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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레벨 2 JAVA 는 무엇을 시험합니까?

컴퓨터 레벨 2 JAVA 는 무엇을 시험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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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레벨 2 JAVA 는 무엇을 시험합니까? < /p>

국가 컴퓨터 등급 시험 레벨 2 자바 언어 시험 개요 2008 년 최신판? < /p>

기본 요구 사항: < /p>

? 1. 자바 언어의 특징을 파악하고 메커니즘과 아키텍처를 구현합니다. < /p>

? Java 언어에서 객체 지향 특성을 마스터하십시오. < /p>

? 3. Java 언어가 제공하는 데이터 유형과 구조를 파악합니다. < /p>

? 자바 언어 프로그래밍의 기본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 /p>

? 5. Java 사용자 인터페이스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 /p>

? 6. Java 단순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 /p>

? 7. Java 애플릿 (애플릿) 을 작성합니다. < /p>

? 8. Java 응용 프로그램을 이해합니다. < /p>

시험 내용: < /p>

? 첫째, 자바 언어의 특징과 구현 메커니즘 < /p>

? 둘째, 자바 아키텍처 < /p>

? 1. JDK 디렉토리 구조. < /p>

? 2. 자바 API 구조. < /p>

? 3. 개발 환경 설정. < /p>

? 4. 자바 프로그램 구조. < /p>

? 셋째, 자바 언어의 객체 지향 특성. < /p>

? 1.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기본 개념 및 특징 < /p>

? 클래스의 기본 구성 요소 및 사용. < /p>

? 3. 객체 생성, 사용 및 삭제 < /p>

? 4. 인터페이스와 패키지. < /p>

? 5. 자바 클래스 라이브러리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 < /p>

? 넷째, 자바 단순 데이터 유형 및 연산 < /p>

? 1. 변수 및 상수. < /p>

? 2. 기본 데이터 유형 및 변환. < /p>

? 3. 자바 클래스 라이브러리에서 간단한 데이터 유형의 클래스 패키징입니다. < /p>

? 4. 연산자 및 표현식 계산. < /p>

? 5. 배열 및 문자열. < /p>

? 다섯째, 자바 언어의 기본 문 < /p>

? 1. 표현식 문. < /p>

? 2. 조건문. < /p>

? 3. 루프 문. < /p>

? 4. 주석 문. < /p>

? 5. 예외 처리. < /p>

? 여섯째, 자바 프로그래밍 기술 기반 < /p>

? 1. 스레드의 개념과 사용. < /p>

? 2. 동기화 및 * * * 즐기십시오. < /p>

? 직렬화의 개념과 목적. < /p>

? 4. 일련화 방법. < /p>

? 5. 직렬화의 예. < /p>

? 6. 문자 기반 응용 프로그램. < /p>

? 7. 파일 및 파일 I/O. < /p>

? 8. 컨버전스 인터페이스. < /p>

? 일곱째, 사용자 인터페이스 프로그램 작성 < /p>

? 1.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 /p>

? 2. AWT 라이브러리 소개. < /p>

? 3. 스윙 소개. < /p>

? 4. AWT 와 Swing 비교. < /p>

? 여덟, 작은 응용 프로그램 작성 (애플릿)

? 1. 작은 응용 프로그램 개념. < /p>

? 2. 보안 메커니즘. < /p>

? 3. 애플릿이 프로시저를 실행합니다. < /p>

? 4. 애플릿의 그래픽 그리기. < /p>

? 5. 애플릿의 창. < /p>

? 6. 애플릿의 작업 환경.

< /p>

? 7. Java 응용 프로그램 및 애플릿. < /p>

? 아홉, 자바 응용 프로그램 < /p>

? 10, J2DK 다운로드 및 운영. < /p>

? < /p>

시험 방법: < /p>

? 필기시험: 90 분 만점 100 점, 여기에는 공 * * * 기초지식 부분의 30 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p>

? 기계 조작: 90 분 만점 100 점. < /p>

? 기계 제목 유형 요구 사항 없음: < /p>

? (1) 기본 조작. < /p>

? (2)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 < /p>

? (3) 종합 응용. 컴퓨터 2 급 시험은 모두 무엇을 시험합니까? < /p>

전국 컴퓨터 레벨 2 는 주로 2 차 C 또는 C++, 2 차 파스칼, 2 차 QBasic, 2 차 포트란, 2 차 Foxbase, Java, VB 등이 있지만 어떤 종류든 기초지식을 시험해야 한다. 위에 한 가지만 있으면 2 급을 넘긴다. < /p>

컴퓨터 레벨 4 는 무엇을 시험합니까? < /p>

4 급에는 3 방향 네트워크 엔지니어 소프트웨어 테스트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 < /p>

네트워크 엔지니어 < /p>

기본 요구 사항 < /p>

1. 대규모 네트워크 시스템 계획, 관리 방법 이해 < /p>

2. 중소 규모 네트워크 시스템 계획 및 설계의 기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p>

3. 중소형 네트워크 시스템 구축, 장치 구성 디버깅을 위한 기본 기술 파악 < /p>

4. 기업사업 단위 중소형 네트워크 시스템 현장 유지 관리 및 관리 기본 기술 파악 < /p>

5. 네트워크 기술의 발전 이해. < /p>

시험 내용 < /p>

1, 네트워크 계획 및 설계 < /p>

1. 네트워크 요구 사항 분석. < /p>

2. 네트워크 계획 설계. < /p>

3. 네트워크 장치 및 선택. < /p>

4. 네트워크 케이블 연결 프로그램 설계. < /p>

5. 인수인계 기술 방안 설계 < /p>

6.IP 주소 계획 및 라우팅 설계. < /p>

7. 네트워크 시스템 보안 설계 < /p>

2, 네트워크 구축

1. LAN 네트워킹 기술. < /p>

(1) 케이블 제작 방법, < /p>

(2) 스위치 구성 및 사용 방법. < /p>

(3) 스위치 포트의 기본 구성. < /p>

(4) 스위치 VLAN 구성. < /p>

(5) 스위치 STP 구성. < /p>

2. 라우터 구성 및 사용. < /p>

(1) 라우터 기본 운영 및 구성 방법 < /p>

(2) 라우터 인터페이스 구성 < /p>

(3) 라우터 정적 라우팅 구성. < /p>

(4)RIP 동적 라우팅 구성. < /p>

(5)OSPF 동적 라우팅 구성. < /p>

3. 라우터의 고급 기능. < /p>

(1) 라우터를 DHCP 서버로 설정합니다. < /p>

(2) 액세스 제어 목록 구성. < /p>

(3) GRE 프로토콜을 구성합니다. < /p>

(4) IPSec 프로토콜을 구성합니다. < /p>

(5) MPLS 프로토콜을 구성합니다. < /p>

4. 무선 네트워크 장치 설치 및 디버깅. < /p>

셋째, 네트워크 환경 및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설치 디버그

1. 네트워크 환경 구성. < /p>

2. 서버 설치 디버그)

3.e-메일 서버 설치 디버그 < /p>

4. FTP 서버 설치 디버그. < /p>

5. DNS 서버 설치 디버깅. < /p>

4, 네트워크 보안 기술 및 네트워크 관리

1. 네트워크 보안.

< /p>

(1) 네트워크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 및 방화벽 설치 및 사용. < /p>

(2) 웹 사이트 시스템 관리 및 유지 보수. < /p>

(3) 사이버 공격 보호 및 취약성 조회. < /p>

(4) 네트워크 데이터 백업 및 복구 장치 설치 및 사용. < /p>

(5) 기타 네트워크 보안 소프트웨어의 설치 및 사용. < /p>

2. 네트워크 관리. < /p>

(1) 네트워크 사용자 계정을 관리하고 유지 관리합니다. < /p>

(2) 도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네트워크 시스템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합니다. < /p>

(3) 네트워크 디바이스 문제를 조회 및 해결합니다. < /p>

(4) 일반적인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의 설치 및 사용. < /p>

5, 기계 작동 < /p>

아날로그 네트워크 환경에서 < /p>

1, 스위치 구성 및 사용 등의 평가를 완료합니다. < /p>

2, 라우터 기본 운영 및 구성 방법. < /p>

3, 네트워크 환경 및 애플리케이션 설치 디버깅을 위한 기본 방법. < /p>

4, 네트워크 관리 및 보안 장치, 소프트웨어 설치, 디버깅을 위한 기본 방법. < /p>

소프트웨어 테스트 엔지니어 < /p>

기본 요구 사항: < /p>

1. 소프트웨어 품질, 소프트웨어 테스트 및 소프트웨어 품질 보증의 기본 사항을 숙지합니다. < /p>

2. 코드 검사, 검사 및 검토를 위한 기본 방법 및 기술을 숙지합니다. < /p>

3. 화이트박스 테스트와 블랙박스 테스트를 위한 테스트 사용 사례의 설계 원칙과 방법을 숙지합니다. < /p>

4. 단위 테스트 및 통합 테스트를 위한 기본 정책 및 방법을 숙지합니다. < /p>

5. 시스템 테스트, 성능 테스트 및 신뢰성 테스트의 기본 개념과 방법을 이해합니다. < /p>

6. 객체 지향 소프트웨어 및 웹 애플리케이션 테스트의 기본 개념과 방법을 이해합니다. < /p>

7. 소프트웨어 테스트 프로세스 관리에 대한 기본 지식과 관리 방법을 숙지합니다. < /p>

8. 소프트웨어 테스트에 대한 표준 및 문서를 숙지합니다. < /p>

9. QESuite 소프트웨어 테스트 프로세스 관리 플랫폼 및 QESat/C++ 소프트웨어 분석 및 도구 사용 방법을 익힙니다. < /p>

시험 내용: < /p>

1, 소프트웨어 테스트의 기본 개념 < /p>

1. 소프트웨어 품질의 개념. < /p>

2. 소프트웨어 테스트의 목표 및 정책. < /p>

3. 소프트웨어 테스트의 심리학. < /p>

4. 소프트웨어 테스트의 경제학. < /p>

5. 소프트웨어 품질 보증. < /p>

2. 소프트웨어 테스트 유형 및 소프트웨어 개발 과정에서의 위치 < /p>

1. 소프트웨어 개발 단계. < /p>

2. 계획 단계 테스트. < /p>

3. 설계 단계 테스트. < /p>

4. 코딩 단계 테스트. < /p>

5. 수락 및 유지 보수 단계 테스트. < /p>

3, 코드 검사, 걷기 및 검토 < /p>

1. 데스크톱 검사. < /p>

2. 코드 검사. < /p>

3. 코드 검사. < /p>

4. 동료 검토. < /p>

4, 적용 범위 (화이트 박스) 테스트 < /p>

1. 적용 범위 테스트. < /p>

2. 논리 구조의 적용 범위 테스트. < /p>

3. 경로 적용 범위 테스트. < /p>

4. 스트림 테스트. < /p>

5. 프로그램 변형 테스트. < /p>

6. 적용 범위에 따른 테스트 케이스 선택. < /p>

5, 기능 (블랙 박스) 테스트 < /p>

1. 경계 값 테스트. < /p>

2. 해당 클래스 테스트. < /p>

3. 인과 관계 맵 기반 테스트. < /p>

4. 의사 결정 테이블을 기반으로 한 테스트. < /p>

5. 상태 다이어그램을 기반으로 한 테스트. < /p>

6. 장면 기반 테스트. < /p>

7. 비교 테스트.

< /p>

6, 단위 테스트 및 통합 테스트 < /p>

1. 단위 테스트의 목표 및 모델. < /p>

2. 단위 테스트 정책. < /p>

3. 단위 테스트 분석. < /p>

4. 단위 테스트에 대한 테스트 케이스 설계 원칙. < /p>

5. 테스트 기본 개념을 통합합니다. < /p>

6. 테스트 정책 통합. < /p>

7. 테스트 분석 통합. < /p>

8. 테스트 케이스 설계 원칙을 통합합니다. < /p>

7, 시스템 테스트 < /p>

1. 시스템 테스트 개념. < /p>

2. 시스템 테스트 방법. < /p>

3. 시스템 테스트 구현. < /p>

8, 소프트웨어 성능 테스트 및 안정성 테스트 < /p>

1. 소프트웨어 성능 개념. < /p>

2. 성능 테스트 실행. < /p>

3. 소프트웨어 안정성 개념. < /p>

4. 안정성 예상. < /p>

5. 신뢰성 분석 방법. < /p>

6. 소프트웨어 안정성 테스트 실행. < /p>

9, 객체 지향 소프트웨어 테스트 < /p>

1. 객체 지향 소프트웨어 테스트 문제. < /p>

2. 객체 지향 소프트웨어 테스트 모델. < /p>

3. 객체 지향 소프트웨어 테스트 전략. < /p>

4. 개체 지향 소프트웨어에 대한 단위 테스트. < /p>

5. 개체 지향 소프트웨어 통합 테스트. < /p>

6. 개체 지향 소프트웨어에 대한 시스템 테스트. < /p>

10, 웹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 /p>

1. 애플리케이션 서버의 분류 및 특성.

2. 웹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의 특징.

3. 웹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의 테스트 정책.

4. 웹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테스트 기술.

5. 웹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보안 테스트. < /p>

11, 기타 테스트 < /p>

1. 호환성 테스트. < /p>

2. 사용 편의성 테스트. < /p>

3.GUI 테스트. < /p>

4. 위젯 테스트. < /p>

5. 한계 테스트. < /p>

6. 파일 테스트. < /p>

12, 소프트웨어 테스트 프로세스 및 관리 < /p>

1. 소프트웨어 테스트 프로세스 개념. < /p>

2. 조직 관리를 테스트합니다. < /p>

3. 테스트 계획 개발. < /p>

4. 테스트 단계 결정. < /p>

5. 테스트 환경 관리. < /p>

6. 소프트웨어 테스트 위험 분석 및 비용 관리. < /p>

7. 파일 관리 테스트. < /p>

8. 테스트 재사용 및 유지 관리. < /p>

13, 소프트웨어 테스트 자동화 < /p>

1. 테스트 자동화의 원리와 방법. < /p>

2. 테스트 케이스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 /p>

3. 테스트 실행 자동화. < /p>

4. 테스트 결과가 비교적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 /p>

5. 테스트 도구의 분류 및 선택. < /p>

6. 테스트 도구에 대한 주요 제품 설명. < /p>

14, 소프트웨어 테스트 기준 및 문서 < /p>

1. 소프트웨어 테스트 기준. < /p>

2. 소프트웨어 테스트 문서. < /p>

15, 소프트웨어 테스트 사례 < /p>

1. 소프트웨어 테스트 프로세스 관리. < /p>

(1) 소프트웨어 테스트 프로세스 관리 개념. < /p>

(2) 테스트를 위한 설계. < /p>

(3) 테스트 준비. < /p>

(4) 테스트 실행. < /p>

(5) 소프트웨어 문제 보고서 및 소프트웨어 문제 라이프 사이클. < /p>

(6) 테스트 요약. < /p>

(7)QESuite 소프트웨어 테스트 프로세스 관리 플랫폼. < /p>

2. 화이트박스 테스트 실습. (1) 테스트된 프로그램 설명.

(2) 정적 해석. (3) 테스트 대상 프로그램의 삽입 및 동적 테스트. (4)QESAT/C++ 화이트박스 테스트 도구 < /p>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 < /p>

기본 요구 사항: < /p>

1. 데이터베이스 기술의 기본 개념, 원리, 원칙 파악 < /p>

2. SQL 언어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p>

3.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설치, 구성, 데이터베이스 관리 및 유지 보수에 필요한 기본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 /p>

4. 데이터베이스 관리 및 유지 관리의 기본 방법을 숙지합니다. < /p>

5. 데이터베이스 성능 튜닝을 위한 기본 접근 방식을 익힙니다. < /p>

6.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의 수명주기 및 설계, 개발 프로세스 이해 < /p>

7. 간단한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관리 및 개발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공통 데이터베이스 관리 및 개발 도구에 익숙합니다. < /p>

8. 데이터베이스 기술의 최신 발전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p>

1.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분석 및 계획 < /p>

1.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및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 < /p>

2.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라이프 사이클. < /p>

3. 데이터베이스 개발 방법 및 도구. < /p>

4.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 < /p>

5.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 < /p>

둘째, 데이터베이스 설계 및 구현

1. 개념 설계. < /p>

2. 논리 설계. < /p>

3. 물리적 설계. < /p>

4. 데이터베이스 객체 구현 및 운영. < /p>

셋째, 데이터베이스 스토리지 기술

1. 스토리지 및 파일 구조. < /p>

2. 색인 기술. < /p>

넷째, 동시 제어 기술

1. 트랜잭션 관리. < /p>

2. 동시 제어 기술. < /p>

3. 교착 상태 처리. < /p>

5, 데이터베이스 관리 및 유지 관리 < /p>

1, 데이터 무결성. < /p>

2, 데이터베이스 보안. < /p>

3, 데이터베이스 신뢰성. < /p>

4, 모니터링 분석. < /p>

5, 인수 조정. < /p>

6, 쿼리 최적화. < /p>

7, 공간 관리. < /p>

6, 데이터베이스 기술 개발 및 신기술 < /p>

1, 분산 데이터베이스. < /p>

2, 개체 데이터베이스. < /p>

3, 병렬 데이터베이스. < /p>

4, 데이터 저장소 및 데이터 마이닝. < /p>

올 상반기부터 컴퓨터 4 급 시험은 상급시험 < /p>

와 같은 책을 한 권 더 샀다. 전국 컴퓨터 등급 시험 4 급 자습서-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 GT; 또 역년 동안의 시험 문제를 하면 컴퓨터 2 급에서 무엇을 시험할 수 있을 것이다.

< /p>

< P > 당신이 무엇을 시험했는지 보세요. 어떻게 열심히 공부하면 컴퓨터 2 급에서 무엇을 시험할 수 있습니까? < /p>

필기 시험 및 기계! 모의 문제를 사서 하면 된다! 컴퓨터 4 급은 모두 무엇을 시험합니까? < /p>

컴퓨터 4 급 시험 내용은 기본적으로 컴퓨터 전공 학부생 4 년 과정을 포괄한다. 기본 내용은 컴퓨터 구성 원리. 컴퓨터 운영 체제, 이산수학, 데이터베이스 원리, 정보 이론 기초. 컴퓨터 네트워킹 기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시험 3 시간, 만점 100 점, 기계 프로그래밍, C 언어가 필요합니다. 만점 100. 필기시험과 기계 단독항목 60 은 단일 4 급 인증서를 받을 수 있고, 둘 다 4 급 인증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독통과 후, 최근 다음 번에 또 다른 항목을 통과했습니다. 마찬가지로 4 급 자격증을 받을 수 있다. < /p>

매년 시험 개요가 다르다. 컴퓨터 1 급에서 어떤 시험을 치는지 < /p>

1 급 증명서의 주요 분류는 다음과 같다. < /p>

급 과목/범주 시험 형식

성급 컴퓨터 2 급 VB 는 어떤 시험을 치나요? < /p>

필기시험은 좀 풍부해야 할 것 같아요. 비교적 기초적인 개념 문제와 몇 가지 속성 조작이 있어요. 그건 당신이 기억해야죠. 어려운 것은 프로그래밍 문제입니다. 대부분 수학과 관련이 있습니다. 주요 시험루프의 운용, 그리고 공 * * * 기초지식 30 점입니다. < /p>

기계 시험은 세 부분으로 나뉘는데, 처음 두 부분의 제목은 쉽게 시험되고, 주로 제어 요소 속성의 운용을 시험한다. 세 번째 부분은 어렵습니다. 파일 조작, 즉 파일을 열고, 파일 내용을 배열로 읽은 다음, 제목 요구 사항에 따라 배열을 조작한 후 최종 결과를 지정된 파일에 다시 넣는 방법입니다. 마지막 질문은 당신에게 부분적으로 편찬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도 있고,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스스로 전체를 지어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너무 많이 말하면 소용없다. 필기시험에서는 개념을 많이 외워야 한다. 주로 공 * * * 기초지식이다. 다른 것은 네가 많이 탑승하고, 비행기에 탑승하면 모든 것이 해결된다. (파일의 그 부분에 대한 연습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매우 중요하다. 오 ...)

< P > < P > VB 는 매우 재미있습니다. API 함수에 대한 지식을 좀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 문관 2 급은 모두 무엇을 시험합니까? < /p>

ⅰ, 시험 목적

본 시험은 수험생에게 다음과 같은 지식과 능력을 시험한다.

1. 컴퓨터 기초 지식을 습득하다.

2. 데이터 구조 및 알고리즘, 운영 체제 및 컴퓨터 네트워크에 대한 기본 사항을 숙지합니다.

3. 일반적인 마이크로 컴퓨터 시스템 구성 요소 및 작동 원리 파악

4. 어셈블리 언어와 고급 언어 프로그래밍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

5. 마이크로 컴퓨터 애플리케이션 확장 키트 및 인터페이스 설계를 위한 예비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p>

ⅱ, 시험 내용

1. 컴퓨터 기본 사항 (인식)

1. 컴퓨터의 디지털 시스템 및 변환 < /p>

2. 컴퓨터 코드 개념 및 일반 코드:

숫자 코드: 멀티바이트 수, BCD 코드, 소스 코드, 역코드 및 보완, 정점 및 부동 소수점 숫자; < /p>

문자 코드: ASCⅡ ⅱ 코드, 중국어 코드; < /p>

명령 코드;

3. 산술 및 논리 연산

4. 마이크로 컴퓨터 시스템의 구성 및 작업 과정:

⑴. 마이크로 컴퓨터의 주요 구성 요소 및 기능

⑵. 마이크로 컴퓨터 작업 과정;

5. 디지털 논리 회로의 기본 사항

6. 멀티미디어 기술의 기본 사항

7. 컴퓨터 영어.

< /p>

2. 데이터 구조 및 알고리즘 기반 (이해)

1. 데이터 유형 및 데이터 구조의 기본 개념

2. 선형 테이블 정의 및 논리 구조, 저장 구조 (순차 저장, 체인 저장) 및 기본 작업

3. 스택, 대기열 정의 및 논리적 구조, 스토리지 구조 및 기본 작업

4. 트리 구조의 기본 개념

5. 이진 트리 표현 및 순회 알고리즘

6. 정렬의 기본 개념 및 정렬 알고리즘 (정렬 선택, 정렬 삽입, 버블 정렬);

7. 검색의 기본 개념 및 검색 알고리즘 (순차 질의, 이진 질의). < /p>

3. 운영 체제 (인식)

1. 운영 체제의 기본 개념, 주요 기능, 분류

2. 프로세스 관리, 스토리지 관리, 디바이스 관리, 파일 관리에 대한 기본 사항. < /p>

4. 컴퓨터 네트워크 (인식)

1. 컴퓨터 네트워크 기능, 구조 및 분류

2. iso/OSI 컴퓨터 네트워크 아키텍처의 기본 사항

3. LAN 기술;

4. 네트워크 상호 연결 장치 :

5. 네트워크 상호 연결 프로토콜 TCP/IP;;

6. inter 및 Intra 기본 사항. < /p>

5. 마이크로컴퓨터 구성 원리, 인터페이스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 /p>

이 섹션에는' 8086/8088CPU 시리즈' 와' MCS-51 시리즈 마이크로컨트롤러' 가 포함되어 있어 수험생들이 그 중 일부를 파악해야 한다 < /p>

8086/8088CPU 시리즈

1.8086/8088 마이크로프로세서 구성 및 작동 방식 (인식)

⑴.8086

⑵. 명령 시스템: 명령 형식, 주소 지정 방법, 명령 실행 절차.

2. 조합 언어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

⑴. 조합 언어 문 형식;

⑵기호 정의, 데이터 정의, 세그먼트 정의, 프로세스 정의 등 일반적인 유사 작업

⑶매크로 어셈블리: 매크로 정의 및 매크로 호출

⑷. 조합 언어 프로그래밍: 순차 구조, 분기 구조, 루프 구조, 하위 프로그램

⑸. 일반적인 DOS 및 BIOS 인터럽트 통화;

⑹. 조합 언어 프로그램의 기계 절차, 디버그 공통 명령 사용.

3. 메모리

⑴. 반도체 메모리의 분류, 기본 구조, 특성, 주요 사양

⑵. PC 마이크로 컴퓨터 스토리지 시스템 및 DOS 메모리 공간 할당

⑶. 캐시 및 가상 스토리지 시스템 기본 사항.

4. I/o 인터페이스 기초 (이해)

⑴. I/o 인터페이스 기본 사항;

⑵. I/o 전송 방법: 무조건 전송 방법, 쿼리 방법, 인터럽트 방법, DMA 방법;

⑶. I/o 인터페이스 주소 지정 방법;

⑷. 일반적인 입출력 포트 주소 디코딩 방법.

5. 시스템 중단

5. 시스템 중단 기본 사항

⑵. PC 인터럽트 시스템 및 그 사용.

6. PC 마이크로 컴퓨터 병렬 인터페이스 및 그 사용

7. 직렬 인터페이스 (이해)

⑴. 직렬 통신 기본 사항

⑵. PC 마이크로 컴퓨터 직렬 인터페이스 및 그 사용.

8. PC 마이크로컴퓨터는 타이밍/카운터 인터페이스와 그 사용 (이해)

9. 입력 출력 채널의 인터페이스 기술 (이해)

];

⑵다중 아날로그 스위치, 샘플링 홀더 기본 사항

3. 스위치 입출력, 격리, 구동 기본 사항 및 인터페이스

⑷ d/a, A/D 기본 사항.

10. 공통 버스 (인식)

⑴. 버스 기본 개념;

⑵. isa 버스 및 애플리케이션

⑶. rs232c, USB 버스 기본 사항.

11. 공통 인터페이스 칩 (인식) < /p>

74LS138, 74LS373, 74LS273, 74LS244, 74LS245, 8251A9A5A

11. 마이크로 컴퓨터 인터페이스 애플리케이션 (통합 애플리케이션)

⑴. I/o 포트 디코딩 회로 설계 및 분석

⑵. 조합 언어 프로그래밍. < /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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