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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교육에서 글자를 가르치기 위해 어떤 게임을 할 수 있나요?

1. 편지 읽기

선생님이 학급을 여러 그룹으로 나눈 후, 학생들이 손을 들고 질문에 답하도록 하는 게임입니다. 먼저 손을 들어 읽은 학생이 글자를 올바르게 읽었다면 최종적으로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그룹이 승자가 됩니다.

2. 응답 편지 그룹 학급을 두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의 학생들에게 두 세트의 편지 카드를 배포합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교사는 중국어로 "악보 칠음", "미국", "원의 중심과 반경", "중화인민공화국"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문자 카드를 들고 있는 학생들은 즉시 일어나서 "ABCDEFG,"USA",o,r","PRC" 등의 문자를 올리세요. 빠르고 정확하게 대답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3. 누가 더 빠른지 겨뤄보세요

이 게임은 학생들이 글자를 듣도록 훈련시키는 게임입니다. 한 그룹은 대문자를 갖고 다른 그룹은 소문자를 읽습니다. 빨리 일어서야 하는 학생은 2점을 받고, 가장 늦게 일어선 학생은 1점을 받고, 일어서지 않는 학생은 0점을 얻고, 더 많은 점수를 얻은 그룹이 승리합니다.

4. 소리를 듣고 글자를 식별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학생들이 글자를 식별하도록 훈련시키는 게임입니다. 교사는 GJOW 등 쉽게 혼합된 발음으로 칠판에 편지를 쓸 수 있습니다. 2~4 세트를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학생들을 2~4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에서 한 명의 학생이 교실 앞에 서게 됩니다. 좋아요, 교사는 각 사람에게 카드 한 세트(2~4개가 적당함)를 줍니다. 교사는 글자 중 하나를 읽고, 학생들은 먼저 글자를 찾아서 들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올바른 것을 찾으면 1점을 얻습니다. 올바른 것을 찾지 못한 사람은 최종적으로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5. 알파벳 따기 대회 듣기

선생님이 먼저 배운 대문자와 소문자를 카드에 쓴 후 카드를 두 그룹으로 나누어 학생들의 글자 듣기 능력을 훈련시키는 게임입니다. 대문자와 소문자에 따라 칠판에 붙여서 학생들을 두 그룹으로 나눕니다. 게임이 시작됩니다. 각 그룹의 첫 번째 학생이 칠판 앞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교사가 편지를 말하고, 두 학생은 즉시 교사가 말한 편지를 집어 들고 한 사람은 대문자를 집어 올립니다. 다른 학생은 소문자를 선택합니다. 교사가 첫 글자를 읽을 때 정확하고 빠른 학생은 2점을 얻고, 정확하고 느린 학생은 1점을 얻습니다. 그룹은 앞으로 나와 기다려야 합니다. 문자를 선택한 후 교사는 즉시 다른 문자를 말하고 최종적으로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팀이 승리합니다.

6. 도형에서 글자 찾기

교사는 칠판에 몇 가지 도형을 그리고 학생들에게 그 안에 포함된 글자를 찾도록 요청합니다. 예:

CDIO bdpq CIDO EFHIL

7. 빙고(Bingo)

학생들이 글자의 받아쓰기, 인식, 읽기를 훈련하는 게임입니다. 각 학생은 종이를 준비하고 그 위에 틱택토를 그립니다. 9개의 그리드를 읽은 후 교사가 배운 9개의 문자를 무작위로 읽으면 학생들은 들으면서 그리드의 문자를 채울 것입니다. 어떤 그리드라도 채울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단어를 채운 후, 교사는 9개의 글자를 무작위 순서로 하나씩 읽습니다. 학생들은 들으면서 들은 글자에 원을 그려서 가로, 세로 또는 대각선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확인할 수 있도록 종이를 들어올리면서 "빙고"를 외치세요. 먼저 "빙고"를 외치고 정확하게 쓴 사람이 승리합니다. 이 게임은 발음 기호, 단어 또는 숫자 등에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8. 합격 편지

각 수직 행은 그룹이며, 전체 학급은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교사는 각 그룹의 마지막 행에 있는 학생들에게 편지 또는 편지 그룹이 포함된 종이 한 장을 줍니다. 카드에 적힌 내용(예: KG -PV), 교사가 "시작"이라고 말한 후 마지막 줄에 있는 학생이 앞에 있는 학생에게 카드에 적힌 내용을 속삭이고, 학생은 앞에 있는 학생에게 무엇을 말하는지 알려줍니다. 그는 들었다... 이것이 순서대로 진행되고, 마지막으로 첫 번째 줄의 학생들이 칠판에 전달된 문자 또는 문자 그룹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쓰는 그룹이 승리합니다.

9. Follow Me

알파벳순으로 글자를 암기하는 훈련을 하는 게임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학생들에게 편지 카드를 나눠주세요.

그런 다음 문자(예: M)를 말하면 문자 카드를 들고 있는 학생이 일어나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저는 M입니다. 저를 따르세요. N을 들고 있는 학생은 즉시 M 카드를 들고 있는 학생 뒤에 서서 다음과 같이 말해야 합니다. am N.Follow me.Please 등으로 정답은 10점, 오답은 0점을 줍니다. 이 게임은 역순으로 배열할 수도 있습니다. M. 내 앞에 L자를 들고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학생은 즉시 M 카드를 들고 있는 학생 앞에 서야 합니다. ,

10. 알파벳 순서

알파벳 순서를 암기하도록 훈련하는 게임입니다. 선생님은 이름을 부르고 알파벳 카드를 보여줍니다. 지명된 학생은 즉시 그 글자를 읽고 그 글자의 발음이 포함된 단어를 말한 다음, 명명된 학생 앞에 있는 학생이 그 글자의 이전 글자와 그 글자의 발음이 포함된 단어를 말합니다. 이름이 붙은 학생은 다음 문자와 문자가 포함된 단어를 말합니다. 예: 이름이 붙은 학생: B-bag, 앞의 학생: A-apple, 뒤에 있는 학생: C-cat. 문제가 있거나 연결에 실패하면 팀은 감점을 받게 됩니다.

11. 글자 분류 릴레이 경주

20개의 대문자와 소문자 두 세트를 섞어서 칠판에 양쪽에 하나씩 붙입니다. 그런 다음 학급 전체를 두 그룹(또는 남학생 그룹으로 나누어서)으로 나누고, 각 그룹이 차례로 한 명씩 나오며, 각 사람이 한 글자씩 순서대로 옮기는 방식으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어떤 그룹이 가장 빠르고 정확한지 확인하려면 알파벳을 선택하세요.

12. 퀵세이 레터 대회

반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 2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합니다. 교사가 게임 시작을 알리면 첫 번째 그룹의 첫 번째 학생이 즉시 편지를 말합니다(예: C) , 두 번째 그룹의 첫 번째 학생은 즉시 다음 문자 D를 말해야 합니다. 단어가 정확하지 않거나 문자를 빨리 발음하지 못하는 경우 감점을 받게 되며, 결국 가장 많은 점수를 잃는 그룹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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