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광저우 리성클럽에서 노래방 훈련교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리틀 딤플(Little Dimple)'이라는 곡은 선천적으로 음치가 아니라면 비교적 쉽게 찾을 수 있는 곡이다.
음치에는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선천성인데, 이는 높고 낮은 소리의 개념이 없어 단순한 노래라도 음조가 맞지 않으면 들리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간단한 음표 두 개만 듣고 나면 어느 것이 더 높고 어느 것이 낮은지 알 수 없습니다. 이런 종류의 증후군은 인터넷에서 "아게이아(Ageaia)"라고 합니다. 적응하기 어려운 생리적 결함입니다. 다른 종류는 후천적으로 다른 사람이 잘 듣지 못한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고음과 저음의 개념이 있지만 노래할 때 정확한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무런 기량 없이도 독창적인 창법이자 발성법으로, 전문적으로 훈련만 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음정이 좋지 않은 분들은 악보를 빼면서 원곡을 불러보세요. 이런 식으로 음정과 리듬을 모두 연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곡에 나오는 소리의 위치를 따라가면 곡의 느낌이나 소리의 위치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 최소 10곡 이상을 불러야 합니다. 이것은 음악적 기억을 만들어냅니다. 멜로디를 더 빨리 외우세요. 그리고 조율에서 벗어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인토네이션은 좋으나 음역이 너무 좁고, 고음이나 저음도 조금도 부르지 못해 음조가 어긋난다면 과학적인 발음 훈련이 필요하다. :
1. 노래하기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러운 호흡을 사용합니다. 이런 호흡은 매우 얕아서 노래할 때 사용할 수 없습니다. 노래호흡은 비교적 깊은 복식호흡 방법으로, 즉 허리 주위로 공기를 들이마신 후, 호기근과 흡기근의 대결을 이용하여 운동의 지렛대를 찾아야 한다. 노래할 때 항상 이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소리는 호흡에 의해 완전히 제어됩니다. 이것을 "소리가 호흡에 의해 전달된다"고 합니다.
효과적인 호흡 연습 방법을 소개합니다
1. 흡입: 당신이 아름다운 정원에 있고 꽃 향기를 깊이 맡고 싶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은 노래의 흡입이므로 깊게 흡입할 수 있습니다. 숨을 들이마신 후 재채기 전처럼 잠깐 참으며 허리 주변이 팽팽해지는 느낌을 경험하는 것이 노래의 핵심이다.
2. 숨을 내쉬는 방법은 횡격막의 힘을 이용하여 허리 둘레가 확장되는 느낌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고르게 천천히 숨을 내쉬십시오. 10cm² 크기의 티슈 페이퍼를 준비하여 4~6cm 정도 떨어진 벽에 놓고 30분 이상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입으로 불면 됩니다. 자격을 갖춘 것으로 간주됩니다. 타는 양초로 교체하고 불꽃에 대해 "u"소리를 발음할 수도 있습니다. 올바른 호흡은 불꽃이 떨어지지만 꺼지지 않는 것입니다.
3. 진동판의 힘을 훈련하는 방법 진동판의 힘은 호흡과 소리의 힘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전통적인 훈련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숫자 세기: 깊게 숨을 들이쉬고 허리 원의 힘을 이용해 잡고 1부터 세기 시작하여 60까지 세어 통과합니다. 세기는 호흡을 방해하지 않고 균일하고 리드미컬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2). 먼지 날리기 : 숨을 깊이 들이마신 후, 테이블 위의 먼지를 날리듯이 앞으로 천천히, 빠르게 한 번 불어서 횡격막의 힘을 체험해 보세요. (3). 허리와 복부를 강화하려면 윗몸일으키기를 더 많이 하세요.
2. 노래하는 소리 올바른 호흡이 이루어지면 노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노래하는 소리를 부드럽고 선율적으로 만들려면 노래하는 목소리를 사용해야 합니다. 우리가 노래를 부를 때 사용하는 주요 공간은 가슴, 목, 비강, 머리입니다. 좋은 목소리를 가지려면 고음, 중음, 저음을 부를 때 가슴 위에서 약간의 울음소리가 있어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성악 부분'입니다. 높은 지위".
1. 노래의 기본 상태: 목소리의 높은 위치를 얻으려면 후두가 이완되어야 하고 턱이 수축되어야 합니다. 노래하는 동안 이 두 기관은 힘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후두를 쥐어짜서 고음을 부릅니다. 이는 잘못된 소리 생성 방식이며 아름다운 소리를 얻을 수 없습니다. 후두를 이완시켜 호흡의 통로가 되게 한 다음, 연구개를 올리고 웃음 근육을 올려(즉, 미소를 유지) 소리가 비강으로 전달되도록 해야 합니다.
2. 일반적으로 노래할 때 흉강의 위치는 저음강에 의해 지배되며, 중음과 고음에 도달한 후에는 고음역의 흉강의 비율이 점차 증가하고 비강과 두강의 흉강이 차지하게 됩니다.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상은 노래와 보컬 프로듀싱의 기본 필수 요소들입니다. 연습을 많이 해야 완벽해지기 때문에 아름답고 감동적인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비브라토, 크라이, 브레스, 피킹, 초킹 등 대중가요 노래에 매력을 표현하는 기법은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