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영화 및 TV 뉴스 - < P > 응시와 낭비: 배우 인타오 점차 현상.-

< P > 응시와 낭비: 배우 인타오 점차 현상.-

< /p>

메이생 < /p>

평소 드라마를 잘 보지 않고, 최근 인기 드라마' 세상' 에서 정연이의 출연자 인타오 등 작품에 출연한 배우들에 대해서는 인상이 깊지 않았다. 드라마' 로미오와 줄리엣' 만 알고 있었다. 그녀가 수렴을 자제하는 방식으로 외유내강의 정연이의 반생을 해석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 그녀의 연기 시스템 연구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 /p>

는 인타오 이전의 대표작들과 인터뷰를 보다가 그녀가 연극길이 넓고 가소성이 강하며 자신에 대한 요구가 높은 좋은 배우라고 판단했지만 여배우로서의 곤경도 발견했다. 그녀와 함께 일하는 많은 감독들이 연기보다는 그녀의 얼굴을 더 중요하게 여기는 것 같아 시청자들의 평가가 편파적이어서 독특한 창작 풍격을 지닌 감독의 시야로 들어가는 것을 간접적으로 방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그녀가 출연한 영화극의 전반적인 질을 살펴보면, 양지가 고르지 않고, 중국 영화극의 아쉬운 창작 현황도 반영된다. < /p>

우연한 발견 < /p>

< P 그중에서도 레가음, 신백청, 인타오 등 배우들의 공연은 풍부하고 선명한 수준이며,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는 디테일이 있어 극중 인물들이 변화하는 시대 앞에서 기복이 있는 운명에 마음을 끌게 하고, 현재 전염병과 분쟁 속에 있는 일반인들을 돕고, 삶에 대한 신념을 재건하고, 전통적 의미에서 선량하고 강인한 선량한 사람들이 여전히 사회의 초석 역할을 하고 있다고 믿는다. < /p>

이전에 여러 편의 영화와 연극을 통해 레가음, 신백청 등 배우 장이완도의 공연을 본 적이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그들이 극 중 뛰어난 활약을 했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는다. 듬직한 내성적이고 과묵한 정연이의 몸에는 인타오' 줄리엣' 스타일의 털털한, 빠른 사람의 속어 캐릭터 자국이 전혀 없어 인타오' 윤물 소리 없는' 공연 뒤에 진정한 쿵푸가 숨어 있다고 느끼게 했다. < /p>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인타오 만든 이미지로 소녀, 노파, 고전적, 현대적, 온완, 또는 억척스러운 모습으로 거의 비슷했다. 사랑의 변방',' 닭털이 하늘로 날아오른다',' 인간세상' 세 편의 극 중 그녀는 모두 콩콩 나이에서 황혼의 해까지 연기하지만, 연역하는 세 여성의 일생은 크게 다르다. 새 드라마 기획 단계와 촬영 기간 동안 시나리오 작가, 감독, 상대극 배우와 풍만한 캐릭터를 논의할 예정이다.' 세상' 시나리오 작가 왕해엉이는 "인타오 () 가 풍부한 정연이라는 인물에 대해 많은 훌륭한 건의를 했다고 말했다" 고 말했다. 촬영의 공허함, 그녀는 예능 프로그램에 자신을 맡기지 않고, 인내심을 가지고 다음 마음에 드는 극본을 골랐다. < /p>

자신과는 거리가 먼 캐릭터에 도전하는 동시에 마음을 가라앉혀 캐릭터를 연구하고 캐릭터를 완벽하게 연출하며 배우로서 과거의 이미지를 돌파하는 박력과 공연 예술을 연구하는 정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 /p>

하지만 위안취안, 쑹자 등 나이가 비슷한 여배우에 비해 인타오 매력은 작은 스크린에 국한되어 큰 스크린에서 더 피어날 기회가 부족한 것 같다. 요 몇 년 동안 그녀의 개인 연기와 작품의 질이 서로 어우러진 영화 대표작이 메이봉이 연출한' 문제 없는 문제' 는 단 한 편뿐인 것 같다. 그 이유는 아마도 많은 인타오 감독이 먼저 배우가 아닌' 충칭 미녀' 로 영화를 보고 관객과 영화감독까지 편면적인 인식을 형성하게 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명언) < /p>

응시하고 있는 그녀 < /p>

< /p>

고희가 연출한' 역사의 하늘', 신사군 홍보담당관 동방 문음이 야경에 등장하면서 강대아의 미래를 환히 밝히는 빛이 된 그는 그녀를 보고 넋을 잃고 그녀를 위해 부대에 머물기로 결심했고, 사령관이 그가 남길 수 있기를 바랐던 초청을 완전히 잊어버렸다.

마오 웨이 핑 (Mao Weiping) 이 감독 한 "사랑의 국경", 대학 1 학년 신입생 문학 가을 푸 (Wei Qiufu) 가 캠퍼스에서 데뷔했을 때, 무거운 가방을 들고있는 소년들이 와서 기숙사에 짐을 많이 보내지 않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린코가 연출한' 네가 지각한 여러 해', 군구 의료팀의 골간 몰리, 점프한 옷차림이나 게으른 표정은 그녀가 동료들 중의 이색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녀는 햇빛 아래서 흔들하며 중대장 목건봉으로 걸어가며 흔들리는 자태를 벗어나 목건봉에 현기증을 일으켰다. < /p>

극판' 인간세상' 에 정연이의 등장도 마찬가지다. 겨울 햇살이 비치는 누추한 집, 그녀는 하얀 종아리를 벗고 온돌 위에 웅크리고 앉아 붉은 산사나무 꼬치를 꿰고 있었다. 카메라는 주병곤의 시선을 따라 그녀의 등에서 옆면을 찍고 정얼굴을 찍었다. 맑고 수줍은 눈동자, 깨끗하고 비겁한 얼굴, 가슴 굵고 검은 꽈배기, 나중에 낡은 솜옷으로 가려진 종아리 ...... 주병곤이 정연이를 훑어보면서 관객들도 인타오 위를 바라보고 있다. < /p>

멋진 등장이 없어도 감독들은 인타오 아름다움을 가지고 글을 짓는다. 고희의 또 다른 감독 작품인' 행복은 꽃처럼' 에서 무대 아래 전사들은 무대에서 춤으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대매를 바라보며 "이렇게 예쁜 아가씨와 함께 있다면 희생도 가치가 있다" 는 감탄을 자아냈다. 양귀비 비사',' 무측천비사',' 정청춘' 등 고복이나 도시극에서 인타오 아름다움은 더욱 멋과 섹시함으로 포장됐다. < /p>

캐릭터의 돌파 < /p>

하지만 주병곤이 정연이에게 첫눈에 반한 것은 그녀의 얼굴 때문이었지만, 그는 세속적인 선입견을 버리고 결혼의 전당에 들어서자 그의 가족들은 마음속으로 그녀를 받아들이고 감상하고 존중했지만, 그녀의 선량하고 은근한 마음에서 우러나왔다 < /p>

정연이는 전형적인 시대에 의해 형성된 고명한 사람이다. 산에 올라 농촌에 내려온 시절, 그녀는 양모와 맹인동생과 서로 의지하며 기본적인 식량과 의복을 해결하기 위해 노동자 투지강과 결혼할 작정이었다. 하지만 도지강은 여자에 대한 관심이 부족했다. 설령 양효성이' 모든 남자를 아끼고 옥을 불쌍히 여길 것' 이라고 쓴 여자라도, 그는 설렘을 느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녀는 도지강과 결혼하기 전에 그의 친구에게 모욕을 당해 임신을 했고, 도지강은 뒤이어 구타와 살인으로 사형을 선고받았다. 투지강과 결혼했다고 거짓말을 하면 이웃 사람들은 그녀를 살인범의 가족으로 여기고 멀리 떨어져 있다. 미혼 임신이 인정되면 남녀 관계를 함부로 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녀 앞에 놓인 두 길은 모두 막다른 골목이다. < /p>

불공정한 운명에 직면하여 책을 잘 읽지 못한 정연이는 자포자기하지 않았다. 어느 정도 도스토예프스키의 명작' 죄와 벌' 에서' 온갖 고난을 한 몸' 으로 모은 소냐처럼, 생활이 그녀에게 강요한 모든 액운을 묵묵히 견뎌냈다. 주병곤과 연애관계를 확정한 후에도 그녀는 그를 생활의 발판으로 삼지 않았고, 그와 결혼하여 가정을 이루려고 하지 않았다. 그러나 주병곤이 뇌졸중으로 의식을 잃은 어머니를 돌볼 겨를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녀는 그를 도와 생활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게 했다. 긴 병상 앞에는 효자가 없다는 말이 있다. 그녀는 저우 가족의 인정을 받지 못한 채 이웃의 험담에도 불구하고 미래의 시어머니를 잘 보살펴 주네 막내를 위해 평생을 바친 이 노부인을 몇 년 후 기적적으로 깨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주병곤과 결혼한 후, 남편, 노인, 아이의 먹고 입는 정도는 거의 그녀가 사는 전부가 되었다. < /p>

는 1960 년대와 1970 년대 여성운동이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거세지는 맥락에서 정연이라는 인물을 답사하면서 독립의식이 부족한 것 같다. 극중 주용 등 여성에 비해 자아가 많지 않아 개인의 행복을 적극적으로 추구하지 않고 수동적으로 운명의 안배만 받아들인다. 1990 년대 국민관극 열풍을 일으킨' 갈망' 기억에 남는 시청자들은 그녀를 또 다른 유혜방처럼 여길 수 있다. < /p>

하지만 인타오' 좋은 사람' 을 거머쥐지 않은 정연이는 역행하고 노고를 마다하지 않는 전통 중국 여성으로 출연해 부드럽고 약한 뒤의 힘, 과묵한 인성을 중점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정연이는 생활 속에서 지나갈 수 없는 칸이 없다. 어려운 일이 생기면 불평도, 눈물도 무기로 도움을 청하지도 않고,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때문에 그녀는 몇 안 되는 울음을 터뜨렸다. 예를 들어 주부가 자신을 인정할 때의 눈물을 듣고 출소 후 주병곤과 포옹할 때의 눈물이 샘솟는 등 관객들의 강렬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우리 모두는 좋은 사람이 좋은 보답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 /p>

정연이와 자신의 대조가 크다는 점을 감안하면 인타오 본인과 대비되는 방법으로 캐릭터를 창작하고 해석했다. 그녀는 자신이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대단하다고 말했지만, 겉모습이 강세는 사실 자기보호의 몸껍데기에 속한다. 갑작스러운 일에 부딪혔을 때의 어찌할 바를 감추기 위해서였다. 정연이는 마음이 충분히 침착하고 강했기 때문에 그녀처럼 갑옷을 입을 필요가 없었다. 다른 사람이 배은망덕해도 따지지 않고 어려운 일에 부딪히면 하늘이 무너지지 않는 한 침착하게 대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 /p>

구체적으로 은도는 먼저 자신을 늦추고, 약하게 하고, 말속도를 늦추고, 반응속도를 낮추는 등 외부 형태와 표정면에서 정연이에게 접근하고, 원작을 읽고, 시나리오, 감독 등과 대본, 소통 창작 경로를 탐구하며, 내면적 마인드와 컨디션에 맞게 했다 < /p>

진지한 사업 < /p>

정연이의 노년 스타일링,' 닭털비행 하늘' 에서 낙옥주 꾀죄죄한 가짜 소년 이미지 등을 보면 인타오 들은 외형을 희생하는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 몸에 더 이상 소녀감이 없는 중년 여배우들에 비해, 그녀도 얼굴이 늙어서 근심을 하지 않은 것 같다. 2019 년 그녀는 웨이보를 보내 소녀감에 의문을 제기했다. "언제부터 여배우의 매력은 소녀감으로만 제한되었다." < /p>

감히 이 말을 한 것은 그녀가 깊은 연기 기반을 가지고 있고 연기로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고 관객을 정복할 수 있다고 굳게 믿었기 때문이다. 일찍이 2002 년에 그녀는 연극' 나는 천국에서 너를 기다린다' 로 문화상, 중국 연극 김사자상, 상하이 백목란 연극 공연예술상을 수상했다. 이어' 잘못된 차를 타다',' 온주 일가',' 닭털이 하늘로 날아오른다' 등의 드라마로 비천상, 금독수리상, 백목란상 최우수 여주인공을 수상해' 그랜드슬램 시후' 가 됐다. < /p>

' 닭털이 하늘로 날아오른다' 는 연대극으로' 인간세상' 과는 달리 섬세한 시간 변화 과정을 갖고 있는 반면, 두 장면의 전환은 낙옥주와 장이 역을 맡은 진강 인생의 두 단계, 감정의 두 가지 상태를 드러낸다. 지난 초에 그들은 여전히 너와 나의 젊은 커플이었고, 다음 초에는 냉막 관계를 맺은 중년 부부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인타오 (WHO) 는 인터뷰에서 "처음에 관객의 입장에서 이런 서사방식을 이해할 수 없었고, 관객이 감정의 돌연변이를 받아들이기 어렵다고 생각했지만, 나중에는 현실의 많은 부부를 생각했다" 며 "젊은 시절의 감정이 얼마나 뜨거웠든, 결혼한 지 여러 해가 지난 후, 결혼이 위기가 없더라도 서로 달콤한 말을 하는 경우는 드물다" 고 말했다. < /p>

확실히 감정이 안정된 중장년 부부들은 정연이나 주병곤처럼' 사랑해' 라는 말을' 내가 너를 위해 비를 막아줄게' 로 바꿀 것이다. < /p>

이를 통해 인타오 (WHO) 와 장이 (WHO) 는 생활 속의 실상을 연극으로 옮기기로 결정하고 시청자들에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 있는 모험방법으로 낙옥주와 진강인들이 중년에 이르렀을 때의' 용모와 용모' 를 연출했다. 가족이 식탁에 앉아 아침을 먹고 진강은 신문에 얼굴을 묻었고, 낙옥주는 옆에서 잔소리를 하며, 두 사람 사이에는 교류가 없지만 화살을 아이에게 맞췄습니다. 완전히 10 여 년 전 현실에서 많은 중년 부부의 복제품입니다. 오늘에 놓으면 두 사람이 고개를 숙여 핸드폰을 보면서 아이를 교육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인타오, 장이, 로맨틱한 표현을 포기하는 것은 혼전 사랑이 더 치열했던 두 사람이 한 가정을 꾸린 뒤 백년해로로 가는 길도 순조롭지 않다는 것을 시청자들이 이해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다. 인간의 각성' 은 물론 잔인하지만, 젊은 관객들에게 삶이 아이돌극보다 훨씬 잔인하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면 좋은 일이 아닐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각성의 계시 < /p>

기북이 상당하는 훌륭한 배우들이 촬영 전에 대본, 인물, 시나리오 등에 대한 심도 있는 소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더욱 직관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그들이 연기한 멋진 정도를 엿볼 수 있다는 것이다. < /p>

' 닭털이 하늘로 날아간다' 에서 진강과 낙옥주가 헤어진 지 8 년 만에 반대 방향으로 가는 녹피 기차 두 대가 같은 역에 정박해 우연히 만났다.

그녀를 찾은 8 년 동안 진강은 흥분해서 말을 할 수 없었고, 감정을 늦추려고 노력해서야 겨우 그녀의 이름을 외쳤다. 그녀는 그를 잊지 않았지만, 8 년간의 자신의 경험을 생각하며, 두 사람은 이생에 인연이 없다고 생각하며, 마음속의 파란만장한 감정을 얼굴에 반영하지 않고 기차의 창문을 끌어내렸다. 진강은 서류 가방에서 휴대하고 있는' 정정 증표' 를 꺼내고, 두 사람의 이름과 만화 이미지가 새겨진 벽돌을 꺼내서야 그들의 인연이 천리에 속한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이때 그녀가 탄 기차가 천천히 움직이기 시작하자 그녀는 당황하여 창문을 열었다. < /p>

' 인간 세계' 에서 인타오, 레가음의 수많은 상대극이 시청자들을 강하게 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두 사람이 여러 차례 심도 있게 교류한 결과다. 청년에서 중년으로, 노년에 이르기까지 주병곤과 정연이는 어떤 방식으로 지내든 앉아 침묵을 지킨다고 해도 레가음과 인타오 연역에서는 평생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온 부부처럼 보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그는 그녀에게 집을 주었고 그녀에게 미래도 주었다. 그녀는 그를 인정하면 평생 그와 함께 할 것이다. < /p>

하지만 국산 영화극 창작 주제 수준의 한계와 맹목적인 후속 풍조로 우스꽝스럽고 슬픈 현상이 빈번히 나타나고 있다. 많은 실력파 배우들이 모인 작품 한 편이 품질은 오히려 만족스럽지 못하다. 영화업계의 일환인 배우로서 설 수 있는 작품을 가지려면 실력이 결정적인 역할을 하지 않고 늘 운에 의지해야 한다. 많은 실력파 배우들에게 좋은 대본, 좋은 창작과 제작팀, 좋은 상대극 배우를 동시에 만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은 작은 확률 사건에 속한다. 여배우가 일정한 나이가 되면 연기할 수 있는 배역은 시어머니, 엄마 등밖에 남지 않는다. < /p>

레이가음이 최근 주연을 맡은 또 다른 드라마' 상봉계절' 은 대본 거칠기 등으로' 세상' 과는 정반대의 입소문을 탔다. 인타오 주연의' 그 여자들',' 선샤인 자매 amoy',' 패션 여편집자' 등 영화드라마도 그녀의 연기를 낭비하는 열작에 속한다. < /p>

이런 상황에서 자기수양을 추구하는 배우가 할 수 있는 것은 영화극의 극본을 신중하게 고르고, 적당한 캐릭터가 오기를 조용히 기다리는 것 외에도, 연극의 천지에 가서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 /p>

연극과 영화공연은' 놓기' 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실제로는 가정을 가리지 않는다. 국내외 많은 우수 배우들 (예: 위안취안, 신백청, 이사벨 우펠, 톰 히들스턴 등) 이 영화와 연극 교대로 출연한다. 연극 공연이 관객을 대면하기 때문에 다시 시작할 수 없다. 최근 몇 년 동안 공연 병목 현상을 겪은 많은 영화배우들도 연기력을 높이기 위해 연극 무대에 뛰어들었다. < /p>

군예연극 공연학과를 졸업한 인타오, 드라마 제작 후 연극 무대로 복귀해' 천둥장미',' 4 세 동당',' 로미오와 줄리엣' 등 연극을 한 바 있어 더 높은 연기 경지에 들어섰다. 그녀는 배우가 일정 단계에 이르면 배역을 느끼지 못하면 기교를 통해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런 연기는 배우들을 불편하게 할 뿐만 아니라 관객을 불편하게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경험은 그 어느 때보다 풍부하지만 그렇게 열정적이지 않고, 배역에 직면하고, 투입하기가 좀 어렵고, 무대에서 한 번 승진하고, 나의 열정을 불러일으킨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 /p>

국산 영화극 업계가 전반적으로 인타오 같은 자기인식과 효과적인 행동을 할 수 있다면, 우리 영화드라마는 앞으로 자신감 있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 /p >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