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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오홍의 '상시거리'의 문학적 특징은 무엇인가요?

샤오홍(Xiao Hong, 1911년 6월 1일 ~ 1942년 1월 22일)은 중국 현대 여성 작가이자 '민국 4대 여성재능' 중 한 명으로 '문예여신'으로 알려져 있다. 1930년대" ". 그녀의 아기 이름은 Ronghua이고 학명은 Zhang Xiuhuan이며 나중에 외할아버지에 의해 Zhang Naiying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필명은 Xiao Hong, Yin Yin, Lingling, Tian Di 등입니다.

1911년 흑룡강성 하얼빈시 호란구의 지주 가문에서 태어났다. 그가 어렸을 때 어머니가 사망했다. 1932년 그는 샤오쥔을 만났다. 1933년 그는 속삭임이라는 가명으로 첫 소설 '버려진 아이'를 출간했다.

1935년 루쉰의 지원으로 그의 유명한 작품 '생사의 현장'을 출간했다. 1936년에 그는 동쪽으로 일본을 여행하여 산문 "Lonely Life"와 장시 "Grains of Sand"를 썼습니다. 1940년 단무홍량과 함께 홍콩에 도착했고, 이후 중편소설 '마벨레'와 소설 '호란강이야기'를 출간했다. 1942년 1월 22일, 그는 홍콩에서 결핵과 악성 기관 확장증으로 31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추가 정보:

샤오홍의 소설은 독특한 문체적 특징을 갖고 있으며, 장면과 같은 소설 구조를 만들어낸다. 에세이집 『상시거리』는 출판 당시 샤오홍이 참신한 기법을 많이 사용했기 때문에 '이해할 수 없다'는 비판을 받았다. 소설이면서 동시에 '삶의 철저한 기록'이기도 하다(샤오쥔의 『상시거리·추문읽기』).

'상시가', '생사의 현장', '호란강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중국 현대 소설사에서 샤오홍은 전통 소설의 단일 서사 방식을 깨고 창작을 창조했다. 소설과 산문의 일종으로 시와 시의 경계적인 문체로, 독특한 파격적인 언어, 자서전적 서술 방식, 비플롯 구조, 시적 문체로 독특한 '소홍티' 소설 스타일을 형성했다.

이 소설 스타일의 발전 경로는 한 측면에서 문학사의 연결과 연속성을 구현하고 미의식 측면에서 현대 문학과 전통 문학을 연결하는 현대 중국 소설의 산문 문화입니다. 좀 더 정확하게 말하면, 전통 문학의 우아한 부분인 시와 산문과 현대 문학의 주요 부분인 시를 대체한 부분인 소설 사이에 새로운 연결을 이룬다. 현대 문학에서 가장 중요한 내용을 만들어내는 것은 바로 이러한 연결입니다.

샤오홍은 자신의 비극적인 삶과 감정, 삶의 경험을 통해 자신이 익숙한 농촌 사회의 생활 형태와 생활 조건을 관찰하고, 민족성의 약점을 폭로하고 비판하며, 농촌 사회의 비극을 묘사한다. 인간과 여성, 그리고 인간 삶 전반의 비극을 다루면서 그의 소설에는 강렬하고 심오한 비극적 의미와 독특하고 풍부한 문화적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샤오홍의 소설은 시적이고 직설적이며 자연스러운 파격적인 문체언어를 가지고 있다. Xiao Hong의 창작물은 종종 자서전적입니다. 그녀는 보통 사람들의 생각에 따라 글을 쓰지 않고, 자신에게 익숙한 모든 것을 매우 자연스럽고 낯선 언어를 사용하여 설명합니다. 샤오홍의 파격적인 언어 사용은 신선하고 낯설 뿐만 아니라 직설적이고 자연스럽다.

샤오홍 언어의 솔직함은 먼저 그녀의 솔직함과 특유의 동심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시적 세계에 대한 꾸밈없는 묘사에서 드러난다. 이 파격적인 언어의 사용은 Xiao Hong의 후기 작품에서 점점 더 성숙해졌습니다. 『소달구지』의 3월의 봄 햇살, 『뒷뜰』의 6월의 꽃, 『작은 마을의 행진』의 이른 봄 들판 등은 모두 아이들의 눈 속에 자연적으로 형성된 세계이고, 캐릭터와 풍경은 예전의 형태에 갇혀 있지 않습니다.

이와 동시에 그녀가 쓰는 캐릭터는 삶에서 추출되어 슬프거나 행복하거나 독자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솔직하기 때문에 가식이나 가식이 필요 없으며, 솔직함과 자연스러움이라는 두 가지 특성이 자연스럽게 하나가 되어 보입니다. 이러한 언어는 의도적인 조각의 흔적이 없고 자연스러우며 소박하고 소박한 아름다움과 독특하고 부드러운 정서를 담고 있어 『소홍제』 소설의 서사적 스타일의 중요한 특징이 된다.

샤오홍은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을 지닌 여성 작가로, 슬픔과 기쁨이 혼합된 감정적 톤, 강렬하고 부드러운 언어 스타일, 독특한 글쓰기 관점과 글쓰기에 대한 이해로 유명합니다. 문학사상 독특한 구조이다. 샤오홍은 뒤척이기를 좋아하고 본분을 다하기를 꺼리는 전형적인 여성 문인이다. 일반적으로 그녀의 삶은 매우 비참하고 단명하며 가난하며 열아홉 살에 가출했다. , 그리고 그녀가 떠나면 다시는 그것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나는 뒤돌아 보지 않고 한 번만 돌아갔습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백과사전 - 샤오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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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 샤오홍에 대한 간략한 소개

현대 중국 여성 샤오홍(1911-1942) '중화민국 4대 여성재능' 중 한 명인 작가는 '1930년대 문학여신'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녀의 아기 이름은 Ronghua이고 학명은 Zhang Xiuhuan이며 나중에 외할아버지에 의해 Zhang Naiying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필명은 Xiao Hong, Yin Yin, Lingling, Tian Di 등입니다. [1] 그는 1911년 흑룡강성 하얼빈시 호란구의 봉건 지주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1932년 그는 샤오쥔을 만났다. 1933년 그는 속삭임이라는 가명으로 첫 소설 '버려진 아이'를 출간했다. 1935년 루쉰의 지원을 받아 그의 유명한 작품 '생사의 현장'을 출판했다. 1936년에 그는 동쪽으로 일본을 여행하여 산문 "Lonely Life"와 장시 "Grains of Sand"를 썼습니다. 1940년 단무홍량(Duanmu Hongliang)과 함께 홍콩에 도착했고, 이후 중편소설 '마벨레'와 소설 '호란강이야기'를 출간했다. 1942년 1월 22일, 그는 홍콩에서 결핵과 악성 기관 확장증으로 31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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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오홍에 대한 50단어 작가 소개

샤오홍은 중국 현대의 유명한 여성 작가입니다. 1911년 6월 2일 흑룡강성 후란현에서 태어나 1942년 1월 22일 홍콩에서 병으로 사망했다. 본명은 장나이잉, 필명은 샤오홍, 음인 등이다. 그녀는 어렸을 때 어머니를 잃었고 아버지는 폭력적이었습니다. 그녀는 연로한 할아버지에게서 인간적인 따뜻함을 누렸을 뿐이며 외롭고 예민하며 내성적이고 완고한 성격을 형성했습니다. 1927년 하얼빈으로 가서 중학교에 다니면서 5·4운동 이후 진보사상과 중외문학을 접하면서 회화와 문학에 강한 관심을 갖게 되었다. 봉건 가문과 중매결혼에 불만을 품은 그는 1930년 가을 가출을 하며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다. 1932년 가을, 그는 샤오쥔과 함께 살며 일부 진보적인 문화 인사들을 알게 되었다. 그는 1933년부터 문학 창작을 시작했다. 같은 해 10월, 그와 샤오쥔은 자신들의 첫 번째 작품집 "여행"을 출판했다.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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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샤오홍)에 대한 간략한 소개

현대의 유명 작가인 샤오홍 작가에 대한 간략한 소개 중국 여성작가. 1911년 6월 2일 흑룡강성 후란현에서 태어나 1942년 1월 22일 홍콩에서 병으로 사망했다. 본명은 장나이잉, 필명은 샤오홍, 음인 등이다. 그녀는 어렸을 때 어머니를 잃었고 아버지는 폭력적이었습니다. 그녀는 연로한 할아버지에게서 인간적인 따뜻함을 누렸을 뿐이며 외롭고 예민하며 내성적이고 완고한 성격을 형성했습니다. 1927년 하얼빈으로 가서 중학교에 다니면서 5·4운동 이후 진보사상과 중외문학을 접하면서 회화와 문학에 강한 관심을 갖게 되었다. 봉건 가문과 중매결혼에 불만을 품은 그는 1930년 가을 가출을 하며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다. 1932년 가을, 그는 샤오쥔과 함께 살며 일부 진보적인 문화 인사들을 알게 되었다. 그는 1933년부터 문학 창작을 시작했다. 같은 해 10월, 그와 샤오쥔은 자신들의 첫 번째 작품집 "여행"을 출판했다. 비용. 샤오홍의 초기 창작은 주로 도시 실업자나 가난한 농민의 삶을 소재로 하고 있으며, 리얼리즘의 뚜렷한 진보적 성향을 지닌 것으로 평가된다. 1934년 봄, '두 샤오'는 대련을 거쳐 칭다오로 피신했고, 샤오홍은 아주 짧은 시간에 중편소설 '생사의 현장'을 완성했습니다. 같은 해 11월, '두 샤오(Two Xiaos)'가 상하이에 도착했습니다.

루쉰의 지원과 도움으로 1935년 12월 "노예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인 "생사의 현장"이 출판되었습니다. 루쉰은 이 책의 서문을 작성하여 다음과 같이 묘사했습니다. 북동쪽은 삶이 강하고 죽음에 대한 태도가 강하다. 여성 작가의 치밀한 관찰과 일탈적 글쓰기가 작품의 이면을 꿰뚫는 경우가 많다. 일제강점기 전후의 농촌, 특히 농촌 밑바닥 여성들의 심정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있는 작품이다. 『생사의 현장』은 샤오홍을 1930년대 문학계에서 두각을 나타낸 인물이다. 이 기간 동안 샤오홍은 또한 다수의 단편소설과 에세이를 썼고, "상시 거리", "다리" 등의 컬렉션을 출판했습니다. 1936년 7월, 정신적 우울증을 해소하기 위해 샤오홍은 혼자 동쪽으로 일본으로 건너갔다가 같은 해 말 상하이로 돌아왔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그는 한커우, 린펀, 시안, 충칭 등으로 이주했다. 1938년 8월 샤오쥔과 이혼하고 단목홍량과 결혼했다. 올해는 Xiao Hong 창작의 두 기간을 나누는 경계선으로 간주됩니다. 1940년 봄, 그는 단무(Duanmu)와 함께 홍콩에 도착했다. 이때 중편소설 『마벨레』는 예리한 문체로 유머와 풍자를 보여주었고, 모둔은 독특한 예술적 문체를 지닌 소설 『호란강전』을 “서사시와 풍속화”라고 불렀다. 일련의 슬픈 노래." 동시에 민족 집단의 맹목, 무지, 무감각, 잔인함 및 기타 나쁜 특성에 대한 슬픔, 분노, 연민을 표현하기도 하며, 점점 더 많은 후손들에게 민족을 탐구하고 비판하는 걸작으로 간주됩니다. 루쉰 이후의 사고방식. 이 기간 동안 샤오홍의 작품은 점점 성숙해졌고 예술적으로도 빛을 발했습니다. 그러나 태평양 전쟁이 발발한 후 그녀의 건강은 악화되었고 전쟁 중에 그녀는 겨우 31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8년의 짧은 창작 경력 동안 샤오홍은 60만 단어에 달하는 문학적 풍부함을 남겼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강한 지역적 풍미를 갖고 있으며 서술 스타일은 섬세하고 심오하며 완곡하고 감동적입니다. 소설의 스타일. 국내외의 많은 문학 평론가들은 샤오홍이 여성의 몸으로 먼 길을 여행하고 여성의 눈으로 역사를 계속해서 보았고 마침내 루쉰과 같은 높이에 서서 역사, 문명, 그리고 역사에 대해 동일한 이해에 도달했다고 믿습니다. 민족의 영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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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아버지의 정원'의 작가 샤오홍에 대한 정보

샤오홍은 1911년에 태어나 1942년에 사망했다. 현대 중국 여성 작가. 헤이룽장성(黑龍江省) 호란현(湖蘭縣) 출신으로 본명은 장나이잉(張妃營), 필명은 치인(秦印)이다. 결혼에서 탈출하고 도망치기 위해 딜레마에 빠진 그녀는 신문에 기사를 투고했고, 샤오쥔을 만났다. 두 사람은 사랑에 빠졌고, 샤오홍 역시 함께 창작의 길에 나서며 산문 비즈니스 거리를 완성했다. . 1934년 샤오홍은 그의 유명한 소설 '생사'를 완성했습니다. 1935년 루쉰의 도움으로 이 책은 "노예서적" 중 하나로 출판되었습니다. 이로써 샤오홍은 근대문화사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고, 샤오홍이라는 필명으로 문학계에서도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샤오홍(Xiao Hong)도 좌파 리얼리즘 스타일의 소설 '마볼레(Ma Bole)'를 가지고 있지만 품질은 높지 않다. 그녀의 더 성공적인 작품은 홍콩에서 쓴 소설 "호란강 이야기"와 "소차를 탄 작은 마을의 행진"과 같이 그녀의 고향을 회상하는 일련의 소설입니다. 샤오홍의 창작 경력이 10년도 안 되는 동안 그녀는 조국의 문학 보물 창고에 거의 백만 단어에 달하는 작품을 남겼으며, 이 작품은 독자들의 깊은 사랑을 받고 광범위하고 광범위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회수 236회 32462016-12-02

작가 샤오홍의 삶

샤오홍의 삶에 대한 간략한 소개 그녀는 1911년 6월 1일, 헤이룽장성 호란현의 집주인 가문 장나이잉(Zhang Naiying). 1920년에 그의 친어머니가 질병으로 사망했습니다. 계모는 그녀와 냉담한 관계를 갖고 있고, 아버지는 보수적이고 권위주의적이며 고집이 센 편이다. 위로가 부족한 이 아이에게 위로를 줄 수 있는 사람은 늙은 할아버지뿐이다. 1927년 하얼빈 시립 제1여고에 입학했으며, 그림과 문학을 사랑했다. 1930년에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에게 학교를 그만두고 약혼자 Wang Enjia와 결혼할 준비를 하라고 요청했습니다. 19세 때 아버지가 재산을 선물로 주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삼촌에게 세입자의 임대료를 인상하지 말라고 설득했다는 이유로 구타를 당해 가출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가 원래 살던 집에서 쫓겨날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나중에 길거리에서 그녀를 만났을 때 아버지는 그녀를 냉담하게 대했고 그녀는 다시는 호란현에 있는 집으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1931년, 집도 없고, 직업도 없고, 살 곳도 없는 이 소녀는 곤경에 처했을 때 왕은자를 만났습니다. 그녀는 처음에는 속고 버림받아 혼자 호텔에 갇혔습니다. 1932년, 빚진 음식값을 지불하기 위해 호텔 주인에게 팔리려던 그녀는 샤오쥔의 도움을 받아 곤경에서 벗어났다. 가을에 그녀는 샤오준과 결혼하여 함께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하루에 5센트로 침대를 빌릴 여유가 없었고, 신발끈이 네 조각으로 5센트에 '레바 서클'을 살 수도 없었습니다. 다른 한 사람은 신발끈을 두 개로 나누어 두 사람이 묶어 영하 30도의 혹독한 추위 속에서 두 사람은 여름용 신발을 신고 굶주린 채 눈 위를 달리며 생계를 이어가는데… '만주국'에 있던 일본인과 인형들은 파시스트 문화 전제주의 조장에 박차를 가했다. 그녀와 샤오쥔은 진보적인 출판물을 편집했다는 이유로 언제라도 체포될 위험이 있었기 때문에 6월 하얼빈을 떠나 칭다오로 갔다. 10월에는 칭다오의 위험한 상황 때문에 상하이로 갔다. 두 사람은 루쉰과 접촉하고 그의 영향력을 받아들였다. 1936년 샤오쥔의 감정적 배신과 몸 상태의 악화로 인해 그녀는 혼자 동쪽으로 일본으로 여행을 떠났다. 1937년에 그녀는 상하이로 돌아왔다. 항일전쟁이 발발하고 상하이가 '외딴섬'이 된 후 이공푸의 초청으로 이듬해 초 산시혁명민족대학에서 강의를 하다가 샤오쥔과 헤어졌다. 1940년에 그녀와 Duanmu Hongliang은 "Times Criticism"이라는 출판물을 운영하기 위해 홍콩으로갔습니다. 1941년 12월 태평양 전쟁이 발발하고 일본군이 홍콩을 점령했다. 그녀는 심각한 폐질환을 앓고 있었고 친구들의 도움으로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대포 소리가 들리는 가운데 단목홍량은 그녀를 버리고 도망갔다. 1942년 1월 13일, 그녀는 의사로부터 후두종양이라는 오진을 받고 후두 수술을 받았고 상태는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지난 18일 악성 기관 확장증 진단을 받고 후두 호흡관 교체를 위한 두 번째 수술을 받았다. 그가 머물던 병원은 21일 일본군이 점거해 일본 야전병원으로 바뀌었고, 환자들은 모두 추방됐다. 전쟁과 질병의 고통 속에서 지난 22일 3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그녀는 심하게 아팠던 시절 더 이상 말을 할 수 없었다. 그녀는 펜으로 종이에만 썼다: "나는 영원히 푸른 하늘과 맑은 물과 함께 있을 것이고, '붉은 저택'의 절반은 다른 사람들이 쓸 수 있도록 남겨 둘 것이다. ""인생의 절반을 무시당하며... 받아들이기 싫은 몸이 먼저 죽는다." 그는 단 몇 마디 말로 일생의 고통과 투쟁, 방황과 무력함, 투쟁과 성취를 썼다. 그녀는 아버지의 무자비함, 약혼자의 버림, 남편의 배신, 애인의 도피, 생존을 위한 고통, 국가의 유지를 위해 그 격동의 시대의 거의 모든 굴욕을 여성으로서 견뎌냈습니다. 존엄한 전쟁의 고통, 가부장제 사회의 여성에 대한 억압, 각종 질병으로 인한 신체의 고문… 하얼빈, 상하이, 일본, 베이징, 충칭, 홍콩을 떠돌며 배고픔에 저항하며 그녀의 약한 몸에 추위와 죽음, 질병, 전쟁, 또 무엇을 할 수 있겠습니까? 그녀의 집은 오랫동안 그녀에게 닫혀 있었고, 그녀의 나라는 조금씩 침식되었으며, 그녀의 사랑은 짓밟히거나 반응이 없었습니다. 그녀의 삶은 비참함, 오해, 조롱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것은 기쁨, 평화, 부드러움입니다.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고, 의지할 가지도 없이, 20세기 초 가시숲을 맴돌던 새! 작가로서 그녀는 슬럼프에 빠지지 않고, 유연하고 지속적인 예술적 생명력으로 그 시대를 뛰어넘어 씩씩하게 섰다. 1933년, 배고픔과 추위에 시달렸을 때 그녀는 속삭임이라는 필명으로 첫 소설 『버려진 아이』를 출간했다. 그때부터 1941년까지 10년도 채 되지 않아 그녀는 거의 백만 단어에 달하는 작품을 썼습니다. 그 중 『생명과 죽음의 장』은 초기 창작의 정점이다. 이 소설은 처음으로 "샤오홍"이라는 필명을 사용했으며 루쉰이 검토, 편집, 서문을 작성했으며 "노예 시리즈"에 포함되었습니다. 루쉰은 그녀를 “오늘날 중국에서 가장 유망한 여성 작가”라고 생각하며 그녀에 대한 큰 기대를 품었다. 그는 서문에서 “북방 사람들은 삶이 강하고 죽음과 투쟁하지만 종종 지친다”고 말했다. 『생사의 현장』은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문예계에 진출해 중국 문학의 귀한 수확물로 칭송받으며 한 시대의 민족정신을 담은 고전 텍스트가 됐다.

샤오홍은 가시덤불에서 피와 눈물의 길을 새겼지만 자신의 창작물을 개인적인 감정의 카타르시스로 여기지 않았다. 그녀가 그린 소재는 여성 집단, 민족 집단, 민족 집단 등 집단에 초점을 맞추었다. 인간 집단은 폭넓은 예술적 비전을 갖고 있고, 그 글쓰기 사상은 이성적 자의식 상태에 있다. 언어는 명확하고 조화로우며 차분하며, 국가와 역사, 역사에 대한 원한과 우울함, 분노가 없다. 생명과 인간의 본성... 황폐한 토대에 잠긴 그녀는 당대 여느 여성작가들과는 전혀 다르다. 이 점은 그녀의 후기 걸작 『호란강이야기』에서 더욱 두드러지고 교묘하다. "호란강 이야기"는 고립된 호란시를 배경으로 이곳 주민들의 풍습, 민속 풍습, 생활 조건 및 사상적 성격을 보여줍니다. 여기에는 밝은 하늘, 아름다운 뒷마당, 친절하고 사랑스러운 할아버지, 그리고 자유로운 어린 시절이 있습니다. "태양 아래 모든 것이 건강하고 아름답습니다. 큰 나무도 쓰다듬으면 소리가 납니다." 나무 맞은편에 있는 흙벽이 대답할 듯 비명을 지를 수도 있고, 황폐함과 가난, 무관심, 무지와 야만도 있다. 사람은 자연을 따르고 땅에 의지하며 귀신과 신을 믿으며 어떤 개성도 허용하지 않는다. , 차이 또는 변화, 모든 것을 죽이는 것. 불순종과 활력은 모든 주민의 공동 책임이며 악의나 선의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열두 살 된 리틀 리유니온 며느리는 “너무 관대하다”, “리틀 리유니온 며느리처럼 보이지 않는다”는 이유만으로 시뻘건 쇠로 발바닥을 태웠다. " 그녀는 들보에 매달리고 채찍으로 채찍질을 당했습니다. 그는 귀신이 들렸다는 이유로 사람들 앞에서 발가벗겨지고 세 번 뜨거운 물탱크에 들어가고 세 번 찬물을 끼얹었습니다. 이 가족은 친절하기로 유명했습니다. -지역에 마음이 따뜻한 아버지는 친절하고 아들은 사랑스럽습니다.” 이 소설은 1940년에 출간되었지만 그 심오하고 독특하며 관통하는 사상적 함의는 시대와 지역을 초월하여 여러 세대의 독자들에게 영혼에 대한 성찰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20세기 중국 소설 100선 중 9위. 샤오훙의 작품을 보면서 샤오홍의 작품을 읽다 보면 <가시새>의 제목에 나오는 구절이 생각난다. 그런 새에 대한 전설이 있는데... 둥지를 떠나는 순간부터 가시나무,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찾을 때까지 쉬지 않았다. 그런 다음 가장 길고 날카로운 가시에 몸을 던져 야만적인 종이 조각 사이로 목소리를 냈습니다. 죽어가는 순간, 그것은 자신의 고통을 초월했고, 그 노래는 종달새와 나이팅게일을 모두 압도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아름다운 노래이며, 노래는 죽음으로 끝납니다. 그러나 온 세상이 여전히 듣고 있고, 하나님은 하늘에서 웃고 계십니다. 최고의 것은 깊은 고통과 큰 트라우마로만 바꿀 수 있으니까...

조회수 2192017-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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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커웨이6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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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 친한 친구를 찾기가 어렵다고 댓글을 달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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