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망명구급차' 는 전국 영화관에서 여전히 뜨겁다. 5 월 1 일 휴가의 막바지에 좋은 반향을 보이고 있다. 2 억 5000 만원을 들여 제작된' 망명구급차' 영화가 스크린에 올라섰고, 현재 각 대형 극장에서는 영화 분량이 여전히 높지만, 이 영화는 내지에서 좋은 반향을 얻지 못하고 트랜스포머 같은 국제영화를 지도한 마이클 베이 감독이 이번에도 실패할 때가 있다 그렇다면 이번' 망명구급차' 가 제대로 수행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 첫째, 내지의 관영 풍향과 시청자 취미의 변화로 이런 유형의 영화가 더 이상 예전처럼 인기가 없는' 망명구급차' 는 고전적인 미국식 영화라고 할 수 있다. 중간에 호차, 추격, 동작, 영웅주의 같은 성분이 들어있다. 물론, 이런 원소는 지난 몇 년 동안 매우 뜨겁고, 가장 고전적인 것은 속도와 열정, 각종 호차 사이의 빠른 질주로 보는 관중 아드레날린이 급등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좋은 흥행을 얻을 수 있는 액션 영화는 거의 없었다. 이런 호차 사이의 추격 싸움도 그렇게 뜨겁지 않다. 시청자들은 시각적인 피로 때문에 호차가 쫓는 장면을 좋아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지금의 공상 과학 원소가 더 인기가 많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이전의 마블 영화는 대중들에게 인기가 많았는데, 이런 공상과학 요소가 전혀 없는 액션 미국식 영화 자체는 이미 내지에서 잘 팔리지 않는 영화 장르가 되었다. 둘째, 마이클 베이 감독의 이번 촬영은 너무 현란했다. 내지의 관객들 중 일부는 이번에 내지 관객이 폭발조개, 복사본을 파는 마이클베에게 새로운 촬영 방식을 가져다 줄 수 없었다. 다양한 드론을 이용해 폭발과 자극적인 장면을 전방위적으로 복원했지만, 이번 촬영은 이전처럼 자극적이지 않았다. 오히려 카메라가 너무 빠르게 회전하여 생리적으로 불편함을 야기한 사람들도 있다. 일반적으로 휴대용 캠코더의 영화는 흔들릴 수 있지만 전체 렌즈는 실감나고 고정식은 중용으로 보이지만, 이번 드론의 전방위적+자신의 빠른 리듬의 편집은 오히려 세부 사항이 너무 많아 일부 시청자들이 사지 않는 이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셋째, 줄거리는 여전히 강경하다. 이 영화는 현재 줄거리를 점점 더 중시하고 있는 내지관람자들에게 더 이상 매력적이지 않지만, 이 영화는 다른 영화에서 각색된 것으로 풍부한 극본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보면 줄거리에 대한 부분은 여전히 간단하고 난폭하고, 별로 멋진 곳이 없다. 원래는 정상이었다. 결국 액션 영화에는 줄거리가 풍부한 전례가 거의 없었지만, 지금 모두가 이야기를 추구하는 시대에는 줄거리의 요구가 높아져 이것은 분명히 좀 부족한 것 같다. 우리 자신의 영화가 다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