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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n Qiuzi에 대한 Xiyue Yuntai Song의 감사

시월의 운태의 노래는 감상을 위해 단구자에게 보내졌다. 이 시는 과장된 수사적 기법을 구사한 7자 혼성시로, 낭만적인 색채가 강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다. 작가는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 이백입니다. 다음은 이 시의 원문과 감상입니다~!

Danqiuzi 원본 텍스트를 보내는 Xiyue Yuntai Song :

Xiyue 산맥이 얼마나 웅장하고 황하는 하늘에서 비단처럼 흐릅니다.

황하(黃河)는 수천 마일에 걸쳐 산에 닿고, 진(秦) 광산 주위를 소용돌이가 돌게 한다.

영광과 영광이 다채롭고 성자는 천년 동안 여기에 있습니다.

거인신이 포효하며 두 산을 무너뜨렸고, 홍수는 화살을 흩뿌리며 동중국해로 쏘아올렸다.

세 개의 봉우리가 무너질 듯 우뚝 서 있고, 푸른 절벽과 붉은 계곡이 손바닥만큼 높다.

바이디의 황금 정수는 활력을 전달하고, 돌은 연꽃 역할을 하고, 구름은 플랫폼 역할을 합니다.

윤태각의 도는 야오밍과 연결되어 있고, 그 안에 불로불사의 비약이 들어있습니다.

스타 아가씨는 쓸어버릴 준비를 하고 있고, 마구는 손가락과 발톱으로 그녀의 등을 긁고 있다.

나의 황제는 천지의 문을 손에 쥐고 단추와 하늘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다.

9층은 찬란하게 태어나 동쪽에서 봉래로 왔다가 서쪽으로 돌아간다.

오랜 친구에게 도움이 되도록 옥조청을 마시면 초룡 두 마리를 타고 하늘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Dan Qiuzi의 Xiyue Yuntai Song 번역:

Xiyue Huashan은 Yuntai에 서서 북쪽을 바라보면 마치 하늘에서 구불구불한 황하를 볼 수 있습니다. 비단이요. 황하(黃河)는 수천 리를 질주하고, 그 파도는 화산산(Huashan Mountain)에 부딪치고, 그 소용돌이는 바퀴처럼 회전하며, 산이 흔들리고 땅이 흔들리는 소리를 내며, 거대한 천둥소리처럼 진천 땅에 울려 퍼집니다. 황허 위의 하늘은 오색 구름으로 덮여 있습니다. 천년 만에 맑아지면 성자가 나타나려 합니다. 강의 신 거인이 포효하며 수양산(Shouyang Mountain)과 화산산(Huashan Mountain)을 쪼개어 황하(黃河)의 물이 흘러 동중국해로 곧장 발사되게 했습니다. 화산(Huashan)의 세 봉우리가 후퇴하여 무너지려는 순간, 높은 야월 계곡(Ayue Valley)에 거대한 신의 손바닥 자국이 남았습니다. 서쪽의 황금신 백제(白帝)는 자신의 생명력을 이용해 화산의 서쪽 봉우리를 연꽃으로, 북쪽 봉우리를 구름단으로 만들었다. Yuntai Pavilion 길은 저승으로 직접 연결됩니다. 산에는 Dan Qiusheng이라는 불멸의 신이 있습니다. 별녀는 그를 깨끗이 씻어주고, 선녀 마구는 그의 등을 부드럽게 긁어준다. 나의 황제는 천하를 다스리고, 천지의 문을 지키며, 단구자를 불러 천지의 가장 좋은 길에 대해 이야기하게 하셨습니다. Danqiuzi는 Penglaixi에서 수도로 돌아가서 9개의 레이어를 드나들고 성스러운 분의 영광 속에 목욕할 것입니다. 만약 단추자의 옥조청이 오랜 친구에게 술 한잔을 줄 수 있다면 나는 초용 두 마리를 타고 당신과 함께 하늘로 날아갈 것입니다.

Xiyue Yuntai Song에서 Danqiuzi를 보내라는 단어 설명:

⑴ Xiyue: Huashan Mountain, Taihua Mountain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산시성 화인현 남쪽에는 황하가 북쪽으로 20마일 떨어져 있으며 산에서도 보입니다. "Erya Shishan": Huashan은 Xiyue입니다. ?운태(雲台)는 화산(千山)의 북쪽 봉우리로, 꼭대기에는 아름다운 구름이 솟아 있고, 아래쪽은 땅과 연결되어 있어 구름 속에 있는 탑 모양이다. Danqiuzi는 Danqiusheng과 Yuandanzi로도 알려져 있으며 Li Bai가 Anlu에 있을 때 만난 도교 친구였습니다. 그는 Yanyang, Songshan, Shimenshan 및 기타 지역에서 다른 직업을 가졌고 한때 Ziyang의 Hu A 제자였으며 가까운 사람이었습니다. Yuzhen 공주와 관계를 맺고 Yuzhen 왕자와 함께 당 Xuanzong 황제에게 Li Bai를 수도로 소환하도록 권장했습니다.

⑵ 정롱: 키가 큰 외모.

⑶ 황하(黃河)는 비단처럼 부드럽다. 『화산기(Huashan Ji)』에 따르면 화산산 낙암봉(Luoyan Peak)에서 삼진(Three Qin) 왕조를 내려다볼 수 있고 끝없이 펼쳐진 광활한 풍경을 볼 수 있다. 황하(黃河)는 마치 물줄기처럼 산기슭을 휘감고 흐른다.

⑷스크롤허브(gō) : 바퀴의 중앙에 축이 관통하는 통나무. 이것은 바퀴처럼 소용돌이치는 물의 급류를 묘사합니다. "선정 작품" Guo Pu의 "Jiang Fu": 소용돌이가 바뀌고 Lingtao Mountain이 무너집니다. Li Shan의 메모: 소용돌이는 소용돌이치는 물의 흐름을 의미합니다. Zhang Xian의 메모: 코일링 소용돌이는 물이 깊고 바람이 강하며 빠른 흐름이 서로 충돌하여 허브의 회전과 같은 깊은 소용돌이로 나선형을 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⑸영광과 안식: 상서로운 분위기처럼 태양 아래 강물의 광채를 묘사합니다. Wang Qi는 "Shang Shu Hou"에서 주석을 달고 인용했습니다. Yao는 70 년 동안 권력을 잡고 Tanhe와 Luo를 건설했습니다. 영광이 강물에서 나오고 숨이 멈춘다. Zheng Xuan의 주석: Rongguang, 5개의 색깔은 강에서 나온다. 휴, 아름다워요.

⑹ 청명(淸明)은 천년에 한 번 있다. 황하(黃河)는 대부분 토사와 모래를 운반하며 거의 맑아지지 않는다. 고대에는 강을 맑게 하는 것이 상서로운 일의 상징이었다. 청명 왕조의 통치를 찬양하는 데에도 사용되었습니다. Jin Wangjia의 "보충 기록": 천년 만에 황하가 맑아지면 가장 신성한 왕은 그것을 큰 축복으로 여깁니다. 성인(聖宗) : 당나라 현종(玄宗)을 가리킨다.

⑺Juling? 두 문장: 고대 속담 "Shui Jing Zhu He Shui"에 따르면: Huayue는 원래 산이고 강과 같고 강은 구불구불하게 흐릅니다. 거대한 강의 신은 손을 휘두르며 밟아 두 부분으로 펼쳤습니다. 오늘날에도 그의 손바닥과 발의 흔적이 화엄에 남아 있습니다. ?昘(b?): 잘라서 열다. 화살표: Yi Zuo "Liu".

⑻삼봉 : 동봉 조양봉, 남봉 낙암봉, 서봉 연화봉을 말한다.

⑼ 고장: 화산산 정상의 이름인 선인장이에요. Wang Q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산의 북동쪽에는 소위 거대 야자나무라고 불리는 선인장이 있습니다.

⑽ 바이디: 신화에 나오는 다섯 명의 황제 중 한 명으로, 서방의 신이다. Huashan Mountain은 Xiyue Mountain이므로 Baidi에 속합니다. 도교인들은 서쪽이 금에 속한다고 믿으며, 그래서 그들은 바이제(Bai Di)를 서쪽의 금 본질이라고 부릅니다. Shen Meng의 "명산 및 명승지 목록": "Li Bai의시 "돌은 연꽃으로 만들어지고 구름은 플랫폼으로 만들어집니다." 지금 산 모양을 보면 밖의 산은 연꽃 꽃잎 같고 세 개의 봉우리가 있습니다. 중앙은 연꽃 하트처럼 눈에 띄고 아래쪽은 운태 봉우리처럼 멀리서 보면 구름 플랫폼에 피는 녹색 연꽃처럼 보입니다. ?원기: 고대 중국 사상가들은 세상을 형성한 가장 원시적인 것이 원기라고 믿었는데, 이는 세상의 모든 것이 원기에서 태어났다는 것입니다.

⑾ 시 "돌은 연꽃으로 만든다": 왕기가 "명산"에서 주석을 달고 인용: 이백의 시 "돌은 연꽃으로 만들고 구름은 단으로 만든다". 산 모양으로 바깥 산은 연꽃잎 같고, 가운데 세 개의 봉우리가 이렇게 눈에 띕니다. 연꽃 심장 아래에는 멀리서 보면 윤태에 푸른 연꽃이 핀 것 같습니다.

⑿ 게 길: 그게 판자 길이에요. 산길은 위험하고 험난하며 길은 돌과 나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Yao Ming: 심오하고 헤아릴 수 없는 곳이죠. Lian Yaoming: 일이 하나 있나요? 아무도 없어요.

⒀별옥소녀 : 선녀의 이름으로 화산산에 거주하며, 옥조청을 마시고 낮에는 하늘로 올라간다고 합니다.

⒁마고: 건창 출신이라고 전해지는 신화 속 인물. 한나라 때 환황제가 왕방평의 초대를 받아 채경가에 왔다. 나이는 18~19세 정도였으며 쌀을 던질 수 있었다. 구슬로. 그는 동중국해가 뽕나무밭으로 변하는 것을 세 번이나 보았다고 말했다. "불멸의 전설"에 따르면 그녀의 손은 새 발톱 같았습니다. Cai Jing은 한때 손으로 등을 긁어주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상상했습니다.

⒂나의 황제: 하늘의 황제를 가리킨다. 통제하다: 통제하고 지배하다. 천지호(Tiandihu): 하늘과 땅 사이의 문. 『한무제내전』: 태후가 시녀 법안영에게 『원영노가』를 부르라고 명하여 “천지가 작을지라도 나는 천지를 주관한다.” 지구." ?

⒃하늘을 말하다, 즉 하늘과 땅의 길을 말하다. 전국시대 제(齊)나라 출신인 조연(趙燈)은 우주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여 사람들은 그를 "단천연(單泉熙)"이라고 불렀다. 하늘과 대화하기: 황제와 대화하기. 여기서 '천'은 천자(天子), 즉 황제를 가리킨다.

⒄9층: 하늘에서 가장 높은 지점. 황제의 문은 9층으로 되어 있다고 할 때 이는 황제가 거처하는 곳, 즉 황궁을 가리킨다. 영광: 영광.

⒅동쪽에서 봉래를 구하는 것, 즉 불멸을 구하는 것. 봉래(Penglai), 동중국해에는 봉래요정섬(Penglai Fairy Island)이 있습니다. 서쪽으로 돌아가 서쪽의 장안으로 들어갑니다.

⒆옥펄프: 불멸자가 마시는 펄프. 후이: 선물. 오랜 친구: 리바이는 자신을 가리킨다.

⒇ 모용: 『선인전』에 따르면 선인은 먼저 점쟁이 호자를 식당 여자와 함께 모용개 두 마리에 태워주고, 날아다니는 용으로 변해 승천하고 불멸자가 되는 것.

Danqiuzi를 보낸 Xiyue Yuntai Song의 배경:

Danqiuzi는 Yuan Danqiu입니다. 그는 항상 Yanxia와 친밀한 방황하는 불멸의 존재입니다. 친밀감, 같은 생각, 깊은 우정. 이백은 그와 오랫동안 함께 여행하며 그에게 많은 시를 주었다. 페이페이(Pei Fei)의 《이백 연대기(Li Bai Chronicles)》에 따르면, 이 시는 당나라 현종 천보 3년(744년)에 이백이 원단구와 작별하고 장안으로 돌아올 때 지은 것입니다. 화산(Huashan)에서 녹음되었습니다. 이백은 당시 44세였고, 금을 받고 풀려난 뒤 장안을 떠났다.

Xiyue Yuntai Song이 Dan Qiuzi에게 감사의 뜻을 표합니다.

이 기사는 황하의 질주하는 기세와 화산의 웅장함을 신화와 전설을 사용하여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산과 강을 더욱 마법처럼 만드세요.

?Xiyue? 두 문장이에요. 이 시는 “서산이 얼마나 웅장합니까?”라는 갑작스런 한숨으로 시작하여 화산의 웅장함, 그 기세가 갑자기 멀리까지 미치는 것을 묘사하고, 산에 오를 때 멀리서 보는 황하의 웅장함을 보여줍니다. . 그런 다음 황하(Yellow River)에 관해 네 문장을 씁니다. 먼저 산에 닿아 땅을 흔드는 강의 격랑을 쓰고, 거대한 천둥소리처럼 나선형으로 소용돌이치는 강의 급류를 쓰고, 마지막으로 강물에 반사되는 찬란한 색을 쓴다. 태양을 사람의 운명과 연결해 보세요. 놀랍게도 시인은 불규칙한 가벼운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황하의 윤곽을 그렸습니다. "황하는 하늘에서 비단처럼 옵니다!" 하늘에서 솟아오른 황하물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바다로 달려가는 장엄한 광경과는 사뭇 다른데, 이는 시인이 지금 이 순간 안개 낀 화산 정상에 있기 때문이다. 그는 수천 마일 떨어진 구불구불한 황하를 볼 수 있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비단처럼 얇은 느낌이 듭니다. 더욱이 시인이 묘사하는 초점은 화산산이다. 이렇게 가벼운 필치로 윤곽을 그리면 황하의 웅장함을 과장하는 무거운 필치에 비해 화산의 웅장함을 구름 속에 더 잘 대비시킬 수 있다. 그러나 황하(黃河)는 결국 거칠고 다루기 힘들며, 화산(Huashan) 기슭으로 몰려들면 더 이상 비단처럼 가볍고 가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시인의 붓도 갑자기 큰 힘으로 전진합니다. 황하(黃河)는 수천리의 산에 닿고, 진(秦)의 광산 주위를 회전하는 소용돌이는 수천리의 기세를 불러일으켜 산을 흔든다. 파도가 막히더니 분노하여 끓어올라 접히고 거대한 바퀴처럼 회전하는 소용돌이를 일으키며 삼진을 뒤흔드는 천둥소리를 냈다. 그 광경은 정말 숨이 막힐 지경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아직 화산이 열리지 않았고, 황하가 반쯤 막혀 있는 가상의 영역이다. 이 순간 시인의 생각은 고대로 흘러갔다. 다유가 물을 조절하기 전에는 화산이 반대편 봉우리와 연결되어 유유히 흐르는 황하를 막고 있었다고 합니다. 다유가 도착한 후, 그는 거대한 강의 신에게 명령하여 산을 둘로 나누어 황하가 원활하게 흐르게 했습니다. 개방된 두 개의 반쪽은 화산산(Huashan Mountain)과 수양산(Shouyang Mountain)으로 현재 강을 건너 서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시의 두 줄인 "화광(卯光), 수기(吉祖)", "상서(吉祖)"는 다채롭고, 천둥과 충격 속에서 갑자기 느리고 긴 소리를 내는데, 이는 당찬의 당당하고 여유로운 태도를 표현한다. 다유성인이 황하(黃河)에 왔을 때. 그리고 거인이 산을 부수는 장엄한 장면이 있습니다. 시인은 산을 부수는 거인의 분노를 묘사하기 위해 "포효"를 사용하고, 산이 파도로 부서지는 경이로움을 묘사하기 위해 "물보라"를 사용합니다. 그의 붓놀림은 또한 거대한 영혼과 성난 파도와 같으며 "천둥이 산을 부수고 바람이 바다를 휘젓는"(Xie Zhen의 "Siming Poetry Talk")이라는 Li Bai의 독특한 힘을 보여줍니다. ?세 개의 봉우리가 무너질 듯 서 있고, 푸른 절벽과 계곡이 높고 탁 트여 있다. 백제의 황금 정수는 생명력을 운반하며, 돌은 연꽃으로, 구름은 발판으로 사용됩니다. ?방금 열린 세 봉우리(화산? 낙염? 연꽃? 조양? 삼봉)는 거인의 힘에 흔들리고 급히 물러나 전복되지 않았으나 추이야단 계곡에는 강신이 남아 있었다. 장문(즉, 오늘날 화산 북동쪽에 있는 "선인장"). 산을 부수고 거침없이 떠나가는 거대 신령에 비하면 서제(백제)는 훨씬 더 귀여워 보였다. 공격받은 산을 달래려는 듯 몰래 천지의 기운을 운반하고, 하룻밤 사이에 산들이 무너지고 화산봉은 '연꽃'으로 변했고, 소용돌이치는 흰 구름은 그것을 지탱하는 구름대(즉, 운태봉)로 변했습니다. 수천 마일의 흰 구름 위에. 이것이 시의 첫 번째 연에 묘사된 화산의 경이로움이다. 이 묘사는 시인의 낭만적인 상상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황하의 포효와 다채로운 고대 신화와 얽혀 있기 때문에 특히 웅장하고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이 모든 것은 마법적이고 영묘한 영역을 만들고 친구가 출현할 수 있는 길을 닦기 위한 것입니다.

?윤태? 8개의 문장은 환상이면서 현실인 것 같은 신화적인 이야기와 실제 인물을 나란히 적어서 위안단추를 즐겁게 하는 데 사용됩니다. 안윤태의 정자는 헤아릴 수 없는 하늘과 연결되어 있다. 두 명의 선녀, 즉 별과 옥녀가 청소부로 와서 아주 가벼운 손으로 등을 긁는다. 우리 황제는 구천문을 지키고 있고, 원단추는 하늘에게 우주의 형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구천에 드나들고, 봉래와 화산 사이를 여행한다. ? 윤태각 길(판자 길)은 어두운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그 안에 불멸의 비약이 있다고요? 이 두 문장은 안개 속 구름 플랫폼 위를 유유히 걷는 친구의 자세를 설명하여 친구를 요정처럼 보이게 합니다. "단추"라는 이름은 "산해경" 신화에 나오는 불멸의 나라를 의미합니다. 그래서 시인은 '불멸'이라는 단어를 직접 사용해 자신을 내뱉고 있는데, 이는 유머러스하면서도 다정한 느낌을 준다. Yuan Danqiu가 Huashan에 갔을 때 그가 보내려고 한 것은 절벽에서 조용한 은둔 생활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시인의 글에서는 그것은 일련의 꿈같은 모험으로 바뀌었습니다. 전설적인 화산선녀(별)가 그를 위해 서둘러 법정을 휩쓸었고, 그의 손은 새의 발톱과 같았습니다. 발톱은 여전히 ​​매우 민첩했다. 한나라 무제를 모신 요지태후는 이미 늙어서 문을 지키도록 해야만 했다. 친구가 하늘에 가서 참외(별명)를 따고 싶다면 천황과 몇 마디 대화를 나눌 기회가 있을지도 모른다. 별 옥녀는 네 문장을 쓸어담을 준비를 하며, 훌륭하고 환상적인 방식으로 Huashan에 숨겨진 Yuandanqiu. 원래 서로 관련이 없었던 신화와 전설은 시인이 손끝에 갖다 대자 서로 찬란하게 보완되면서 갑자기 변형된 상태가 되었습니다. ?구충은 드나들며 광명하게 태어나고 동쪽에서 봉래를 구하고 서쪽으로 돌아간다. 오랜 친구를 위해 옥조청을 마시면 초룡 두 마리를 타고 하늘로 날아갈 수 있어요! 시인은 앞으로 친구들이 구천(九天)을 드나들며 밝게 빛나거나, 마치 날아가듯 빠른 속도로 선경 봉래를 왔다 갔다 할 것이라고 상상한다. 어쩌면 그는 우연히 송산 동굴에 들어가 불멸의 신으로부터 "옥 젤리"를 선물받은 전설적인 노인과 같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을 생각하면서 시인은 친구에게 “옥조청을 얻으면 나한테 한잔 나눠주는 것 잊지 마세요!”라고 퉁명스럽게 말했다. 때가 오면 당신과 나는 전설의 한중점쟁이와 호텔의 노부인처럼 불멸의 '초가개'를 타고 순식간에 날아다니는 용으로 변신해 곧장 하늘로 날아갈 것이다. ?유쾌하고 매혹적인 결론에는 신들의 승천에 대한 시인의 동경과 감탄이 담겨 있다.

시 전체가 쉽게 쓰여졌습니다. 명나라 사람 육시용은 이백의 칠고념이 하늘에 떨어지자 상황이 저절로 변해 구름을 잔잔하게 하고 물이 흐르는 신기한 일이 있었다고 말했다. "단추자를 보내려는 서월의 운태의 노래"는 이 명성에 걸맞은 작품입니다.

저자 정보:

이백(701-762), 일명 태백, 일명 Qinglian Jushi. 그는 자신의 조상이 용희 성기(지금의 간쑤 성 징닝 남서쪽)라고 주장했다. 수나라 말기에 그의 조상은 서부 지역 수이예(당나라 때는 안시 보호국에 속했다)에 살았다. 키르기스스탄 북부의 토크막). 그는 어렸을 때 아버지와 함께 Mianzhou 창룽 (현 쓰촨성 Jiangyou) Qinglian Township으로 이사했습니다. 젊었을 때 그는 재능을 발휘하여 시를 낭송하고 시를 지었으며 박식하고 기사도에 능숙했습니다. 25세에 사천을 떠나 오랫동안 여러 곳을 여행하며 사회생활의 경험을 많이 쌓았습니다. 742년(천보 원년)에 장안으로 불러 한림을 숭배하게 되었다. 그의 기사 스타일은 그를 유명하게 만들었고 당나라 현종 황제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지만 정치적으로 진지하게 받아 들여지지 않았고 불과 1 년 만에 장안을 떠났습니다. 744년(천보 3년) 낙양에서 두보와 친분을 맺었다. 안시의 난이 일어난 후, 난을 진압하기 위해 756년에 용왕리린 막부에 합류했다. 용왕이 왕위쟁탈에 실패하자 그는 야랑(지금의 귀주)으로 유배되었으나 사면을 받고 동쪽으로 돌아갔다. 말년에 동남지방을 유랑하다가 당도(지금의 안휘)에서 죽었다. 그의 시는 주로 서정적이며, 강자에 대한 오만한 경멸의 정신을 보여주고, 인민의 고통에 대한 연민을 표현하며, 자연풍경을 잘 묘사하고 조국의 산천에 대한 사랑을 잘 표현하고 있다. 시적 문체는 장엄하고 대담하며, 상상력은 풍부하고, 언어는 자연스럽게 흐르며, 선율은 조화롭고 변화무쌍하다. 민속문학, 신화, 전설 등의 영양분과 물질을 흡수하여 특유의 웅장한 색상을 형성하는 데 능합니다. 이백은 굴원 다음으로 가장 독특하고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으로, 당나라 번영기 시 예술의 정점에 이르렀다. 그는 "시적 불멸자"라는 명성을 갖고 있으며 두보와 함께 "리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30권의 "이태백문집"을 포함하여 천여 편의 시와 기사가 존재합니다.

여기에 Xiyue Yuntai Song Danqiuzi의 감사 인사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친구들과 공유해 주세요. 더 많은 고대 시를 보려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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