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옷이 점점 넓어지는 걸 후회하지 않고, 이씨 때문에 초췌해진 것 같아요.

옷이 넓어지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 같아요. "웨이이샤오는 사람을 초췌하게 만든다"의 번역: 나는 날마다 살이 빠지고 있고 후회하지 않습니다. 당신을 위해 나는 기꺼이 초췌해질 것입니다.

송나라 시인 유용(劉永)의 『죽연화·위험한 건물에 서서 바람이 느리다』에서 나온 말이다. 이 시는 작가의 사랑에 대한 끈기를 표현하기 위해 풍경을 활용하고 있다. 그 중 "옷이 점점 넓어지고, 아름다움에 초췌해지는 느낌이 든다"는 말이 있다.

이 시의 첫 번째 부분은 올라가서 먼 곳을 바라보는 데서 오는 끝없는 슬픔을 묘사하고 있으며, 그것을 흐릿한 풍경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2부에서는 주인공은 이별의 슬픔을 달래기 위해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부르지만, 결국은 맛이 없다고 느낀다.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초췌해진 시 전체가 이국 땅을 떠도는 쓸쓸한 감정과 사랑하는 사람의 미련이 어우러져 주인공의 끈기와 끈질긴 태도를 보여주며,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성공적으로 그려낸다. 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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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Die Lian Hua·위험한 건물에 서서 바람이 약하게 분다" 위험한 건물에 서서 바람이 약하게 분다. , 봄의 슬픔을 바라보며 하늘은 흐리고 연기는 빛나고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미친 그림에 취해 와인에 맞춰 노래합니다 멀리서 보면 여전히 맛이 없습니다. 끝없는 슬픔이 하늘을 가득 채운다. 안개 낀 풀밭에 노을이 빛나고 있다. 난간에 기대어 있는 내 생각을 누가 알겠느냐. 그제서야 나는 점점 살이 빠지고 헐렁해졌음을 느꼈다. 그녀를 위해 나는 기꺼이 초췌해졌다.

이 시 전체는 주인공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는데, 한 획의 풍경과 함께 종이 베인 것처럼 튀어나온다. 이 낙담한 '봄의 슬픔'은 저절로 생겨나는 실루엣에 대한 작은 배경이며, 시인은 '하늘에서 태어났다'고만 말했을 뿐이다.

다음 문장인 "풀의 색깔이 연기가 난다"로 보면 풀이 무성하고 아직 살아 있다는 뜻으로 사람들에게 끝이 없음을 쉽게 연상시킨다. 여행에 지쳐 집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도 표현합니다. 그런데 시인은 하늘의 봄풀에 대해 어떤 '봄의 슬픔'을 느끼는 걸까요? 그리고 더 이상 말하지 않는 빛 속에는 주인공의 외로움과 쓸쓸함을 표현할 말이 없다.

앞의 문장은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시간을 지적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오랫동안 건물 꼭대기에 서서 밖을 내다보니 황혼이 떠나질 않네요. <풀과 연기>는 땅이 풀로 뒤덮여 있는 모습을 아주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는데, 하늘에서 내려다보면, 지는 해의 잔광 아래 연기처럼 뿌연 빛을 내뿜는 이 지극히 아름다운 풍경은 '남은 빛'이라는 단어와 어우러져 감성을 더해 다음 가사인 '누가 남을 수 있겠느냐'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말 없이 침묵하다'는 그의 높은 고도를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절망감을 느껴 침묵했다.

'봄슬픔'이 있고 할 말이 없다. 이것이 '봄슬픔'의 내용은 아니지만 " 그 자체로 '봄슬픔'의 애절한 맛을 더욱 증폭시킨다. 저자는 자신의 '봄슬픔'이 무엇인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자신의 기분을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한다며 돌아서며 불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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