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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염노교 적벽회고'? < /p>
대강동, 파도가 사라지고 천고의 풍류 인물. 고루 서쪽, 인도주의는 삼국주랑 적벽이다. < /p>
어지러운 돌이 하늘을 뚫고, 성난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며, 수천 무더기의 눈을 굴렸다. 강산은 그림과 같고, 한때 얼마나 호걸스러운가. < /p>
깃털 팬 스카프, 웃음 사이, 강한 죄수 회색 비행 연기 오프. < /p>
고국 신유회, 다정함은 나를 비웃어야 하고, 조생화발이다. 세상은 꿈과 같고, 한 존도 강월을 한다. < /p>
' 염노교 적벽회고' 는 송대 문학가 수시의 사작으로 호방사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 /p>
< P > 이 단어는 월야강의 장엄한 경치를 묘사함으로써 고대 전장에 대한 경의와 풍류 인물에 대한 재략, 기량, 공업에 대한 추모로 작가의 품재 불우, 공업 미상, 맏이가 이루지 못한 근심을 우여곡절로 표현하며 역사와 인생에 대한 작가의 활달심을 표현했다. < /p>
전어는 고풍스럽고 웅장하며, 필력이 힘차고, 경지가 웅장하며, 경경, 영사, 서정을 하나로 융합하여' 고금의 절창' 으로 불렸다. < /p>
라는 단어는 건설업의 관점에서 이야기한 것이 아니다. 수시는 강물을 보고 그 공명등신의 인물이 아니라, 풍채가 좋고, 말투가 우아하며, 캐주얼하고 소탈한 사람들을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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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면' 입고, 촬영, 롤' 은 풍경에 동적인 느낌을 주며, 화면 전체가 매우 수려합니다. 사실 호방함은 목청을 끌어당기는 것이 호방한 것이 아니라, 수시의 호방함은 예술적이고 감성적이며, 자유분방한 것이다. 이 점은 명확해야 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