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영화 및 TV 뉴스 - 손오공에 관한 초등학교 기사

손오공에 관한 초등학교 기사

손오공의 스승은 누구인가?

추측 1:

손오공은 몇 년이 지나서 그가 이 책의 진짜 주인공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그는 부적절합니다. 유일한 "첫 번째 주인공" ". 왜냐하면 료마를 포함해 서유기 팀의 모든 구성원이 주인공이기 때문이다.

손오공은 화과산 수막동굴에서 태어나 사부교육을 받은 자연석원숭이이다. 훌륭한 도로를 건설하세요. 용을 제압하고 호랑이를 제압하면 억지로 죽은 자를 팔아먹는다. 소원을 이루는 금색 곤봉이 하늘과 땅을 휩쓸고 있습니다. 그는 오만하고 강하며, 평생 남의 말을 거스르는 일이 없습니다.

그의 주인은 Bodhi 총대주교라는 사람이었습니다.

나는 오래 전에 천지 오선의 수준과 차이점에 대해 글을 썼습니다. 그곳에서 나는 한때 보리사(Bodhi)가 불멸의 진원(Jhenyuan)보다 열등하다고 주장했습니다. 왜냐하면 보디 대사는 자신이 오공을 죽일 수 있다고 밝혔기 때문에 그는 지상에 살면서 손오공과 같은 제자를 가르칠 수 있기 때문에 당연히 지상 불멸에 속합니다. Zhenyuan은 지구 불멸의 조상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진원이 보리보다 강하고 오공보다 강하다는 이치를 늘 믿어왔습니다. 얼마 전 어느 날 밤, 나는 『서유기』를 지루하게 읽고 있었는데 갑자기 한 가지 질문이 떠올랐습니다. 보디는 누구인가?

나의 이전 가정과는 달리, 보디는 전혀 지상의 불멸자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의심이 너무 많고 이전에는 눈치 채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먼저 오공이 대도를 배워 용과 범을 토벌한 후, 한때 '사망증명서를 강제로 팔아버린' 경험이 있다. 당시 저승사서에는 "돌원숭이로 태어난 손오공은 342세까지 살며 착하게 죽어야 한다"고 명확하게 기록되어 있었다.

뭔가 잘못됐다!

당시 오공이 의형제를 세웠고, 나머지 7형제 중 6형은 마력 면에서 모두 좋은 사람이 아니었음을 알아야 하기 때문이다. 이제 Wukong은 자신의 죽음을 강요할 수 있고 강제로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그렇다면 여섯 명은 어떻게 될까요? 혹시 6개는 이미 강제 매진됐던 건 아닐까? 가끔 강력한 초자연적 힘을 지닌 괴물들이 지하세계를 짓밟는다는 것이 가능한 일일까요? 명계의 다른 여섯 마왕에 관한 자료는 없나요?

게다가 세상에는 일곱 마족보다 강한 몬스터도 있다!

그럼 왜 손오공만이 이런 경험을 하는 걸까요?

천지 오선을 구분하는 데 있어서 천지의 신, 인간, 귀신(순서가 틀리지 않아야 한다. CCTV 신서유기 속 여래는 그렇지 않았다) 그는 장삼봉을 직접 능가하는 하늘, 땅, 인간, 신과 유령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오공은 학교 졸업 후 보여준 마력으로 천궁을 휩쓸고 리징, 나타, 사천왕을 물리칠 수 있었다. 불멸의 세계를 휩쓸 수 있는 것은 적어도 더 높은 차원의 지상 불멸의 세계이다. 당시 오공은 연금술을 용광로로 만드는 능력이 없었으며, 그의 미래 도교 축적은 기본적으로 복숭아를 먹는 것에 기반을 두고 있었다. 그래서 그는 단지 지구 불멸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는 정말로 지구 불멸의 조상인 대불멸 Zhenyuan을 이길 수 없기 때문에 지구 불멸 세계에서 평균 이상이어야 합니다.

당시 오공은 이미 지선의 능력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지선의 대우도 받아야 했다. 그의 다른 여섯 형제는 각각 지옥에서 괴롭힘을 당하지 않았는데, 아마도 그들은 모두 이미 실제 지구 불멸자의 능력과 대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만세, 만세, 만세...

그래서 오공의 이 특별한 만남은 한 가지 사실만 보여줄 수 있습니다: 오공은 전혀 불멸자가 아닙니다. 그는 처음부터 끝까지 요정세계와 진정한 관계를 맺는 데 실패했다. 그러므로 그의 주인인 족장 보디(Bodhi)도 불멸자가 아닙니다!

——그럼 정확히 무엇인가요?

둘째, 악마거울의 문제.

이 문제는 오랫동안 저를 괴롭혔습니다. Wukong은 Tiangong과 두 번 공개적으로 대결했으며 두 번 모두 악마 거울을 가진 Tota의 왕 Li Tianwang과 대결했습니다. 그러나 두 번의 대결 동안, 그 중 하나는 얼랑 셴(Erlang Shen)의 관리하에 있었고, 악마 거울은 단 한 번도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손오공에게는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당시 오공의 변신을 깨는 마지막 방법은 비파뼈를 잠그는 것이었습니다.

오랜 시간이 흐른 뒤, 오공과 여섯귀원숭이는 치열한 싸움을 벌였고, 참과 거짓을 구별하기 어려웠다.

천궁에 도착한 후 두 번째로 악마 거울이 나타났습니다. 거울 속에서 나는 똑같은 옷, 황금 고리, 쇠막대를 입은 두 명의 위대한 현자를 보았습니다.

여기서 이상한 점은 오공에게 마경이 효과가 있다면 거울 속에는 원숭이 두 마리만 있어야 하는데... 왜 그들은 마경 앞에 평범한 거울을 마주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걸까. , 옷 등도 걸러낼 수 없나요? ...

하지만 마경이 쓸모없다고는 할 수 없다. 황소마왕은 정말 대단하다. 그는 오공과 밤낮없이 치열한 전투를 벌였다. 전혀 뒤처지지 마세요. 이 정도의 마력을 사용한다면 어떻게 샤오 나타가 그의 상대가 될 수 있겠습니까? ! 그러나 일단 악마의 거울이 영혼을 비추면, 늙은 소는 더 이상 급격한 변화를 할 수 없고 도살된 야채 소로서 순종적으로만 남을 수 있습니다.

왜 이렇게 차이가 크나요? !

어느 날 문득 고질라가 생각났는데, 적외선 추적 미사일로는 그 냉혈한 괴물을 맞출 수 없다는 생각이 문득 떠올랐다. 요정세계의 각종 마법무기(황금곤봉, 마법봉 등 직접 공격하는 무기는 제외)가 모두 위치가 다른 전용 무기라고 가정하면 문제는 간단해진다. 해당 마법 무기로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이 있고, 필요한 조건이 충족되면 마법 무기는 당연히 그를 제어할 수 없게 됩니다.

이 질문은 주로 마법 무기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더 복잡하므로 신의 예를 몇 가지 들어 보겠습니다. 나타(Nezha)가 연꽃의 화신이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연꽃에는 영혼이 없기 때문에 나타는 모양을 갖추자마자 영혼을 노리는 어떤 마법 무기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나타에게는 큰 성취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황천화(Huang Tianhua)나 웨이후(Wei Hu)처럼 평범한 역할로 전락하게 될 것입니다. (Nezha의 스승인 Taiyi Zhenren에게도 여전히 영혼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Yang Jian이 훨씬 좋습니다. 나타는 영혼계 마법무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반면, 양젠은 영혼계 마법무기 외에는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당시에는 신급 인물에 불과했지만, 엄청난 레벨 격차로 인해 탈출해야 했던 섬멸의 검, 섬멸의 검 등 위대한 지도자급 보물을 제외하고는 책 전체에서 그는 또한 약간 낮은 마스터 레벨의 마법 무기를 모두 마스터했습니다. 그는 Wen Zhong의 Dragon Whip, Deng Chanyu의 Five-Colored Stone, 심지어 Guang Chengzi의 Yuxu Heaven-shaking Seal까지 가져갔습니다. 나는 Yang Jian이 보물로 말을 떨어 뜨리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나타, 황천화 등) 셀 수 없이 많습니다...)

게다가 양젠의 육체도 나타의 연꽃체처럼 다양한 역병에 면역입니다.

여기서는 설명이 필요합니다. 이 주문의 유용성은 우리가 이전에 생각했던 것처럼 단순히 앞뒤로 바뀌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극단적인 불안정성에서는 원칙적으로 이러한 모든 마법 무기를 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ARS 바이러스는 매우 오만하지만 깨지지 않는 요새가 있어야 합니다. 자연스럽게 그 사람에 대한 뭔가가 바뀔 것입니다.. 이 유전자 중 일부는 SARS 바이러스에 면역이 있는 동물 유전자로 변형되었습니다(예를 들어, 그는 SARS 백신을 직접 만들었습니다)...

혼란스럽습니까? ..이해했다면 손을 들어보세요!

72 변환은 이렇습니다. 게다가 양 지안도 9를 가지고 있습니다. - 고급 철천 셔츠와 유사한 원 공(Vajra)은 깨달음 후에는 일반적인 직접 공격(흔히 물리적 공격이라고 함)을 전혀 무시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아이템은 양견과 거의 동일합니다. 소는 약간 약하고 72개의 변형이 있지만 9턴의 원공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72개의 변형이 더해집니다. 9회전 원공은 혼령무기를 제외한 대부분의 마법무기에 저항할 수 있지만, 마경은 노우가 만든 이런 종류의 마법무기는 천상에 갈 길이 없습니다.

셋째, 오공이 탕셍에 합류했을 때 처음에는 거래에 가깝습니다. 그를 구하고 서경을 얻기 위해 당승을 보호한 그는 마음속으로 감사하는 마음 외에는 스승을 전혀 쳐다보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p>

그러나 몇 년이 지나면서 상황이 달라졌다. 변경되었습니다.

오공은 천천히 당승을 발견하고, 경전을 얻는 의미를 발견하고,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을 발견한 것 같습니다!

그는 탕셍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핑딩산(Pingding Mountain)에서 그는 당스님의 머리 위의 구름을 끝없이 칭찬했습니다. 동천강에서 노진에게 이르되 나의 스승의 규율은 불멸과 장수로 이어진다. 그리고 효과. 오공은 통태현 지령현에서 억울한 일을 당했을 때 첫날 밤 억울함을 견디며 고의적으로 괴로움을 겪었습니다. 왜냐하면 주인이 이 재난을 당할 운명임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는 자신의 스승이 여래의 두 번째 제자인 진찬자라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

왜 그는 이 모든 신비한 것들을 이해했을까? !

손오공은 늘 자신이 수만 살이라고 자랑한다. 좀 더 세련된 사람이라면 그가 거창한 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오공은 태어나서 깨달을 때까지 삼백사십이 세가 되었고, 강제로 죽을 때까지 천궁에서 백 년을 살았고, 오행산 아래에서 또 오백 년을 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그는 약 천년 밖에되지 않았습니다. 이 시대에는 몬스터가 많이 있습니다.

오공이 보리사좌 아래에서 참배할 때, 조공은 "너희가 내 종파에 들어가면 10대 제자가 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다. , Wukong Wuzi의 세대입니다. 그러나 전권에는 이 조상에 대한 설명이 없고, 그 이후에도 보충 서술은 한 마디도 없다. 보디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는데, 마치 대나무원숭이가 바다를 건너기를 300년 넘게 그곳에서 기다린 듯 신비롭게…

왜 이런 짓을 했는지, 정확히 무슨 짓을 했는지… 그 사람은 누구야? ...

화과산의 늙은 원숭이는 오공에게 세상에 유일한 불멸자는 부처, 불멸, 신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오공의 업적은 신성할 뿐만 아니라 불멸의 존재이며, 실제로는 불멸의 존재가 아니라는 점을 이전 기사에서 이미 논의한 바 있는데, 그는 무엇인가? ——답은 단 하나 남았습니다. 그는 불교의 제자입니다!

실제로는 불교의 제자이지만 실제로는 보디가가 도교의 초자연적인 힘을 이용해 오공의 불교 깨달음을 성취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손오공에 대한 기록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지하 세계는 여전히 그를 과정으로 체포할 것이고, 악마 거울은 선녀의 세계를 넘어 불교 제자를 가둘 수 없습니다!

이것이 진실입니다.

손오공이 서쪽으로 여행하기까지 천년이 넘는 시간을 보냈고, 동시에 손오공이 선녀석에서 튀어나와 세상에 태어났다고 가정해보자. 수도사!

스님은 서서히 성장하고, 늙고, 죽었습니다. 다음 생에도 그는 여전히 스님이 될 것입니다! 이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죽고 살 때까지, 삶과 죽음, 죽고 죽을 때까지 스님이었으며, 10번째 생에 환생한 뒤에도 여전히 스님입니다.

이 남자는 10대에 걸쳐 승려 생활을 하다가 천년 가까이 인간 세상에서 재난을 겪었는데, 마침내 그에게 찾아온 우연이었는지도 모른다. 당시는 당나라였습니다. 현 왕조의 황제는 수천 명의 부처님과 승려 중에서 그를 선택하여 서경을 얻기 위한 큰 임무를 수행하게 했습니다!

이 사람이 바로 탕셍!

당승과 손오공은 명목상 스승과 제자이지만, 사실 둘은 하나다. 삼보를 무시하고 제멋대로 가는 그 파렴치한 서양 제자. 그는 수천 년 전에 인간 세계로 강등되었습니다. 그의 성격 중 비겁하고 우아하며 불교에 충실한 측면은 당승이 되었고, Xiaoao Tiandi의 반항적이고 다루기 힘든 측면은 불멸석에 들어가 오공이 되었습니다. 깨달음을 얻기 위해 보리수는 인간 세상에 열 번의 생애를 보냈습니다. 당생은 구도의 10번째 인생을 마치기 위해 더 오랜 시간을 보내고 분투했습니다. Wukong과 Tang Seng은 모두 10대 제자입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같은 사람의 좋은 면과 나쁜 면입니다. 그 사람은 진 찬지입니다!

당승과 오공은 기본적으로 하나이기 때문에 14년 동안 경전을 공부하는 동안 오공은 점점 당승과 친해졌고, 제멋대로였지만 마침내는 자기 자신과 친해졌습니다. 알 수 없는 밤에 갑자기 꿈을 꾸었습니다. 그 사람은 내가 아니라 나였다는 고통스러운 사실을 알고 있었죠! 그 이후로 그는 지난 천년의 원인과 결과를 이해했으며, 강등된 기간 동안에도 자신과 하나였던 스승을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그는 Tang Seng이 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깊이 알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자신은 죽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후의 과정은 그저 게임, 즉 선과 악의 양극단이 점차 하나로 변해가는 게임일 뿐이다. 기억하다? 영산제에서 오공과 당생은 나란히 서서 "스승님, 이제 저도 당신처럼 부처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진정한 의미가 있습니다. , 누가 알겠어요. 이 생각을 할 때마다 눈물이 핑 돌았습니다. ...

전생에서 진찬자는 존재해서는 안 될 여래의 그림자 속에서 선과 악의 양면을 형성했다. 수천년이 지난 후에도 사람들은 종을 풀기 위해 여전히 종을 묶어야 할 것입니다. 진찬자의 선한 면은 다시 불교로 개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반면, 진찬자의 악한 면은 악에서 선으로의 위대한 행보를 완성할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도와줄 조력자가 필요합니다. 이 과정의 첫 번째 단계는 오공에게 자신의 기술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보디(Bodhi)라는 사람이 탄생합니다.

오공이 신계를 지배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지만, 천계에서 문제를 일으키는 그의 기술은 턱없이 부족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실제로 아무 방해 없이 라오준의 황금 비약 5개 항아리를 얻었습니다! 파괴할 수 없는 킹콩도 노군이 팔괘로에서 주조했습니다. 오행과 팔괘는 끝없이 순환합니다. 노준이 오공을 죽이려 한다면 순다궁의 위치를 ​​옮기기만 하면 되고, 바람이 불을 옮기면 오공은 필연적으로 숯으로 변하게 된다. 그런데 사실 노준은 소원을 이룬 것 같아요!

노준은 사실 오공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가 하기 싫은 일을 누가 강요할 수 있겠는가?

불멸자가 아닌데 누가 오공 같은 제자를 가르칠 수 있겠는가? 누가 노준을 오공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누가 Jin Chanzi의 주인이 될 수 있습니까? ——

답이 나올 준비가 되었습니다. 제가 늘 도교의 불멸자라고 생각했던 분이 바로 석가모니 여래일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Sun Wukong과 Tang Seng은 Jingyan에서 가장 중요한 두 사람일 수 있습니다. 이때 Jingyan은 더 이상 Jingyan이 아니라 Jingyan입니다. 황폐한 제단에 혼자 홀로 신과 귀신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지만 사실 제가 말하는 것은 신과 귀신만이 아닙니다...

==이 게시물은 경이로움으로 분류됩니다. Xiyuanzi 게시자 ==

보상 15000MP, 구명부표 5개, 눈길을 끄는 조명 3개, 익명 기호 1개

친절하게, 재인쇄 출처가 mop.com임을 밝혀주세요

p>

(게시시간: 2005-06-03 15:34:42)

--- 빈 콜라병

소유자 (1) : 손오공의 스승은 누구인가 --- 추측 2

1. '서유기'와 '신들의 낭만'은 서로 밀접한 관련이 있다

명나라 작품인 '서유기'와 '신들의 낭만'은 익히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두 작품에서 파생된 '천국의 손오공파괴', '바다의 나타파괴' 등의 신화는 더욱 잘 알려져 있으며 모두에게 알려져 있다. 두 소설은 서로 다른 왕조의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그 안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떼려야 뗄 수 없을 정도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Li Jing, Nezha, Muzha, Yang Jian 등과 같은 당신은 두 책 모두에 반영됩니다. "신들의 로맨스"에서는 Manjusri Guangfa Tianzun, Puxian Zhenren, Cihang Taoist, Randeng Taoist가 수련하고 몇 년 후에 불교에 합류했습니다. 나중에 그들은 Manjusri Bodhisattva, Samantabhadra Bodhisattva, Guanyin Bodhisattva 및 Randen Ancient Buddha가되었습니다. 이 캐릭터는 "서유기"에도 등장했습니다. 두 작품이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2. '서유기'와 '신들의 낭만'에 등장하는 강력한 인물 소개

1 '서유기'의 두 거인

a. 여래불

여래불은 서방세계의 석가모니, 나무아미타불이다. 그는 Xiniu, Hezhou, Tianzhu의 Jiuling Mountain 정상에 6 피트 길이의 황금 몸체를 만들었습니다. 이 사람은 엄청난 초자연적 힘과 무한한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국의 재앙은 무대에 등장하자마자 해결됐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실력을 여러 번 보여주었고 오공이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도왔습니다. 『서유기』에서는 거인이라고 할 수 있다.

b. Bodhi 총대주교

Bodhi 총대주교는 해외 불멸의 존재입니다. 그는 머리도 발도 보이지 않은 채 산속에서 은둔 생활을 했습니다. 그의 힘은 무한하지만 그것에 대해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Sun Wukong이 불멸의 기술, 일흔두 가지 변신 및 공중제비 구름 기술을 배우는 데는 불멸의 3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는 오공이 천상에서 문제를 일으키고 마침내 부처가 될 수 있는 좋은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보디 총대주교는 결코 게으른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 '신들의 낭만'의 다섯 지도자

a. 노자

바로 태상 노군이다. 홍준조의 가장 큰 제자이자 인간종교를 총괄하는 인물이다. 그는 Jiejiao의 불멸자들에게 가르침과 후퇴의 힘을 설명하기 위해 산을 세 번이나 내려갔습니다. 그는 또한 한 호흡으로 삼순을 변화시키고 통천교의 지도자를 물리쳤습니다. "Journey to the West"에서 그는 Lihentian에 거주하며 Three Purities Sect의 지도자 중 한 명이자 Taiqing 성지 Hunyuan Sect의 조상 인 Taishang Daozu, Taishang Laojun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b. 원시천준

원시천준은 홍준조의 두 번째 제자로 가르침을 맡고 있다. 그에게는 제자가 많았고, 그 중 많은 사람이 유명했습니다. 불교의 세 보살 문수수리, 보현, 관음보살과 '과거 칠불'은 모두 그의 제자였습니다. Yang Jian, Nezha, Li Jing 등은 모두 그의 제자였습니다. 나중에 그는 "서유기"에서 Yuqing 성지에 있는 Xiantian 종파의 조상인 Sanqing 종파의 감독이 되었습니다.

c. 통천대사

통천대사는 홍준조의 세 번째 제자로 결교를 맡고 있다. 그에게는 가장 많은 제자가 있지만 대부분은 단지 가장하는 것뿐입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하나님께 많은 공헌을 했습니다. 예를 들어, 옥황상제 아래의 24개 별자리, 천둥의 신, 번개의 어머니, 우주의 별들은 거의 모두 그의 제자들이다. 제자들의 비방하는 말을 듣고 통천교의 지도자는 "주선"과 "만선"의 두 조직을 세워 강자야의 길을 막았습니다. 이후 4대 정상의 합심된 노력 덕분에 이 조직은 깨졌다. 그는 Sanqing Sect의 또 다른 지도자 인 Shangqing 성지에있는 Tongtian Sect의 조상 인 Lingbao Tianzun입니다.

d. 도교 지에인

도교 지에인은 서양 종교의 지도자이며 서양의 행복의 땅에 살고 있습니다. 이 남자는 키가 6피트이고 피부색이 노란색입니다. 수년 동안 나는 순수한 곳을 떠난 적이 없습니다. 이후 약속에 따라 도살불멸종에서 세 개의 유물을 철거하고, 노자, 원시와 함께 하늘에 닿는 사악한 진형을 돌파했다.

e. 준티 도교

준티 도교는 서양 종교의 두 번째 지도자입니다. 그는 운명의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여러 번 동투에 왔습니다. 그는 Jieyin보다 더 개방적이며 여러 번 가르침을 설명하고 어려움을 해결하도록 도왔습니다. 두 경로 모두 접근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축복받은 신의 유봉과 그의 손에 있는 일곱 보물 기이한 나무는 실로 그 힘이 무한합니다. 지도자 Tongtian은 Zhunti에게 두 번 패배했습니다.

3. '서유기'에는 단서가 숨겨져 있습니다.

'서유기'에서는 손오공의 스승인 보살이 이계의 신입니다. Sun Wukong은 Sanxing Cave에서 7년 동안 도교를 수행하고 3년 동안 무술을 수행했기 때문에 Lingxiao Palace를 완전히 철거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의 스승인 Patriarch Puti에 대해 큰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서유기』에는 단 하나의 단서도 남지 않은 걸까요? 대답은 '아니요'입니다.

먼저 보디 총대주교의 거주지를 살펴보겠습니다. Bodhi 총 대주교는 Xiniu Hezhou의 "Lingtai Fangcun Mountain, Xianyue Sanxing Cave"에서 은둔 생활을하고 있습니다. "Lingtai Fangcun Mountain"의 첫 글자와 마지막 단어는 "Lingshan"이고 "비스듬한 달의 세 별"은 하늘에 있는 것으로 "하늘"을 암시합니다. 그것들을 하나로 합치면: "천국의 산". 그리고 우리는 Tathagata Buddha가 Xiniu Hezhou의 "Tianzhu Lingshan"에있는 Daleiyin Temple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두 산의 이름이 이렇게 비슷한 것은 정말 우연일까요? 총대주교 보리와 여래 부처님 사이에 어떤 연관성이 있습니까?

Sun Wukong이 보리 조사님을 처음 만났을 때 Wu Chengen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이었다: 크다 나는 금빛 불멸자는 흠이 없고 서방신묘의 조상보리이며 삼삼행이 불멸하며 에너지가 넘치고 무한한 선함이 있다고 생각한다.”(<서유기> 제1장 참조) "). 보살조사님은 서양에서도 존경받는 인물임을 알 수 있습니다. 보디(Bodhi)는 서양불교의 상징이다. 이것은 총대주교 보디가 부처이지 도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까? 만약 그가 부처라면 왜 도교 문화에 대해 그렇게 많이 알고 있습니까? 만약 그가 도라면 왜 '서방신묘조부지'라는 말이 있는 걸까?

넷. '신들의 낭만'에서 그 답을 찾는다

'서유기'에서는 보살의 정체에 대한 미스터리를 풀 수 없다. 그러나 우리는 <서유기>의 등장인물들이 <신들의 낭만>의 등장인물들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전에 이것을 말했습니다.

『서유기』의 보리조사는 사람들에게 불교와 도교가 하나라는 인상을 줍니다. 『풍신연의』에는 부처와 비슷하지만 불교는 아닌 서양종교인 도교가 등장한다. 서양 종교에는 무한한 마법의 힘을 지닌 두 명의 종교 지도자가 있습니다. 그는 한때 Taishang Laojun과 Yuanshi Tianzun이 Tongtian Cult 지도자가 세운 "Zhuxian Formation"과 "Ten Thousand Immortals Formation"을 돌파하도록 도왔습니다. 그들은 "Feng Shen Yan Yi"의 두 최고 거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도교 Jie Yin이고 다른 하나는 Taoist Zhunti입니다.

1. 도교 지인 VS 여래불

도교 지인은 서쪽의 행복의 나라에 산다. 그는 키가 6피트이고 피부색이 노란색이다. 사람들은 『서유기』에서 6피트의 금빛 몸을 가꾸신 여래불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둘이 너무 비슷해 보여서 둘 다 서방낙원을 담당하고 있는 것 같아요. 같은 사람인가요? 그럼 두 인물에 대한 두 작가의 설명을 살펴보자.

a. 다음 구절은 "Fengshen Yanyi"의 78 장에서 발췌되었습니다.

도교 Zhunti의 말을 따라 우리는 동쪽으로 모였습니다. 나는 내 발이 상서로운 구름을 밟고 순식간에 루펑에 도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광성자가 노자와 원석에게 보고하기를 "서쪽에서 존경하는 두 스승이 오셨다"고 말하자, 노자와 원석은 제자들을 데리고 장막을 내려 인사했다. 나는 키가 6피트나 되는 남자를 보았습니다. 하지만 보세요:

위대한 불멸자의 맨발에는 대추와 배 향이 나고, 그의 발 아래 상서로운 구름은 더욱 특이합니다.

12개의 연꽃이 마법 무기를 발휘하고 하얀 빛을 발합니다. 바데 연못 옆에 나타납니다.

장수는 천지의 복과 같다고 해도 틀린 말은 아니지만, 큰 파도보다 복이 크다고 해도 미친 짓은 아니다. 배양된 유물을 자궁이라 하며, 여가의 행복은 서양에 있다.

노자와 원사가 인사하러 왔을 때 갈대를 들고 고개를 숙이고 앉았다고 한다.

b. 『서유기』 7장의 여래에 대한 설명을 다시 보세요.

맨발선인이 다시 도착하는 것을 봤습니다. 그는 옥황상제에게 절한 뒤 부처님께 감사하며 "신력에 깊은 감명을 받아 악마 원숭이를 진압했다. 공경할 것이 없어서 특별히 십자배 두 개와 불대추 여러 개를 바친다"고 말했다. " 시에는 다음과 같은 말이 있습니다.

< p> 선인의 맨발에는 대추와 배 향이 나서 장수를 위해 아미타불에게 바칩니다.

칠보연꽃대(七寶蓮身座)는 산처럼 안정되고, 천금꽃받침은 비단처럼 빛난다.

장수는 천지와 같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홍보보다 행복이 크다고 해도 미친 것은 아니다.

행복과 장수는 역시 기대한 대로, 서양은 자유롭고 행복한 것이 사실이다.

여래께서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하셨습니다. 안누오와 카샤파에게 바친 물건을 하나씩 치우고 옥황상제에게 감사의 잔치를 베풀도록 하세요.

c. '신들의 낭만'에는 또 다른 단락이 있다.

도사의 머리 위에 세 개의 유물이 나타나 불멸의 검을 쏘았다. 칼은 못과 같으니 어떻게 내리칠 수 있겠습니까? 서방 지도자는 불멸의 살문에 들어가 불멸의 궁전에 섰습니다.

도교의 걸인(Jie Yin)이 몇 년 후 불교를 창시한 여래 부처님이었음을 시사하는 요인은 많다. 서양종교는 불교의 전신이다.

2. 준티도사 VS 보리사

두 작품에 등장한 나머지 두 사람의 평가를 살펴보자.

a. .'신들의 낭만' 61장에 등장한 장면:

문수리 광파천준은 누군가가 머리 뒤에서 "도교의 검이여, 누군가를 그의 칼 아래에 두라!"라고 외치는 것을 들었습니다. 나는 이 사람이 누구인지 모른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머리에 도교 가운을 입고 약간의 노란색 수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도교는 "이제 당신 차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내 도교 친구입니까?" 도교가 말했습니다. "도교 형제가 나를 알아보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내가 당신에게 한 가지를 말하면 당신은 진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 p> 위대한 깨달음의 황금불멸자가 이중이 아닌 시대. 서방 묘법의 대주교,

불멸의 세 가지 요소, 충만한 에너지, 충만한 정신, 무한한 자비.

>

공허함과 고요함은 자연과 같이 자연스럽게 변할 것입니다.

하늘처럼 장수하고 장엄한 몸을 갖고 모든 재난을 이겨내고 마음이 맑아질 것입니다.

도사는 “불쌍한 도사는 서양 가르침을 받는 준티 출신의 도사다. "

b. 보리사(Bodhi)의 첫 등장, '서유기(Journey to the West)'의 첫 번째 장을 참조하세요.

30명의 작은 불멸자들과 함께 무대에 앉아 있는 보리사(Bodhi)의 모습을 보세요. 양쪽이 무대 위에 서 있다. 다음은

얼룩이 없는 대각자 금불멸자, 서방신묘조보살이다

세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다. 태어나지도 멸하지도 않으며, 온 정신은 무한한 친절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공허함과 고요함은 본래의 성품처럼 자연스럽게 변할 것입니다.

모든 재난을 헤쳐나가는 맑은 정신의 위대한 스승인 장엄한 몸으로 천국과 같은 삶을 사십시오. .

'신들의 낭만' 속 도교 준티는 깨달은 사람이다. 그는 운명의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여러 번 동쪽으로 왔습니다. 동부 도교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서양 종교의 두 번째 지도자입니다. 당연히 그는 불교 문화를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서유기(Journey to the West)의 보리사(Bodhi Patriarch)는 부처와 도(Tao)와 같습니다. 그의 이름은 Bodhi이고 그는 도교를 실천합니다. 이는 서구 도교와 깊은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들 중 한 명은 서쪽 극락국에서 가르치고, 다른 한 명은 신뉴 허저우(河州)에서 은둔 생활을 하고 있다. 다양한 표시는 Bodhi 총대주교가 도교 Zhunti임을 나타냅니다. 나중에서야 서양불교가 불교로 합쳐지고(또는 변용), 도교인 음음(陳寂)이 자신의 이름을 여래불(如來佛)로 바꾸고 불교 제자들을 지도하였다. 그의 도덕적 성격.

5. 답이 공개된다

위 두 편의 글과 네 편의 시의 논평을 바탕으로 우리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즉, 보디 총대주교는 여래 부처님의 제자인 도교 준티(Jhunti)라는 뜻입니다. 두 사람은 한때 서방교회를 공동으로 이끌었습니다. 그 후 여래는 6피트 길이의 황금 몸을 가꾸고 불교를 창시했으며 서양 종교를 합병했습니다. 대주교 보디(Bodhi)도 그때부터 산과 숲에서 은둔 생활을 했으며, 그 산을 "천주영산(Tianzhu Lingshan)" 맞은편에 "영대방촌산(Lingtai Fangcun Mountain)"이라고 명명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도덕성을 기르기 위해 도교 사원을 세웠습니다. 산에 사는 주민들 외에는 그가 사는 곳을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여래조차도 그의 동생이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 나는 Xiniu의 Hezhou에 불멸자가 있다는 사실조차 몰랐습니다. Tathagata는 한때 Xiniu Hezhou에 대해 다음과 같이 논평했습니다. "나 Xiniu Hezhou는 탐욕도 살생도 아닌 기(氣)와 잠재력을 길러준다. 이것이 지극히 사실이지만 모든 사람은 오래 살 수 있다"(<서유기> 제8장 참조). 신니우 허저우(河州)에 사는 여래는 보살의 존재를 알지 못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보리의 길과 행위가 여래보다 조금도 뒤떨어지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여래의 달마눈도 피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