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안메이 소개
위안메이(1716~1797)
중국 청나라의 시인이자 시 평론가. 예명은 Zicai이고 별명은 Jianzhai입니다. 전당(현 절강성 항저우) 출신. 건륭 4년(1739년)에 진사가 되었고 한림서원 상학(常士)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건륭 7년에 외무관으로 바뀌어 여수(利樂), 강포(江浦), 서양(淸陽), 강녕(江寧) 등의 현현(縣)으로 임명되어 정치적 명성이 높았다. 건륭 13년에 사임하고 강녕(지금의 강소성 난징시)에 정착하여 수나라의 폐원인 소창산에 집을 짓고 이름을 수원씨로 바꾸었다. 그 이후로 그는 관리직을 그만뒀다. 그는 시 쓰기에 종사했으며 전 세계의 학자들과 친구가 되었습니다. 말년에 그는 자신을 창산 재가학자라고 칭했다.
위안메이, 조의, 강세권은 건륭의 3대 스승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40년 이상 시계에서 활동하며 4,000여 편의 시를 썼는데, 이 시들은 기본적으로 그가 주창하는 인간 본성과 영성 이론을 독특한 문체와 확실한 업적으로 구현하고 있다. 위안시의 이념적 내용의 주요 특징은 자신의 영혼을 표현하고 개인의 삶의 경험에 대한 진정한 감정, 관심 및 통찰력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종종 전통에 어긋나고 때로는 모순됩니다. 예술에 있어서 그는 고대를 모방하지 않고 절충적이며 자신의 생각과 감정, 포착한 예술적 이미지를 숙련된 기술과 유창한 언어로 표현한다. 정직하고 자연스러우며 신선하고 능숙한 예술적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그중 뛰어난 걸작에는 크게 두 가지 범주가 있는데, 하나는 현장을 서정적으로 표현한 여행시이고, 다른 하나는 과거를 한탄하고 현재를 풍자한 서사시이다. Yuan Mei는 또한 "자매 희생에 관한 수필", "Xiajiang Temple의 Feiquan Pavilion 기록"등의 산문과 "Jiang Tiansheng과의 책", "Zhongsu Temple의 재건"과 같은 병행 산문을 포함한 기사를 썼습니다. " 등이 유명 기사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Yuan Mei는 Qian과 Jia 시대의 주요 시평론가 중 한 명입니다. 명나라 공안파, 징릉파에 이어 형릉론을 견지하였다. "Suiyuan Poetry", "Supplement"및 "Continued Poems"는 그의시에 관한 주요 작품입니다. 『수원사화』에는 인간의 본성과 영성에 대한 이론을 설명하는 것 외에도 과거 왕조 시인들의 소설, 시, 문학 작품, 장르의 진화, 청나라 시가계에 대한 많은 논평이 담겨 있습니다. 『계속시』는 쓰공투의 『스물네시』를 모방한 작품으로 36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자 운율을 사용하여 시 창작 과정, 방법, 수양, 기술 등에 대한 구체적인 경험과 경험을 간략하게 요약하고 있다. 이는 창조에 있어서 소위 "고된 노력"입니다. 공안파에 비해 위안메이의 인간 본성 이론은 더욱 반도교적이고 반전통적이며, 시는 설교의 수단이 아니라 인간 본성을 표현해야 한다고 지적합니다. 그는 '정신'과 '지식'을 결합하고 기질, 재능, 학식을 창조의 기초로 삼고 진정성, 새로움, 삶을 추구합니다. 그는 리듬 장식에 대한 강조와 시 형식의 평행 암시 사용에 보편적으로 반대하지 않았으며 단지 그것이 영성의 표현에 종속되어야 한다고 요구했습니다. 위안메이의 자연정신론은 공안학파보다 한 단계 더 발전한 포괄적이고 완전하며, 명청시대 자연정신론의 주요 대표자로 평가된다.
발목 염좌 뭐 먹을까? 이런 식이요법으로 발목 염좌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