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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왜 고기를 먹을 수 없나요?

부처님이 마하마티에게 말씀하셨다. 좋아, 좋아, 좋아. 잘 들어라, 잘 들어라, 잘 생각하라. 내가 당신에게 말해 보자. 마하마티 화이트 부처. 그냥 가르쳐주세요. 부처님은 마하마티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고기를 먹으면 안 되는 이유는 셀 수 없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제 간단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부처님께서는 고기를 먹지 말아야 할 이유가 셀 수 없이 많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모든 생명체는 본연의 자아에서 나온다고 합니다. 펼쳐지는 카르마는 종종 여섯 명의 친척과 관련이 있습니다. 친척을 배려하여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육계를 여행하고 모든 중생과 친족 관계를 맺었으므로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당나귀, 노새, 낙타, 여우, 개, 소, 말, 사람과 동물 등. 정육점 주인은 고기를 팔기 때문에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됩니다. 불순물로 인해 발생하므로 고기를 먹으면 안됩니다. 모든 지각 있는 존재는 가스 냄새를 맡을 때 두려움을 느낄 것입니다. 찬달라(Chandala), 탐포(Tampo) 등 개들은 보기만 해도 역겨워하고 겁을 먹고 짖기 때문에 고기를 먹지 말아야 합니다. (고기는 불순물의 수준을 높일 수 있으며, 중생이 냄새를 맡으면 겁을 먹고 멀리할 것입니다.) 또한 수련생이 자비심이 없기 때문에 고기를 먹지 못하게 합니다. (고기는 수련생으로 하여금 자애를 멀리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먹지 말아야 한다.) 고기에 중독된 사람은 고기가 냄새나고, 더럽고, 불결하고, 이름도 좋지 않기 때문에 먹지 말아야 한다. (어리석은 사람은 냄새나고 더러운 것을 좋아하므로 고기를 먹지 말아야 하며, 주를 이루지 못하면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다라니를 행할 때에는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성공)) 생명체를 죽이는 사람은 외모에 대한 깊은 인식을 가지고 있으므로 고기를 먹어서는 안됩니다. 고기는 먹고 죽일 수 있는 것이므로 먹지 말아야 합니다.(악한 생각) 고기를 먹는 자는 신들에게 버림을 받았으니 고기를 먹는 자는 더 이상 먹지 말아야 합니다. 신의 보호를 받으니 고기를 먹지 말라.) 입 냄새가 나므로 고기를 먹지 말라.(고기를 먹으면 입 냄새가 나빠질 수 있다.) 꿈 때문에 고기를 먹지 말라. (고기를 먹는 사람은 악몽을 더 많이 꾼다.) 유휴 숲에서는 호랑이와 늑대가 냄새를 맡으므로 고기를 먹지 말아야 한다. (호랑이와 늑대는 냄새를 맡으므로 좋지 않다.) 사람들이 억제하지 않고 먹게 하면 조만간 병에 걸릴 것입니다.) 그러므로 수련생은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됩니다. (고기를 먹는 것은 거의 포기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나는 종종 이렇게 말합니다. 고기를 약으로 먹으면 안 된다.(고기를 먹고 싶으면 음식으로 대접해야 한다.) 자기 살과 피를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느냐? 또 마하위라는 유명한 스승이 있었다. 온갖 고기를 먹고 식인종이 된 스투오사. 그의 신민들은 너무 무가치해서 그에게 반항했고 그의 월급은 삭감되었다. 고기를 먹는 사람은 자비심이 없고 좋은 결말을 얻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수많은 실수를 겪게 될 것입니다.) 또 마하위법이여, 이익을 위해 생명을 죽이고 죽이는 자들은 모두 돈을 그물로 삼아 고기를 먹는 자들입니다. 땅과 물에 있는 존재들은 이익을 얻기 위해 아무 생각 없이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 인간은 큰 자비를 베풀고 모든 중생을 존재로 여기므로 생물의 살을 먹으라는 명령을 따르지 않으며, 마하마티에는 고기가 없습니다. 명령도 없고 요구도 없고 욕망도 없이 깨달음에 이를 수 있는 세계. 그러므로 고기를 먹지 말라. 고기를 먹는 편의가 없어졌으니 마하마티여, 여래께서 깨달은 자들을 위하여 고기를 먹지 아니하시거든 하물며 다른 사람에게 고기를 자비롭게 먹도록 가르치시며 일체 중생을 자기 자식의 살을 어찌 먹을 수 있겠느냐? 죽이지도 않고 죽이도록 가르치지도 않는 세상. 고기가 음식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왜 사람이 먹어서는 안 되는가? 세상에 이런 고기는 없습니다. 그래서 고기를 먹는 것이 죄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여래가 태어난 이유는 음식을 듣기 위해서가 아니다. 나는 세상에 생명 없는 고기가 없다는 것을 관찰한다. 그것을 위해서 죽여라. 생명의 대가로 나오지 않는 고기는 전혀 없다. 정말 그런 고기가 있다면, 생명에서 나오지 않은 고기는 별미인데, 모두가 먹게 하면 어떨까요? 전 세계를 샅샅이 뒤졌지만 그런 고기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고기를 먹는 것은 죄이며 여래의 계급을 깨뜨릴 수 있기 때문에 고기를 먹는 것을 금합니다. 마하마티. 나의 열반 이후에 미래에 법은 파괴될 것입니다. 우리 법에는 스님들이 계십니다. 나는 수염과 머리카락을 깎고 사마나라고 주장했습니다. 내 가운을 입은 나는 어린아이처럼 어리석다. 자칭 변호사는 양쪽 모두에 속합니다. 온갖 망상, 혼란스러운 생각, 고기 맛에 대한 탐욕. 비니니의 말을 자신의 생각대로 말하면 고기를 먹을 수 있다. 그는 또한 나를 비방하면서 모든 부처님과 여래가 사람들이 고기를 먹는 것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고기를 먹는 것도 절제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는 또한 나를 비방하면서 여래 세존께서도 자기 살을 먹는다고 말하였습니다. 마하마티야, 나의 열반이 끝난 후, 내법이 끝난 뒤에 나의 법에 출가하는 자들도 수염과 머리를 뽑고 나의 법복을 입고 부처님의 제자라 하리로다 그러나 그들은 어린아이와 같이 어리석도다 계율을 행하지만 각종 미혹으로 인해 탐욕에 집착하고 고기를 좋아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망상에 따라 계율에서 고기를 먹는 것이 허용된다고 하고, 여래께서 사람에게 고기를 먹게 하신다고 비방하고, 심지어 고기를 먹는 제도가 있다고까지 말합니다. 게다가 그들은 여래 부처님 자신도 고기를 먹는다고 비방하고 있습니다. 마하마티. 나는 코끼리의 겨드랑이에 있습니다. 양디모. 니르바나. 다윤과 다른 수트라들은 고기를 먹는 것을 듣지 않습니다. 고기가 음식의 맛에 영향을 준다고도 말하지 않습니다. 마하마티. 내가 육체를 먹는 성문의 제자들의 말을 듣는다면.

대자비를 기르고 실천하는 자를 나는 결코 칭찬할 수 없느니라. 나는 시체 숲의 투투 수련자들을 존경하지도 않습니다. 또한 우리는 대승을 수행하고 그 안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을 칭찬하지도 않습니다. 우리는 고기를 먹지 않는 사람을 칭찬하지도 않습니다. 나는 나 자신에게 먹이를 주지 않으며, 다른 사람이 나를 먹이도록 놔두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여러분에게 보살 수행을 수행하고 고기를 먹지 말라고 권합니다. 마하마티여, 나는 많은 경전에서 고기를 먹는 것은 허락되지 않으며 고기는 먹을 수 있다고 말하였느니라. 마하마티여, 내가 성문의 제자들에게 고기를 먹도록 허락한다면 자비를 행하는 수행자들을 전혀 칭찬하지 아니할 것이요, 나는 두탕가 수행자들을 칭찬할 것입니다. 대승을 수행하고 대승의 영역에 사는 사람들은 말할 것도 없고, 그들을 칭찬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기를 먹지 않는 사람들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나는 나 자신도 고기를 먹지 않고, 다른 사람도 고기를 먹도록 허락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보살 수행을 수행하는 사람들에게 고기를 먹지 않는 선행을 칭찬할 것을 권합니다. 모든 삶은 어린아이와 같아야 한다고 청중에게 조언하십시오. 윤희는 내가 고기 먹는 걸 듣는다고 노래한다. 나는 삼승을 수행하는 제자들이 빠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모든 고기를 덮고 먹기를 거부하십시오. 왜 비니니에서 고기 먹는 소리를 들었다고 합니까? 우리는 모든 생명체를 내 자녀처럼 대해야 합니다. 육식을 어떻게 장려할 수 있습니까? 모든 사람이 삼승성과를 실천하고 이를 빨리 달성하기 위해서는 고기를 일체 먹지 말아야 합니다. 불교의 계율이 고기를 먹는 것을 허용한다고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그는 또한 여래 유스다라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세 가지 종류의 고기를 언급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람은 비니니 교단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노래를 부르면 식량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왜. 마하마티. 고기는 두 종류가 있어요. 한 명은 자살했습니다. 둘 다 스스로 죽습니다. 세상 사람들이 말했듯이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사람이 있고 먹을 수 없는 사람이 있습니다. 코끼리, 말, 용, 뱀, 인간, 유령, 원숭이, 돼지, 개, 소. 못 먹겠다고 하는 사람은 먹어도 된다. Butu'er는 묻지 않고는 먹을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을 죽이고 어디서나 과시하십시오. 모든 중생은 잘못 없이 죽임을 당한다. 그러므로 나는 다른 사람의 자살을 제지하려고 해도 밥을 먹지 못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여래경에서 세 가지 종류의 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때 어떤 사람들은 계율을 이해하지 못하고 명령을 없애기 위해 그것을 먹어도 된다고 말했습니다. 왜? 마하마티여, 육체에는 두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자기를 죽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자기를 죽이는 것입니다. 세속적인 사람들의 견해에 따르면, 먹을 수 있는 것이 있고 먹을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코끼리, 말, 용, 뱀, 귀신, 원숭이, 돼지, 개, 소는 먹을 수 없지만 다른 동물은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 정육점 주인들은 먹을 수 있든 없든 상관하지 않고 그냥 다 죽인 뒤 교묘한 이름으로 팔아서 돈을 벌죠. 모든 중생은 아무 잘못도 없이 죽었습니다. 그래서 죽을 때까지, 심지어 죽은 뒤에도 먹으면 안 된다는 규칙을 세웠어요. 이를 보고 의심한 사람들은 그가 자살했다고 말했다. 의심을 보지도 듣지도 못하는 사람은 자살을 부른다. 그렇기 때문에 마하마티입니다. 제가 비니에서 불렀던 곡이에요. 모든 고기는 모든 수행자에게 부정합니다. 불순하고 순수한 생명을 가지고 성스러운 길을 가로막는 자는 불편함 없이 먹을 수 있다. 누군가가 스스로 죽는 것을 보거나 의심하는 사람을 자살이라고 하고, 누군가가 스스로 죽는 것을 보지 않거나 의심하는 사람을 자살이라고 합니다. 마하마티여, 내가 정한 계율에서는 모든 고기는 모든 고행자들에게 부정한 음식이며 순수한 카르마를 오염시키고 성스러운 길을 방해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고기를 먹는 데에는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누군가가 부처님의 비니에 언급된 세 가지 고기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듣는 사람이 먹기로 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먹는 사람이 먹기로 되어 있는 것도 아닙니다. 이 사람은 페니에게 매달리고 나를 비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마하마티. 지금 이 랑카바타라에 있습니다. 모든 것이 고기입니다. 음식을 얻는 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하마티입니다. 나는 고기를 먹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다. 지금이나 미래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만일 어떤 사람이 세 가지 정결한 고기라도 먹을 수 없다고 말한다면 이 사람은 계율을 지키고 나를 비방하는 것이 아닙니다. 마하마티. 나는 오늘 랑카바타라 경(Lanavatara Sutra)에서 그것을 설명합니다. 어떤 때라도 고기를 먹는 데에는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래서 마하마티. 나는 지금이나 미래에 어느 한 사람을 위해 이 계율을 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하마티입니다. 그 바보가 스스로를 변호사라고 부른다면. 비니에서는 사람들이 고기를 먹는다고 들었습니다. 그는 또한 나를 비방하며 여래가 스스로 밥을 먹는다고 말했습니다. 그 어리석은 사람은 죄에 큰 장애물이 됩니다. 나는 이익이 없는 곳, 성자가 없는 곳, 법이 들리지 않는 곳에서 긴 밤을 지냈습니다. 또한 현재와 미래의 성스러운 제자도 볼 수 없습니다. 게다가 우리는 여래 부처님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사사를 자칭하면서 불교에서는 사람에게 고기를 먹게 한다고 말하거나 심지어 여래 자신이 고기를 먹는다고 비방한다면. 무지한 사람은 가장 큰 방해를 받아 장래에 오랫동안 무익한 곳에 떨어지게 될 것이며, 부처님의 법을 듣지도 않고 성자들의 가르침도 받지 않을 것입니다. 부처님의 제자들을 만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여래는 말할 것도 없고. 마하마티. 모든 성문은 항상 먹어야 합니다. 쌀, 밀가루, 기름, 꿀, 각종 콩 등이 순수한 생명을 낳을 수 있습니다. 가축을 불법적으로 보관하고 불법적으로 포획한 경우. 나는 아직 깨끗하지 않다고 말하면서 음식을 듣지 않습니다. 살과 피를 먹는 것이 부정하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성문의 제자라면 보통 기름, 꿀, 대마, 콩 등을 먹을 수 있습니다. 불법적으로 저장하거나 불법적으로 수집한 것이라도 부정하므로 먹어서는 안 되지만, 더욱이 살과 피는 부정하다. 마하마티. 나는 성문불과 벽지불의 제자로서 법식을 먹습니다. 비식단 여래는 말할 것도 없고요. 마하마티. 모든 부처님과 여래는 몸을 먹고 마시지 않고 법 안에서 먹고 산다. 모든 음식과 음료가 아닙니다. 다른 모든 자원, 사랑, 추구 등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모든 문제와 습관을 멀리하십시오. 분별력이 뛰어나고 마음과 생각과 지혜와 모든 지혜와 모든 견해를 아는 데 능숙합니다. 모든 생명체는 평등하고 자비롭다는 것을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하마티입니다. 나는 모든 중생이 아들과 같다는 것을 봅니다. 왜 고기를 먹는다고 생각하시나요? 기뻐하지도 마세요. 자가급식은 말할 것도 없고요. 내가 가르치는 성문불제와 보살의 제자인 마하마티는 여래는 말할 것도 없고 여전히 법에 따라 먹을 수 있습니다. 마하마티, 부처, 여래는 음식과 음료의 몸이 아니며 음식과 음료로 살지 않습니다. 온갖 생명의 기초를 멀리하고 모든 귀찮은 습관을 멀리할 수 있습니다. 그는 다른 마음을 잘 분별하고 모든 지혜와 올바른 견해를 이해합니다. 평정심으로 자비심을 가지십시오. 그러므로 마하마티여, 나는 모든 생명체를 내 자녀로 여깁니다. 고기를 어떻게 먹을 수 있습니까? 혼자 먹는 것은커녕 기뻐할 수도 없습니다. 마하마티. 이런 식으로 모든 양파, 부추, 마늘, 겨자, 냄새나는 것, 더럽고 더러운 것들은 모두 성도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세상에서 인간과 천국의 순수한 자리를 방해합니다. 부처님의 정토의 결과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술은 성스러운 길을 방해하고 선행을 손상시키며 여러 가지 실수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하마티입니다. 성도에 오는 사람들은 포도주, 고기, 양파, 부추, 마늘 및 기타 연기가 나는 음식을 먹어서는 안됩니다. 오 마하마티여, 이 모든 양파, 마늘, 리크는 냄새나고 불순하며 성스러운 길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부처님의 정토는 물론 인간과 신의 축복을 방해할 것입니다. 와인도 마찬가지다. 그것은 거룩한 길을 방해하고, 선행을 손상시키며, 온갖 실수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불교를 수행하는 마하마티는 술, 고기, 양파, 마늘, 부추 및 기타 냄새나 연기가 나는 음식을 먹어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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