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모리누쿠르의 유래:
몽골 차오르 예술에서 모리누쿠르는 차오어 기악의 정점에 있으며, 특히 트락시(Thraxi), 상두위안(Sangduyuan), 치바오(Qi Bao)를 거쳐 개량된 후 그리고 리가오(Ligao), 불림바야르(Bulimbayar), 다리마(Darima) 등 수많은 뛰어난 예술가들의 승화로 인해 이 악기는 널리 대중화되었으며 월드뮤직과 예술의 숲의 보물이 되었습니다.
초원에는 고대 전설이 있었는데, 사람들은 요구르트 숟가락을 가공하여 소가죽으로 덮고 두 개의 말꼬리 현으로 악기로 연주했습니다.
모린 쿠르의 기원에 대하여:
모린 쿠르는 19세기 후반부터 등장한 악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출현은 오랜 발전을 거쳐 왔으며, 그 과정에서 다문화적 요인의 영향을 받았다는 설이 있다. 첫 번째는 서아프리카의 RITI 피아노입니다. 이 악기는 서아프리카의 항구 도시인 다클(Dakl)에서 유래되었으며 줄이 하나이고 말꼬리로 만들어졌으며 말꼬리 활이 있고 케이스는 비단뱀 가죽으로 덮여 있습니다.
두 번째는 아프리카 에티오피아 출신의 마센코(Masenqo)입니다. 이 악기의 스피커는 소가죽으로 덮여 있으며, 줄이 굵고 투박합니다.
그리고 유럽의 발칸 대초원에서 여전히 인기가 있는 전통 단현 악기인 구슬레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민요나 서사시의 반주로 사용됩니다. 연주할 때는 악기를 무릎 사이에 수직으로 잡고 왼손 손가락으로 현을 튕기되, 현이 목에 닿지 않는 정도로 소리가 부드럽고 독특합니다.
위의 세 가지 현악기와 가장 유사한 악기는 수훈쿠르(Suuhun khuur)입니다. 이것은 고대 몽골의 단현 마찰 악기입니다. 소의 슈후로 가면을 쓰고, 줄은 말꼬리로 만들어져 있으며, 앉은 자세에서 다섯 손가락으로 자유롭게 줄을 누르며 연주합니다.
전설의 서진(西秦)과 호진(胡秦)도 모린진(毛秦秦)의 전신인데, 둘 다 용을 머리로 삼고 있다. Xiqin과 Huqin의 모양은 용머리에서 말머리로 바뀌었는데 이는 고대 중국 전통 문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모린후르(Morin Khuur)는 다원주의에서 통합으로 발전하는 과정을 거쳐왔고, 역사의 하늘에 영원히 기억될 모린후르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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