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매치에는 어떤 기교가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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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색채의 리듬과 리듬 < /p>
미술가가 창작할 때 형식과 이미지 요소에 감정과 생명의 리듬을 부여하므로 작품 속 리듬은 감정의 리듬이다. 리듬과 운율은 형식미의 법칙 중 하나이다. < /p>
2, 색상의 균형 < /p>
는 색상의 구성에서 시각적으로 느껴지는 힘의 균형 상태 또는 시각적 균형 안정감을 의미하며 색상 분할 레이아웃의 합리성과 균형입니다. < /p>
3, 색상의 단순화 < /p>
는 배색 과정에서 색상 통일성 성향의 표현을 가리키며, 주로 배색 과정에서' 가지런한' 과' 높은 개괄' 을 나타낸다. < /p>
4, 색상의 1 차 및 2 차 < /p>
이것은 색상을 구성하는 기본 수준입니다. < /p>
5, 색상의 호응 < /p>
어떤 색상도 레이아웃할 때 고립되어서는 안 되며, 상하, 전후, 좌우 등 같은 색상 블록이 서로 호응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호응에는 국부적인 호응과 전면적인 호응이 모두 포함된다. < /p>
6, 색상의 보완 < /p>
< P > 어떤 색상이든 특히 발생하는 보색에 대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색상의 보색은 빨간색과 청록색 보완, 보라색과 노란색은 보완, 녹색과 자홍색은 상호 보완적입니다. < /p>
7, 색상의 포인트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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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 데이터 < /p>
다양한 색상 조합을 통해 색조, 광도, 순도 등의 차이로 인해 발생하는 전체 효과를 종합 대비라고 합니다. 이 다중 속성, 다중 차이 대비의 효과는 분명히 단일 대비보다 훨씬 풍부하고 복잡합니다. < /p>
색상 단일 대비의 경우는 성립하기 어렵다. 색상 대비의 한 측면에 불과하므로 창작과 디자인 실습에 적용이 적다. 디자이너는 여러 가지 색상 종합 대비를 할 때 강조, 색조 강조 경향, 색조 위주, 광도 위주, 순도 위주의, 어느 주요 면을 주요 위치에 두고 대비의 어느 한 면을 강조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