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님께:
2015년 5월 27일 5시부터 15시까지 지역 전체 종료 버전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시작 시간이 지연되거나 앞당겨질 수 있습니다) 작업 진행으로 인해) 해당 기간 동안은 게임 로그인이 불가능합니다.
주의 사항: 이번 버전이 업데이트되면 아이오니아 지역이 동시에 네트워크에 최적화되므로 해당 지역의 오픈 시간은 게임 업데이트 후 일시적으로 늦어질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다른 지역을 선택하세요.
중단 지역: 모든 지역
중단 원인: 버전 업데이트
참고: 타사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게임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모두 소환하세요. 소환사 타사 플러그인 비활성화;
이 업데이트는 "Ice Shooter Ashe" 게임 플레이 업그레이드 및 기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자동 업데이트 패키지 크기는 270.35MB입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 주십시오. .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이제 버전을 다시 업데이트할 차례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아직 다루지 않은 일부 변경 사항은 물론, 슬래그 자이언트로 인한 피해 일부를 위의 정글 피해를 해결하기 위한 영웅, 그리고 마지막으로 영웅 다양성이라는 이름으로 밸런스를 수정했습니다.
먼저 새로운 공격 이동 기능과 전투 텍스트 변경이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백엔드 코드, UI 및 일부 일반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사실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추가 번거로움(예: 범위 표시기를 사용한 빠른 시전)도 있지만 때로는 정확히 정리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도 알지 못한 채 혼란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이론이 있으니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두 번째: 애쉬의 업그레이드입니다. 확인해 보세요! 애쉬는 여전히 거의 그대로이지만,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는 애쉬가 기능적인 명사수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변화는 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물론) 및 대응책도 있지만 그게 요점은 아닙니다).
셋째, 슬래그 거인과 영웅의 다양성이라는 구성 이론이 필요합니다. 이는 영웅 다양성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전체 패치가 Cinder Giants에 관한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Cinder Giants가 영웅 다양성을 가능하게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후자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올 예정입니다. 아칼리, 올라프, 트론드, 신 짜오 등 영웅들의 변경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모든 영웅이 리그 오브 레전드 생태계 내에서 전술적으로 실행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며, 이를 현실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공격 이동 기능
우리가 작업 중인 변경 사항 - 공격 이동 명령에 추가 작은 기능 추가(보통 Shift 오른쪽 클릭 또는 A 왼쪽 클릭에 연결됨) ) 틀림없이). 설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닥을 클릭하여 공격 이동 명령을 내리면 영웅이 해당 위치를 향해 이동하고 길을 따라 자동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이것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괜찮아요.
또 다른 해결책은 바닥을 향해 공격 이동 명령을 내렸을 때, 즉각적인 공격 범위 내에 대상(미니언, 몬스터, 영웅 등)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계획에서는 영웅은 움직일 수도 없으며 가장 가까운 것을 공격할 뿐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공격 이동 표시 메커니즘을 미세 조정하고 이를 포인터에 가장 가까운 유닛을 우선시하는 공격 이동이라고 불렀습니다. 이 기능의 목적은 즉각적인 공격 범위 내에 여러 대상이 있는 경우 영웅이 가장 가까운 대상을 공격하지 않고 포인터에 가장 가까운 대상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기능적으로 말하면, 현재 플레이 중인 영웅이 베인이고, 공격 이동 명령을 사용해 성은화살 효과가 2겹 적용된 적 케이틀린을 공격하고 싶지만 불가능할 경우 3픽셀 오류로 바닥에 떨어지기 때문에 이 공격이 미니언을 때리고 우울해질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는 두 명의 악당에게 쫓기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변경 사항을 사용하면 대상을 빠르게 포착하고 바닥에 부딪히는 동안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전보다 3배 더 빠릅니다).
이 변경 사항의 대상 사용자가 아닌 경우 메뉴 인터페이스에서 해당 기능을 끌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모든 플레이어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여 더 나은 피드백을 얻고 필요한 경우 기능을 반복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또는 이 변경으로 인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발생하는 경우 언제든지 종료할 수 있습니다).
· 신규 기능 : 포인터에 가장 가까운 유닛의 공격 이동 우선 : 말 그대로 "포인터에 가장 가까운 유닛의 공격 이동 우선"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공격 이동은 마우스 포인터가 닿는 위치에 가장 가까운 적 대상을 우선시합니다. 타겟이 발견되지 않으면 평소와 같이 가장 가까운 타겟을 공격합니다. (또는 근처에 타겟이 없으면 타겟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 이 기능은 옵션에서 켜고 끌 수 있습니다.
[-] 전투 텍스트 변경
이번 변경 사항은 테스트 서버에 한동안 적용되었으며, 당분간 큰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가독성 문제가 발생하거나 피드백이 있는 경우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큰 숫자: 일반적으로 한 번의 공격으로 더 많은 피해를 입힐수록 최대 한도까지 화면에 더 큰 숫자가 표시됩니다. 관련 없는 피해 수치는 눈에 덜 띄고 더 빨리 사라집니다.
· 진행 중인 카운터: 이제 초과 근무 영웅 피해와 다중 적중 능력이 "결합된" 총 피해 수치를 표시하는 동시에 틱당 피해도 정상적으로 표시합니다. 미니언을 상대할 때는 "결합된" 총 피해량만 표시됩니다.
· 어디에나 숫자가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텍스트의 위치 및 스크롤 방향을 약간 조정했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적중 효과는 초기 적중 피해와 함께 적용되고, 치유 효과는 보호막 피해 흡수 텍스트와 같은 방향으로 적용됩니다.
영웅
[-]Ice Shooter Ashe
Ashe가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영웅 데모 보기)
종합
· 기본 공격 발사체 속도: 2000 gt; 2500
· 공격 속도 증가: 4.0 gt; gt; gt; gt; 1.10
[신규] 패시브 스킬 - Frost Shot
스킬과 기본 공격이 대상을 느리게 합니다( 레벨 1/4/7/10/13/16에서 변경), 2초 동안 지속됩니다.
기본 공격은 항상 Frost Shot으로 느려진 대상에게 치명타를 가해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Ai Nozomi는 일반적으로 치명타를 가할 수 없습니다. 이 추가 피해는 중요한 장비를 사용하여 증가할 수 있습니다.
[신규]Q: 명사수의 집중
프로스트 샷을 적용하면 4초간 지속되는 집중 효과가 제공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Marksman's Focus를 활성화하면 집중력이 모두 소모되어 공격 속도가 20/25/30/35/40 증가하고 Frost Shot의 둔화가 4초 동안 추가로 20 증가합니다.
효과 5겹이 소모되면 지속시간 동안 애쉬의 기본 공격이 강력한 허리케인 화살 배열로 대체됩니다.
·소비: 50마나
·냉각 시간: 18초
W: 수천 개의 화살
·소비: 60마나 gt ; gt; 50마나
· 냉각 시간: 16/13/10/7/4초 gt; >· 발사된 화살 수: 7 gt; 9
· 발사체 폭: 1 gt; 이제 여러 개의 화살을 막을 수 있지만 첫 번째 화살에서만 피해를 입습니다.
E: 독수리가 하늘을 친다
· 거리: 2500/3250/4000/4750/5500 gt; ] : 이제 스킬이 레벨 1에 도달하면 최대 2겹의 충전 효과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충전 속도: 90/80/70/60/50초
· 시전 간 쿨다운 2회: 5초
· [제거됨] 더 이상 패시브 골드 생성 효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R: 충전된 수정 화살
· 범위 둔화 효과: 50 gt; gt; 현재 프로스트 샷의 둔화 값
[-] 그림자 주먹 아칼리
E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했습니다. R은 이제 대상을 통해 Akali를 보냅니다.
몇 가지 패치 전, 우리는 아칼리의 능력 중 일부를 너프하여 클릭 한 번으로 질척질척한 영웅을 죽일 수 없도록 했습니다. 이번에는 그녀의 타당성과 능력을 일부 복원할 예정이지만, 그녀가 다시는 우리에게 경고음을 울리지 않도록 지나치게 강화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즉, 우리는 Akali가 실망스러운 플레이 스타일을 계속해서 악화시키기보다는 등장하자마자 경쟁을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E의 다재다능함(파도 제거 및 에너지원 역할)을 전략적으로 강화하는 한편, R은 Akali가 Q를 시작할 수 있도록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가도록 아칼리를 데려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E: 비밀!
· 냉각 시간: 7/6/5/4/3초 gt; /p>
· 보너스: 마력 0.3 gt; 아칼리가 대상을 통과합니다.
[-]어둠의 딸 앤
앤의 기본 공격 범위가 단축됩니다.
리틀 베어 ***와 같은 범죄를 저지른 중간의 '살인자'인 애니의 공격 거리는 항상 다른 사람들과의 교류를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그녀의 공격 범위는 여전히 중간에서 높은 수준이지만, 그 범위를 그녀의 시전 범위와 일관되게 유지하면 상대방이 "불타고 있는 상태"와 "불이 붙을 것 같은 상태" 사이의 위험한 경계선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포괄적
· 공격 범위: 625 gt; 575
[-]Shadow of War Hecarim
Q의 마나 비용은 증가하지만 몬스터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그는 여전히 탑 라인에 위협적인 존재입니다. 헤카림의 잠재적인 눈덩이 능력으로 인해 팀에 순식간에 돌풍을 일으킬 수 있지만 그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우리는 Q의 지속적인 공격 능력을 억제하고 싶어서 Q의 배터리 수명을 약화시켰지만, 몬스터에 대한 공격 능력도 완전히 잠금 해제하여 Q가 정글에서 날아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머스탱이 있어야 할 곳이겠죠?).
Q: 광란
· 이제 몬스터에게 완전한 피해를 입힙니다.
· 소비: 20/23/26/29/32 마나 gt ;gt; ; 32/34/36/38/40 마나
[-]복수의 창 칼리스타
패시브는 더 이상 뒤로 이동할 때 추가 거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복수심과 눈부신 사수인 칼리스타는 칼날 위를 걷는다. 위치 선정에 있어서 작은 실수가 상대방의 죽음으로 이어질 수도 있고, 자신을 절박한 상황에 빠뜨릴 수도 있습니다. 옆에 탱크나 전사 영웅이 있으면 쉽게 후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무술 자세를 전략적으로 사용하고 이를 사용하여 선형 능력을 피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어디에나 있는 근접 영웅의 이익을 위해 Kalista는 전투에서 불리한 위치를 피하는 데 더 능숙해야 합니다.
패시브 - 무술 자세
·[제거됨]: 더 이상 뒤로 이동할 때 추가 거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타천사 모르가나
< p>초기 레벨에서 고통스러운 부패의 피해량이 감소되었습니다.모르가나의 그룹 제어 능력과 최고 수준의 제어 자유 능력(다크 실드)은 팀원을 보호하거나 적을 사냥하는 데 있어 강력한 무기가 되어 거의 '전능한 타락한 천사'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강점이 변하지 않도록 고통스러운 타락을 통해 초반 웨이브 클리어 능력을 제한하여 그녀가 모든 면에서 그렇게 강력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W: 고통스러운 부식
· 피해: 초당 24~36/38~57/52~78/66~99/80~120 gt; 24/32~48/48~72/64~96/80~120
[-]사막의 죽음의 신 나서스
R은 즉시 추가 체력을 제공합니다.
나서스는 더 이상 추가 체력을 얻기 위해 무작위 시전 시간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원하는 대로 사용하세요, 친구여.
R: 죽음이 온다
· 이 스킬이 추가 체력을 제공하는 데 최대 0.25초가 걸릴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Eternal Nightmare Nocturne
p>
E의 기본 데미지가 증가되었습니다.
Eternal Nightmare에 관한 한 Nocturne은 최악의 위치에 있지는 않지만, 그의 게임 초반 메타는 그가 레벨 6 이전에 공격로에 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에 비해 너무 과합니다. 약한. Silent Terror의 피해량을 약간 증가시키면 겁에 질린 티모를 사냥할 때 더욱 효과적이게 될 것입니다.
E: 조용한 공포
· 데미지: 50/100/150/200/250gt; p>· 공포 대상에 대한 속도 보너스는 이제 아군 병력이 공포를 느낀 적 대상(예: 헤카림의 R Shadow Blast 및 Shaco의 W Fright Box)에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 광전사 올라프
저들을 분쇄하세요, 올라프.
바이킹 유산인 라그나로크는 올라프 플레이어에게 흥미로운 양날의 검인 공격 및 방어 능력을 모두 제공합니다. 따라서 위치 지정이 덜 명확해집니다. 라그나로크는 공격력 보너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전투의 무기가 되기도 하고, 면역 제어로 인해 탈출 수단이 되기도 합니다. 라그나로크에 속도 보너스를 추가한다고 해서 올라프의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니지만 위치가 좋지 않은 목표물을 찾아 딜레마에 빠뜨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R: 라그나로크
· [New] 이제 적을 향해 이동할 때 1초 동안 50/60/70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 p>[-] 사막 도살자 레넥톤W의 공격 범위가 증가하고, 분노 보너스를 즐기기 위한 기절 시간이 단축됩니다.
요즘 레넥톤은 예전의 공격로 지배자 모습에 좀 더 가까워졌으나 금새 진정한 모습으로 돌아섰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일부 변화를 통해 능력을 회복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자동 공격 재설정 및 강력한 군중 제어 측면에서 Grim Predator의 유용성을 높였으므로 그가 너무 멀리 벗어나지 않는 한 그의 현재 거래는 더욱 효과적이 될 것입니다.
W: 무자비한 먹이
·[신규] 이제 50 공격 범위 보너스 제공
·분노 보너스 기절 즐기기: 0.75초 gt ;gt; 초
R: Ultimate Reign
· 이 능력이 추가 체력을 제공하는 데 최대 0.25초가 걸릴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ile Blade Riven< /p>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윈드 슬래시의 속도가 감소되었습니다.
리븐은 광속 콤보와 광속 킬로 유명하며, 그녀의 폭발적인 공격 잠재력은 게임의 모든 레벨에서 그녀의 솔로 라인 상대를 공격하게 만듭니다. 존경합니다. 우리는 검을 휘두르는 전사의 이동성과 궁극기의 투사체 속도를 줄여 그의 능력을 낮추고 있습니다. 즉, 그녀가 예전의 살인 영광을 즐기고 싶다면 적에게 가까이 머물면서 능력을 시너지 효과에 의존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
종합
· 이동 속도: 345 gt; 340
R: 바람 가르기
· 투사체 속도: 2200 gt; gt; gt; 1600
[-] 방황하는 마법사 라이즈
더 이상 마법 베기가 있을 때 한 번의 공격으로 적을 죽이지 않습니다.
이 버전에서는 방황하는 마법사가 드물며, Mochi는 적들과 꽤 우스꽝스러운 상호작용을 합니다. 우리는 Ryze에게 어떤 종류의 관리가 필요한지(있는 경우), 그리고 업그레이드 후에 어떤 종류의 빌드와 기술이 더 적합할지를 여전히 평가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그는 항상 우리의 긴급 지원 대상이 될 것입니다.
패시브: 비전 전문화
· 중첩되면 비전 전문화 아이콘이 회색으로 표시되어 "충전 중"과 "준비" 상태를 구분합니다.
E: Spell Surge
· 단일 대상 주문 효과(Ice Wand, Magic Cut)는 더 이상 첫 번째 대상이 아닌 대상에게 발동되지 않습니다.
R: 절망의 힘
< p>· 절망의 힘 버프가 소멸된 상태에서 한 번 시전하면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에 들어가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p>[-]멀린 거너 트리스타나
입힌 피해량 각 레벨마다 E가 증가합니다. E의 시전 시간은 공격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Bandle City의 가장 유명한 사령관은 최전선에서 멀리 떨어진 적이 없지만 Explosive Spark는 "모든 타워를 파괴"하는 데미지 출력 및 전략적 포지셔닝 측면에서 여전히 원래 의도와는 거리가 멀습니다. 이를 위해 Tristana가 Rapid Fire를 활성화할 때 폭발적인 불꽃을 더 빠르게 시전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추가 폭발 효과를 추가했으며 폭발력도 더욱 인상적이었습니다.
E: 폭발성 불꽃
· 스택당 추가 피해: 25gt;
[-]트롤 킹 트런들
얼음 기둥의 둔화 효과가 더욱 강력해지고 밀쳐내는 거리가 길어집니다.
탱크를 파괴하는 것으로 알려진 전사로서 트런들의 슬래그 거인과의 호환성은 항상 과소평가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그의 전투 스타일을 다른 영웅들과 비교할 때 사람들은 그의 "스텟 훔치기" 특성조차 잊어버립니다. 따라서 트론드의 유일한 진정한 특성을 강조하고 강화하기 위해 우리는 그의 시그니처 능력인 얼음 기둥에 주의를 기울여 그가 팀 전투(또는 위치가 좋지 않은 원거리 딜러)를 진정으로 동결시킬 수 있도록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E: 얼음 기둥
· 둔화 효과: 25/30/35/40/45 gt; > p>
· 넉백 거리: 150 gt; gt; 225
[-]독일 장군 신 짜오
R의 넉백 효과는 짧은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현기증이 난다.
신 짜오는 데미지가 높은 돌격 영웅으로 정의되는 경우가 많지만, 팀 전투를 더 잘 시작할 수 있도록 제어 능력을 강화했습니다. 비록 궁극기를 사용한 후에도 팀이 후속 조치를 취해야 하지만, 적어도 그는 좋은 컨트롤을 할 수 있습니다.
R: Crescent Sweep
· [New] 이제 밀쳐진 대상에게 0.75초 기절 효과를 적용합니다.
[-] Shadow Stream Main Tribulation
이제 환란은 즉시 감옥 섀도우 킬링 배열의 그림자가 있는 금지된 비밀로 다시 순간이동할 수 없습니다.
그는 리그에서 가장 화려한 메카닉을 갖춘 또 다른 영웅입니다. 일단 적을 태그하면 그들은 반응조차 하지 못하고 죽음을 맞이합니다(스킬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제 가장 순진한 먹잇감이라도 Zed가 안전한 곳으로 탈출하기 전에 함께 반격할 기회가 있습니다.
R: 금지된 비밀! 인스턴트 프리즌 섀도우 킬링 대형
· 이제 스킬 시전 후 이 스킬로 생성된 그림자로 돌아가기 위해 다시 이 스킬을 시전하는 데 1초가 걸립니다. 기능.
장비 및 아이템
[-] 인챈트 - 잿불 자이언트
신더 자이언트는 더 이상 전투 중 데미지를 점진적으로 증가시키지 않으며, 기본 데미지도 감소했습니다. . 하지만 이제는 몬스터에게 두 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멋지네요.
신더 자이언트는 두 가지 분명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100% 방어 제작 구성 요소(추가 체력 25)와 영웅에 대한 원 피해가 크게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조사를 통해 우리는 Cinder Giant의 방어 속성을 감소시키고 싶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으므로 방어 잠재력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약간 의도적인 표현입니다. 즉, 숯거인이 탱킹 아이템으로 남아 있기를 원하지만 영웅에게 주는 데미지가 너무 높기 때문입니다. 즉, 우리는 이를 완전히 너프하지 않고 대신 슬래그 자이언트의 정글 제거 능력을 다시 강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신규] 이제 몬스터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제거] 슬래그 거인의 희생 패시브는 더 이상 전투 중 피해를 점진적으로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기본 피해: 16(영웅 레벨 1배) 마법 피해 ~ 24(영웅 레벨 1.5배) 마법 피해 > 15(영웅 레벨 0.6배) 마법 피해
[- ]게릴라의 세이버
때 우리는 게릴라의 세이버를 처음으로 접했고, 확장된 전투에서 그 유용성을 강조할 만큼 디버프를 오랫동안 지속시켰습니다. 침입하는 리 신에 대해 이를 사용하고 그를 여러 번 때리면, 그 시점에서 리 신은 자신의 상황을 재검토해야 합니다. 예, 이 아이템은 확실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특히 상단 공격로에서) 6초의 지속 시간이 실제로 너무 길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특히 우리는 이미 특정 소환사 능력(점화 및 약화)을 갖고 있었고 Challenge Smite는 그 능력을 완전히 압도하고 약간 너무 강력했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다시 한 번 말할 가치가 있지만, 우리는 게임플레이의 갑작스러운 등장도 좋아합니다. 그 존재가 영웅 다양성이라는 주제를 해치지 않는 한(예: 최상위 라인이 "챌린지 스마이트를 가장 잘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다음이 필요합니다. 다시 생각해볼 것).
P.S 버그 수정은 게릴라의 세이버의 힘과 관련이 없습니다. 아, 문제를 일으키지 마십시오.
· [제거됨]: 더 이상 도전 대상의 실제 피해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도전 처벌 디버프 지속 시간: 6초 gt; p>
맵 변경
[-]소환사의 협곡
드래곤
시즌마다 드래곤 난이도를 높일 예정이지만 일정 시점 이후에는 , 용은 늙고 평범해지며, 누구도 이 무서운 악당을 진심으로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이제 시간이다. 게임 초반에 더욱 생존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중기부터 후기까지 이러한 변화는 미미합니다.
· 초당 공격 수: 0.45gt; 0.5
· 기본 손상: 75gt;
[-]하울링 어비스
마크/스프린트
마크 75의 데미지를 없애고 스프린트로 옮겼습니다. 따라서 눈덩이를 던져 킬을 하고 싶다면 눈덩이를 가지고 전장에 도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표시/대시는 여전히 20(영웅 레벨의 10배)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왜 이것을 강조하는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읽어보세요.
·표식 피해: 이제 총 피해 25를 줍니다.
·질주 피해: 이제 총 피해 75를 줍니다.
[-]버그 수정됨
· 바드가 W 게임 제단을 스스로 시전할 수 없게 만드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라인업 매칭 모드에서 색채 스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카시오페이아 R의 VFX Petrifying Gaze가 실제 범위와 일치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ARAM에서 Ramsay가 Q-Powered Dash를 활성화한 상태로 자신에게 맞은 지역으로 돌진하면 더 이상 대상을 표시하는 동안 우주 유영을 하지 않습니다.
[-]향후 스킨
새 버전 출시 후 다음 스킨이 표시됩니다:
· SSW Singed
· SSW 렝가
· SSW 탈론
· SSW 트위치
· SSW 쓰레쉬
· 에이스 오브 스페이드 이자와 리엘
· 클럽의 왕 모데카이저
· 다이아몬드의 여왕 신드라
· 전능한 광대 샤코
· Hearts Jack Twisted Fate는 이제 동일한 원본을 사용합니다. 이 스킨으로 페인팅!
· 마법소녀 럭스
[-] 알려진 버그
1. 람보 "은하 마법신" 스킨을 사용하면, 과열 후에도 기본 공격 특수 효과가 빨간색으로 변하지 않는 디스플레이 결함입니다;
2. 투치의 E 범위가 표시보다 약간 더 깁니다. 양해해 주세요
3. 드레이븐이 무덤을 파서 부활한 경우, 부활 효과가 끝나는 순간 R 스킬이 시전되며, 드레이븐이 부활한 후에는 다시 R 스킬을 시전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4. 친구 목록이 가득 차고 온라인에서 친구를 삭제하면 즉시 새 친구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친구를 추가하려면 먼저 다시 로그인해야 합니다.
5. 모드 선택 인터페이스의 모드 모드가 시작되지 않고 메인 인터페이스로 돌아가서 "팀 게임" 버튼을 클릭하면 패널에 인간-기계 결함이 표시됩니다.
6. 게임 내 인터페이스가 너무 작아서 다음 버전에서 복원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7. Ice는 다시 작업되었지만 플랫폼의 스킬 텍스트 설명은 아직 동시에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다음 버전에서 수정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