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에 아들을 안고 묘혈법을 안고 손매장을 안는 것은 속담처럼 품에 안긴다는 것이다.
아들을 데리고 손림을 안는다' 는 정확한 해석은 주묘의 양쪽에 아들, 며느리, 주묘남이 오른쪽에 있고, 여자가 왼쪽에 있다는 것이다. 주묘의 왼쪽은 장남 장부분, 삼부분 삼부분, 장남, 삼자가 오른쪽, 맏며느리, 삼부남이 왼쪽에 있다. 주묘의 오른쪽에는 둘째 아들 둘째 며느리 무덤, 넷째 며느리 무덤, 둘째 아들, 넷째 아들이 왼쪽에 있고, 둘째 며느리, 넷째 며느리가 오른쪽에 있다. 아들 앞에는 주묘의 손자가 있다. 이렇게 주아버지는 손을 뻗어 아들 (아들 포함, 며느리 외부) 을 데리고 손자, 손며느리 (이미 후배) 를 안았다.
허세우 장군의 고향은 호북과 하남의 접경에 있는 산오목리에 위치해 있고, 허씨 조상의 무덤은 집에서 멀지 않은 산중턱에 있으며, 앞에는 넓은 밭과 연못이 있고, 바로 앞앞에는 외양술에서 이른바' 도안산' 오호산이 있고, 뒤에는 언덕이 있다. 허세우는 백 년 후의 매장지를 부모의' 발변' 에 선정하는 것이 민간에서 가장 전통적인 장례법 중 하나이다. 명대 풍수 대사인 류홍천이 지은' 삼원총록'? 명원' 에는 10 가지' 향속통장' 법이 열거되어 있는데, 허용되는 방법은 그 중' 손장장' 즉 속담에' 품에 안기다' 라는 말이 있다. 이런 풍수학장법은 보가도가 형통하고, 자손이 번창하고, 향불이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풍수와 관련된 광고 5 점 풍수의 개념: 고대인들은 자손운을 교육했다: "의학은 배울 수 없고 지리는 알 수 없다"; "의학 살인 종이 가방, 지리 살인 칼 없음." 풍수본은 지상술, 즉 현장 학교에서 지리를 조사하는 방법이며, 상지라고도 하며, 고대에는' 풍양술' 이라고 불렸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풍수의 창시자는 구천현녀로 비교적 완벽한 풍수학이 전국시대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풍수의 핵심 사상은 인간과 자연의 조화이며, 초기의 풍수 이론은 주로 궁전, 주택, 마을, 묘지의 부지 선정, 좌향, 건설 등의 방법과 원칙에 관한 것이다. 원래 의도는' 적당한 거주지 선택' 이라는 학문이다. 현대 언어에 따르면, 그것은 "음과 양 하우스 환경학" 이라고해야합니다. 중국 풍수학 혹은 풍유학이라고 불리는데, 지금은 천문지리학이라고 불린다. 원시 시대에서 기원하고, 프로토타입은 요순시대에, 한 () 당 () 시대에 성숙했고, 전성기 () 는 명 () 청기 () 에 있었다. 풍수학은 인류가 장기 거주 실천에서 축적한 귀중한 경험이다. 햇빛, 비바람 방지, 화재 방지, 수원 근처, 이익 여행; 가장 기본적인 주거 이론이 되었다. 수천 년 또는 수만 년 동안 사람들은 생활 환경의 우열을 끊임없이 총결하여 한 () 당 () 시대에 이르러 매우 성숙하고 체계적인 중국 풍수학 이론을 형성하였다. 펑조 제자 청의는 "내기가 싹트고, 외기가 형성되고, 안팎이 곱하고, 풍수가 스스로 이루어진다" 고 말했다. 진 구오 푸 "장경" 은 풍수를 설명했다. "기승풍은 흩어지고, 계수는 멎고, 고대인들은 모이면 흩어지지 않고, 행사는 멈춘다. 그래서 풍수" 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한나라 화남왕이 지은' 화남자' 는' 천지 운행의 길' 이라고 논술했다. 월령에는 음, 양 변화, 충돌, 그램이 있을 때, 일치할 때 전자가 흉악하고 후자가 길하다. 개풍유의 의의는 실로 천지의 길이다. " 쑤 쉔 "Shuowen" 설명: 가치, 천국, 유, 정통. 풍수에는 하늘, 땅, 생명의 여러 부분이 포함됩니다. 캔텐부분: 별, 천운, 자백, 태양, 태음 등 각종 별 등. 캄캄한 부분: 용법, 혈법, 소사납수, 수직법. 조명 부분: 천성, 지성, 창조주, 제사에 따라 보룡, 부산, 상주와 길피흉에 따라 수업 및 기타 도법을 선택한다. 천문학을 바라보고, 지리를 내려다보다. 용은 생사, 혈인식 유무, 사인식 조잡수, 수인식 곡수, 분순R, 순천, 창창, 역천필사, 길흉을 택하고 풍수를 택하면 된다. 풍수라는 단어는 최초로 복희시대에서 나왔고, 태호 복희가 자신이 연구한 간략도에 근거하여 지구가 바람과 물의 시기가 있었다는 것을 추리했다. "간단한 성경" 기록; "연구지는 안개, 이풍수, 삼산수, 사추수, 오택수, 육지수, 7 소수, 8 물 부족, 9 천수" 라고 말했다. 여기서 말하는 풍수는 풍수의 원의여야 한다. "장서" 는 처음으로 풍수를 제기했다. "기승풍은 흩어지고, 계수는 멈춘다. 고대인들이 모이면 흩어지지 않고, 행하면 멈춘다. 그래서 그것을 풍수라고 부른다. " 풍수자는 용법, 혈법, 원운, 천성의 합작학이어야 하며, 고대' 천문지리' 학설의 정교함이며, 구체적인 내용은 용관, 차사, 관수, 점혈, 입향 등이어야 한다.
풍수의 학문은 인류의 먼 옛날 선현이 자연을 관찰하고, 자연을 이용하고, 자연을 정복하는 최고의 지혜의 결정체이며, 그 주된 역할은 인류의 최적 거주 환경을 선택하는 것이다. 풍수학: 태극생 양기, 양의생 사상, 사상생 팔괘, 팔괘생 24 산' 육십사괘'. 풍수학의 내포: 용, 혈, 모래, 물, 방향, 의미, 모양, 하늘, 가스, 생명 등. 모든 고등 풍수사들은 이러한 이론에 따라 행해지며, 특히 인명을 결합하여 하고, 창조주, 제주의 득실을 결합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본 문풍수는 풍수를 "가치, 유, 바람, 물, 땅, 이치 선택 득실, 길흉을 피할 수 있다" 고 해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풍수학은 전통 문화 현상으로 널리 퍼지는 민속, 길흉을 피하는 술 수, 환경과 사람에 관한 학문, 음택과 양택, 이론과 실천에 관한 체계적인 이론이다. 장기 실천 경험의 누적이다. 현대과학이론으로 볼 때 풍수학은 지구물리학, 수문지질학, 환경경관학, 생태건축학, 우주성학, 지구자기장 방위학, 기상학, 인체정보학의 통합인 종합과학이다. 청인 판이빈은' 장서' 를 위해 이렇게 주석을 달았다. "물이 없으면 바람이 불고 공기가 흩어지고, 물이 있으면 공기가 멎고 바람이 없기 때문에 풍수 () 라는 단어가 가장 많이 배운다. 그중에서도 물을 얻을 수 있는 곳은 상등이고, 바람을 숨기는 땅은 하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즉, 풍수는 고대에 생기에 관한 술수로, 바람을 피하고 물을 모으는 경우에만 생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풍수라는 단어' 사해' 에 대한 정의는' 풍수, 캔도. GT; Gt;
하남 신양에는 어떤 재미있는 곳이 계공산
입니까우리나라의 유명한 관광 피서지 중 하나로, 지공산은 그 산세가 날개를 펴고 목청을 돋우는 수탉 한 마리와 같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1988 년 국무원에 의해 국가급 자연보호구로 비준되었고, 1996 년에는' 허난성 10 대 관광지' 로 선정되었다. 현재' 중국 어린이 손잡고 활동캠프',' 중국 노인협회 요양기지',' 중국문련 예술가 채풍기지' 가 됐다. 계공산은 한여름에 더위가 없고, 기후가 시원하며, 여름 평균 기온은 겨우 23 C 에 불과하며, 신양시 () 와 난로 () 와 우한 온도차가 4 ~ 7 C 에 이르다니, "오전에는 봄처럼, 오후는 가을처럼, 밤은 초겨울처럼" 라고 할 수 있다
영산사 풍경 명승지
영산은 중생대 백대기 (1) 에서 형성되었다. 510. 7 억 년 전), 화강암 기초. 이곳의 산은 연이어 이어져 있고, 첩첩이 겹겹이 쌓여 있고, 도랑이 종횡으로 뻗어 있고, 연평균 기온은 13 ~ 15 C 이다. 여름산 산하일교차는 7 C, 밤온도차는 15 C 입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영산운무차로 전국 10 대 명차 중 하나인 신양마우젠의 명품이다. 영산은 유명한 불교 성지이다. 옛날에는 크고 작은 사원 13 곳이 있었는데, 현존하는 2 곳이 있는데, 그 중 영산사는 이미 2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불교를 위해 중국 최초의 사찰 중 하나로 전해졌다. 당현종은 국묘로 봉쇄되었다. 명태조 주원장은 당시 주재인 진대용을 김벽선사로 봉인하고, 친필로 대사문제를 위해' 성수선사' 현판을 썼다. 기존 본당 7 층, 승려민 30 여 명. 음력 3 월 초 일묘회에는 산에 들어가 관광객들을 참배하는 흐름이 끊이지 않는다.
남만호,
남호라고도 불리며 허난성 신양시 () 에 위치해 있으며,' 예남명주 ()' 라고 불리며, 유명한 자연 풍경지이다. 호수를 에워싸면 모두 산이고, 호수빛은 높고, 산색은 짙푸르다. 경치가 아름답고 다채로워 유난히 요염하다. 삼림 면적은 2180 헥타르이고 수면은 약 75 제곱 킬로미터이다. 관광지 내 하천항이 가로세로로 뻗어 있고, 호수에는 61 개의 작은 섬이 흩어져 있다. 섬에는 푸른 나무가 숲을 이루고, 푸르고 푸르다. 호수 속의 푸른 물결이 출렁이며,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탕천치 경관 지역 소개
탕천지 풍경구는 허난성의 유명한 온천요양과 산악 풍경지이다. 허난성 상가현에서 남서쪽으로 15km 떨어진 고등어산 저수지 상류 서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별산 복부인 금강대 기슭에는 온천수의 의료 효과로 유명하다.
탕천지는 온천의 이름을 따서 온천의 의료가치로 유명하다.
온천은 약 1 억년 전에 형성되었는데, 현재 3 개의 샘눈, 일출 수량 650 톤, 수질이 맑고 깨끗하며 수온 56 C-58 C, 샘물은 광보 정량 분석을 거쳐 물 속에 스트론튬, 은, 티타늄, 붕소, 크롬, 구리, 납, 칼슘이 함유되어 있다 온천의 열역학 효과와 약물 화학작용을 이용하여 피부병, 류머티즘, 위장병, 신경계, 호흡기계, 외과, 산부인과 질환, 특히 피부병, 류머티즘 완치율 80 이상에 달하는 효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