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뫼비우스 콩잎

보고 싶어, 보고 싶어, 미래만 보고 싶어, 난 널 만나고 싶어, 이 노래가 이 소설을 사랑하기 때문에, 난 널 보고 싶어.

당신을 보고 싶다' 는 천만 독자를 감동시킨 영화극 원작 소설의 저자는 간기봉과 임신혜, 두 사람은 대만의 유명한 작가로, 줄곧 합작해 왔으며, 작품에는' 꼭 여자와 결혼해야 한다',' 조금 쉬어서 사랑해' 등이 있다.

두 작가는 줄곧 대만 아이돌극의 창작에 뿌리를 내리고 있으며, 첫 아이돌극' 사랑은 함께 있다' 는 2009 년 개봉해 사랑을 주제로 하고 있다. 나중에 창작한' 꽃은 사랑 what is love' 는 사랑이 무엇인지,' 꼭 여자와 결혼해야 한다' 는 것은 남녀결혼관의 차이를 논의한다. 새로 창작한' 너를 보고 싶다' 는 사랑, 추리, 공상 과학, 교차 등의 원소를 포함해 콩잎으로 9.2 패권을 매겼다.

두 작가는 인터뷰에서 창작 이념, 줄거리 편성 등을 언급했다. 이름을 짓는 영감을 받자 임신혜는 "주변 사람들의 이름을 짓는 것을 좋아한다" 고 말했다. 간기봉이 말했다. "왕석승은 우리 나라 동창이고, 이자위는 고등학교 동창이고, 모준걸은 우리 나라 동창이며, 글자도 똑같다. 진운여도 우리 고등학교 동창이다. "타임슬립, 공상 과학 요소가 포함된 소설이지만, 다 읽었지만, 이 소설의 현실성을 느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고 싶다' 라는 소설은 2019 년 황우훤을 다룬다. 왕해석승이 떠난 후의 그리움을 벗어나지 못해 그녀의 영혼이 1998 년 진운으로 넘어갔다. 두 시공간에서 네 명의 남녀 주인공이 워크맨과 오백' Last Dance' 를 통해 시공간을 가로질러 서로의 사랑 이야기를 찾는다.

이 소설의 가장 현묘한 점은, 사랑 추리와 살인사건 추리가 정리할 수 없는 시간표에 더해져 독자들이 머리를 태우게 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두 작가가 운용하는 뫼비우스 고리형 횡단은 순수하고 로맨틱한 사랑의 요소를 담고 있어 스토리의 미스터리, 공상 과학, 뇌를 구성한다.

이 소설을 읽는 과정에서, 당신은 스토리에 끌리게 될 것이고, 심지어 스토리의 발전에 따라 추리할 수도 있습니다. 황우훤은 왕해석승을 찾을 수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자위는 왕석승입니까? 진운은 또 어떻게 죽었는데, 도대체 누가 살인자인가?

내가 이 소설을 다 읽었을 때, 마음속에 남아 있는 것은 남녀 주인공이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사랑뿐만 아니라, 필사적으로 다른 사람이 되고 싶어 하는 진운 () 이다. 원생 가정이 그녀에게 가져온 아픔은 어려서부터 사랑이 부족하여 자신을 잃고, 결국 자신을 되찾고, 사랑과 자양분을 되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럼, 나는 뫼비우스 고리식 서사 구조, 미스터리 살인 사건, 원생 가정의 부상 세 가지 각도에서' 너를 보고 싶다' 라는 소설을 분석한다.

① 뫼비우스 링의 개념

뫼비우스 고리는 기원 1858 년에 독일의 수학자 뫼비우스가 180 도를 돌린 뒤 양쪽으로 접착된 쪽지를 발견했는데, 그 쪽지는 마술적인 성격을 띠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반 테이프에는 두 개의 면 (양면 서피스) 이 있는 것과는 달리, 이 테이프에는 단 하나의 면 (한면 서피스) 만 있고 작은 벌레 한 마리가 가장자리를 넘지 않고 전체 서피스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 신기한 단면 테이프를' 뫼비우스 링' 이라고 합니다.

뫼비우스 고리, 간단히 말해서, 어느 지점에서 출발하든, 반 바퀴를 도는 것은 이미 우회한 것 같은데, 다시 반 바퀴를 계속 돌고 나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라서' ∞' 도 사물의 영원과 끝없는 순환을 상징한다. 나중에 많은 예술가, 작가, 영화인들이 이 요소를 자신의 작품에 추가했다.

② "너를보고 싶다" 에서 뫼비우스 링의 사용

너를 보고 싶다' 라는 소설에서 뫼비우스 링 운용은 타임라인과 공간을 가로지르는 것이다. 2019 년, 27 세의 황우훤은 왕해석승이 너무 그리워서 그녀의 영혼이 1998 년 진운으로 넘어갔다. 1998 년의 이 시간 공간에서 진운은 자두와 모준걸을 알게 되었다.

이야기가 전개됨에 따라 전환점은 1999 년 진운이 교통사고로 사망한 것으로, 모준걸은 살인자로 기소됐고 졸업 후 이자위는 부모를 따라 캐나다로 갔다. 2003 년 이자위가 귀국한 뒤 모준걸의 소식을 찾고 또 한 번의 교통사고로 영혼이 2010 년 왕석승에게 넘어갔고, 왕석승과 황우훤은 또 대학에서 사랑에 빠졌다.

이 소설은 뫼비우스 고리식 서사 구조를 이용하여 엇갈린 순환의 타임라인과 복잡한 시공간을 가로질러 이야기의 발전 전후 일관성, 논리 자기 교섭, 스토리는 더욱 뇌동으로 전개되고, 서스펜스가 겹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드라마가 대만에서 내륙으로 불붙는 것도 이 점이다.

영혼이 다른 시공간을 횡단하는 데 필요한 조건은 워크맨과 오백' Last Dance' 와 특히 상대방을 만나고 싶은 마음이다.

... 잠시 눈을 감아,

어둠 속에 떠있는 나의 기대 ...

잔잔한 얼굴이 당신의 화려한 색채를 비춘다,

사랑스럽지 않게 ...

너는 나의 발걸음에 따라 부드럽게 밟을 수 있다.

아름다운 추억이 천천히 돌아온다 ...

음악을 듣고 다른 시공간에 들어가다. 아침저녁마다 당신을 만나고 싶고, 당신의 모든 표정을 보고 싶습니다. 모든 평행을 가로질러 미래와 과거에 밀접하게 의존한다.

③ 뫼비우스 링 사랑

이 소설에서는 황우훤이 왕해석승을 그리워하고, 이자위는 진운루 (2019 년 황우훤) 를 좋아했고, 결국 이자비도 어린 황우훤을 만났다. 사랑에서 완벽한 폐쇄루프를 형성하고, 서로 사랑하고, 영혼이 영원히 함께하는 것도 영원한 사랑을 상징한다.

나중에 황우훤도 왕해석승이 커스터마이징한 결혼반지를 발견했고, 그 뒤에는 영어' only if you asked to see me, our meeting would be meaningful to me' 이 새겨져 있었다

이 반지의 도덕은 주제를 호응할 뿐만 아니라 뫼비우스 반지의 사랑도 해석한다. 당신을 만나고 싶기 때문에 뫼비우스 고리에서 무한 순환을 하고 싶습니다. 당신을 만나고 싶기 때문에 뫼비우스 고리를 깨뜨리는 모든 무한 순환을 버리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시간과 공간을 통해, 뿐만 아니라 당신을 보고 싶어, 하지만 또 다른 결말을 변경 하려면, 이것은 첸 윤의 살인 사건을 추구, 누가 첸 윤을 죽인?

1 차 가정이 한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은 어마하다. 부모는 대부분 아이를 사랑하지만, 가정교육을 이해하지 못하고 일을 잘못 처리하면 아이에게 적지 않은 부정적인 영향을 주고, 심지어 고통과 트라우마를 남기고 아이의 일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① 1 원생 가정은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다

너를 보고 싶다' 라는 소설에서 진운루의 아버지는 빚 때문에 행방을 모르고, 엄마는 매일 밤 술에 취한 술꾼이고, 동생은' 중이병' 이 매우 심각한 중학생이다. 그들은 자신만 신경쓰고, 아무도 그녀를 신경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진운이는 매일 술에 취해 돌아오는 어머니를 마주하며 이미 익숙해져 있다. 매일 아침 아침을 만들어 동생을 깨우고 일어나라고 소리쳤을 때, 동생은 언니를 향해 노발대발했다. "내가 지각하면 무슨 상관이야? 누가 나를 도와 이것들을 준비하라고 했습니까? 너 자신을 잘 관리하면 돼! 클릭합니다 그녀는 억지로 참으며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어느 날, 진운은 학교가 끝나고 집에 돌아온 것처럼 오랫동안 집에 돌아가지 않은 아버지를 보았다. 부모님이 이혼하기로 결정하자 진운처럼 동생을 데려가려고 다투고, 아무도 그녀의 감정에 신경을 쓰지 않았다. 그녀는 마치 세상에 버림받은 것처럼, 뱃속의 억울함을 하소연할 곳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원생 가정은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고, 나의 가장 친한 사람은 나를 가장 아프게 한다. 이것이 진운루의 원생 가정이 가져온 아픔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인간의 본성에도 연약하고 불완전하며 의존성이 강하고 미성숙한 면이 있다. 특히 청소년기에 우리는 부모의 자양분과 사랑이 더 필요하다. 그래야 성숙하고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따라서 어떤 부모도 여성을 자양시키거나 아끼는 언어와 행동, 혹은 어떤 부모도 자신의 본성에 부끄러움을 느끼게 하는 것은 심리적으로' 원시 가정의 상처' 라고 불린다.

진운은 바로 원생 가정의 부상으로 열등감, 수줍음, 연약함, 냉막 등을 일으킨 것으로 일기에

라고 적었다

"때때로 나는 우주에서 가장 암울한 별이라고 생각하며, 필사적으로 빛을 발하며, 누군가가 나의 보잘것없는 존재를 발견하길 바라지만, 결국 나를 기다리는 것은 손해를 보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망가진 그 순간, 나는 세상에 아무도 나를 기억하지 못한다는 것을 안다. "

② 진운은 사인의 진상

진정한 진운 () 이 영혼을 뚫고 돌아왔을 때, 그녀의 남동생은 "제발,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가지 마세요. 너무 싫어요."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반 친구들도 예전의 네가 매우 우울하다고 말했다. 진운여도 예전의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너를 보고 싶다' 의 줄거리, 진운은 사종유에게 살해된 것 같다. 진실은 그녀가 셰종유에게 살해된 것이 아니라,' 예전의 너, 너무 미워' 라고 말하는 주변의 모든 사람에게 죽임을 당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심리학적으로 보면, 진운루의 친족은 결코 그녀에게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고, 부모의 이혼은 동생의 양육권을 다투기 위해 싸웠고, 부모는 진운루의 정서적 수요를 소홀히 했다. 그녀의 감정 세계에서: 나의 감정은 중요하지 않다.

이런 상처는 원생 가정의 부상 중' 정서적 상해' 에 속한다. 보이지 않는 상처도 아프고 아프다. 우리가 겪는 고통이 감당할 수 없을 때, 뇌는 본능적으로 스스로를 보호한다. 고통받는 고통이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을 초과할 때, 뇌는 신체를 학대하고, 마음과 몸을 갈라놓고, 마음의' 자아' 를 보호한다.

따라서 진운이 겪은 감정적 상처와 학우의 언어적 상처가 그녀의 감당능력을 넘어 결국 죽음으로 나아가는 것은 가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진운의 세계는 생활의 아픔으로 가득 차 있지만, 사실 그 뒤에는 사랑과 자양분이 결여되어 있다. 진운은' 모두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는 것을 감지했고, 그녀는 줄곧 사랑이 부족한 공간에서 살았고, 사랑을 느끼지 못했고, 자신의 가치를 느끼지 못했다.

원생 가정의 상처는 우리에게 마음의 아픔을 가져다 주는데, 우리가 보이지 않는 척한다면 영원히 이 상처에서 회복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원생 가정의 상처는 너의 잘못이 아니지만, 원생 가정의 상처에서 벗어나는 것은 너의 책임이다.

① 불완전한 자신을 받아들이다

진운은 살해되기 전에 이렇게 말했다.

내가 원하는 것은 구원받는 것이 아니다. 내가 원하는 것은 이런 모든 것을 끝내는 것이다. 나는 분명히 이렇게 노력했지만, 나를 좀 더 노력하라고 불러야 한다. 내가 더 나아지길 바란다. 너는 행복해야 한다. 너는 행복해야 한다. 너는 예전의 진운처럼 돌아가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중국의 전통관념에서 우리는 모두'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남을 너그럽게 대하라' 는 가르침을 받았지만, 자신에 대한 요구가 너무 높고, 너무 엄격하고, 너무 완벽하며, 할 수 없을 때 자책하고 고통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불완전한 자신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야 더 잘 성장할 수 있다.

미국 심리학자 아이리스는 자신의 행동이 현명하고 옳은지, 그리고 다른 사람이 찬성하든, 존중하든, 사랑하든 간에' 무조건적으로' 자신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말했다. 불완전한 자신을 받아들이는 것은 내 자신의 강인함과 나약함을 사랑하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내 자신감을 사랑하고 내 열등감을 사랑한다.

간기봉은 "보고 싶다" 가 가장 감동적인 피드백을 받았다고 말했다. 대본을 얼마나 잘 썼는지, 연극이 얼마나 예쁜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튀어나와 "나는 진운이었다" 고 말했다.

"이 드라마가 뜨거울 때, 진운루는 한때 열수색에 휘말렸고, 원래 소설 속의 진운도 실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의 축소판이었는데, 이것이 바로 내가 앞서 언급한 현실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른 사람의 평가를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의 불수용을 받아들이고, 불완전한 자신을 받아들이다. 원래 우리는 진실한 자신이 될 수 있었다.

② 사랑과 영양의 에너지를 되찾아라

세상에는 아이를 사랑하지 않는 부모가 없다. 다만 어떤 부모들은 자라면서 겪는 가슴 아픈 일, 시대의 아픔, 삶의 불행 후에 마음속으로 많은 외상 에너지를 남기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더 불행하게도, 그들은 사랑의 능력을 잃고 내면의 상처를 다음 세대에게 수출한다.

원생 가정의 트라우마에서 벗어나야 사랑과 자양분을 되찾을 수 있다. 심리학자 피터 A. 레빈은 "인간은 천성적으로 트라우마를 극복할 재능이 있다" 고 말했다. 나는 외상이 치유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유 과정이 인류의 깊은 각성의 촉매제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 진실한 감정과 영적인 승화로 통하는 대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너를 보고 싶다' 라는 소설, 27 세의 황우훤, 영혼이 17 세의 진운으로 넘어갔고, 같은 몸이 다른 영혼, 성격은 정반대였다. 그녀는 명랑하고 활발하며 독립적이고 세련되며 농구 고수이다. 진운 () 은 황우 () 와 같은 소녀가 되기를 바라지만, 사실 황우우 () 는 또 다른 자신이다.

진운의 심리적 성장의 관점에서 보면, 그녀가 17 세에 원생가족의 상처를 입었다고 해서 27 세에도 같은 처지가 있을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스물일곱 살 때, 그녀가 사랑을 되찾고, 자신을 되찾고, 새로운 생명상태로 부모에게 응답한다면, 같은 처지는 없을 것이다. 스물일곱 살 때, 여전히 열일곱 살의 생명으로 부모에게 응답한다면, 생명의 비극은 여전히 환생할 것이다.

부모님이 우리를 어떻게 대하시는지는 우리가 이 세상에 오기 전에 선택한 인생 대본이다. 이 스크립트는 우리가 어렸을 때 살던 장면이며, 바로 이 장면이 우리가 서로 다른 부모 관계의 생명 상태를 체험하게 하는 장면이다. 우리가 끊임없이 성장하고 의식이 끊임없이 높아지면, 우리는 이 원하지 않는 관계 상태를 끝내고 우리가 원하는 상태로 조정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다른 관계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진운은 이런 모든 것을 끝내야 한다고 말했다.

부모와의 관계는 결코 부모가 결정한 것이 아니라, 우리는 더 이상 피해자의 역할을 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자신의 부족, 열등감, 실패, 고통을 느낄 수 있고, 자신에 대한 사랑, 관심, 동정, 이해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자신의 사랑과 영양을 되찾는 에너지입니다.

너를 보고 싶다' 는 이야기의 끝에서 황우훤과 진운은 대화를 나눴다:

너는 그렇게 이 세상에서 사라지고 싶을 거야,

당신이 이 세상에 너무 실망했기 때문이 아닙니다.

이 세상에 대한 기대가 너무 많기 때문이다.

우리의 내면의 사랑과 자양력의 에너지는 성공적으로 트라우마에 대항할 수 있다. "나는 충분하다" 고 해서 이 세상에 너무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일상 업무와 생활 속에서 사랑과 자양력의 에너지를 자주 느낄 수 있을 때, 우리는 원시 가정의 변화를 기다릴 필요가 없고, 다른 사람이 구원할 필요도 없다. 왜냐하면 우리 마음속에는 이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는 충분한 힘이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또한 자신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자양력의 에너지를 제공하고 내면의 사랑의 공간을 채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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