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음보살은 무수한 중생을 현현시킬 수 있고 모든 중생을 측량할 수 있으나 민간에서는 중국과 일본에서 유행하는 삼십삼관음설이 있다. 묘사된 관세음보살의 형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양류관음: 오른손에 연꽃을 들고, 손바닥을 가슴에 얹거나 왼손에 정화병을 들고 있습니다. 2. 용머리 관음: 용의 머리를 타고 구름을 타고 있는 천상의 용의 화신. 3. 경을 쥐는 관음: 바위 위에 앉아 오른손에 경을 쥐고 왼손은 무릎 위에 얹는다. 4. 둥근 빛 관음 : 둥근 빛의 불꽃 속에서 손바닥을 모으고 바위 위에 앉는다. 5. 게임 관음: 오색구름을 타고 왼손을 배꼽에 대고 게임 그림을 그린다. 6. 백관음보살: 흰 옷을 입고 두 손에 무드라를 쥐고 부드러운 풀과 돌 위에 연꽃자세로 앉아 있다. 7. 연화팀의 관음: 합장하고 연꽃 연못의 연꽃 왕좌에 앉는다. 8. 용미관음: 비화관음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절벽에 기대어 폭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9. 시양인: 오른쪽 손바닥을 뺨에 대고 무릎을 기댄 채 왼손은 허리 위에 얹는다. 10. 옥란관음: 물고기를 담는 손에 들고 다니는 바구니이며, 큰 물고기 등에 타고 다니는 것도 있다. 11. 덕왕관음(Dewang Guanyin): 바위 위에 앉아 오른손에 푸른 잎사귀를 들고 왼손을 무릎 위에 얹는다. 12. 수월관음: 달빛 아래 바다에서 연꽃배를 탄다. 13. 한잎 관음: 연꽃을 타고 물 위에 뜬다. 14. 녹색 목 관음 : 절벽 끝에 앉아 오른쪽 무릎을 꿇고 오른손을 오른쪽 무릎에 얹고 왼손으로 절벽을 잡습니다. 15. 대관음: 오른손은 땅을 짚고 왼손은 연꽃을 들고 오른쪽 바위는 물을 바라보고 있다. 16. 장수관음: 물가 옆 바위에 기대어 앉는다. 그것은 수명을 해치는 모든 유독한 것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17. 관세음보살: 오른손을 땅에 대고 오른발을 뻗은 다음 왼손을 무릎 위에 얹는다. 18. 이와토 관음(岩藤観non): 바위동굴 안에 있다. 19. 관음보살(Avalokitesvara): 바닷가 바위 위에 서서 조용히 몸짓을 하는 것. 20. 관세음보살(Avalokitesvara): 왼쪽 무릎을 바위에 기대고 두 손을 깍지 끼고 바다를 바라보는 자세. 21. 아마티관음(Amati Guanyin): 왼쪽 무릎을 바위에 기대고 두 손을 무릎 위에 얹은 용감한 관음보살. 22. 예의관음: 풀이 있는 바위에서. 23. 유약관음: 고왕관음과 달리 연꽃잎을 타고 물 위에 가볍게 뜬다. 24. 듀오 Luo Zun Guanyin: 구세주 타라라고도 알려진 그녀는 구름 위를 똑바로 탄다. 25. 조개 관음: 전설에 따르면 당태종은 돌조개를 향으로 태웠으나 열리지 못하자 갑자기 조개가 수컷 보살로 변했다고 합니다. 26. 6시 방향 관음보살상: 오른손에 경전함을 들고 있는 입상. 27. 보살보살관음보살: 천법옷을 두 손으로 앞으로 뻗고 산 위에 서 있다. 28. 마랑푸 관음(Ma Langfu Guanyin): 관음은 아름다운 여성으로 화신하여 모든 사람에게 불교를 실천하도록 설득하며 주로 파란색 물고기를 들고 다닙니다. 29. 합장 관음보살 : 연단 위에 서서 겸손히 합장한다. 30. 관음보살과 같이 구름 위 연꽃좌에 앉아 왼쪽 무릎을 꿇고 천둥과 번개를 제압하는 자세로 서 있다. 31. 복자관음: 물 위에 떠 있는 연잎을 탄다. 32. 연꽃을 품은 관음보살: 연잎을 타고 양손에 연꽃봉오리를 쥐고 있는 소년과 소녀의 모습이다. 33. 관음물 뿌리기: 오른손에 병을 쥐고 물의 표시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