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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의 실용성은 오락성의 논점보다 크다.

인터넷 실용성이 오락보다 더 큰 논점은 다음과 같다.

우리는 과학기술이 비약적인 시대에 살기에 매우 운이 좋다. 인터넷은 이 시대의 새로운 사물이며, 비교적 개방적인 공간으로, 일종의 신선함을 준다. 그것의 출현과 발전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개인, 집단, 심지어 국가의 정보 활동을 행동 패턴과 관계에서 크게 변화시켰다.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과 보편화로 인터넷을 상징하는 정보화 시대는 이미 인류의 정신생활과 물질문명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고, 인터넷도 무의식적으로 우리의 생활방식과 사고방식을 변화시켜 우리의 생활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었다. 사람들의 일상생활과의 관계가 점점 가까워지면서 점점 더 많은 일반인들이 인터넷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누리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은 이미 사람들의 생활의 일부가 되었다.

인터넷이 사람들의 생활에 범람하는 동안, 인터넷은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심리적 즐거움과 심신 긴장을 가져다 준다. 즉,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마우스를 헤엄치고, 자신의 즐거움을 찾고, 긴장을 풀고, 편리하고, 빠르다는 것이다.

인터넷에서 업무자료 찾기, 주식 투자 경험, 비즈니스 정보, 집에 앉아 세계 풍경을 유람하든, 듣고 싶은 노래, 영화, 게임을 한 번의 클릭으로 찾으면 인터넷이 가져다주는 정서적 즐거움과 심리적 만족을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인터넷의 오락화는 인터넷의 다른 많은 기능의 확장과 확장이며, 우리가 인터넷을 사용하는 가장 크고 마지막 수확이다. 인터넷은 실용적이고 풍부하며, 최종 제품은 인터넷의 오락이다.

사실은 우리의 관점을 증명했다. 나는 내가 다시 반복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인터넷의 오락성은 실용성보다 크다.

논쟁의 세부 규칙:

1, 시간 프롬프트.

자유 토론 단계에서, 각 당사자가 30 초 남았을 때, 타이머는 짧은 벨을 사용하여 일깨워준다. 시간이 되었으니 벨소리로 연설을 끝내자. 공방 요약 단계에서 각 당사자가 10 초 남았을 때, 타이머는 짧은 벨로 일깨워주고 시간이 되면 벨소리로 발언을 끝낸다. 다른 단계에서, 각 대원들이 30 초 남았을 때, 타이머는 짧은 벨을 사용하여 시간을 가득 채우면 벨로 발언을 멈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벨이 울릴 때, 연설자는 반드시 말을 멈춰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으로 처리해야 한다.

2. 성명을 발표하다.

즉흥적인 진술을 제창하고, 적절하게 경전을 인용하다.

3, 시작 논증.

논쟁이 생활 색채로 가득 차 있다면, 이론적 차원에서 지나치게 얽힐 필요가 없다. 논증은 논리가 명확하고 간결하고 간단명료해야 한다.

4. 공격과 토론.

(1) 답변은 정측 변론자로 시작하며, 찬반이 번갈아 간다.

(2) 찬반 쌍방이 토론에 참여하다. 찬반 양측의 변론 총결산.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2 ~ 3 가지 주장은 한 번 공격자가되어야합니다. 수비는 공격측이 마음대로 지정하는데, 횟수에 제한이 없다. 공방 쌍방은 반드시 이번 공방을 단독으로 완성해야 하며, 중도에 교체해서는 안 된다.

(3) 쌍방은 반드시 상대방의 질문에 정면으로 대답해야 하며, 문답은 간결하고 명료해야 한다. 반복적인 질문과 회피 문제는 감점될 수 있다. 공격과 방어의 각 라운드에서, 공격 및 방어 역할은 교환 될 수 없으며, 방어는 질문을 할 수 없으며, 공격자는 질문에 대답 할 수 없습니다.

(4) 정반 쌍방은 1 차 공방을 완성했고, 어느 한 쪽이 자리에 앉았을 때 자신의 공방을 완성한 것으로 간주되고, 다른 측 선수는 한정된 시간 내에 마음대로 출전할 수 있다 (성명을 발표하거나 질문을 계속함).

(5) 각 라운드 답변의 단계는 1 분 30 초이며, 공격자는 각 질문마다 10 초를 초과할 수 없으며, 라운드당 3 개 이상의 질문을 해야 한다. 국방부는 매번 15 초를 초과할 수 없다. 시간이 되었으니 벨소리로 말하지 마세요. 만약 쌍방이 모두 질문하거나 다 대답하지 않았다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6) 4 라운드 공방이 끝난 후 팀은 정방에서 반대 방향으로 공방을 총결하고 시한 1 분 30 초. 공수 쌍방은 공수 단계에 관련된 상황과 내용을 총결하고 경기 실태에서 벗어나 원고를 암송하는 것을 엄금한다.

5. 자유 토론.

이 단계에서 찬반이 자동으로 번갈아 가며 발언한다. 강연자의 자리는 강연이 끝날 때 상대방의 연설의 시작을 상징하며, 상대방 변론자는 반드시 이어서 발언해야 한다. 틈이 있으면, 축적은 평소대로 진행된다. 같은 토론자가 발언하는 순서에는 제한이 없다. 만약 한쪽의 시간이 다 떨어지면, 다른 쪽은 계속 발언할 수도 있고, 의장에게 발언을 포기하라고 신호를 보낼 수도 있다.

자유토론은 적극적인 대항을 제창하고, 중요한 문제에서 두 번 이상 대립하지 않는 쪽은 감점을 받고, 상대방이 명확하게 대답한 질문은 적당히 감점될 것이다. 상대의 허점을 잡다.

6. 관중이 질문하다.

찬반 측이 관중 질문 단계에서 보여준 성과는 경기 성적에 포함됐다. 관중이 제기한 질문은 두 명 이상의 규칙 심사위원의 판정을 거쳐야 대답할 수 있다. 찬반 쌍방은 각각 두 명의 관중이 제기한 질문에 대답하고, 쌍방은 4 변을 제외한 어떤 변론가도 대답한다. 한 질문에 대한 응답 시간은 1 분입니다. 만약 한 변론자의 대답 시간이 꽉 차지 않는다면, 다른 변론자들은 보충할 수 있다.

7. 결안 진술.

변론 쌍방은 변론의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총결산적인 진술을 해야 한다. 실제에서 벗어나면, 적당히 점수를 공제한다. 실제와 마찬가지로 적당한 점수. 결국 결과를 얻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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