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인생" 이기 때문에 운명은 항상 은밀히 작용한다. 게이머가 게임 시작 부분에 입력하는 별자리와 혈액형은 일정 시점에서 예기치 않게 주인공의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운명 테스트와 지도 신지를 통해 플레이어도 운명의 무상함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하지만 스스로 노력하기만 하면 숙명의 안배를 바꾸고 자신의 인생을 장악할 수 있다.
가상인생 2' 에는 세대보다 더 많은 종류의 소품이 제공된다. 어떤 것은 평소에는 쓸모가 없어 보이지만, 결정적인 순간에는 생명을 구하는 것을 기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상인생 2, 가상인생 2, 가상인생 2, 가상인생 2, 가상인생 2) 소품의 요구 방식은 더욱 이상하지만, 가장 직접적인 것은 소품 가게에서 사는 것이지만, 이렇게 하면 신기한 소품을 놓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소품, 소품, 소품, 소품, 소품, 소품) 가상인생 2' 라는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19 개의 직업을 경험할 수 있다.
이러한 직업의 차이는 매우 크고 각기 특징이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지도 기술, 필살기술, 직업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전략적으로 길러진 게임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검객의 무공은 높지만 수입은 매우 적고 상인은 정반대다. 또한, 어떤 직업은 전근 성공에 많은 힘을 들여야 하는데, 예를 들면 무용수, 바로 이런 직업이다. 가상인생 2' 에서 어떻게 괴물이 없을 수 있지? 그래서 하나 * * * 는 10 여 가지 종류의 괴물들이 있는데, 그들도 똑같이 특징이 있다. 게임에서
이 괴물들은 플레이어의 친구가 될 수 있고, 플레이어의 전투를 돕고, 플레이어가 점령한 몬스터를 지키며, 플레이어에게 수입을 늘릴 수 있기 때문에 성공적인 인생에는 이런 친구들이 없어서는 안 된다. RPG 성격의 게임으로서 소품 시리즈는 다양해야 하며,' 가상인생 2' 도 이와 관련하여 우수성을 추구한다. 게임에는 6 가지 소품이 설계되었고, 또 다른 획득 경로가 있다. 어떤 도구들은 겉으로는 쓸모가 없지만, 결정적인 전투에서 전투의 전환점이 되는 것은 없다. 평범한 삶을 원하지 않는 플레이어는 반드시 이 도구들을 수집해야 한다. 가상인생 2' 는 멀티 플레이어 게임 모델을 추가했고, 싱글 게임 게이머를 위한 경쟁자를 사려 깊게 설계했다. 싱글 게임이나 멀티 게임을 선택한 뒤 스토리 모드, 캐주얼모드 또는 게임 승리의 조건도 선택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