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옷장 이 영화는 무서운가요?

옷장' 은 2020 년 개봉한 한국 공포영화로 김광빈이 연출하고 하정우, 김남희, 김시야, 서율 주연을 맡았다. 상원은 아내가 의외로 세상을 떠난 후 딸과의 관계가 점점 멀어지고 있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녀를 시골로 데리고 가서 그들의 관계를 고치기로 결정했지만, 상원의 일에 따라 바빠졌다. 아이나의 오랜 고독도 그녀에게 이상한 행동을 보이기 시작했다. 어느 날 그녀는 집에서 신비하게 실종될 때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아버지가 범인으로 심문을 받자 신비한 남자 경훈이 갑자기 찾아왔다. 방 안의 신비한 옷장 문제를 지적했다.

가족, 본연의 애정은 줄곧 많은 공포 영화 종애의 주제 요소이다. 제임스 완' 영혼 호출' 우주부터 2018 년' 유전자 종말' 에 이르기까지 억압적이고 믿을 수 없는 분위기를 통해 스릴러에 대한 인상을 새롭게 하고, 모든 것이 가족 구성원 간의 관계와 감정을 둘러싸고 유행과 선정은 말할 것도 없다. 옷장' 은 한국 영화의 매우 전형적인 예이며, 종종 작품에서 감독의 사회에 대한 관심을 전달한다.

영화' 옷장' 이 재미있어요?

나는 영화가 시작되는' 행보' 를 좋아한다. 감독은 먼저 마녀로 악마를 제거하는 과정에서 벽장 속의 귀신에게 살해된 기록영상을 사용한다. 옷장' 의 전체적인 이야기 방향을 확립하고 본편에 입성한 뒤 하정우 역을 맡은 아버지 상원에게 초점을 맞췄다. 그와 딸이 차 안에서 나누는 대화로 두 사람 사이에 어떤 관계가 있는 것 같다. 영화의 주제를 명료하게 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일상생활의 상호 작용에서 반년 전 교통사고로 인한 심리적 트라우마를 차근차근 꺼내고 옷장에 약간의 서스펜스를 더했다.

물론' 옷장' 은 공포영화로,' 뛰어내리는 놀라움' 에 대한 의존도를 빼놓을 수는 없다. 관객을 겁먹게 하기 위해 카메라 시선의 사각과 극장 내 각 채널의 음향을 이용했다. 옷장 문 스위치 몇 개, 영화 속 인물들이 뭔가 이상하다고 느끼자 보러 갔다가 되돌아왔다. "마장롱" 의 제작 방향에서의 뛰어난 활약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포영화의 몇 가지 명품들을 분명하게 파악했다. 전편의 뛰어난 분위기 조성과 갑작스러운 놀라움이 시너지 효과를 냈다. 이것은 또한 이런 상대적으로 싸고 매력적이지 않은 놀라움에 예상치 못한 기적적인 효과를 가져왔다.

하지만 옷장은 옷장 속의 귀신만큼 무섭지 않다. 오히려 줄거리에 묘사된 사건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가족이 중대한 위기를 겪은 후 상원은 최근 며칠 동안 공황증을 앓았다. 그들이 그의 업무 성과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설령 그가 교외로 이사한다 해도, 그는 여전히 많은 시간을 들여 이리저리 뛰어다닌다. 옷장은 상원의 상황에 따라 만들어졌으며, 우리가 부모라면 아이를 돌볼 시간이 없기 때문에 더 이상 우리와 친해지지 않을 것이며, 예전만큼 영리하고 단순해지거나 심지어 가출까지 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상상해 보자. 정말 걱정스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한국 영화 산업의 천재성은 항상 사회 문제를 영화에 통합한다는 데 있다. 간단하고 직설적인 언어로 관객들에게 우리 모두가 알고 있지만 자주 간과하는 중요한 것들을 일깨워 준다. 일례로' 비상어머니' 는 한 어머니를 통해 실종아동을 찾아 한국 어린이를 납치에서 벗어나게 했다. 청춘함락' 은 부모와 아이 사이의 갈등을 희극으로 포장했고,' 옷장' 은 겉으로는 공포영화였다. 하지만 영화의 핵심 주제는 부모의 실직, 가족 기능 불균형이 아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탐구하는 것이다.

좋은 부모가 그의 아이를 부양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배려를 해주고 그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을까? 김광빈 감독이' 이나의 실종' 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하고 싶은 요구다. 또한' 죽은 호크룩스' 와' 안나벨' 에 악귀 빙의된 특정 물품과는 달리' 옷장' 은 어린 시절의 상상에 따라 모든 가족의 옷장 안에 악귀 출입 입구를 설치했고, E 는 옷장 속에 숨은 것으로' 옷장' 의 토론 수준을 단일 가정에서 사회 전체로 확대했다.

전반적으로' 옷장' 은 최근 한국 공포영화의 대표작이다. 감독은 돌발 놀라움에 대한 높은 파악 외에도 서스펜스가 가득한 이야기에서 옷장 곳곳에 사는 아이들이 실종되고 있다.

동시에 현대 가정에서 왜곡된 친자 관계를 반영해 이야기를 더욱 심도 있게 탐구했다. 나는 좋은 영화가 이렇게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관객들이 다양한 시각으로 다른 경험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존 F. 케네디, 영화명언) 이것은 이 영화를 보는 가장 재미있는 부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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