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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화성으로 칭송받는 당나라 어느 화가입니까

는 화성으로 칭송받는 당나라 어느 화가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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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도자. 오도자 소개: 1, 생애 소개: < /p>

오도자는 일명' 도현' 으로 당대 유명 화가로, 회화사는 그를' 화성' 으로 존중한다. 양영 () 은 서기 680 년 (영륭원년) 에 태어나 서기 758 년 (건원년) 전후로 사망했다. < /p>

오도자는 고아가 적고 젊었을 때 화명이 있었다. 전 Yanzhou 결함 마운드 (이 산둥 Ziyang) 시안 웨이, 곧 사임했다. 낙양에 유배되어 벽화 창작에 종사하다. 개원 년 동안 선화로 궁정에 소집되어 역대 공양, 내교 박사, 영왕우를 역임했다. 일찍이 장욱 () 과 하지사 () 와 함께 서예를 배웠고, 공손 아주머니의 검춤을 보고, 붓을 쓰는 길을 체득했다. 둘째, 대표작: < /p>

오도자가 그린' 지옥변' 은 대표작이다. < /p>

' 동관여론' 은 오도자가 경운사에서 그린' 지옥변' 에서 " 무칼림, 끓는 물, 소머리, 아방의 동상, 변상 음참함, 관람객의 겨드랑이 털이 으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하다. " < /p>

그림에' 칼린, 끓는' 무서운 직감 이미지가 없어 화면의' 음참함' 을 보조하는 만큼 작품에는 신령도깨비 등보다 더욱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는 힘이 있어야 한다. 경운사의 스님 현종설에 따르면, "오생 (도자) 이 이 지옥을 그린 후, 모두 짜고, 죄수리선을 두려워하고, 두 시 도구, 생선은 팔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 예술적 효과가 이렇게 놀랍다는 것은 오도자가 불화예술에서 이룬 탁월한 업적을 충분히 알 수 있다. < /p>

송 황휴복' 익주 명화록': "오도자가 지옥을 그려 변장하고, 모두 짜고, 죄수리선을 두려워한다." 셋째, 그림의 특징: < /p>

1, "역대 명화기" < /p>

오도자는 복잡한 물체 형태에서 정수를 흡수하는 데 능하고, 범프면, 음양면을 더 이상 뺄 수 없는' 선' 으로 요약하며, 물체 내부의 움직임을 결합하여 선의 조직 법칙을 구성한다. 예를 들면 옷의 높이, 측면, 깊이, 경사, 롤 < /p>

이런 선의 요구는 엄격하고, 각 선은 스타일링 전신의 요구에 부합하며, 각 선은 운율미로 가득 차 있다. 이는 전대의 대성과 창조된 선이다. < /p>

2, 오도자는 주로 종교 벽화 창작에 종사하며 제재가 풍부하고 산수화를 겸업한다. < /p>

스시는 "오도자, 고금의 변화, 천하의 능사가 완성되었다" 고 생각한다. 오생은 "그림 플라스틱 겸공" 으로, "그 신을 지키며, 그 중 하나를 전문으로 한다" 는 예술 법칙을 잘 파악한다. 넷째, 회화 성취: < /p>

1, 오도자의 작품은 화가들이 배우는 본보기가 되고, 회화 작품은' 오가형' 이라고 불린다. < /p>

당나라 주경현은' 당나라 명화록 서수' 에서 당나라 여러 화가의' 근대화가들 < /p>

2, 오도자의 화풍은 당대와 송원 이후 많은 화가들이 본받고 참고한다. < /p>

송대 화가 이공린의 소박하고 단아한' 백묘사' 는 오도자가' 등을 외우지 않고 잉크로만' 하는 백화에서 발전한 것으로, 백묘는 우리나라 회화의 새로운 체례가 되었다. < /p>

오도자는 민간화단의 1000 여 년 역사를 지배하는 화파인' 민간 전통화파' 를 만들었다. < /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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