창평 공방전은 3v3 의 게임지도로 출생지, 기지, 방어탑, 초원, 야괴 등의 설정이 있다. 묵가 지도와 마찬가지로, 지도에는 한 줄의 병사만 있는데, 많은 야괴지역에 비해. 지도의 중간 위치는 병선이고, 양쪽에 두 개의 방어탑과 1 키타가 있다. 위에는 작은 아엽구의 행병이 있고, 용맹한 괴물만이 아직 용맹한 지역에 있다. 병선 아래에는 약간 큰 야구가 있다. 이 야생 지역에는 할아버지의 괴물 외에도 폭군 보스가 있다. 폭군을 죽이면 영웅에게 강력한 버프 효과를 줄 수 있고, 폭군을 죽일 때마다 버프 게인을 얻을 수 있으며, 최대 3 층까지 겹쳐질 수 있다.
왕협곡' 왕자영요' 의 5V5 전투지도는 왕협곡으로, 대형 경기지도로 3 선병이 있다. 각 소대에는 양쪽에 세 개의 방어탑이 있고, 각 쪽에는 하나의 기초탑만 있다. 5V5 의 최종 승리 조건은 적의 기지탑을 파괴하는 것이다. 국왕 협곡의 지도에는 많은 오솔길과 잔디밭이 있다. 경로는 영웅들이 신속하게 노선을 전환하고, 적의 퇴로를 차단하고, 뒤로 돌아가도록 허락한다. 안개 모드에서 풀은 뷰 필드에 영향을 줍니다. 풀숲에 들어가면 적의 시야에서 사라질 것이다. 탈출이나 기습에 쓰든 자주 쓰는 전략 전술이다. -응?
심연 혼란심연 혼란의 이 지도는 왕협곡과 마찬가지로 5V5 의 지도이지만, 왕협곡에는 야구와 세 개의 대항 노선이 있고, 심연 혼란은 단선대결일 뿐, 야구는 없다. 선형지도로서, 두 진영의 플레이어는 자연스럽게 지도의 양끝을 차지하고, 지도의 중간은 모두의 주요 작전 지역이며, 몇 개의 풀도 모두의 전술적 수요를 만족시킨다. 모든 모바 게임과 마찬가지로, 지도의 각 캠프에도 방어탑 두 개와 기지 한 개가 있는데, 쓰러진 기지는 전투의 끝을 의미한다. 또한 지도 기지는 피를 돌려받을 수 없고, 플레이어는' 회복'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샘물은 쇼핑을 할 수 없다.
화염산 전쟁은 5V5 의 지도이며, 활동지도로, 한시적으로 개방된다.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쌍방은 각자의 출생지점에 나타나지만, 사망 후 지도의 부활지점에서 무작위로 부활한다. 지도에서 도로는 매우 안전하지만, 도로 양쪽에 마그마가 있을 것이다. 플레이어가 마그마에 닿으면 곧 억류되기 때문에 적을 마그마로 밀어 넣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승리 전략이다. 플레이어가 지도에 들어가면 적을 물리칠 수 있는' 불덩이' 기술을 얻게 되고, 지도에서 야괴를 죽이면' 불덩이' 기술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예를 들면 한 번에 세 개의 불덩이를 발사할 수 있다. 전체 카운트 다운 10 분; 한 플레이어의 총 타수 ≥30 이면 해당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10 분이 지났는데 아직 30 점을 채우지 않았다면, 많이 죽인 사람이 이긴다. [6]
게임 배경
시간이 제한된 공간에서 시간의 급류가 같은 대륙에 모였다. 기관 마법이 횡행하여, 세상 물정을 가리지 않는다. 영웅, 익숙한 이름들, 불가사의하게 한자리에 모였다. 과거의 영광을 버리고, 야망과 욕망을 따르고, 마음대로 힘을 구하고, 심지어는 서로 쫓고 싸우기도 한다.
하나 또 하나의 전설 뒤에 소환사가 나타나 사라졌다. 예, 그들은 역사의 진정한 창조자입니다. 생존 또는 파괴, 전쟁은 끝이 없는 것 같다.
구성을 위해서는 시스템에 IOS8.0 이상, Android 4.0 이상 IOS8.0 또는 Android 4.0 이상이 필요합니다.
특색 시스템 은 왕자영요 에서 활동 시스템 은 선수 로서 빨리 금화 와 경험 을 얻을 수 있는 경로 도 매우 중요하다. 플레이어는 로비에서 달기의 지시에 따라 지정된 임무를 완수하기만 하면 대량의 금화와 경험을 얻어 임무 상을 받을 수 있다 (전투보다 많지만 영웅을 사는 것보다 적음). 그래서 소품을 사서 강력한 영웅과 함께 싸울 수 있어 플레이어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더 많은 새로운 기능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게임' 팀 시스템 영광' 에서 플레이어는 조건을 충족한 후 자신의 팀을 만들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50 장의 상품권을 들여 팀 준비 상태에 들어갈 수 있다. 다른 플레이어는 준비 목록의 팀을 보고 준비 기간 동안 충분한 응답값을 수집하여 성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성공 후. 창조자가 대장을 맡았고, 두 명의 부대장이 응답자로부터 생겨났다. 대장과 부대장은 친구를 팀에 초대할 수 있으며, 친구의 동의만 있으면 성공적으로 가입할 수 있다. 팀원은 자신의 친구를 추천하여 팀에 가입할 수 있다. 추천 후 대장이나 부대장이 동의하면 친구에게 팀 가입 초청을 보낼 것이다. 팀원들이 실전 대항과 사다리 대회에 참가하면 결제금화의 가산을 받을 수 있다. 대오의 상한선이 높을수록 상금 비율이 높아 최대 50% 까지 올라갈 수 있다.
친구 시스템
이 시스템은 플레이어의 교류와 팀 게임을 위한 플랫폼이다. 친구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팀원들을 빠르게 모아 멀티게임 경기를 하고, 게임 경험을 교환하고, 더 많은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성취시스템
플레이어는 게임 내 탐색 모드, 전투 모드 등 다양한 모드에서 다양한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성취는 성취점을 축적하고 전 지역 성취점 순위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성과는 상응하는 다이아 상을 받을 것이다. 게임에는 300 개에 가까운 성취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성적은 완성할 수 없다. 예를 들어' 100 영웅' 은 아직 없다. 게임은 아직 100 영웅이 없기 때문이다.
Vip 시스템
왕자영요 게임에서 귀족 시스템은 8 급으로 나뉜다. 플레이어는 충전을 통해 쿠폰을 받고 소비쿠폰을 통해 포인트를 받습니다. 포인트는 일정한 수량에 도달하면 귀족을 얻을 수 있다. 서로 다른 등급의 귀족들은 서로 다른 특권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는 충전쿠폰 대신 소비쿠폰을 통해 귀족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귀족 등급은 영구소유가 아닌 매월 소비쿠폰을 통해 유지되어야 한다. 전속 특권은 주로 세 가지 방향, 즉 전속 귀족 배지, 귀족 머리틀, 전용 채팅 서체 색깔이다. 귀족 배지의 뚜렷한 표시는 게임 독서 인터페이스에 밝은 숫자가 있어 모든 사람의 귀족 등급을 분명히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고귀한 머리 선반은 친구, 전우, 행인, 구경꾼들이 독점적인 틀을 볼 수 있도록 우리의 머리에 멋진 틀을 더했다. 채팅 서체는 당연히 귀족에게 전용 서체를 갖게 한다. 플레이어가 귀족이 된 후 1 개월 내에 쿠폰을 소비하지 않으면 ta 의 귀족 등급은 1 을 공제합니다. 쿠폰 한 장을 소비할 때마다 귀족 등급은 이전의 최고 등급으로 돌아간다.
작전 시스템
순위의 경기 모델을 체험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순위값, 순위위치, 그에 상응하는 사용영웅의 숙련도를 얻을 수 있고, 플레이어는 획득한 순위에 따라 순위 극장에 배정되며, 플레이어는 서로 다른 극장에서의 성적에 따라 청동과 은색의 다른 칭호를 얻을 수 있어 순위의 영광왕을 얻을 수 있다.
5v5 결전 왕협곡 왕협곡 게임 규칙은 페어링, 순위 등을 포함한다. 전투는 모두 지도의 국왕 협곡에 있다. 일치 패턴, 5V5 전대는 시스템을 통해 우리 측 5 명의 대원을 적의 5 명의 대원과 일치시켜 컴퓨터 기반 모바 게임과 매우 일치한다. 이 모델에는 실제 전투 대결과 인간-기계 연습이 포함됩니다. 순위전은 5v5 전대 플레이어만 할 수 있고 5V5 모드는 3 자 라인업 모드다. 플레이어는 영웅 코디에 따라 다른 전략 전술을 선택할 수 있다. 30 초 후, 중립생물은 야생에서 솔질될 것이다. 파란 석상, 성홍석상, 용을 포함해서요. 살육은 강력한 buff, 경험과 돈을 얻어 우리의 실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현지 금화를 받으면 현지 소품 시스템을 통해 소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도마다 다른 효과가 있어 영웅의 능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한쪽이 상대방의 수정기지를 파괴하면 승리할 수 있고, 승리한 후에는 금화, 경험, 영웅 숙련도, 비문 파편, 팀 활동 상을 받을 수 있다. -응?
게임 개요 이 게임 플레이는 정상적인 5V5 왕 협곡을 기반으로 한 것인가요? 지도? 또한 임의 지도 이벤트를 추가하여 더 많은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다양한 수단을 통해 게임을 가속화했습니까? 리듬이라는 새로운 오락 지도는 평균 10 분 이하입니다.
구체적인 놀이 이런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영웅을 사용하여 다른 두 가지 오락 모드 (영웅, 한정영웅, 경험카드 영웅 포함) 와 일치할 수 있다.
5v5 심연 격투심연 격투게임 규칙은 플레이어 5V5 팀 대전이고, 5V5 팀은 시스템 일치를 통해 5 명의 적측 플레이어에 대항하여 컴퓨터 기반 모바 게임과 매우 일치한다. 이 모델에는 실제 전투 대결과 인간-기계 연습이 포함됩니다. 5v5 혼란스러운 전투 패턴의 지도는 좁고 긴 심연 지도로, 단 하나의 선만 있고 상하야 지역은 없다. 게임이 시작되면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이미 가지고 있는 영웅과 이번 주 무료 영웅 중 하나를 무작위로 선택하며, 각 플레이어는 다시 한 번 영웅을 무작위로 선택할 수 있는 무료 기회를 갖게 된다. 초기 등급은 2 등급이며 플레이어는 지정할 수 있는 2 점 기술점이 있습니다. 현지 금화를 받으면 현지 소품 시스템을 통해 소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도마다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영웅의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한쪽이 상대방의 수정기지를 파괴하면 승리할 수 있고, 승리한 후에는 금화, 경험, 영웅 숙련도, 비문 파편, 팀 활약도를 얻을 수 있다.
보상.
3v3 장평공방전 게임 규칙은 플레이어 또는 인간 3V3 전대 대전이고, 3V3 전대는 시스템을 통해 우리 측 선수 3 명을 적의 선수 3 명과 일치시켰다. 이 모델에는 실제 전투 대결과 인간-기계 연습이 포함됩니다. 1 분 30 초 후, 야생 지역은 중성 생물 폭군을 칠할 것이다. 패권을 죽이면 강력한 BUFF 를 얻어 우리의 전반적인 실력을 높이고 세 번째로 더 많은 속성을 죽일 수 있다. 한쪽이 상대방의 수정기지를 파괴하면 승리할 수 있고, 승리한 후에는 금화, 경험, 영웅 숙련도, 비문 파편, 팀 활약도를 얻을 수 있다.
보상.
1v 1 묵가기관로 (레거시)
1V 1Mohist 도학 게임 규칙은 플레이어 또는 인간-기계 1v 1 전투, 1 v/입니다 이 모델에는 실제 전투 대결과 인간-기계 연습이 포함됩니다. 한쪽이 상대방의 수정기지를 파괴하면 승리할 수 있고, 승리한 후에는 금화, 경험, 영웅 숙련도, 비문 파편, 팀 활약도를 얻을 수 있다.
보상. (이 지도 부분은 만료되었으므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
화염산전쟁 화염산전쟁은 일종의 게임 모드이며, 개방시간이 제한되어 있다. 전투지도는 마그마 지도이다. 전투가 시작된 후 영웅은 무작위로 분배되었고, 지도에는 배병대도 없고 방어탑도 없었다. 모든 영웅은 불덩이를 발사하는 새로운 기술을 추가했다. 불덩이가 상대를 맞힌 후, 일정한 상해를 초래할 수 있고, 일정한 격퇴 효과가 있다. 지도의 용암은 모든 영웅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전체 경기 카운트다운 10 분, 쌍방의 각 팀이 승패를 판단하는 기준으로 삼을 것이다. 먼저 30 명을 죽이면 승리로 판정할 수 있다. [8]
복제전쟁 복제전쟁은 게임의 일종의 전투 모드이며, 개방시간이 제한되어 있다. 전투지도는 국왕 협곡 지도이다. 플레이어가 영웅 선택 인터페이스에 들어가면 서로 다른 플레이어가 같은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하는 비율에 따라 결국 모든 플레이어가 같은 영웅을 사용하는 것은 5V5 전투에 속한다. 레드 블루 플레이어는 모두 같은 영웅을 사용할 수 있다. 좋은 영웅을 선택하지 않으면 시스템은 플레이어에게 무작위로 영웅을 선택할 것이다. 경기 방식은 5v5 의 왕 협곡과 비슷하다. 상대방의 수정을 밀면 이길 수 있다.
모험 모드, 도전 모드, 도전 모드는 서로 다른 난이도 수준을 제공합니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강력한 영웅과 보스에 도전하고, 게임 이야기의 배경과 영웅 전설을 이해하고, 통관 후 그에 상응하는 경험, 금화, 룬 등의 상을 받을 수 있다. 부적문은 제 1 관통관 이후에만 얻을 수 있다. 도전 모델은 보통, 엘리트, 대사의 세 가지 난이도로 나뉘어 난이도가 순차적으로 증가한다. 플레이어는 일정 난이도에 도전하고 승리한 후 차례로 다음 관문을 잠금 해제합니다. 대사의 난이도 속에서 플레이어는 특수한 기술을 가진 많은 엘리트 괴물에 직면할 것이다. 플레이어는 모든 수준에 도전하고 삼성의 조건을 충족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우리 팀원 중 한 명이 도전에서 죽는다면, 당신은 전투를 떠난 후 아바타를 클릭하여 부활할 수 있습니다. 영웅당 세 번의 부활 기회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고액의 금화를 얻을 수 있다.
무협대회는 왕자영요 고유의 경기장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수동 또는 자동 전투를 선택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PK 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무도대회에서 자신보다 순위가 높은 플레이어에 도전할 수 있다. 만약 도전이 성공한다면, 쌍방의 순위는 뒤바뀔 것이다. 실패하거나 시간이 초과되면 도전자는 실패하고 순위는 변하지 않는다. 도전은 성공하면 바로 다음 상대에게 도전할 수 있고, 도전실패 후 5 분 정도 기다리거나 다이아 리셋을 할 수 있다. 무림대회는 매일 도전횟수를 제한하고 다음날 다시 설치하였다. 매일 밤 단구 순위 결제를 하고 상을 수여한다. 순위에 따르면 플레이어가 결제하면 금액이 다른 무도화폐를 받게 된다. 5 도화는 5 도점에서 상응하는 장려금을 환전할 수 있고, 스승 Q 를 환전할 수 있다.
6 개국 원정게이머들은 영웅팀을 이용해 6 국 원정에 참여해 다라운드 전투에 도전해 상을 받았다. 6 개국 원정모드 1 * * * 에는 6 라운드 전투가 포함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싶은 영웅 중에서 팀을 이룰 것이다. 전쟁이 시작되기 전에 플레이어는 자신의 축복을 선택하여 실력을 높일 수 있다. 영웅의 혈량은 원정 통관 때 물려받은 것이다. 더 많은 영웅을 가지고 있으면 플레이어가 원정에서 더 멀리 걷는 데 도움이 된다. 너는 전뢰를 얻을 수 있다.
영예상 20 16165438+10 월 29 일 밤' 2016 중국 범오락지수 축제' 시상식이 베이징에서 열렸다 왕자영요 중국 IP 가치 차트-게임 목록 top 10 을 획득했습니다.
시한게임 20 17 년 7 월 2 일 텐센트가 게임' 시한령 (건강시스템)': 7 월 4 일부터 왕자영요 중 12 세 이하 (12 포함) 12 세 이상 미성년자는 하루 2 시간으로 제한된다. 시한을 초과한 플레이어는 게임에 의해 강제로 로그아웃되고 다음날 5 시에 다시 로그인할 수 있다 [13].
20 17 월 18 일, 왕자영요' 건강시스템' 온라인 새로운 기능: 2 1 포인트 ~ 다음날 8 시, 12 세 이하 미성년자 [14]?
엔터테인먼트 개정 20 17 12 15, 텐센트 스포츠' 왕자영요' 리얼리티 대회' 왕의 공격' 이 텐센트 동영상에 공식 상륙했다. [17]
게임 평가의 긍정적 평가
왕자영요' 는 이동측에서 모바를 복원하고 선보이며 5v5 왕 협곡과 왕자영요 (*** 14) 난투 모드, 10 인 온라인 대전, 서로 싸우는 기술, 팀웍, 밀기를 체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왕협곡에서 세 가지 방식으로 경기를 할 수 있고, 야룡과도 싸울 수 있다. 한편' 왕자영요' 의 전장은 휴대전화에 있어 플레이어가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고, 때리고 싶으면 치고, 경기 대전은 더욱 편리하고 빠르다. [10] (텐센트 게임 평가)
휴대전화의 영웅대전 게임으로서, 왕자영요 5V5, 3V3, 1V 1 3 가지 모드를 모두 갖춘 멀티 플레이어 실시간 대전으로 다양한 플레이어의 대전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이 중 5V5 전쟁은 10 플레이어 * * 와 함께 전투와 협동을 하는 MOBA 게임을 복원했다. 왕자영요 안에는 많은 영웅들이 있고, 각자 특징이 있다. 플레이어가 영웅들을 조종하여 함께 모일 때, 한 차례의 대전은 불가피하다. [1 1] (방랑자 별 게임 평가? ) 을 참조하십시오
게임' 왕자영요' 는 촉감이 매끄럽고 사용하기 쉽고 화면이 좋다. 더 중요한 것은 기본적으로 모든 영웅들이 인민폐를 전부 쓰는 것이 아니라 금화로 살 수 있다는 것이다. 게임의 리듬감과 조작감이 큰 포인트다. 단점은 휴대전화 영웅들이 통제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점이다. 모바가 아닌 격투 게임처럼 노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12] (온라인 게임 평가? ) 을 참조하십시오
부정적 평가
왕자영요' 의 역사적 배경은 인물 경력과 무관하며 내용과 정신은 모두 명실상부하다. [16] (광명일보 리뷰)
"왕자영요" 는 고대 유명인을 놀렸고, 고대인에 대한 태도는 경박하고 경외심이 없었다. 게임은 역사를 추하게 만들고 심지어 해체하기까지 하는데, 고대인들을 불쾌하게 할 뿐만 아니라 현재를 어지럽히고, 아이를 오도하며, 젊은이의 영혼을 창백하게 만든다. [16] (인민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