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이잉.
초성: zh, n, y;
종성: ang, ai, ing
성조: 1, 3, 2.
산둥성 요성시 선현 동두장진 양피잉촌을 본가로 둔 샤오홍은 중국 현대 여성 작가로, 1930년대 '1930년대 문학가의 나심'으로 알려져 있다. 20세기. 그녀의 본명은 룽화(Ronghua), 본명은 장슈환(Zhang Xiuhuan)이었고 나중에 장나이잉(Zhang Naiying)으로 개명되었습니다. 필명은 Xiao Hong, Yin Yin, Lingling, Tian Di 등입니다.
작업 스타일
샤오홍의 소설은 파격적인 문체 언어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시적이고 직설적이며 자연스럽다. Xiao Hong의 창작물은 종종 자서전적입니다. 그녀는 보통 사람들의 생각에 따라 글을 쓰지 않고, 자신에게 익숙한 모든 것을 매우 자연스럽고 낯선 언어를 사용하여 설명합니다. 샤오홍의 파격적인 언어 사용은 신선하고 낯설 뿐만 아니라 직설적이고 자연스럽다.
샤오홍 언어의 솔직함은 그녀 특유의 동심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솔직함과 이 시적 세계에 대한 꾸밈없는 묘사에서 먼저 드러난다. 이 파격적인 언어의 사용은 Xiao Hong의 후기 작품에서 점점 더 성숙해졌습니다.
'우차'의 3월의 봄 햇살, '뒷뜰'의 6월의 꽃, '작은 마을의 행진'의 이른 봄 들판 등이 모두 눈에 보이는 세상이다. 아이들의 자연스러움. 인물과 풍경은 낡은 형태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동시에 이런 직설적인 언어는 삶에서 추출된 자연스러운 특성을 보여주며, 슬프든 행복하든 독자를 비명을 지르게 만든다.
직설적이고 가식과 가식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더 자연스럽고 단순해 보인다. 직진성과 자연스러움이라는 두 가지 특성이 자연스럽게 하나가 된다. 이러한 언어는 의도적인 조각의 흔적이 없고 자연스러우며 소박하고 소박한 아름다움과 독특하고 부드러운 정서를 담고 있어 『소홍제』 소설의 서사적 스타일의 중요한 특징이 된다.
' 천궁 교실 제 2 과' 개인 감상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