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 위기 영화 분석 추가 80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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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벌레특공대' 극작 겸 카메라 분석 < /p>
' 벌레특공대' 의 첫 장면은 매우 중요하다 렌즈는 멀리서 가깝고, 연못 옆에 있는 큰 나무 한 그루를 보고, 다시 나무 아래에서 풀로 내려간 후, 카메라가 잔디 아래를 가로질러 점차 풀 하나를 클로즈업하고, 그 다음 풀밭에 개미가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감독은 이 장면들을 만드는 느낌은 모두 피어스 스튜디오의 농장에서 풀숲에 머리를 묻어 관찰한 데서 비롯된 것이라고 말했다. 남미, 중국, 프랑스 등 다른 나라들은 모두 디테일에서 멀리 떨어진 중경 장면이다. 창작자가 개미의 생활습성에 대한 관찰이 세밀하여 이 줄거리가 생겨났고, 큰 잎이 떨어져 개미가 가는 길을 끊었다. 개미가' 행군' 하는 방향은 이전 개미가 남긴 냄새에 따라 판단하기 때문에, 나뭇잎은 다음 개미가 이전 개미의 행방을 냄새를 맡지 못하게 하고 대오가 멈췄다! < /p>
' 벌레특공대' 의 첫 경기인 15 분 주요 인물을 위해 등장해 그들의 성격을 묘사했다. 꼬마와 비력의 이 감정극을 묘사할 때 작가는 그것을 노골적으로 보이지 않게 하려고 노력하지만, 앞으로의 비력에 대한 신뢰와 의존감을 지탱하고, 삽입과를 통해 그 속의 진심을 전달하는 데 주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p>
< P > 메뚜기의 출현은 매우 흥미롭다. 경보음이 울리자 개미들은 먼저 난장판이 된 후 재빠르게 개미굴로 통일되어 개미굴 아래에서 하늘을 올려다보았다. 마치 적기의 폭격을 당한 것처럼 메뚜기가 얼마나 강한지 알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법정은 매우 재미있었다. 황실 멤버들의 머리 위에 달린 꽃잎 두 개가 중세 유럽 궁정의 차림새와 같다. 법정은 거대한 버섯 팬 아래에 설치되었고, 하얀 버섯은 개미굴을 약간 차가운 빛으로 보이게 했다. < /p>
창작자들은 그들의 모든 생활 경험을 동원했다. 예를 들어 날으는 힘이 개미섬을 떠나야 하는데, 결코 순조롭게 떠날 수 없다. 어떻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을까? 감독은 소년 시절 그랜드 캐년을 처음 본 느낌을 떠올렸고, 비행력도 그랜드 캐년 (실제로는 작은 구덩이일 수도 있음) 을 마주하게 했고, 개미가 이 장관을 볼 때의 심리적 느낌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첫 번째 렌즈는 비행력과 작은 뒤, 머리 위를 스쳐' 그랜드 캐년' 의 깊이와 폭을 보여준다. 두 번째 장면은 한쪽의 대경이다. 비행력과 꼬마가 배경에 서 있고, 쌀알 크기만 있고,' 협곡' 과 바깥의 천지에 비해 비행력이 너무 작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는' 협곡' 을 가로지르는 어려움을 극복해야 하며 앞으로의 여정은 더욱 험악할 것이라는 점을 시청자들에게 일깨워 주었다. 다음으로, 창작자들은 민들레를 이용해 글라이더처럼' 협곡' 을 건너는 놀라운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작가는 어떤 생소한 괴수를 생각해 내지 못했다. 민들레가 날 수 있다는 것은 우리 모두가 본 광경이라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 /p>
영화가 30 분째 진행되면서 감독은 이전의 평화롭고 느린 스타일을 바꿔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 연극인 벼룩서커스단의 공연을 했다. 이 서커스에서 반딧불이는 등불사 역할을 하고, 배우는 빗자루 역할을 자주 하는 죽절충이 있어 발육이 잘 되지 않아 하루 종일 소리를 지르며 먹는 작은 수컷벌은 파리가 여자의 칠성무당벌레, 나비가수와 그녀의 남편 사마귀, 딱정벌레 형제, < /p>
가 한 도시에 도착하자 벌레들이 빠르게 뛰어다녔다 창작자의 독창적인 풍자,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