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모방의 게임관은 사립이 제시한 것이다. 조회와 관련된 공개 정보에 근거하다. 캐릭터 모방의 게임관은 심리학자 설리가 20 세기 초에 제시했다. 이 이론은 어린이 게임의 본질이 어떤 역할을 수행하고 어떤 새로운 지위감을 얻는 데 있다고 생각한다. 사리의 관점에서 볼 때, 처음에 게임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은 아이들의 내면의 환상을 분명히 드러냈는데, 그것은 매우 매력적인 내면의 환상이었다. 그들은 아이들의 마음 속에 깊이 파묻혀 그 게임의 원동력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아이들은 현실 생활의 어떤 역할을 함으로써 그 소망을' 실현' 한다. 사립은 또한 캐릭터, 게임 행동, 게임 재료 또는 장난감, 게이머 간의 캐릭터 관계 등 게임의 구조를 제시했다. 역할과 활동 관계에서 사립은 어린이 자신이 맡은 역할이 다른 방면을 연결하는 중심이라고 생각하는데, 다른 모든 측면은 역할과 그에 연결된 행동, 게임 진행 중 어린이 간의 관계, 역할에 달려 있다. 사진 속 아이들은 스낵바의 캐릭터 게임을 하고 있고, 아이들은 게임에서 어른의 직장생활을 체험하며, 어른이 되고 싶은 소망과 성인세계에 대한 환상과 이해를 만족시키기 때문에 캐릭터 게임은 어린이들이 마음속의 다양한 환상을 실현하는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