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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양 문학 이론에 따른 현대 옛 체사

서양 문학 이론에 따른 현대 구 체어

서양 문학 이론은 Lenovo 축에 Lenovo 의 의미를 단어 순서 축에 겹쳐 텍스트 의도를 확장하고 확장하여 전체, 상징, 일치, 다차원의 Lenovo 를 만듭니다. 미묘하고 영리한 감정을 표현하기 쉬운 문학체식? 의 이해는 더욱 풍부하고 깊어졌으며, 서구 문론의 시각에 대한 심미 해석은 저자와 독자들이 그 단어에 대한 모든 곤혹을 비교적 정확하게 해석하며, 동시에 당대의 낡은 체사가 이미 현대예술의 왕궁에 들어섰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키워드: 강에서 구름을 치는 사람; 서양 문학 이론 어순축 레노버 축 심미

중국 사학 연구회 회장 왕조붕 교수가' 사체 부활' 에서? 표본? 채세평의 말을 말하다' 에서 말했다:? 최근' 채세평사선' 을 읽고 어느새 눈앞이 밝았다. 채세평의 단어는 모조품 복고가 아니라 고체 신입생, 부활을 시켰다. 이 사체 부활 샘플의 기본 특징은 고률을 따르고, 현어로 시사를 쓰고, 내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다. -응?

높은 평가와 함께, 또한 지적했다:? 어떤 단어의 제목은 너무 허무맹랑해서 독자들이 단어의 감정적 지향과 정서적 내포를 정확하게 파악하기가 쉽지 않다. -응?

왕 zhaopeng 교수가 말한 낱말 선택은 너무 가상 막연 한 낱말 화제에서 가장 저명한 "shengchazi 인가?" 강에서 운인을 부리다' 는 것은 현재 추측과 논평을 가장 많이 불러일으키는 편이기 때문이다.

이 어제는 당대 단어와 전통어의 차이를 암시하며, 서구 문론의 보살핌 아래 이 제목이 명확하고 정확하며, 텍스트의 언어, 정신과는 전혀 다른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채세평은 바로 이 작품에 반영된 인간 * * * 같은 정신적 혼란과 초월으로 독자와 전문가의 인정을 받았다. 다음은 서구 문론의 관점에서 이 사작의 어제와 내용이 풍부한 정신성을 분석한다.

서양 해석학은 텍스트에 여러 가지 해석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첫 번째는 시인의 본의이다. 두 번째는 독자가 작품에서 얻은 파생적 의미, 즉 독자가 연상한다는 뜻이다. 그것은 여러 개의 파생적 추론을 가질 수 있다. 복수 파생 출처? 텍스트? 스위스 언어학자 소쉬르는 텍스트가 두 개의 축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는 어순축 문법구조의 순서 (가로) 입니다. 다른 하나는 Lenovo 축 텍스트로 인한 독자의 Lenovo (세로 방향) 입니다. 이런 확장과 확장은 텍스트에 전체적이고, 상징적이고, 적합하고, 다차원적인 성격을 부여하고, 단어에 대한 이해를 더욱 풍부하게 한다.

\ "생채자, 강 위에 구름을 치는 사람 \"

강에 누가 있습니까? 한가한 구름을 잡고 놀다. 이따가 화돼지를 꼬집고, 이따가 백마가 된다.

구름이 물속에서 흐르고, 강만 아래로 흘러내려, 몽변매로 변해, 너의 서창화를 장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처음부터 머리를 맞대고 하는 천문의 소리를 내는데, 본의는 사랑에 갇혀 참을 수 없을 것 같고, 참을 수 없을 것 같고, 한 풍채가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미인에게 물었다. 어떻게 이렇게 내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결국 너에게 바람둥이 도둑으로 여겨졌니, 아니면 너의 백마 탄 왕자로 여겨졌니? 네가 잠시 열정이 불 같고, 때로는 얼음처럼 추운데, 내 다정다감한 마음이 어떻게 이런 시련을 견딜 수 있단 말인가? 강에 미인이 있고, 물 쪽에 있으니, 멀리서 응답하지 않는다.

이 Chunjiang 클라우드 이후, 사람들은 수평선 에 있습니까? 그럼 내 상처받은 마음을 고향으로 돌려보내고, 나의 동경과 아름다운 그리움의 꿈의 변두리에 있는 매향을 너의 창가에 장식하게 해 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텍스트에서 얻은 연의는 어작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다. 서양은 미학, 독자 반응론을 받아들인다. 어떤 독자가 시를 해석하는 것은 독자 개인만의 특유한 것으로, 작가의 본의가 아니라 자신의 창조성을 지니고 있으며, 작가의 본의는 전혀 얻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모든 사람의 이해는 독자 개인의 감정과 해석이며 여러 가지 가능성이 있다.

작가가 처음부터 머리를 맞대고 하는 천문의 소리는, 아마도 문정이 아니라,' 왜 세상일이 변덕스러운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전문에는 감정이라는 글자가 하나도 없고, 한 글자도 들지 않고, 감각의 힘은 먼저 어순축에서 가져온 것이다: 에서? 잡기, 놀리기, 꼬집기, 완성? 촬영한 역동적인 화면 속 백마는 어떻게 순식간에 화돼지가 되었나요? 백마, 화돼지는 매우 현대적인 단어여서 연상의 전고를 찾을 수 없다. 그것은 세워진 비유작용이 아니다. 하지만 서양 언어학자들은 언어가 있다고 생각합니까? 현미구조? 백마 () 화돼지 () 는 전통문화의 코드를 형성하지는 않았지만, 이 일련의 추상적인 상징의 미묘한 품질은 구체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마, 꽃돼지, 꽃돼지, 꽃돼지, 꽃돼지, 꽃돼지, 꽃돼지) 강, 한가운, 놀이, 성, 백마는 모두 아름다운 원소로, 꼬집기, 물, 흐름 등 외력 요인의 영향으로 꽃돼지, 흘러가는 꿈의 변두리, 그 짧은 문장과 색채의 대비, 그리고 성질의 반대, 깊은 비유? 임화는 춘홍에게 고마웠는데, 너무 서둘렀어? 의경은 풍부한 우의를 기탁했다. 누가 인생, 인간, 우주의 운명을 조종합니까?

그럼? 강, 한가한 구름, 사람, 꽃돼지, 백마? 의식의 흐름은 Lenovo 축에서 또 폭발했다: 이렇게 멀고, 이렇게 짧고, 이런 무상함, 이런 하늘과 땅, 정말 끔찍하고, 너무 고통스럽고, 이렇게 변화무쌍하고, 어떻게 잡을 수 있을까, 어떻게 잡을 수 있을까!

모든 사람이 이해하는 취지와 모든 독자의 뜻? 개인 시야? 그리고? 역사의 시야? 관련. 이것이 바로 독서의 비길 데 없는 매력이다. 단어의 미묘한 감정 표현은 이런 독서의 매력을 극치로 보여준다! -응? 개인 시야? 문화적 배경, 사회적 경험, 신세경험, 직감감 등을 포함해서요? 역사의 시야? 작가가 창작할 때의 환경에 대한 이해입니다.

독서 시야는 독서 감정을 결정합니다. * * * 울리는 독서감각은 시공간터널을 가로질러 독자의 마음 속 부드러운 모래사장에 도착하며, 성령의 어루만지는 동안 기이하고 현묘한 광채를 발산하며 인류의 정신집을 자양한다. 백마 () 와 화돼지 () 가 변하여 원래는 고금의 애욕으로 만족할 수 없는 삶의 정상적인 모습이었다. 세상일은 무상하고, 성쇠와 영욕, 봄빛이 밝고, 여름꽃의 현란함은 눈 깜짝할 사이에 변하는 것이다. 무궁무진하고 유한하다는 것을 비유하고, 모든 생멸은 영원을 상징한다. 왜 이 세상의 고민을 초월하지 않고, 꿈의 일매 () 를 꿈꾸며, 당신의 생명을 장식하고, 달관하는 것이 어떻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의 고묘함은 이와 관련하여 * * 그래? 눈물로 꽃을 묻는데 말이 없나? 의? 깊이? 멋진, 한 문장으로? 너의 서창화를 장식해? 가장자리를 접고 독자의 연상을 더 열다: 무슨 그림인가? 아니? 창문에는 서령천추설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빈 렌즈입니다. 이후주식인가요? 연지눈물. 서로 술에 취하다. 언제 무거워요. 당연히 사람이 자라서 물이 동쪽으로 자라는 것을 싫어하는가? 어이가 없어 하염없이, 아니면 안슈식?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소원향 경로가 혼자 배회하는가? 우울함?

불설? 말할 수 없습니까? 。 이런 의미에서 말하다. 생채자? 강상운인' 의 경지는 두 사단 맹주와 이곡이 같은 아름다움을 지녔고, 그 여음이 이 두 가지 가능성을 뛰어넘어 더욱 멋을 내며 독자와 시인 * * * * 과 함께 정론이 없고 유혹이 가득한 생명역학으로 접어들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세태가 만만한데, 오직? 이동? 궁극적인 진실인가? 이동? 생명을 표현할 수 있다. 감정 전달, 정신 도착, 이 글의 연의는 정신의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하고, 정신에 대한 정신의 부름을 준다. 감성적인 자연 뒤에 감춰져 드러나지 않는 영원한 이성을 표현했다.

작가는 민감한 정신으로 인류가 운명을 통제할 수 없는 곤경, 모순과 고통의 고통, 친숙하고 낯설고 낯설고 익숙한 속어의 속어가 불쑥 튀어나와 정신의 자유에 부름을 내렸고, 작가는 자기 깊숙이 독자를 인도하여 어둠 속에서 앞으로 나아가게 했다. 독자는 길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지만, 마음이 부딪치는 불꽃의 순간의 빛은 그들로 하여금 모든 것을 똑똑히 볼 수는 없지만, 적어도 어둠 속에는 자기처럼 갈망하는 영혼이 있다는 것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독자의 눈에서만 진정으로 자신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은 현대예술의 상징이다. 이 글은 고율의 형식, 예사로운 구어, 풍부한 의미로 현대 예술의 특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이것은 오래된 체어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대? 그리고 할 수 있습니까? 미래? 증거 중 하나?

생채자? 강에서 구름놀이를 하는 사람' 텍스트의 아름다움은 무의식중에 일반을 뛰어넘는다는 데 있다? 나? 정사. 인생의 운명, 우주의 우환에 침입했는가? 나? 경지, 신의 필치로 일반 인생사가 오르기 어려운 심미 높이에 다다르는가? 도로,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달관, 왜 여기까지?

작가의 현의식의 본의는 정어일 수도 있고, 잠재의식의 표출로 인해 단어의 미묘한 작용이 형성될 수 있기 때문에, 굴원 () 과 조식 () 과 심유토 () 처럼 단어 특유의 몇 가지 심미감이 없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사학자 주제는' 송사가선카탈로그 서론' 에서? 단어는 기탁할 수 없고, 특별히 기탁할 수 없다,? 작은 단어를 말하는 것은 독자의 깊은 연상을 불러일으켜서는 안 되며, 의도적인 비유는 패턴화, 고지식함, 경직화, 효과를 얻을 수 없다. 이 효과는 어떻게 달성 될 수 있습니까? 저우 지 생각:? 한 가지 일, 인용 쉔? 。

이 점에 있어서 이 단어의 저자는 깊은 의의를 얻었다.

그 작가는 시인의 단어이고, 게다가? 객관적인 시인? ,? 객관적인 시인은 세상을 읽을 수 없고, 세상을 깊이 읽을수록 자료가 풍부해질수록

가 변한다

저자가 변변두리 10 년, 고독한 눈물주, 검단모래밭, 초천두까지 지칠 줄 모르고 헤엄쳐 다녔는데, 수 놓은 화원에서 작은 풍경을 참을 수가 없었습니까?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다행히도, 가사 손 만? 철어깨는 도의를 짊어지고, 낡은 시체시를 위험에 빠뜨리고, 하늘에서 대임 () 을 내리고, 단어의 마음을 단련하려고 한다.

그해 눈밭 초소에서 신계 같은 체험은 시인의 30 년 후의 폭발에 에너지를 축적했는데, 산문 창작에서 폭발하지 않은 것은 사회적 역할, 장기적으로 높은 선율로 인해 이런 표현이 엇갈렸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수시, 안수, 구양수 등 관직문인, 이른바 사대부 엘리트는 모두 덕업 문장, 한편으로는 작은 단어에 성품을 떠벌려 시인의 정서, 학자의 시야, 철인의 마음, 정치가의 기풍을 과시하고 있다. 단어는 그들의 정신이 산란한 경마장, 개성 영혼의 서식지이다.

단어만 쓸 수 있습니까? 현인군자의 그윽한 언약은 스스로 말할 수 없는 감정인가? 이것이 바로 어문학의 힘마극이 주체성을 주류 이데올로기와 집단말과 힘있게 독립적으로 존재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묘당에서 사회문화에 억눌린 인간성의 용을 미묘하게 발라 다양한 수준의 독자들이 대량의 빈 작품에서 오리지널 독서를 완성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고대인들은 사람을 보는 것은 사람을 게임에 끌어들이지 못하게 하고, 절을 할 때 사람들이 도덕적 문장, 게임을 할 때 사람들의 성격이 흐른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단어 사람들은 항상 단어 문학을 게임하고 있습니다. 미친 아이 하지만 공공 가족? 때, 청풍명월 중, 음식 남녀가 자연의 본저로 돌아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단어는 도언지를 실은 시문보다 더 인간적이다. 인문학은 문학의 급소이다. 이것도? 단어? 현대의 많은 젊은이들의 인터넷, 휴대폰 문자 쓰기 패션이 된 이유 중 하나로, 그들의 반항 주류, 소자 낭만, 제멋대로의 인생 태도에 부합한다.

팔천리 운월은 늘 있고, 30 년은 평평하고 무한하다. 시인은 상아탑 밖의 험한 산길을 걸었고, 그는' 백향사보' 를 통해 입실하여, 전문 학습사학 이론이 없어 학원파의 신중함이 적었다.

작가는 이 단어의 창작 체험을 이야기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단어의 고묘함은 사람의 미묘하고 영리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진정한 의미의 단어는 시인의 마음속에서 기르는 것이다. 무심한 말이나 보잘것없는 일 한 마디가 시인을 감동시켰고, 단어는 설레고, 마음과 단어는 날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래서 어구는 자연스럽게 토해냈다. -응? 폐부의 말은 두 사학 대사의 고론과 은밀히 일치한다.

하나는 청말 4 대 시인 중 하나인 저우이가' 혜풍어' 에서 한 말이다:? 나는 비바람을 듣고, 나는 강산을 둘러보며, 늘 비바람과 강산 밖에 만부득이한 사람이 있다고 느낀다. 이 만부득이한 사람, 즉 단어 마음도. 그리고 내 말로 내 마음, 즉 내 말을 쓸 수 있습니다. 이 만부득이한 자는 내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즉, 내 단어의 진실도, 강할 수 없고, 강요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 마음의 양조에 따라 어떻게 귀로 할 것인가.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내 마음이 위주이다. 나는 마음이 주를 이루고, 두루마리는 그 보좌를 받는다. (공자, 논어, 독서명언) 두루마리가 많으니, 내 말은 특히 귀에 거슬린다.

-응?

저자가 사인이 된 것은 바로 독자와 그 단어에 대한 정반대의 평가다.

작가는 스스로' 생채자' 라고 생각합니까? 강에서 운인을 놀리다' 라는 단어? 사상성은 그리 강하지는 않지만, 순수 예술적 관점에서 볼 때 단어에 대한 감각을 키우는 것은 바람직하다. -응? 이전 필자의 본의의 분석: 정어일 뿐이다.

그러나 독자의 다방면 연상과 격상은 마침 작가의 자긍심을 뒤엎은 것일까? 사상성이 그리 강하지 않나요? , 강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매우 강하다.

연의는 인생을 달관할 뿐만 아니라 우주의 미래를 추궁하고 생명의 궁극적인 의미를 추궁하기도 한다. 사작을 인생, 우주의 높이까지 밀어 넣었고, 작가의 진술과 독자의 반응 * * * 은 저자가 무심코 또 구제를 했다는 것을 보여 줍니까? 단어는 기탁할 수 없고, 특별히 기탁할 수 없습니까? 묘미, 단어의 법도에 닿다. 시인은 심미적인 직감을 찾았고, 가장 적합한 말과 가장 적절한 구조방식을 찾아 자신의 어느 순간의 인생 느낌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이것이 바로 둘째, 그가 무의식적으로 주지가 말한 것을 깨달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한 가지 일, 인용 쉔? 。

헤겔의 "미학" 은 말했다:? 시의 목적은 사물이 극도로 실천적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지와 언어에 있는 것인가? 。 -응? 말? 에서? 의미? 。 미적 직감은 시가 창조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지만. 시의 목적을 실현하는 지름길이다. 시인은 이 지름길을 찾기 전에 고생을 하고 굽은 길을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촛불 그림자 흔들기' 에 있어? 팔경문사' 에서 이런 고생을 언급한 적이 있습니까? 꿈 쓰기 사랑 단어, 일어나 어색한 보통 문장. 늦은 밤 달 긴 그림자 모두, 그리고 눈물 아카시아 호소. 어쩔 수 없이 배가 텅 비어 펜이 말라서 친정에 가서 흙을 찾아 물었다. 진강 () 도 가고, 불꽃놀이 () 인간, 천천신부추 () 도 간다. -응? 일단 심미 직감을 찾으면, 그는 호익생풍으로 일반인의 관례가 달성하기 어려운 고도로 진보했다.

이 작품의 이미지는 복합성을 지니고 있다. 사작은 강상, 놀이, 한가운, 사람의 네 가지 키워드, 그리고 이 네 단어의 배열로 구성된 복합상이며, 이 텍스트의 예술적 매력의 자심이다.

시인들이 서사 * * * 감각에 처해 있는 것은 이런 복합적인 이미지를 감성 화면으로 구성해야 하는가? 강에서 한가한 구름을 부리는가? 현상 세계는 3 차원 자기장을 형성합니다.

서방 문론에서 자크진은 소쉬르의 이축설을 기초로 언어의 육면 6 기능에 대한 이론을 발전시켰다. 자크진은 선별적인 연상작용을 조합성에 속하는 어순축에 더하면, 각 분축마다 서로 다른 연상축이 있어 시가 전체적이고, 복합적이고, 상징적이고, 다차원적인 성질을 갖게 된다.

본의의 원근법에서? 강에서 운인을 놀리는가? 작품의 서정적 주인공 중 하나로 등장했고, 어순축에 있는 네 가지 키워드 중 하나로 각각 독특한 연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조합은 또 15 가지 연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수학적으로 배열된 조합에 따라 계산, C14,++C24,++C34, C44 = 15, 어순축에서 최소한 15 가지 파생어가 생성됩니다.)

예를 들면? 한가한 구름? 시인들이 사상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포착한 이미지나 자신의 대역이나 아름다운 꿈, 희망, 미래, 운명 등이다.

-응? 구름? 표류, 공영, 막연함, 추상화, 기체, 종잡을 수 없는 성격 때문에 전통어가 상습적인 이미지로 꿈과 동질적인 이질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 하나 더? 한가한가? 글자, 독특한 심미 기질과 정서 및 개성이 확연히 드러나다.

-응? 한가한가? 중국 지식인들이 예로부터 추구해 온 예측할 수 없는 도화원으로, 한가한 높은 경지는 몸이 한가하고, 몸이 한가하며, 마음이 한가하고, 뜻이 한가하다. 이청조 는 말했다? 시와 책을 베고 한가하게 지내는 것이 좋습니까? 。 좋아, 그냥 잡을 수 있어, 놓을 수 있어, 육우가 말한 대로? 도시가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또 미우를 타고 괭이를 하러 가니?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목동이 노래를 부르고, 어주가 늦게 부르는 것은 모두 인생의 한가한 경지이다: 왕안석? 꽃잎을 세어보니 오래 앉아 있었나? 한가한 거야, 한유? 백방으로 궁리하는 것이 한가한가? 깨달음의 한가함, 웨이응물인가? 하루 높은 금식 아무것도, 바나나 잎 단독 제목 시 를 할 수 있습니까? 한가해, 왕위? 만년에는 조용하고 만사는 신경 안 써요? 한가하다. 이것들은 모두 숨겨져 있습니까? 한가한가? 글자는 더할 나위 없이 풍부하고 섬세하며 아름다운 연상의 의미이다.

-응? 한가한가? 그래? 구름? 수식과 강에서의 미인? 잡아? 그래? 한가한 구름으로 놀다? 천진한 응석받이가 돋보이는가? 장난치는 사람? 그리고? 장난친 거야? 그것? 구름? 우아하고, 낭만적이고, 자유로운 품질과 서로의 감정, 의리, 격조.

만약 당신이 세속에 피곤하고, 하늘을 바라보고, 자유를 동경한다면, 당신은 자신도 모르게 시인의 형성에 빠지게 될 것입니까? 강에서 한가한 구름을 부리는가? 현상 세계, 이 예경에서, 너는 의미, 미래, 귀착지를 추구할 수 있다. 희망에서 고통, 고통에서 관찰에 이르기까지 변화무쌍한 것이 너의 것이 될 것인가? 천명? 。

다정하고 로맨틱한 꿈이 있고, 천마가 텅 비고, 꿈속의 사람을 만날 것을 기대한다면, 이 한가한 구름은 너의 꿈을 떠받들고 하늘가로 떠오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바로 자신이 찾아 헤매다가 만났다고 느끼는 것일까? 그 사람? ,? 백마? 마음의 * * * 진동하는 음표입니다.

-응? 장난해요? 글씨가 장난스럽고 익살스럽고, 자유롭고, 소탈하고, 장난치고, 방종하고, 야성적이고, 머스터드가 없는 비율은 정말 많은 연상을 불러일으키는 동작이다. 뒤? 백마화돼지? 색깔, 성격의 반대, 태도의 대립, 그래서? 장난해요? 글자는 영영, 체감, 품감, 선택, 판결의 의미가 풍부하다.

두 정이 서로 기쁘기 때문에, 왜 또? 이따가 화돼지 빚어요? -응? -응? 백마? 의? 네? 글자는 자연스런 본의를 구현한다,? 꼬집다? 글자는 분명히 외력이 마음을 바꾼 것이다.

어순축에서 볼 수 있듯이, 시인은 바로 이때 고통스러운 질문을 하고 있다:? 여리아의 신비한 여리아, 나는 반드시 너를 찾아야 한다. -응?

전통적인 관념과 현실의 유혹 속에서 발버둥치고, 인간의 자연성과 사회적 갈등 속에서 곤혹스럽고, 인간의 신성과 * *

그만두기 어렵고, 하고 싶은 것은 할 수 없다. 이것은 세기 초뿐만 아니라 현대인들이 관념 전환기에 직면해야 할 도전사랑의 고향의 돌파, 재구조화, 마음의 왕국을 지키는 필연성도 예나 지금이나 인류 * * * 가 함께 생각하는 천문이다.

강에 누가 있습니까? 강에 사람이 누구입니까? 모두가 그렇습니다. 내가 누구지? 백마인가요, 꽃돼지인가요? 천사인가 악마인가? 나는 변했다. 시인은 인심, 인성, 영혼의 진실이 동시에 선과 악의 양극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밝혀냈고, 사람은 정신적으로 서로 통할 수 있고, 현상과 현실에서는 이런 통성이 한 번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긴 과정에서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긴 과정에서. 일반인은 자신이 선과 악극 사이를 순항하는 것을 의식하지 못하고, 자신이 다른 사람과 일치하는 본질을 의식하지 못하지만, 시인은 이런 대립과 충돌의 현실에서 인간성의 더 깊은 일관성을 체득하며 모순의 영원성을 말했다. 사람이 가장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바로 자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자아는 형성해야 할 것이고, 형성해야 할 것이고, 자아를 형성하는 것은 바로 타인이다. 타인은 가난할 수 없고, 자기인식은 영원히 끝이 없기 때문이다. 이른바 자아형성이란 실제로 누가 자신을 형성하도록 하는 것이다. 사람이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단지 누가 자신을 형성하게 할 것인가에 불과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고토에서 하늘가에 이르기까지 강을 찾다.

구름이 물 속에서 흐르고 있는데, 나는 어디로 갈까? 내가 또 어디서 왔지? 저는 고향에서 왔습니다. 나는 먼 곳으로 갈 것이다. 나는 내 집을 등에 업고 있다. 집은 몸의 일시적인 낙착이다. 마음은 영원한 정신의 집이며, 먼 하늘을 동경하고 있다. 추궁은 생명의 궁극적인 의미, 우주의 운명 우환이라는 큰 명제를 이끌어 냈다. 이런 인생, 인간, 우주 모순의 보편성, 선택의 복잡성, 고통의 필연성은 바로 어작이 광범위한 * * *

하늘의 뜻은 여태까지 묻기 어려웠고, 신비한 여자는 변하지 않는 삶의 숙명을 벗어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일련의 이미지가 겹쳐서 만들어졌나요? 강에서 운인을 놀리는가? 신비하고, 초월적이고, 멀리 떨어져 있고, 사랑과 미움이 교차하고, 운명이 다분하고, 전설의 신비한 예리아, 운명의 신, 모든 것을 관장하는 우주의 영일 수도 있다. 어차피 그녀는 하늘하늘하늘한 것 같지만, 결국 하고 싶은 대로 하기 어렵고, 순식간에 변화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한가한 구름? 그리고? 강에서 운인을 놀리는가? 이 복합적인 이미지와 그 이후의 일련의 동작들은 시인의 강렬한 주관적인 색채를 담고 있으며, 그 내면의 사상적 감정과 외적 객관적 사물은 빛의 순간 화합을 일으켰지 물리가 아니라 화합을 일으켰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서정을 빌릴까요? 。 시인들이 당한 객관적인 이미지와 주관적인 의미 * * * * 를 함께 부여합니까? 강에서 운인을 놀리는가? 미적 감각으로 가득 찬 신비로운 이미지로 시인들이 오랫동안 모략해 온 사랑, 선택, 갈등, 무상 등 인간의 숙명달관에 대한 애정이 드러났다.

이것이 벨린스키가 말한 것입니다. 시의 본질은 형체가 없는 사상에 생동감 있고 감성적이며 아름다운 이미지를 주는 데 있다. 。 소위? 천지 밖에서 영기를 만들지 마라? F 惇 nantian 언어), 소위? 공중의 소리, 상중의 색, 수중의 달, 거울 속의 코끼리? (엄창랑어).

다음 영화는 없나요? 한가한가? 글자 손질? 구름? 물에 떨어졌어? 구름, 재중, 물, 중, 흐름? 참담하고, 짧고, 흩날리는 마음이 어쩔 수 없이 눈앞에 떠올랐다.

구름? 하늘? 까지? 물? 대조는 시인들이 아쉬워하며 현실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 심정을 묘사한 것이다. 그러나 물 행천리 구름이 하늘에 있으면 구름은 반드시 세상에 투사될 것이다. 아들은 천에서 말했다: 죽은 자는 스프와 같다. 흐르는 물과 시간, 생명, 모든 아름다운 그리움이 연결되어 있다. 그것들은 이질적인 동형이 모두 흐르는 변화이며, 인생은 늘 미워한다.

슬픈 감정이 순식간에 가슴에 가득 찼는데, 어떻게 상한 심정을 수습할 수 있을까? 고토 강만 아래로 돌아가야 했다.

-응? 꿈의 변매로 변해 너의 서창화를 장식하다. -응? 꿈, 이미 깨어나기 싫은데, 하물며 내 꿈은 그 매를 감당할 수 없다. 그것은 원래 생명이 감당할 수 없는 가벼움이었고, 매고는 꿈의 가장자리에 걸려 있어, 아름다워서 가슴 아프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의 창가에 장식된 그림, 꿈속에서 항상 너와 함께 있어, 얼마나 큰가? 봄은 조용히, 밤은 아득히 멀다. 벽운천 * * * 초궁이 멀리 떨어져 있고, 몽혼혼이 자유검사에 습관이 되어 있고, 양화가 사교를 건너고 있는가? 치정.

어쩌면 시인은 또한 사용을 고려했을까? 너의 서창화를 장식해? 아니면? 내 서창화를 장식해? , 단어 차이, 덜 부드러운 부드러움. -응? 그림? 글자는 심혈을 기울이고, 의도는 양고하며, 음운에 방사성 영탄할 뿐만 아니라, 쓰였는가? 점염? 법, 빈 장면은 독자들에게 끝없는 사색을 남겼고, 엥겔스조차도 작가의 경향성이 숨겨져 있을수록 더 좋다고 말했다.

너의 창문 앞의 그림은 어떻게 되었니? 괴테는 한 번 말했다:? 진리는 신성과 마찬가지로, 영원히 우리가 직접 인식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우리는 반사, 비유, 상징 안에서만 그것을 돌볼 수 있을 뿐, 찬란한 반사광에서 우리는 생명을 파악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응? 이 시점에서? 강에? 이 신비하고 모호하지만 먼 거리나 위치는 또 * * * 당신의 신경입니다. 즉, 독자의 심미 시야의 폭이 좁고 깊기 때문에 연상축에 있는 요소어의 의미는 어순축보다 마음대로 무시할 수 있습니다. 즉시 광활하고 창망하며 처량하고 종잡을 수 없는 심미 추세를 초래하였다. 당신의 생명태도는 당신이 보게 될 화면을 결정합니다. 춘강화월밤, 혼자 한강눈 낚기, 수운간, 갈대꽃 깊은 곳에 외로운 배, 고인이 어디에 연기가 막막한지, 밤배가 피리를 불고 소소, 돛을 타고 잔양으로 가는 순간 화면이 물빛이 흐트러지고, 연포호호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당신의 생명 태도는 당신이 이 삶과 우주의 숙명을 어떻게 달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사람의 주체 의식이 확연히 드러나고, 주체의 자기선택, 자기책임각성. -응? 100 명의 독자가 100 개의 햄릿을 가지고 있습니까? 。

운명은 변덕스럽지만, 인간성의 깊은 곳에는 자유의 빛이 반짝이고 있다! 인류의 모든 정신생활의 총목표를 보자.

-응? 강에서 운인을 놀리는가? 구체적이고 잊을 수 없는 사람이지만, 이 단어의 예술적 매력을 창조한 것은 시인들이 자연, 솔직함, 본색을 표현할 때 무의식적으로 시인의 활달한 인생 태도, 절묘한 상상, 두툼한 경험, 적자 같은 어심, 악마의 언어, 그리고 그 글쓰기 스타일로 인해 생긴 것인가? 독자들은 시야를 기대하고 있습니까? 풍부한 취지를 부여하고 복잡한 감정을 암암리에 맡으며 깊은 철리를 함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첫 번째 질문으로 돌아가기: 이 작품은 미목이 수려하고, 단어가 선택한 다른 제목은 모두 중서구 문론의 * * * 같은 관조하에 베일을 벗을 수 있다. 이런 건가요? 열어? 바로 당대의 낡은 체사의 특징 중 하나로, 낡은 체사 현대의 조짐이다. 그해 스시는 단어를 연사로 바꾸고, 사정으로 만든 서정적 언지의 체이기 때문에, 어작이 어떤 감정이나 어떤 일로 보냈는지, 반드시 설명하고 설명해야 하며, 어제와 문순을 형성하고, 21 세기 어제의 기능은 현대예술에 접근하여 더욱 추상적이고 은유성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왕 zhaopeng 교수는 카이 단어를 민감하게 알고 있습니까? 어제가 너무 허황되고 모호하다고? 이 당대 단어와 전통어의 차이는 그가 이 차이의 원인을 말하지 않았지만, 이 차이를 알아차린 결과는 현대예술이 고전문학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단어의 창작 풍조가 변천하는 맥동을 만진 것이다. 단어는 더 이상 독자에게 제시되는 것이 아닌가? 완제품? , 허황된 어제는 독자들이 창조적인 독서를 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시인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에서 한가한 구름을 부리는가? 이 감성적이고, 시인의 의지에 의해 지배되는 현상 세계는 독자들로 하여금 인류 자체를 직관적으로 포착하게 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아름다움? 진정한 의미는 인간의 본질적인 힘을 드러낸다. 독자가 작가가 만든 감정 세계 (체험, 정욕, 사색, 이상) 가 규정한 대상 세계에서 자신을 시각화하게 하다.

마르크스가' 파리 원고' 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심미는 인간의 본질적인 힘의 대상화 또는 객관화이다. 생채자? 강상운인' 예술지표 달인의 본질은 개인뿐만 아니라 인간 * * * 같은 정신성이며, 이런 정신은 독자와 시인 * * * * 같은 탐구로 인해 동적으로 발전하고, 우리를 정신적 깊숙한 곳으로 인도하며 휘날리는 깃발을 인간의 자유라는 인간성의 정점에 꽂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로움,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사작은 조용히 문학의 고급 사명을 완수했다. 현실을 초월하고, 정신의 가능성을 지적하고, 인간의 감정의 질을 높이고, 인간성에 대해 더 동정하고, 이해하고, 포용하게 한다. 문학은 인류의 어린 시절의 무력한 작은 손을 잡고, 필멸의 중생을 세속적인 감옥에서 이상적인 왕국으로 인도한다.

-응?

당대 낡은 체사가' 생채자' 로? 강상운인' 은 선성으로 현대예술의 기질을 드러냈다. 채사의 다른 작품들도 의식의 흐름, 몽타주, 상징주의 등 현대예술의 창작 수법의 흔적을 볼 수 있다. 필자는' 당대 낡은 체사 정신질의 확장',' 낡은 체어의 당대성',' 독서 시야, 당대 낡은 체어의 수용' 에서 나올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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