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비-재능 높은 지식 "자기-비-비" 의미: 그렇지 않은 경우.
"스스로 재능과 학식이 뛰어나니, 어찌 그 이치를 탐구할 수 있겠는가?" 는 "열병론 서문" 에서 나온 것이다.
열병론서' 는' 열병론론' 의 원서이며 작가는 한나라 장중경이다. 원서는' 열병론' 의 중심 사상이며, 전서의 취지이자 강령이다. 문장 간결하고 세련되며 문도를 겸비한 것은 천고에 전해지는 의학, 의도, 의덕의 교육 명편으로 현실 사회에 중요한 경고 역할을 한다.
열병론' 은 동한 장중경 () 이 저술한 한의고전 저작으로, 외감열병 치료 법칙을 설명하는 전문저로, 책 12 권이다. 현재 10 권 22 편이 남아 있다.
장중경 원작' 장티푸스 잡병론' 이 전해지는 과정에서 후세 정리 편찬을 통해 그 중 외감열병 내용을' 열병론' 으로 모으고, 또 다른 부분은 내과잡병을 주로 논술하며' 김궁요약론' 이라고 한다.
장티푸스는 중국 고대인의 대외감각병의 통칭으로, 어떤 질병의 전문 병명이 아니다. 고대인들은 종종 질병의 유인을 병원균으로 여겼는데, 추위는 현대가 말하는 추위가 아니라 모든 외사들이 질병을 일으키는 통칭으로, 출처는 호만산 선생의 유인물 영상을 참조할 수 있다. 장중경이 저술한' 열병론' 의 장티푸스도 바로 이 의로움으로 현대의 장티푸스와는 무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장중경, 장중경, 장중경, 장티푸스, 장티푸스)
육경형증은' 열병론' 전서의 강령으로, 증후를 분류하여 결정된 것으로, 후세에는 이것이 폐지되지 않는 법칙이라고 생각했고, 장중경은 열성병이 복잡하게 얽혀 있지만 요약하면 6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으며,' 소문' 의 정신을 이용하여 양열, 표실, 음한을 분석했다. "삼양증" 과 "삼음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