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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3로 만든 반격의 화질이 왜 이렇게 좋지 않나요?

Reverse War는 udk를 사용합니다(간단히 말하면 Unreal Engine 3의 무료 버전입니다). (물론 온라인 게임이 공개 구성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 udk 자체는 표현력이 매우 뛰어납니다.(국내 제작은 "Glorious Mission" 참조. 중국에서도 udk를 사용하여 게임을 개발하는 사람이 2.3명 있습니다.) udk 엔진의 장점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 p>요컨대 엔진의 단점은 아니다(udk는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기어즈 오브 워: 저지먼트', '킬러 이즈 데드', '디스아너드' 등 많은 명작을 만들었지만 모두 뛰어난 작품들)

그런데 '워 스톰'(단 한 사람이 개발한, 아직 완벽하지는 않지만 매우 좋다) '엣지 오브 오더' 같은 국내 UDK 명작도 있다. 국내 Mengyuan Game Studio에서 개발

그래서 제작팀은 공개 구성 = 쓰레기(Storm War Zone, codol 등은 말할 것도 없고)를 고려하여 여전히 온라인 게임에 관심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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