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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문 배려 논문

중국의 뉴스 보급에는 인문적 배려가 부족하다.

요약: 중국 언론은 행정 독점과 자본 유치의 전환기에 있다. 한편으로 정부는 언론의 운영을 독점했다. 반면에 광고주는 미디어를 제한한다.

현실은 중국 당대 언론이 확실히 관객을 다시 인식하고 주목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객관적으로 볼 때, 언론의 기존 대중에 대한 인문적 배려는 관객이 필요로 하는 인문적 배려에 비해 상당히 미미하다. 비록 이미 약자 집단과 대중의 생존 상태를 주목하기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현대 전파에서 인문적 배려의 표현이 불충분하거나 심오하지 않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주된 이유는 언론의 자기 포지셔닝에 역설이 있기 때문이다. 이론적으로, 그것은 자신이 대중의 지도자이자 교육자라는 것을 알지만, 실제로는 의기양양한 흠차대신과 웃는 웨이터 사이를 배회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사실 이런 역설의 근원은 언론의 경솔함, 급공 근리, 인문적 배려에 대한 이성적 사고 부족으로 뉴스 관념이 얕아지는 데 있다. 그러나 진정한 인문적 배려, 즉 과학적 이성의 인문적 배려를 회귀와 기준점으로 삼아야 언론이 자신을 제대로 포지셔닝할 수 있고, 최대의 설득력과 호소력을 가지고 지도와 감독의 책임을 순조롭게 완성할 수 있다.

중국 언론은 인문적 배려와' 갑작스러운 시사' 를 주입하는 과정에서 극단으로 치닫고 있다. 시장 이익의 추세에서 시각 뉴스는 널리 전파되고 사람들의 감각은 강한 자극을 받는다. 이런 "돈을 위해 해야 할 정신활동은 완전한 사람의 본질에 대한 부정을 느끼게 한다" 고 말했다. 이런 전파는 관객을 자연인, 본능인으로만 여기고, 대중에 대한 정서적 지도와 이성적 추진이 부족하다. 분명히 이것은 사람에 대한 간단한 이해, 인간의 주체성에 대한 무시, 인문배려 원칙에 대한 위반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당대 전파는 청중으로서의' 사람' 에 대한 깊은 철학적 파악이 부족하다. 마르크스는 인간의 개념에 대해 토론한 적이 있다:' 사람'? 만약 이것이' 일반인' 의 범주라면, 그는 전혀 필요한 것이 없다. 만약 고립된 사람이 자연 앞에 서 있다면, 그는 비사회적 동물로 여겨져야 한다. 만약 이것이 어떤 사회 형태에서 생활하는 사람이라면, 출발점은 그가 어떤 사회인의 성격, 즉 그가 사는 사회의 어떤 성격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여기, 생산, 즉 그가 생활자료를 얻는 과정은 이미 이런 사회적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요컨대, 인간의 본질적 규정에는 자연성과 사회성이 포함되며, 사람은 자신의 물질적 필요와 정신적 필요를 가지고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인간의 사회성이다. 사회에 사는 사람으로서 이성과 감정 사이, 물욕과 정신 추구 사이, 개인과 다른 사회인과 주변 환경 사이에는 갈등이 있을 수밖에 없다. 그것들은 각종 모순의 통일체이다. 따라서 현대 언론은 사람을 전면적으로 바라보고, 인간의 본질적 규정에서 출발해 인간의 이성과 감정, 이성과 비이성에 대한 전면적인 존중을 실현하고, 외부 세계를 진실하고 객관적으로 청중에게 보여주고, 인간성의 진선미 복귀를 제창하고, 건강하고 적극적인 사회관념 체계를 세우고, 인간의 전면적인 발전과 공조를 촉진해야 한다.

현재 언론은 사람에 대한 동정과 배려를 더 많이 하고 있지만, 이른바 선의의 배려에서 타인의 사생활을 함부로 침해하고, 뉴스 인물과 청중의 심리를 무시하고, 청중에게 실질적인 피해를 입히는 경우가 많다. 이런 숭고한 동정과 무관심한 배려는 진정한 인문적 배려와는 전혀 무관한 더 깊은 냉막 감각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진정한 인문적 배려는 일반적인 의미의 관심과 선의의 표현도, 추상적인 인도주의와 텅 빈 박애정신도 아니라 눈물과 동정일 뿐이다. 일반인의 내면적인 정신, 품격, 신앙, 이상, 존엄성을 드러내며 소박함, 강인함, 선함, 공조 등의 미덕을 발양하는 것은 인문적 배려가 견지하는 사람 자신의 진선미다. 이런 도덕적 가치의 존재는 사회를 추진하기 위한 것이다.

"뉴스 표준" 이라는 뉴스 개념이 있습니다. 이 이념을 관철하는 사람은 사실, 전파자, 수신자, 전파 채널, 뉴스 정보를 모두 뉴스 전파의 각 부분으로 보고 뉴스 정보를 본체로 삼는다. 따라서 뉴스 전파자들은 뉴스를 선택할 때 사건이 이른바' 뉴스 가치' 를 가지고 있는지, 즉 예사롭지 않은지, 궁금한지, 사람들의 호기심을 만족시킬 수 있는지, 센세이션을 일으킬 수 있는지, 심지어 어떤 사람의 저급한 취미에 영합하는 것조차 결국 언론의 품위를 떨어뜨려 사회 풍조의 정화에 불리하다. 물론, 뉴스가 참신함을 추구하고, 센세이션을 일으키기를 갈망하는 것은 나무랄 데 없는 일이다. 문제의 관건은 이런 뉴스 이념의 지도하에 뉴스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사람' 은 종종 간과되고, 사람들의 시선은 사태의 발전에만 초점을 맞추고, 주인공을 연기하는 민중의 감정은 소홀히 한다는 점이다. 뉴스를 보는 사람들은 단지 호기심 많은 구경꾼들일 뿐이다. 이런 예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서구 자산계급 기자는 한 가지 원칙을 신봉한다. 개가 사람을 물면 뉴스가 아니라, 사람이 사람을 물면 뉴스가 된다. 이런 과장된 견해는 단지 뉴스 사건의 참신함을 강조하기 위해서이다. 외국 언론은 개 물림 사건을 보도하고 뉴스가 진짜인지 거짓인지 말하지 않았다고 한다. 사건 자체에서 이 보고서는 당사자에게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그 (그녀) 가 사회의 관심을 느끼고 그로부터 정신적 위안을 얻을 수 있을까? 반대로, 아마도 당사자는 이때부터 다른 사람에게 미치광이로 취급당할 것이다! 또한, 이것은 많은 청중에게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 그들은 정말 신비한 이야기의 일화를 얻었기 때문에 행복합니까? 아니면 인생의 의미나 본질을 느낄 수 있을까? 가장 유력한 것은, 그동안 관객들의 감상 흥미가 많이 떨어질 것이라는 점이다.

우리나라 뉴스 전파에서 인문적 배려의 부족은 주로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나타난다.

(a) 인본주의 치료의 일반화와 단순화.

1990 년대 문화사상계가 인문정신을 대대적으로 토론한 이후' 인문주의',' 인문주의',' 인문주의' 등의 명사가 속출하여 사회 엘리트의 하범에서 세계에 이르기까지 거의 여성과 어린이가 다 알고 있다. 신세기 초 당 중앙에서' 사람 중심' 이라는 새로운 발전 이념을 제기한 후' 사람 중심',' 인문적 배려' 가 걷잡을 수 없게 되면서' 말은 반드시 배려라고 부르는' 이상한 국면이 형성되었다. 인문정신과 인문적 배려가 심각하게 일반화되었다. 예를 들어, 권력 부서의 직권 범위 내 일부 업무에 대해 칭찬하는 것은 인문적 배려의 일반화의 한 표현이다. 2005 년 6 월 6 일' 베이징 모닝 뉴스' 에 따르면 하남 허창시 국세청 원국장 강씨는 뇌물죄와 거액의 재산원 불명죄로 법원에 징역 12 년을 선고받았다. 강당정은 검찰원에 감사했다. 수사에서 허창시 검찰원은 인문적 배려와 사법청렴성을 충분히 반영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검찰원은 어떻게' 인문적 배려' 를 할 수 있을까? 브리핑은 "수사 중 강나이가 많고 관절염과 고혈압이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검찰원이 특별히 좋은 방을 마련했다" 고 밝혔다. 날씨가 추워지자 검사는 제때에 강에게 이부자리와 옷을 보냈다. 강국관가를 수색할 때 검사는 합법적인 재산과 장물을 엄격히 구별했다. " 。 누구의 칼이 서북에 있는가' 라는 네티즌이 포럼에서 의아해하며 물었다. "검찰원이 해야 할 일이 아닌가? 인문적 배려' 에 대해 얘기하지 않고, 나이 든 용의자 (그가 부패하든 상처를 입든) 를 직장에서' 더 나쁜' 방에 살게 해야 하는가? 날씨가 추울 때 우리는 그를 벌거벗게 해야 합니까? 합법적인 재산과 장물을 엄격하게 구분하지 않습니까? 이런 일을' 인문적 배려' 라고도 한다면 공안국은 범죄 용의자를 욕하지 않고, 감옥은 수감자를 학대하지 않고, 향진 간부들은 세금을 징수하고 사람을 체포하지 않으면' 인문적 배려' 라고 부를 수 없을까? 새 지도자가' 사람 중심' 집권 이념을 제기한 이후' 인문적 배려' 가 빠르게 유행어가 되었다. 예전에는 이 단어를 들을 때마다 항상 좀 따스했지만, 지금은 그 남용으로 우리는 지겨울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신화망 65438+2005 년 10 월 6 일) 사실 진짜 이유는 우리가 생활환경에 익숙해져 신경을 쓰지 않기 때문이다. 자, 어떤 사람들은 "자비" 와 약간의 "보살핌" 을 주지만, 우리는 사회가 실제로 발전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일반인만 이 문제를 의식하지 못한다면 이해할 수 있지만 전체적인 문화적 자질이 높은 언론도 이런' 소중한 인문배려 정신' 을 칭송하고 있어 애통해할 수밖에 없다.

(b) 취약 집단에 대한 무관심과 차별

중국의 언론은 행정 독점과 자본 유치 시대에 처해 있다. 한편으로 정부는 언론의 운영을 독점했다. 반면에 광고주는 미디어를 제한한다. 이에 따라 소비할 힘이 없거나 소비능력이 심각하게 부족한 취약 집단이 언론에 잊혀졌다. 이런 상황은 우선 언론이 사회적 약자에게 남겨준 면과 채널이 너무 적고 보도강도가 너무 적다는 것을 보여준다. 예를 들어, 시내에 들어가는 농민공에 대한 보도는 매우 적고 자질구레한 보도만 볼 수 있으며, 대부분의 보도는 농민공 임금 체납, 자녀 교육 등에만 머물러 있으며, 농민공 전체 생활상황에 대해 전면적으로 심도 있는 조사를 진행하지 않고, 보도수준이 매우 얕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해고 근로자와 신규 실업자 집단도 마찬가지다. 또 한 가지 주목할 만한 점은, 많은 기자들이 정부가 어려운 군중을 돌보는 것을 보도할 때, 종종 각급 지도자의 대열을 따라가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보도의 중점은 약자 집단의 어려움이 아니라 지도자의 배려로 당과 정부 곳곳에서 국민을 위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약세 집단의 어려움은 단지 이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보조일 뿐이다. 우리가 본 이런 스윙 촬영의 인공렌즈와 사진이 너무 적지 않나요? 이것이 진정한 관심입니까? 우리는 큰 물음표를 하나 쳐야 한다. 우리 언론이 사회 밑바닥에 사는 사람들을 중요한 위치에 두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는 사회주의 뉴스 사업의 신성한 의무와는 분명히 어긋난다.

그에 더해, 최근 몇 년 동안 언론은 사회 저면에 대한 보도를 매우 좋아했으며, 그들은 사회 밑바닥의 어두운면을 폭로하기 위해 은밀한 방문과 위장 방식을 취했습니다. 법 집행대가 가는 곳마다 우리 기자는 따라간다. 흑심면, 흑소시지, 지하성노동자에 대한 보도가 끊이지 않고, 거지와 방랑자를 거창하게 보도하고, 어떤 원인이 이런 현상을 초래했는지 깊이 탐구하지 않았다. 불우한 집단이 돈을 탐내고 뻔뻔스럽게 문화가 없기 때문일까? 마지막으로, 뉴스 보도의 내용 자체는 종종 약자 집단을 간과한다. 남경의 한 방송사 사회신문란인' 서비스홈' 은 한 농촌 노인이 이상한 병에 걸려 꾸준히 걸어야 한다고 보도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멈출 때 숨을 헐떡이며 기절할 수도 있다. 링거를 맞고 밥을 먹는 것조차도 가족의 도움으로 완성해야 한다. 많은 의사들이 다 치료할 수 없다. 프로그램은 이 소식을 보도할 때 노인을 치료하려는 시각이 아니라 호기심의 눈빛과 조롱의 어조로 보도했다. 뉴스에 사용된 배경음악은 록 노래로, 환자가 걸으면서 먹는 장면을 빨리 감기 모드로 방송한다. 기자와 감독은 이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이것은 사람을 울게 한다. 또 다른 지방 방송국의 뉴스를 살펴보자. 제목은' 시내청소정리 점쟁이, 측자인원 행동' 이다. 경찰차가 한 건물 앞에 세워져 법 집행관들이 내려서 건물 앞의 점쟁이로 가서 칠팔십 세의 노인을 끌어당겼다. 노인은 놀라서 땅바닥에 주저앉아 애원했고, 법 집행관은 노인을 일으켜 10 여 미터 떨어진 경찰차로 끌고 갔다. 다른 법 집행자들은 즉석에서 점쟁이 도구를 압수하고 불태웠다. 이 날씬한 노인은 입속으로 계속 간청했다. "내가 고칠게, 내가 고칠게, 네가 나를 놓아줘." " 이 TV 뉴스에서 볼 때, 방송국이 법 집행인의 편에 서서 봉건미신 활동을 명백히 반대하는 것은 당연히 일리가 있다. 그러나 우리 기자는 왜 노인이 그 나이에 집에서 천륜의 즐거움을 누리지 못하는지, 오히려 이렇게 음란한 일을 하는지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이 노인의 공구가 소실된 후 그는 어떻게 생활합니까? 이 노인을 제외하고 미신활동에 종사하는 다른 사람들은? 왜 문명사회에는 여전히 많은 우매미신적인 활동이 있는가. 문제가 너무 많은데 얼마나 많은 언론이 진지하게 생각했나요? ! 우리 기자가 이 조사에 깊이 들어가지 않은 것은 이런 사람이 너무 평범하고 뉴스' 가치' 가 없기 때문인 것 같다. 이런 생각 자체가 약자에 대한 무시와 차별이 아닌가? 문제의 관건은 우리 사회가 개인의 사회 전체의 이익에 대한 복종의 필요성을 지나치게 강조하고 개인의 생존과 발전의 정당한 권리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3) 부주의로 프라이버시를 신고하다

일반적으로 프라이버시란 시민들이 사생활의 평온과 개인 정보를 누리고 법에 따라 보호되며 다른 사람의 불법 괴롭힘, 인식, 수집, 사용 및 공개로부터 보호받는 인격권을 말합니다. 1 우리나라 언론의 시민 프라이버시 침해는 주로 공인과 미성년자의 프라이버시를 포함한다. 예를 들어, 유명 영화감독 펑샤오강, 한 엔터테인먼트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욕설을 퍼부은 적이 있다. 언론이 그의 상세한 주소를 공개해 낯선 사람에게 자주 괴롭힘을 당해 그의 정상적인 생활을 방해했기 때문이다. 풍은 법적 수단에 호소하여 해결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것은 전형적인 언론이' 유명인' 프라이버시를 침해한 예이다. 더욱이, 일부 언론은 죽은 공적인 인물에 대해 결코 가만두지 않고, 바람을 붙잡고, 그들의 죽음과 생전 상황에 대해 함부로 추측하고, 고인의 가족의 고통을 무시하고, 그들의 생전 개인 정보를 악의적으로 발굴하고 볶았다. 가수 최고봉의 죽음에 대한 보도가 대표적인 예이다. 이것은 죽은 사람과 그 친척에 대한 불경일 뿐만 아니라 사회에 대한 불경의 근본적 표현이기도 하다.

게다가, 언론은 미성년자의 사생활을 보호하는 데 충분하지 않다. 미성년자를 보도하는 올바른 방법은 당사자의 동의 없이 뉴스가 이름, 출생지, 집 주소 및 실제 신분을 추정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공개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피고인과 아이 자체의 관계를 암시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2003 년 10 월 20 일, 65438, 한 신문에 따르면 14 세 이하의 한 소녀가 외출으로 아르바이트를 하고 매음굴에 빠져 5 가지 성병에 감염되었다. 보도에는 가명이 사용되었고 사진도 그에 따라 처리되었지만, 사고 장소와 시간과 같은 관련 정보가 무심코 유출되어 일부' 마음가짐' 이 당사자의 정체를 더 쉽게 추론할 수 있게 했다. 미성년자는 약세 집단이며, 그들은 자신의 권익을 해로부터 보호할 힘이 없다. 우리 언론은 더 신중해야 하고, 더 이상 그들을 다치게 할 수 없다. 사실, 시민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것은 뉴스 매체에 대한 최소 요구 사항이다. 이 점도 할 수 없거나 제대로 하지 못한다면 인문적 배려는 말할 것도 없다.

(d) 재난 보도에는 인본주의 적 관심이 부족하다.

현재 우리나라 언론은 돌발 중대 사건에 대한 보도에 문제가 있다. 첫째, 보도되지 않고, 재난적인 사건이 청중에게 물질적 정신적 피해를 입히기 쉽다고 생각하고, 보도는 사회적 공황을 초래할 수 있으며, 사건이 지나간 후에야 보도되거나 전혀 보도되지 않는다. 둘째, 보도가 시기적절하고 불충분하며, 일부 중대한 사건에 대한 지연, 지연, 브리핑은 사태에 대한 청중의 관심을 만족시키기 어렵다는 것이다. 언론은 종종 재난을 인명피해, 재산손실, 경제손실 등 생기 없는 숫자로 간단히 표현하는데, 이는 생명에 대한 진정한 두려움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셋째, 정부의 입장에서 말하는 것에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재난이 발생한 후, 이재민들에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당과 정부가 어떻게 이재민들에게 관심을 갖고 있는지, 사회 각계가 어떻게 아낌없이' 한쪽이 곤란하고 팔방지원' 이라는 찬송가를 부르고, 재난의 원인, 발전, 손실, 심각성, 이재민의 처지를 부차적인 위치에 두는 것이다. 넷째, 취재 보도 방식이 부적절하고, 피해를 입은 군중의 감정을 고려하지 않고, 사람들의 정신과 감정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다. 예를 들어' 5 7' 비행기 추락 중 첫 블랙박스가 물에서 인양된 장면은 많은 매체에 의해 촬영되고 채택됐다. 사진은 블랙박스가 물에서 건져냈을 때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이 자기도 모르게 박수를 쳤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블랙박스, 블랙박스, 블랙박스, 블랙박스, 블랙박스, 블랙박스, 블랙박스) 기록은 사실이지만 편집 과정에서 희생자 친척들이 환호하는 장면을 보고 어떻게 생각하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희생자 가족을 인터뷰할 때, 한 기자가 손을 마이크 위로 뻗어 물었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감정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 -응?

재난 뉴스 보도에서 인문적 배려가 부족하고 어긋나는 이유는 다방면, 제도적 이유, 현실적 이익의 추진, 전통 전파관념에 대한 인문적 배려에 대한 무시, 이성적 제약의 부족, 기술적 실수도 있지만, 결국 전파자의 인문정신의 결핍이다. 예를 들어, 청중의 알 권리를 만족시키는 문제는 인문정신과 무관한 것처럼 보이지만, 정보에 대한 권리는 현대 정보사회에서 사람들의 기본적인 권리 중 하나이다. 정보가 가장 중요한 자원이기 때문이다. 청중이 자신, 타인, 사회와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제때에 충분히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정말 언론의 큰 실직이다. 청중의 알 권리를 만족시키는 것이 언론 매체의 최우선 이자 가장 큰 인문적 배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만약 이 일을 할 수 없다면, 더 많은 다른 보살핌은 모두 불필요하다.

(5) 여성을 존중하지 않는다

뉴스 보도에서 여성에 대한 문제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전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이 있다. 첫째, 여성에 대한 기사 수가 매우 적어 여성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2000 년 3 월, 인민일보는 여성의 4.5% 만이 보도했고, 여성 문제를 보도하는 사람은 적었다. 둘째, 여성의 이미지 포지셔닝에 대한 차별이 있다. 진양의 보고서에 따르면. Com 은 지난 2002 년 6 월 5438 일부터 2 월 28 일까지 화곤 여성조사센터에서 최근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80% 가 "여성에 대한 홍보 보도는 주로 오락성, 생활성 위주, 사업성이 적다", "여성은 약자, 강자 이미지가 적다", "국내 주요 언론들이 여성에 관한 뉴스" 라고 답했다 정조 관념은 남자가 육체에서 영혼까지 여자를 차지하도록 돕는 정신적 족쇄다. 오늘날 이런 낙후된 봉건 정조 관념은 여전히 시장이 있다. 1997, 쓰촨 소녀 당승리, 호위가 되고 싶지 않아 뛰어내려 불구가 되었다. 언론이 이 사건을 포착하여 서로 다투어 보도하다. 하지만 일부 문장 들은 인권과 존엄을 지키는 그녀의 소중한 정신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차라리 죽을지언정 꽃사자가 되지 않는다",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는 고상한 품격을 강조하며 "헌혈로 자신의 결백을 보호한다" 고 강조했다. 이러한 잘못된 사상적 경향은 매우 나쁜 영향을 미쳤다. 한동안 각지에서' 당승리' 와 같은 사건이 발생해 많은 어린 소녀들이 불구가 되었다. 언론의 책임이 너무 크다. 넷째, 여성을 모욕하는 보도가 있다. 그중에서 가장 전형적인 발언은' 여성 저주론' 이다. 이것은 원래 봉건사회 통치계급이 조정 부패, 민풍 파멸의 책임을 여성의 반동사관에 떠넘긴 것이다. 그러나, 이런 어리석고 가소로운 관념이 오늘날의 뉴스 보도에서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은 정말 애석하다. 예를 들어, 많은 매체들은 정부 관리들의 부패를 관료 가족 탓으로 돌리고, 당 조직 책임자의 아내를 위한 학습반을 열어' 염정갱' 을 양성하는 뉴스를 보도하였습니다. 대하보는 또 하나의 속제목을 사용했다. 좋은 여자는 학교이고, 좋은 간부의 아내는 그녀를 훈련시킨다. 심지어 여성 간행물도 이렇게 말한다. "한 지도 간부의 사고방식과 이미지는 배우자의 영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베개 바람이 자주 불면, 지도 간부는 먼저 개인이나 작은 가정을 위해 계획을 세우고 심지어 부패할 수도 있다. " 얼마나 터무니없는 발언인가! 뉴스 매체는 일반적으로 사건 자체가 전통적인 뉴스 가치가 있는지 여부에 따라 보도할 뉴스를 선택한다. 이런 가치 체계에서 사람은 부차적이거나 중요하지 않은 위치에 놓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분명히, 이것은 인문적 배려의 정신에 위배되며 사회와 사람의 전면적인 진보에 불리하다. 요컨대, 뉴스는 물건만 보고 사람을 보지 않으면 안 된다.

참고 사항:

1 장보신: 프라이버시의 법적 보호, 베이징 대중출판사 1997.

2 장: "언론은 인문적 배려-현재의 뉴스 보도에 대한 사고를 중시해야 한다", "닝샤대학교 학보" 2003 년 5 호.

3 마수민: 뉴스 보도의 성차별,' 언론인', 2000 년 6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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