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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베트 여행기 우수 작문

티베트, 자연의 성지, 티베트는 독특한 지리적 환경, 이역적 풍토, 인문적 특징으로 끊임없이 그녀에 대한 외계의 동경을 불러일으켰고, 예로부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티베트에 갔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티베트 여행기 작문입니다.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티베트 여행기 작문편 1

여름방학은 언제나 다채로웠고, 매미 울음소리와 뜨거운 태양과 함께 나는 상해를 떠나 배낭을 메고 마음속의 자연천국인 티베트로 갔다.

티베트, 자연의 성지, 나를 위해 신비한 스크린의 한 귀퉁이를 열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비행기가 란주로 날아가고, 기차는 청해를 가로질러 감기에서 고반까지 체험하고, 딱딱한 자리를 거쳐 연석에 이르러 마침내 티베트에 도착했다. 기차역에는 고층 빌딩이 없는 도시의 풍경이 눈에 들어왔다. 간단한 건물에는 소박한 빛이 끼어 있고, 장포를 입은 티베트인들은 회전통을 흔들고, 입으로는 경건하게 불경을 읽으며 거리 곳곳에서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끝없는 초원

차가 도로 양쪽을 달리는 것은 끝없는 초원과 산맥이다. 봐라, 소와 양 떼, 별이 초원에 흩어져 있고, 녹색 위에 흑백의 꽃이 피었다: 장난치는 어린 양; 젊은 준마 한가한 늙은 소 .... 。 대견스럽게 눈을 감고 자연의 숨결을 느끼니, 얼마나 아름다운 그림인가! 이 자연의 숨결 속에서 나는 도시에 없는 평온함을 느꼈다, 안동. 나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이해했다.

산수 여행

어진 사람은 낙산이고, 지혜로운 사람은 물을 즐긴다.

에베레스트는 내 앞에 거만하게 서서 차갑고 위엄 있는 분위기를 풍기며, 하늘을 지탱하고 땅에 닿으려는 충동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야루장부강의 구르는 흐름이 발가에서 뒹굴며 자갈을 치고 하얀 물보라를 튀기고, 으르렁거리며 먼 곳으로 달려가는 강남수향의 부드러움과는 달리 수려한 경치는 없지만, 정면으로 몰려오는 가증스러운 기세, 웅장한 포효 소리, 이것이야말로 화하 자식들의 당당한 기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순례자의 천국

한 절은 붉은색의 고풍스러운 기와를 걸치고, 금빛 문턱을 걸치고, 라마가 음식을 담은 그릇을 들고 웅장한 숨은 개에게 먹이를 주고, 또 다른 장엄한 다리는 종을 두드리며, 입에 그리운 말을 하고 있다. 순례자들은 세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번 경배, 얼마나 독실한 신도 아, 티베트 외에 이런 신앙이 어디 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신앙의 강력한 힘을 느끼고, 신앙이 있어야 목표가 있고, 더 멋진 삶을 살 수 있다. 나는 신앙이 무엇인지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티베트, 자연의 천국, 그렇게 화려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하늘과 땅 사이에 서 있는 놀라운 참배감을 가지고 있다. 티베트에서만 사람의 보잘것없는, 천지의 광활함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티베트에서만 생명의 아름다움을 이해할 수 있다. 티베트에서만 산이 얼마나 웅장한지 한눈에 알 수 있어야 사람과 생령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티베트 여행기 작문편 2

우리 아버지는 티베트 군구의 군인이다. 며칠 전, 아버지와 일부 군인 아저씨들은 아미산 광안 청두에서 차를 마중하러 가서, 카와장선 (남선) 을 타고 티베트 창두 지역으로 돌아갈 준비를 했다. 차량 행렬은 17 대의 각양각색의 군차로 이루어져 있으며, 멀리 바라보니, 마치 녹색의 긴 용처럼 얼마나 웅장하고 장관인가! 그 병사들도 웅장하고 당당해 보인다!

우리는 청두에서 출발해서 네 시간 동안 걸었고, 아랑산 터널을 지나 간지 주 경내로 갔다. 뜨거운 태양이 높이 공중에 걸려 땀이 우리 옷을 흠뻑 적셨다. 이곳의 하늘은 매우 파랗고, 티베트의 하늘과 비슷하다.

우리가 정교에 도착했을 때, 나는 본 영화' 비승정교' 가 생각났고, 전사들이 얼마나 용감했는지 생각했다.

골사 산에서 야크는 달콤한 풀을 먹고 있었고, 아름답고 가지각색의 들꽃 한 송이가 광활한 초원을 뒤덮고 있었다.

목축업 자의 집은 우리와 다르지만 아름답습니다!

가위가 굽은 산이 끊임없이 기복을 이루고, 야크가 무리를 지어' 무예' (투우) 를 겨루고, 새들이 재잘재잘 노래하고,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고, 독수리가 공중에서 빙빙 돌며, 마치 우리에게 멋진 프로그램을 보여 주는 것 같다.

금사강에 도착했을 때 강물이 고요한 것을 보았는데, 마치 우리의 도착을 환영하는 것 같았다. 차분해 보이는 강물이 가까이 다가와 보니 강물은 실제로 많은 소용돌이를 일으켰다. 태양이 금사강을 비추고 있는데, 마치 금 한 층을 깔은 것 같다. 동시에 오른쪽에 있는 호수를 비추면 녹색이고, 잠시 후에 다시 흰색으로 변하는 것은 마치 우리에게 마술을 부리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금사강대교를 지나 우리는 티베트계에 도착했다. 이곳의 하늘은 더 푸르고, 푸른 바다처럼 파랗다. 흰 구름이 더 하얗고 달콤한 솜사탕처럼 하얗다.

우리는 발바산을 넘고 있고, 발바산은 험준하고, 산길은 가파르고, 걷기가 매우 어렵다. 불과 수십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우리는 몇 시간을 보냈다. 이때 천공도 아름답지 않다. 비가 온다! 원래 걷기가 어려웠던 길은 지금은 한 발짝도 걷기가 더욱 어렵다. 염소 떼도 큰 바위 아래 비를 피하느라 바빴고, 그들은 서로 자리를 양보했다. 나는 그것들이 정말 똑똑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했다고 생각한다. (빌 게이츠, 지혜명언)

동달산에 와서 하얗고 망망한 것을 보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원래 눈이 왔구나! 하얀 눈이 대지를 덮고, 큰 눈이 흩날리다. 눈은 나를 춥게 하지만,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새하얀 눈송이 한 조각이 내려와서 마치 귀여운 요정처럼, 정말 예쁘다! 티베트의 순진함은 너무 기묘하다. 아까 산 아래는 여전히 태양이 비치는 6 월의 날이었는데, 어떻게 산꼭대기에 도착하자마자 갑자기 빙설의 세계가 되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너무 흥분해서 이 기묘한 경치를 찍을 수 없었다!

본다 공항에 도착하자 아버지는 "이곳은 세계에서 해발이 가장 높고 활주로가 가장 긴 공항이다" 고 말했다. 나는 귀여운 땅쥐가 땅굴을 파고 있는 것을 보았다. 랑라산, 연라산을 넘고 란창강수를 따라 마침내 창도에 도착했다.

이번 여행은 산을 넘고 산을 넘고 물을 건너며 춘하 가을과 겨울을 건너 조국의 아름다운 경치를 실컷 구경했다. 정말 즐거운 여행이었다.

티베트 여행기 작문편 3

4998 미터 양탁옹초호 전망대에 서 있는 뒤에는 사냥춤의 경봉이 있고, 발밑호수는 거울처럼 평평하고, 색깔은 다이옥처럼, 먼 하늘은 파랗고, 구름이 몰려오고, 설봉은 목욕 소녀처럼 은은하여 눈을 똑바로 쳐다보지 못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망대에는 여행객이 짜여져 있고, 여자의 외침과 비명을 지르며, 고반의 불편함을 숨기지 않고, 우리 세대는 침착한 체하며 살금살금 숨을 쉬며, 남자들의 약간의 존엄성을 힘겹게 유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호수 기슭 도로를 돌아 다시 네이친강산설봉으로 나아가다. 근수 면면한 습지, 황금빛 고원국화가 목초지 사이에 흩어져 있다. 점프새 몇 마리, 삼오야크, 육칠장향돼지, 한가롭게 화풀숲에서 먹이를 찾거나 느긋하게 길을 거닐고 있다

네친강상봉까지 걸어갔는데, 이렇게 가까이 다가와서 압박이 숨이 막힐 지경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고개를 들어 올려다보고, 가는 빙설알이 얼굴에 은은하게 상처를 입히고, 구름이 비치고, 설봉이 얼굴을 가리고, 수줍게 가슴 앞의 옷자락을 풀고, 고지방 같은 피부가 네 눈앞에서 뛰고, 숨쉬는 것을 잊고, 심지어 심장 박동까지 한다. 눈의 진한 정과 경박, 조용히 너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오랫동안 흔들리지 않는 그녀의 품에 안긴 충동, 혈관이 터지고, 호흡이 만마처럼 질주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나쁜, 고반, 미색에 가까이 가면 어떻게 대가가 없을 수 있단 말인가?

부궁은 경건하게 무릎을 꿇은 사람들 속을 걸으며, 이미 뼈가 스며들어 영혼의 깊숙한 곳까지 곧장 갔는데, 어찌 감히 방자하게 농담을 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층층이 올라가면서, 한 칸은 돌면서, 사람과 불, 스님, 속속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다세 _ _ 의 영탑을 모시고 활불심 수련구상 같은 제단성을 실어 옛 민족의 지혜와 창산의 당카, 벽채, 부처님 12 세 등의 금상을 응결시켜 온 적이 없다. 만불은 여태까지 이렇게 빼곡히 둘러싸여 온 적이 없다. 기름램프로 가득 찬 불빛 속에는 부처의 연민과 애무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에는 설봉은 없지만 하늘에서 가장 가까운 것 같다. 이곳은 세속이지만 부처의 가벼운 중얼거림을 듣고, 인류의 유일한 소박함과 경건함은 신도들이 바라는 생장 속에 무릎을 꿇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승려와 저속한 * * * 삶과 연민; 사랑과 지혜의 이탈과 두려움, 삶과 죽음의 촉박과 영원은 내면에 더 깊이 빠져들게 할 수 있는 오랜 시간 동안의 소중함을 더 잘 알게 해 줄 것이다. 욕심쟁이가 다시는 깨지지 않고 놓을 수 없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마음이 시큰시큰한 것은 우리 세대의 집착으로, 사람의 마음을 이용해 부처님의 세계를 측정하는 데 습관이 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탑, 불, 하늘, 물, 흙의 죽음은 결코 부처의 주견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중생이 무릎을 꿇고 내려다보니, 누가 부처님이 또 기꺼이 떠맡는다고 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마도 이 때문에 부처님이 천백 년 동안 중생을 쉬지 않고 건너게 되었거나, 부처가 일찌감치 스며들고, 사람은 욕심이 없고, 실력과 등급은 항상 문명의 파괴와 신입생을 동반하게 되었는가?

임지로 가는 것은 천국에서 인간으로 돌아오는 길이라고 느꼈다. 하늘은 여전히 ​​푸른 술에 취해 있지만, 물은 여전히 ​​다이유 (Daiyu) 와 같습니다. 산이 물 주위를 돌면서 고도가 낮아졌습니다. 점차 공기가 젖어 바람이 그렇게 차갑지 않고, 길가의 강물이 더 즐겁게 뛰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뒤로 산 허리 어깨에 구름을 무심코 걸치지 않았습니다. 점점 더 둘러싸인 나무들이 번화하고, 웅준이는 이미 매력적인 교체, 요요를 막을 수 없었다 만약 직접 느끼지 않는다면, 고원이 경주를 해도 강남을 잃지 않는다는 것을 절대 믿지 않는다. 일화일세계, 일경일중천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서안에서 라사로 가는 비행기에서 현창 아래로 내려다보니 용솟음치는 구름 맨틀 틈에 산이 겹겹이 쌓여 있는 것을 기억한다. 서쪽으로, 무성한 인적이 점점 사라지고, 흙회색의 사암협곡 풍경이 펼쳐져, 경위가 무심코 서늘하고 웅장한 유화로 변했다. 그해 문성공주는 여러 해 동안 고생스럽게 고생스럽게 걸어다녔는데, 나는 구름 사이에 앉아 있기만 하면 되지만, 차 한 잔의 쿵푸는 두 개의 서로 다른 문명 사이의 시공간을 다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트랜스, 라사 공항, 먼 산을 바라보며, 맨손으로 장남처럼 광야에서 근육을 보여주고, 고원푸른 하늘은 흰 구름이 용솟음치고, 눈봉이 은현하고, 봄마음이 출렁이는 여자가 연인의 몸을 훔쳐보고, 잠시 수줍어하며 얼굴을 가리고, 잠시 대담하게 미소를 지으며, 하늘가의 만가지 정취를 흩뿌렸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화함과 창망한 대결, 내색과 순수함은 서로 의존한다. 하늘과 땅의 차이 사이에 역사의 기대천년의 좋은 말이 메아리치고 있으며, 문명 간 춘추 * * * * 저장, 서로의 비밀 번호를 감추고 있다. 신비는 이미 아까도 방종한 독선을 조용히 감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역사의 속표지를 펼쳤는데, 만 팔천 년 전의 고원 눈밭은 이미 인류의 모든 불법의 귀처였으며, 고상웅문화는 대승근기인 옹중벤젠 교고상웅불법을 낳았다. 토번이 궐기할 때까지 기원 7 세기까지 송짱 건포가 티베트 각 부를 합병하여 인도 한불교를 도입하고 강성한 토번왕조를 건립하여 웅고국이 사라진 것처럼, 웅문화가 흙처럼 고지대 눈밭 종교 문화의 융합과 성장을 적시고 있다.

이제 외교관, 정치가의 눈부신 후광을 버리고, 소나무 짱 건포는 확실히 손해를 볼 수 없는 현자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네팔 적존공주와 결혼하면 부처님 석가모니 8 세 등신상을 가져왔고, 대당문성공주와 결혼하면 부처님 석가모 12 세 등신상을 가져왔습니다. 화친의 이름을 빌리면서 미인을 안고 변방의 화해를 얻으며 눈밭의 원시 벤젠을 전파하는 신라오미보 왕자는 동시에 도입된 인도, 한불교 석가모니버조의 전생 선생님이다. 천년의 우여곡절, 만년의 변천을 거쳐 결국 불법의 동원에 지나지 않고, 인간의 의지로 다른 역사 시기의 인문, 경제, 정치의 흔적을 찍지 않았다는 사실에 감탄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이런 인문, 경제, 정치, 종교의 상호 반죽, 침투, 발효는 인류의 역사적 과정과 지역 존재에서 끊임없이 다른 문명의 취인향알콜을 빚고 있으며, 결코 끊이지 않고, 변하지 않는 것은 인간성, 본심, 선함, 악도 상관없다.

이 과정을 추진하는 원동력은 인간성, 본심의 개인과 전체 수요 사이의 충돌대결에서 비롯된다. 현대과학으로 설명하면 인심, 인성의 내쉬 균형이 옳고 그름의 상태와의 순환 통합으로 볼 수 있을 것이다. 어쨌든 실력과 등급은' 승자가 왕이다' 는 역사적 논리를 해석할 수 있지만, * * * 생 * * * * 이기는 생물군 생존지혜는 결국 인류 문명이 역사 타임머신에서 대부분 내쉬 균형의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게 한다.

설봉 기슭에서 부처님의 눈동자를 바라보며 천국의 메아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은 고원 눈밭의 텅 빈 영과 무단결원 때문인지, 마음속으로는 신비와 경외심이 생겨났다는 것을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외심, 경외심, 경외심, 경외심, 경외심, 경외심) 역시 설역 문명의 신비와 경외심으로 고원 눈밭의 공허함과 결근을 더했다. 왜 zhinian, 배너 빈 그림자 를 통해, 긴 무릎을 꿇고 마음을 추구 하지 않는다; 마음의 평화에는 부처가 있고, 망망은 모두 다시 태어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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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라사 쓴 문장

2. 예년 티베트 고시 만점 작문 4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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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티베트 여행 영어 작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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